작업 보고서 > 보고서

2019 년 학장 학장 보고서


지도자, 존경받는 회원 :
이제 2019 년의 이데올로기 적 연구에 대한 간단한 보고서를 드리겠습니다. 검토하고 의견을 말하십시오.
I. 나의 직무 수행 2003 년 3 월에 카운티 두 번째 병원에서 학군 장으로 카운티 인민 병원으로 옮겼습니다. 카운티 당위원회, 카운티 정부 및 유능한 국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1 년 이상 "3 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에 따라 우리는 개척과 혁신, 시대와 함께 발전하고 창의적으로 일을 수행하는 간호사와 직원을 이끌었습니다. 다양한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작년의 작업을 되돌아 보면,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이 있습니다.
"인민 병원"을 설립 할 기회를 얻음으로써 우리는 병원 직원의 서비스 인지도와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는 데 주력 할 것입니다.
올해 4 월에 주정부 보건부는 주정부의 의료 및 보건 부서에서 "인민 병원"설립을지지했으며, 이는 서비스 품질 개선, 병원 이미지 구축 및 병원 개발 촉진을위한 매우 훌륭한 조치입니다. 이 활동을 견고하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수행하고 병원 업무를 촉진하기 위해 우리는 주로 다음 네 가지 측면에서 작업합니다.
첫째, 의료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의료 품질에 대한 인식을 향상시키고 "우수한 병원"의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명확한 계층 구조, 명확한 책임과 기능을 갖춘"필요한 의료 품질 관리 조직을 수립하고 개선하여 다양한 의료 시스템을 완성하고 엄격한 감독 및 처벌 메커니즘을 형성하고 의료 품질을 보장하기위한 일련의 조치와 ​​방법을 구현했습니다. 비즈니스 학장은 임상 부서에서 일주일에 한 번 이상 비즈니스 라운드를 진행하며 관련 기능 부서는 의료 품질 시스템의 구현을 확인하기 위해 매주 병동으로 이동합니다. 활동 개시 이후 의료의 질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일년 내내 의료 사고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병원 사업 규모 또한 급격히 증가했으며 지난해 같은 기간에 외래 환자와 입원 환자 수가 각각 10 %와 21 % 증가했습니다.
두 번째는 의료 서비스 향상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설립 활동이 그 위치를 인식하고 조치가 취해지고 효과가 나타나도록하기 위해 병원은 가장 친밀한 "인간화"를 환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활동을 "사람들의 마음 프로젝트"와 "실제 프로젝트"로 간주합니다. "서비스", 공감을 시작, 환자의 관점에서 자신을 넣어, 환자의 사고에서 시작, 의사와 환자 간의 제로 - 거리 접촉을 옹호, 국민의 이익을 위해 40 개 이상의 조치를 시작, 의료 서비스의 전체 과정을 통해 humanized 서비스 . 동시에 한 달에 한 번 서비스 품질 조사를 실시하고 친척 심포지엄을 개최하여 환자와 그 가족의 요구 사항과 의견을 널리 이해하고 사회 감독을 의식적으로 받아 들였습니다. 병원에서는 자원 봉사 감독자 10 명을 고용하고 불만 상자와 제안 상자를 눈에 띄는 위치에 설치했습니다. 불만 전화 번호가 발표되었고 "판매와 행복"의 태도가 겸허 함으로 받아 들여졌고 요구 사항이 타당하고 의견이 합리적이라면 병원은 환자와 그 가족이 만족할 때까지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고 심각하게 교정 할 것입니다.
세 번째는 의료비를 통제하여 환자들이 최저의 비용으로 최고의 품질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올해는 일반 의약품, 병원 약 선반 및 모든 의약품으로 동시에 대체 할 수있는 100 개가 넘는 고가의 신약을 정리할 것입니다. 구매 가격을 적용함으로써 의약품 비용을 효과적으로 절감하고 의약품 가격을 낮추었으며 평균 가격 인하율은 40 %에 이르렀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이 병원은 160 만 위안 이상의 이익을 얻었다. 동시에, 모든 부서는 합리적인 검사, 합리적인 약물 사용, 합리적인 치료, 저렴한 비용, "간단한 치료"의 효과를 주장하고, 무차별 시험의 행동을 교정하고 대량 처방을해야하며, 일반 약품을 기본으로 한 기초 의약품을 개발해야합니다. 의약품 목록, 약물 구조 및 의약품의 범위, 임상 약물의지도 및 제어, 임상 약물 치료를위한 3 단계 3 단계 관리 시스템 구축, 수입 및 가치있는 약물의 사용을 엄격히 통제함으로써 병원의 총 약물 수익의 비율 2002 년 62 %에서 50 % 미만으로, 마약 비용의 불합리한 성장을 효과적으로 통제했습니다.
병원의 과금 행위를 표준화하기 위해 병원의 내부 감사 부서가 각종 병원 부서의 요금에 대한 불규칙 감사를 실시하기 위해 설치되었으며, 환자에게 반환 된 수수료 외에도 과태료 및 분해 사업비에 대해 벌금이 부과되고 시행되었습니다. 1 년간의 노력으로 병원 방문 당 비용과 병원 침대 당 일일 비용은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각각 7.6 %와 11 % 감소했습니다.
넷째, 보건부의 "8 개 ​​산업 분야"및 지방 보건부의 "6 가지 부정확성"에 따라 의료 산업의 업무 스타일을 강화하고, 의료 윤리 평가 시스템, 평가 결과 및 의료진의 급여를 향상시키고, 전문 타이틀의 홍보와 첫 번째 평가의 평가, 징계 및 규율 위반에 대한 조사 및 처벌을 강화하고 대중이 의료 윤리를 반영 할 수 있도록 "게시물 대기 중 하나의 불만 사항"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올해 병원은 규칙과 규정을 위반 한 5 명과 사안을 처리했으며 그 중 2 명은 기소 대상이되었습니다.
이 활동이 시작된 이후 점차적으로 국민의 불만이 줄어들고 점차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으며시 및 군 병원의 담당자는 병원에서 검사를 받아 포괄적 인 감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보고서 청취, 독서 자료, 현장 평가, 방문 부서 방문, 환자 조사, 심포지엄 개최 등을 통해 병원 설립이 충분히 확정되었으며 포괄 평가에서 외래 환자 만족도는 90 %이며 입원 환자가 입원했다. 만족도는 95 %입니다. 10 월 말에 우리 병원은 카운티 보건국 평가를 성공적으로 통과하고 카운티 수준의 "인민 병원"을 수상했으며시 인민 병원에 신청했습니다.
핵심 사항을 강조하고 규율 구축을 강화하며 병원의 인재 구조를 구축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규율 건설을 이해하는 것은 의료 품질을 향상시키고 병원 발전을위한 중요한 보증의 기초입니다. 우리 병원의 현재 징계 건설이 표준화되지 않았기 때문에 전문성의 장점과 특징은 분명하지 않고 재능이 깨지는 현상은 현대 의학 기술의 발전 방향과 각 부서의 실제 상황에 기반하여 시장의 규제 역할을 충분히 수행하고 규율을 수립합니다. 핵심 포인트를 조정하고, 강조하고, 강점을 개발하고, 특성을 지원하십시오. 인사 훈련의 측면에서 병원은 의료 인력의 기술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형태를 채택하고 전문 인재 및 학계 지도자 양성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올해 베이징과 상하이의 유명한 병원에서 공부할 수있는 좋은 비즈니스 기술과 뛰어난 업무 능력을 갖춘 젊은 의사 10 명 이상이 선정되어 병원의 재능 구조를 개선하고 대학의 기술 수준 및 의료 관리 기준을 향상시킬 수있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동시에 올해의 준비 과정에서 수술은 세 부분으로 나뉘며 산부인과는 산부인과와 산부인과로 나뉘며, 점차적으로 메이저학과 및 주요학과가있는 사람들의 패턴을 형성하고 병원 의료 기술의 핵심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과학 기술 투자를 늘리고 의료 인프라를 더욱 발전시킵니다.
의료 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을하기 위해서는 양질의 고품질의 의료 팀을 갖추고 있어야하며, 의료 장비는 임상 적 요구 사항을 철저히 준수해야합니다. 올해 병원에서 비정상적으로 자금 조달이 어려웠던 경우, 미국에서 제작 된 Beckman 자동 생화학 분석기, 한국산 Liszt C-arm 기계 및 일본산 Toshiba B 초음파 같은 많은 수의 고급 치료법을 구입하기 위해 2 백만 위안 이상을 투자하여 자금을 모으려고했습니다. 장비. 병원의 과학 및 기술 내용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앞서 계획을 세우고 병원의 개발 공간을 확장하십시오.
역사적인 이유로 우리 병원의 현재 사업 지역은 23 무로 더 이상 의학적 필요를 충족시킬 수 없으며 주변 지역이 확장 될 가능성이 없으므로 향후 병원 발전을 더욱 제한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의 건강 관리를위한 환경을 개선하고 병원의 발전을위한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올해 병원은 도시 건설, 편리한 사람들이 치료를 추구하는 장기 발전, 350 만 위안의 자기 기금 자금, 실버 애비뉴 옆의 토지 구입과 같은 상황을 검토합니다 인민 병원 지부 건설에 사용 된 65 에이커. 현재 토지 취득 작업이 거의 끝나고 도로를 열고 토지를 평준화하기 위해 준비 중입니다.

의료 보험, 지역 사회 서비스 및 건강 검진을 통합 한 카운티 최초의 건강 관리 센터 인 "사람 중심"개념,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의료 서비스 시장을 확대하는 혁신적인 서비스 아이디어. 건강 증진을 목표로 지역 사회, 지역 사회 기반, 가족 중심, 개인 중심의 의료 서비스를 지역 사회에 제공하여 지역 사회에 통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처음에는 사회 건강 수요를 충족시키고 의료 자원을 절약 할 수있는 개발 경로를 모색했으며, 현재 Jiankang 서비스 센터에서는 공공 건강 진단을 위해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3,000 명 이상의 사람들이 좋은 사회적 혜택을 얻었으며 대중으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긴 구슬 연결, 세계화 통합, 새로운 장 저우 울음, 새로운 도시 건설"이라는 개발 전략에 대처하고 지방의 문명적이고 건전한 도시 활동에 적극적으로 투자하는 문명화되고 위생적인 ​​도시 활동의 설립에 적극적으로 참여. 2 명의 전임 직원을 둔 사무실을 설립하고 구체적인 업무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병원은 2 만 위안 이상을 투자하여 바닥 타일 설치, 하수구 준설,지면 강화 및 녹화 등의 병원 내 및 병원 외 책임 영역의 위생 인프라를 개선하고 병원 밖 책임 영역에서 더러운 혼란을 종합적으로 해결했습니다. 상급자의 요구 사항.
둘째, 깨끗하고 정직한 자기 훈련의 성실 병원 팀의 발전은 병원 팀이 응집력과 전투 효과를 가지고 있는지 여부입니다. 조직의 신뢰와 전체 병원 간부 및 직원의 열렬한 기대에 부응하지 않기 위해 취임 한 후 팀 구성에서 좋은 일을하고 업무에서 세 가지를 수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첫째, 당 지도부와 정부 리더십의 단결을 잘 수행하는 데 앞장 선다. 한편으로는 단합하고 일을하기 위해 병원 파티 지부에 의존하고, 정치 개혁과 건설에서 정당 조직의 정치적 핵심과 전투 요새를 최대한 발휘하고, "이상적인 교류, 일을 성취하기 위해 일방 당사자의 지도력을 존중하는 데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복수 환기, 여러 상담에 대한 의사 결정. " 다른 한편으로는 부관 지도자들을 단합시키고 단결하여 부차적 인 지도력의 역할에 전적으로 참여하고, 팀 리더들과 함께 마음의 평화를 더하고, 먼저 일하고, 부관 지도력의 특성과 전문성에 따라 책임자를 할당하고, 지방 분권화, 일상 업무에 대한 명성 유지에 관심을 기울이고 각자의 직무에서 대담하고 독립적으로 일하게하십시오.
두 번째는 "네 가지 주요 분야와 여덟 가지 요구 사항"을 구현하고 민주적 인 의사 결정을 수행하는 데 앞장 선다. 주요 결정, 간부의 임명 및 해임, 중요한 프로젝트 준비 및 대규모 자본 사용이 리더십 팀에 의해 논의되고 결정되었습니다. 우리 병원의 모든 장비를 1 만 위안 이상 구매하면 처음에는 부서에서 신청하고 실명 예방 보고서를 첨부하여 병원 승인 후 관련 부서에서 조사 및 연구를 실시하고 관련 전문가 및 사용자의 의견을 경청합니다. 그런 다음 입찰서를 작성하기 위해 정부 조달 사무소에보고하십시오. 의약품 조달에서는 약국 관리위원회, 약국 부서 및 조달 담당자의 업무를 수행하며 모든 신약 구매는 약국위원회에서 논의하고 승인합니다. 병원은 저렴한 가격으로 6 개월마다 경쟁력있는 가격을 추구하는 구매를 실시합니다. 조달의 건강에 좋지 않은 추세를 피하기 위해 구입 원칙을 구매합니다. 기타 벌크 품목의 구매는 고정 구매 및 공개 입찰을 채택한 특별 조달 선도 단체에서도 수행합니다. 좋은 자료의 조달을 보장하기 위해 내부 감사과가 시장 상황을 이해하고 감독을 강화하기 위해 구성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청결하고 자기 훈련에서 앞서 나가는 것입니다. 일상 생활과 일에있어서 우리는 항상 엄격하게 자기 규율하고 성격을 키우며 권력을 남용하지 않으며 모범의 역할을 강화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그렇게하도록 요구하는 사람은 누구나 주도적으로 행동합니다. 인민 병원의 학장은 대개 직면하고있는 여러 가지 유혹이 있으며 자기 규율, 자기 계발, 자기 사랑은 매우 중요하므로 직무 초기에 가족을위한 규칙을 정했습니다. 모든 업무 문제는 사무실에서 논의됩니다. 집에서 방문하는 사람은 누구나 문을 열지 않습니다. 불필요한 많은 문제를 줄였습니다.
이번에는 브리핑과 심의에 참여하여 지도자와 상원 의원의 감독과 관심사 임무 수행에 필연적 인 결함이 있으며 지도자들과 비평가들에게 비판을 부탁하고 겸손하게 받아 들일 것입니다. 정류. 카운티 당의회와 관할 국은 카운티 당의회와 상임위원회의 감독과지도 아래 모든 요원을 단결시켜 각 병원의 간부와 직원이 모든 직업에서 훌륭하게 일하도록지도하고 카운티 주민을 위해 의료 업무를 수행합니다. 새로운 노력.
귀하의 지도력과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