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보고서

주요 간부들은보고에 대해보고합니다.


CCP 군 징계 검사위원회 :
시정촌위원회와 시정부의 「당의 스타일과 청정 정부 구축을위한 책임 시스템 이행 규정」과 「당의 스타일과 청정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시스템의 특별 평가를위한 임시 조치」의 요구 사항에 따라 작년에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를 건설하는 책임을 양심적으로 실천해 왔습니다. 체계, 정당 작풍의 일을 강화하는 노력 및 각자 책임의 청결한 정부 및 좋은 결과를 달성했다. 자체 검사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인식을 높이고 무결성을 향상시킵니다. 지난 1 년 동안 나는 정직 스타일 및 깨끗한 정부 건설에 관한 중국, 지방 및 시정부 징계 감사위원회의 "청렴 지침"과 아카이브 정신을 신중하게 연구했습니다. 특히 중국 공산당 내각 감독 규정과 중국 공산당 징계 조치 규범에 대한 연구를 강화했다. 연구를 통해 우리는 당의 업무 방식 및 청정 정부 책임 제도의 이행이 당 중앙위원회가 반부패 지도력 시스템을 탐구하는 과정에서, 그리고 중국 특성을 가진 작업 메커니즘을 취하는 과정에서 근본적이며 전반적인 조치임을 깨달았다. 건설 및 반부패 투쟁의 합법화에 대한 중요한 보증은 법률에 따라 국가를 통치하는 전략의 구체적인 표현이며 따라서 당의 작업 스타일을 파악하고 깨끗한 정부를 건설하는 책임감과 사명감을 강화합니다. 각 팀 구성원의 성실성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하기 위해 본인은 징계 검사 및 감독 부서에 당의 간판과 정부 청사의 청렴한 정부 책임 제도를 특별히 마련했습니다 책임 시스템의 이행에 대한 훌륭한 업무 수행과 책임 당사자의 교육 강화를 상기시킵니다. 관리 및 감독. 동시에 주요 간부 특별 민주주의 회의에서 나는 의식적으로 당의 스타일과 청정한 정부 건설의 이행을 중요한 내용으로 간주하고, 상호 점검과 자기 분석을 통해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고 당의 스타일과 청정한 정부 구현을 더욱 강화한다. 책임감을 키우는 의식.
둘째, 법에 따라 관리 나무의 이미지를 변경하십시오. 정부 기능을 변형시키고 법에 따라 정부의 관리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정당 스타일 및 청정 정부 구축을 강화하기위한 기초입니다. 이를 위해 우선 행정 허가 법의 시행을 진지하게 편성하고 간부가 법률에 따라 행정을 수행 할 수있는 능력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행정 관리 방법의 개선과 행정 기준의 개선을 촉진한다. 두 번째는 부서와 산업의 건강에 해로운 추세를 심각하게 수정하는 것입니다. 우수한 개발 환경 조성, 행정 심사 및 승인 항목 정리 및 항목 위탁에 중점을두고 관리 행동을 효과적으로 표준화합니다. 우리는 농민의 부담 경감에 관한 중앙, 지방 및 시정부의 규정을 양심적으로 시행 할 것이며, 라디오, 텔레비전 및 회의에 대한 활발한 홍보 외에도 정부가 소집 한 관련 회의에서 고위 당국의 규정이 반복적으로 강조 될 것이다. 지난 해 농민들의 부담을 줄이기위한 모든 마을의 정책이 개선되었으며, 농민들의 청원이 농민에게 불합리한 부담을 가중시키는 사례는 없었다. 특히 중앙 곡물 직접 보조 정책을 시행하고 농업 세율을 낮추는 데있어 우리는 성명서를 작성하여 농부들에게 실질적인 이익을 가져다주었습니다. 세 번째는 심각하게 조사하고 주요 사례를 다루는 것입니다. 국가 공무원 및 고위 당국이 위임 한 사건에 대해 대중이보고 한 중요한 사건의 경우, 각 부서는 감독, 인사 및 기타 부서를 적시에 검사 및 실시하고 개인적으로 감독을 실시했으며, 조사에서 저항, 적시 제거, 단호하게 저항했습니다. 그리고 네트워크의 배제, 책임과 간섭의 구현에 정서의 영향. 감독관, 직원 및 기타 부서가 사건의 제기를 요청한 경우 조사 및 승인은 적시에 수행되어야합니다. 상급자가 지정한 경우는 카운티 정부의 청원서 또는 감독 부서가 감독해야하며, 나머지는 적시에보고되고 사고 나 지연의 경우는 없습니다.
셋째, 부패의 근원을 막기위한 법제도를 확립한다.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를 구축하기위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함에있어 나는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를 건설하는 작업과 감독 및 관리 강화를 결합하여 부패의 근원을 차단하는 효과적인 감독 및 통제 메커니즘을 수립해야한다고 주장했다. 첫 번째는 포괄적 인 감독 시스템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나는 마을과 마을의 감독을 받아들이 기위한 주도권을 잡았고, 자신의 결점을 적극적으로 시정하고, 마을과 부서에 직원들과 모든 사람들의보고를보고 상자와보고 전화의 형태로 의식적으로 수락하고 위반 사실을 발견 한 사람들을 단호하게 조사하고 다루도록합니다. 절대 용납하지 마라. 두 번째는 당의 작업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 작업을 다양한 부서와 마을의 연간 목표 평가에 통합하는 것입니다. 리더십 브리핑, 민주적 평가, 평가 및 검사, 엄격한 평가, 어려운 보상 및 처벌을 조합하십시오. 세 번째는 부패 방지와 관리의 강도를 높이는 것이다. 양심적으로 세입 및 지출에 대한 벌칙 라인의 조항을 시행하면 법 집행 부서의 모든 처벌 및 압수는 재정으로 넘겨 질 것이고, 규정에 따라 앉고 지키는 현상없이 반환 될 것입니다. 프로젝트 입찰을위한 프로젝트 관리 시스템이 수립되어 완성되었으므로 카운티의 대규모 프로젝트 또는 카운티 정부의 모든 부서의 건설 프로젝트와 상관없이 입찰이 수행되고 지정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공개 입찰의 실시에있어, 입찰 선도 단체, 감독 및 기타 부서와의 입찰 회의를 개최하여 입찰 회의에 참여할 필요가 있으며, 합동으로 좋은 직업 입찰을 수행해야합니다. 저는 카운티 대표가 직접 입찰에 개입하지 않았습니다. 카운티 정부의 여러 부서와 여러 마을의 주요 간부들에서 임기 동안의 경제적 책임에 대한 감사가 수행되었는데, 감사받지 않은 채로 새로운 직책은 마련되지 않을 것입니다. 촌락 공개, 정부 공시, 교무 공시 및 공장 업무 공시가 완전히 이행되었습니다. 네 번째는 실제 상황과 함께 파티 스타일의 파티 훈련을 실시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경제 활동을 수행함에있어서, 책임과 책임에 관한 특별 회담에서 관련 아카이브와 연설에서 그들은 간부와 노동자, 특히 모든 수준의 주요 간부들에게 당의 규율과 주법, 부지런하고 실용 주의적이며 충실한 것을 충실히 지키도록 상기시킨다. 국방, 경제 문제에 도달하지 않으면, 스타일은 거울이 높다 있도록 확인해야합니다, 경보 벨이 길다.
넷째, 시체는 헌신적이고 정직하며 자기 훈련을 통해 모범을 보입니다. 나는 "부패 지침"과 정직과 자기 규율을 엄격히 지키고 규정 된 시간에 따라 지도자 연수 팀의 반년 민주주의 생활 회의를 소집했으며 각 동지는 회의에서 정직과 자기 훈련의 모든 측면에 대한 교차 점검을 실시하고 비판과 자기 비판을 시작했다. , 작업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엄격하게 자동차와 통신 도구를 청소하고, 집을 청소하고, 관습을 승인하고, 새로운 표준 차량을 구입하지 않았고, 통신 도구를 변경하지 않았고, 점령 표준을 초과하지 않았고, 방문자를받을 표준을 초과하지 않았고, 먹고 마시지 않았다 비즈니스 댄스홀을 입력하십시오. 민주적 인 중앙 집권과 조직 원칙, 그리고 카운티의 주요 쟁점과 인사 문제를 준수하고, 집단 토론과 결정을 고수하고 절대로 개인적으로 최종적인 말을하지 마십시오. 카운티 정부 집행 임원 회의와 카운티 행정 장관 회의에서 정한 질문은 각자가 동의하며, 시행을 감독하고 감독하고, 카운티 행정 장관이 만나는 이행 상태를보고 할 책임이 있습니다. 사실로부터 진실을 구하는 원칙을 고수준으로보고하거나 다양한 회의에서보고하든, 진실을 사실로 추구하든간에 주장은 과장이 아니며 어려움과 문제는 숨기지 않고 위조는 없습니다. 풀뿌리 차원을 준수하고 조사하고 연구하며 카운티 정부의 경제 운영, 카운티 정부 구성원, 카운티 부서 및 타운십의 주요 지도자의 업무 및 이데올로기 적 지위를 항상 파악하고 문제점을 신속하게 상기하고 인사하고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예방합니다. 작년에 내가 책임 졌던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 책임자는 규칙과 규정을 위반하지 않았습니다. 동시에 나는 주변의 배우자, 자녀 및 직원에게 엄격하게 파티 스타일과 규율에 대해 교육하고 양심적으로 일하고 열심히 일하도록 요청하며 사적인 일을하기 위해 자신의 브랜드를 사용하는 것을 엄격히 금지하며 자신의 힘을 사용하여 이익을 얻을 수 없습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