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보고서

고속도로 요금소 보고서보고


시의회의 지도자 및 동역자 :
지난 해 상급 국의 관련 부서의 지원과 열렬한 지원으로시 당국 당의 올바른 지도력 아래서 당 간부와 근로자의 대다수는 제 3 대 회담의 정신과 제 16 대 중앙위원회 제 3 기 및 제 4 기 본회의의 정신을 고수했습니다. "성능을 창출하기위한 문명 비용, 품질 서비스 나무의 이미지"를 중심으로 정신을 해고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열심히 일하며 성공적으로 연례 업무를 완수하고 연 8.11 만 위안을 징수하는 " 세 문명의 건설은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으며, 통행료 징수가 꾸준히 꾸준히 진행되어 왔으며, 문명 산업의 확립은 견고한 단계를 거쳤습니다. 통일성, 안정성, 보안 및 효율성의 상황은 지속적으로 통합되었습니다.
이제 전체 방송국의 연례 근무 상황에 대해보고하겠습니다. 의견을 말하십시오.
첫째, 사상적 스타일의 구축은 정치 이론의 연구를 파악하고 정치 및 사상 교육을 강화한다. 지난 한 해 동안, 나는 당의 기본 노선, 원칙, 정책, 그리고 'Three Representatives'를 중요한 과제로 삼고 모든 직원의 마음을 사로 잡을 수 있도록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 계속 사용하고, 연습하고, 발전 시키는데 중점을 두어 주장했다. 업무는 정치 이론 수준과 직원의 정치 이데올로기를 이해하고, 이해 능력을 향상시키고, 파악 능력을 향상시키고, 끊임없이 "3 대 대표"의 중요한 사고를 이해하는 직원의 능력을 향상 시키는데 초점을 맞추고, 불규칙한 회의, 수업, 훈련 , 선전 및 기타 방법, 교육 및지도 직원은 삶과 가치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수립했으며, 그들의 이상과 신념을 강화시켜 일하는 아이디어를 정리했습니다. 모든 직원의 능력과 표준을 효과적으로 개선하여 새로운 이론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실제 업무를 안내합니다. 제 16 대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이후 본회의의 정신에 의식을 집중 시켰으며 제 16 대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을 신속히 정비하고 특별 강습회와 심포지엄을 통해 열심히 공부하고 교직원을 구성하였습니다. 우리의 마음과 노력으로 우리는 이론과 실천을 고수하고, 본 정신을 연구하고 구현하는 정신과 마음을 해방시키고, 마음을 더 해방시키고, "빈"소대를 "어렵게"깰 수 있고, 영역을 향상시키고, 영역을 향상시키는 토론 활동과 결합시킬 수 있습니다. 직원들은 경험을 토대로 경험을 이야기하고 격차를 찾아 내고 학습을 바탕으로 결정을 내릴 수 있어야합니다. 정치적 이데올로기 교육은 사람들의 마음을 하나로 모으고 투쟁 정신에 영감을주고 열정을 불러 일으켰으며 다양한 임무를 원활하게 수행 할 수있는 강력한 추진력과 체력을 주입했습니다.
입법 시스템을 구축하고 깨끗하고 정직한 행정부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우리 역의 청결하고 정직한 행정의 건설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향상시키고 도시의 관료주의와 청정 정부의 건설을 보장하기 위해 우리 역은 세 가지 조치를 취했다 :
- 첫째, 성실성 및 경고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도시의 업무 방식과 깨끗한 정부 건설의 요구와 배치에 따라 산업 활동의 특성과 더불어 다양한 형태의 교육 및 법률 교육 활동을 수행하고 두 개의 "규정"을 심각하게 연구하는 직원을 조직했으며 간부 및 근로자 대다수의 거절을 강화했습니다. 심포지엄과 개별 대화를 사용하여 부패에 저항하는 능력은 청결하고 정직한 행정부 건설에 대한 직원의 의견과 제안을 광범위하게 이해하고 유도하며 사람들에게 그들의 성실함과 자기 규율을 향상시키기위한 나쁜 신호를 즉시 상기시킵니다.
- 두 번째는 열린 행정 시스템을 진지하게 홍보하는 것입니다. 나는 엄격히 지자체 청이 정한 청렴 조치에 따라 행동한다. 인사 관리 측면에서는 칭찬, 보상, 공제, 비판, 근로자와 근로자 모집 및 비정규직 모집과 같은 모든 사항을 역 협의회에서 조사하고 결정하며 "한 단어"에 관여하지 않고 연구 결과를 공표하고 공정하게 노력합니다. 사물을해라. 경제 문제에 관해서는 집단 심의 분야의 엄격한 집행, 대량화물의 구매 및 전체 기지에서의 기본 지원 시설 건설은 모두 웹 마스터 사무실에서, 집단 토론과 민주적 인 의사 결정에 의해 연구된다.
- 세 번째는 감독 메커니즘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나는 유료 광장에 서서 유료 공공 기둥과 정부 공무 기둥을 설치했다. 불만 전화 번호를 공개하고 제안 상자를 만들었다. 유료 수집가의 작업 카드 번호와 웅장한 사진이 유료 도로의 눈길을 끄는 위치에 매달려 있었고 사회 감독이 직접 수락했다. 동시에 우리는 관계자를 고용하여 역과 바람의 감독자 역할을하고 과거의 운전자와 지인들로부터 제안과 의견을 수집하고 모든 분야의 지침과 감독을 의식적으로 수락했습니다. 통행료 징수를위한 좋은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II. 직무 수행 역은 고속도로의 첫 번째 고속도로 통행료와 도시의 서쪽 문입니다. 우리 역의 전체적인 이미지는 도시의 고속도로 시스템과 정부 부서의 이미지를 어느 정도 의미합니다. Binzhou Highway의 고품질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주고 고속도로 산업의 문명을 전파하기 위해 "Windows"의 사회적 특성과 서비스 특성이 표시됩니다. 영광스럽고 힘든 업무에 직면하여 다음 6 가지 조치를 취했습니다.
통행료 징수 및 내부 관리에 중점을 둡니다. 통행세가 공식적으로 시행 된 후, 나는 효과적으로 내부 통제를 강화하고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업무 초점을 조정했다. 우선, 다양한 규칙과 규정, 직무 책임을 수립하고 향상 시키며, 촉수의 관리를 방송국의 모든 측면으로 확장하고, 연구하고 일하는 사람과 삶의 질서를 통제하는 군대 형태로 사람들을 관리하는 시스템을 고수하십시오. 내부 관리가 점차 표준화되고, 제도화되고, 양식화되고 과학화되도록합니다. 그것은 좋은 인센티브와 억제 메커니즘을 형성하고, 간부와 노동자의 열정, 이니셔티브 및 창의력을 완전히 동원하여 다양한 업무의 원활한 개발을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했으며, 동시에 수수료 검사 관리와 상세한 보상 및 처벌의 수립을 강조했습니다. "문명 의무, 예의 서비스, 티켓 매칭"을 실시하고 있으며, 일상 점검 율 평가 제도를 도입하여 법 집행 행위를 효과적으로 규제하고 업무를 배제하고 있습니다. 실명과 무작위.
업계 특성을 강조하고 서비스 품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우리 방송국은 항상 "서비스의 품질과 효율성을 개선하고 Binzhou 고속도로의 고품질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하고 서비스 품질 개선 및 통행료 징수 및 관리를 동일한 중요한 위치에 두었습니다. 수수료의 시작 부분에 나는 "사람들 중심의 준수, 시스템 관리 강화, 규정에 의거 한 엄격한 요금 책정, 두 문명에 대한 봉사"등의 계획을 수립하고 모든 유급 직원의 "두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첫 번째는 환경 이미지입니다. 저는 모든 사람들이 환경 위생을 의식적으로 청소하고 유지하도록 요구하고, 스테이션을 깨끗하고 아름답게 세우며, 요금 부스는 하루처럼 깨끗합니다. "라고 말하는 상세한"위생 표준 및 공제 포인트 "를 설정했습니다. 직원 숙소의 내무는 군사화되고, 쌓여서 깔끔하게 배치되며, 항목들은 통일 된 방식으로 배치됩니다. 모든 기숙사는 균일합니다. 두 번째는 언어 이미지입니다. 유료 수집가에게 음성, 목소리, 음성, 문명화 된 언어 및 각 운전자와 운전자의 존중을 요구하십시오. 비용의 첫 번째 줄 서비스 작업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두 이미지"의 교육 및지도를 통해 문명인 서비스에 대한 인식이 모든 간부 및 직원의 마음에 심어지고 유료 직원의 비즈니스 기술 및 서비스 인식이 분명히 향상되며 의식적으로 사람들을 정책 이론으로 설득하고 열정적 인 사람들에게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전체 방송국은 "문명화 된 요금 및 따뜻한 서비스"라는 강력한 분위기를 형성했습니다.
인력 구성 파악. "정치적 자격, 탁월한 비즈니스, 엄격한 규율 및 훌륭한 업무 스타일"을 갖춘 고속도로 부과 팀을 만드는 것이 우리 역의 작업에 현실적으로 필요합니다. 직원 수는 적지 만 직원 수는 많지 않지만 직원 구성을 완화하지는 않았으며 7 월에는 7 일간의 폐쇄 형 군사 훈련에 직원을 조직하여 조직의 조직 규율 및 규정 준수를 개선했습니다. 징계 의식. 8 월에는 역의 일부 직원들이 오디션 시간을 조직하여 동생 도시의 유료 방송국을 방문하고 경험을 교환하고 격차를 보완했습니다. 9 월에는 "위조 지폐 식별, 차량 식별 및 관리"의 주요 내용으로 사후 교육 및 노동 경쟁 활동을 실시하여 직원의 비즈니스 기술 및 업무 효율성을 효과적으로 향상 시켰습니다. 10 월에는 "전국 중추절"과 "6 회 축제 및 2 회 대회"시리즈를 통해 도시의 관광 및 문화 활동을 계기로 교통 흐름의 정점을 잡을 수있는 기회를 얻었으며 "품질의 달"활동을 깊이있게 수행했습니다. 효과적으로 우리 방송국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촉진했습니다. 11 월에는 집중 학습과 개인 자습을 병행하고 유료 도로 관리 규정을 철저히 연구하여 직원들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 시켰습니다. 12 월 중순, 우리는 공학과 학습의 모순을 극복하고 단계적 순환 훈련 방법을 채택했으며, 7 일간의 겨울 스태프 훈련에 참여한 조직 된 물류 요원과 비행 대원은 시험 문제를 발표하고 시험을 조직하고 예상 결과를 받았습니다. 이 훈련 및 교육 시리즈를 통해 내 역 직원은 강력한 비즈니스 능력, 향상된 비즈니스 기술 및 천재성을 발전 시켰으며 열정을 자극했으며 탁월함과 노력을위한 역을 세웠습니다.

직원의 삶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작업 환경을 개선하십시오. 나는 다양한 물류 행정 관리 시스템의 수립을 시작으로 장기의 환경 적 구성 강화에 초점을 맞추고 "인류 중심의 인성 중심의 개선 및 인민 봉사에 기반한"원칙을 고집했습니다. 역 설립 이후 약 30 만 위안을 투자하고 기본 지원 시설을 개선하고 유료 지역에 화장실 건설을 완료하고 벽 조명을 만들고 꽃과 녹색 묘목을 구입하여 직원의 근무 환경과 생활 환경을 크게 개선했다. 기관의 종합적인 환경 관리가 이루어지고 식당에서의 위생과 정화 작업이 촉진되어 전체 역에서 문명의 바람이 촉진되고 목욕실과 세탁실이 건설되고 직원의 걱정이 해결되며 직원의 체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구매가 이루어졌습니다. 더 완벽한 휘트니스 및 엔터테인먼트 장비 인 직원은 언제든지 피트니스 및 엔터테인먼트가 가능하므로 신체 운동뿐 아니라 삶의 즐거움을 발견하고 직원의 아마추어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하며 배드민턴, 농구, 체스가 장착 된 위성 수신 안테나 및 TV를 설치합니다 젊은 노동자들이 체커와 같은 스타일과 생활 필수품을 환영하며, 이념적 지위 건설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강화하기 위해 신문과 게시판을 설치하는 동안 룸의 긴장과 자금난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비교적 완벽한 파티원을 설립했습니다. 활동 실, 서적 열람실, 간부 및 근로자의 대다수가 적극적으로 의무에 참여했다. 책 활동은 모두 감정은 학습 공간을 개선했다 육성. 동시에, 젊은 노동자 조직은시 당국이 주최 한 다양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도로 노동자들에게 명예 훈장을 받았습니다.
안전을 파악하고 통행료 징수를위한 안정적인 캠프를 만드십시오. 역 설립 이후 우리는 "안전 책임이 타이 산보다 중요하다" "안전 제일, 예방 우선"이라는 생각을 확고히하고 생명선의 위치에 안전을 최우선으로두고 합의를 이끌어 내고 공동으로 관리한다. 안전 생산은 언제나 이야기 될 것이고, 안전 끈은 항상 조여 질 것이고, 경고음은 들리며 종종 꺼려 할 것입니다. 안전 생산 교육을 강화하고 전 임직원의 안전 의식을 제고하는 것을 중요시하며 빌폐 실, 금융 실 등 주요 부품의 화재 예방, 방범 및 방습, 주택, 배전 실, 발전 실, 보일러 실 등의 가연성 물질에 대한 예방 조치를 실시하였습니다. 현장에는 소방 장비, 지정된 인사 관리 및 현장 소방 훈련이있어 직원들이 소방 장비의 성능 및 작동 방법을 습득 할 수 있습니다.
설립을 파악하고 운송업자로서 문명화 된 산업 활동의 수립을 고수하십시오. 역 설립 초기에 긴급히 사업을 바꿀 필요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결코 일자리를 찾지 않고 열정을 가지고 열심히 일하며 항상 문명의 산업 활동을 역의 전체 모습을 반영하는 중요한 작업으로 정했습니다. 파악, 진정으로 "함께 두 문명 두 목표, 함께 두 결과"를 달성하고 연구를 구축하고 결과를 구축에 초점을 새로운 아이디어를 탐구하고 수준에서 소프트웨어 표준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 소프트웨어 표준; 상위 수준은 내부 표준에 대한 지속적인 표준화가 필요하며 문명 산업 검사를 수립 할 때 상급자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나는 문명 산업의 설립이 진정으로 직원의 광범위한 대중의 적극적인 지원과 열정적 인 참여의 대량 지원 활동이되도록, 전형적인 벨트와 벨트의 전형적인 역할을 재생할 서서.
셋째, 2005 년 사업 목표 2004 년, 시당위원회의 올바른 지도력 아래, 나는 많은 탄탄하고 효과적인 업무를 수행하고 다양한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으며 몇 가지 주요 획기적인 점과 혁신을 이루었습니다. 그러나 또한 많은 어려움과 결함이 있습니다. 첫째, 경영을 더욱 강화할 필요가 있으며, 경영 방침을보다 개선하고 심화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둘째, 역 건설 시간이 짧고, 도로 경제 개발 아이디어가 넓지 않고, 방법이 여전히 많지 않고, 투자가 여전히 부족하고, 개선이 크지 않으며, 이해를 깊게하고, 투자를 늘리고, 투자 유치를위한 채널을 넓힐 필요가있다.
2005 년에는 도시의 사회와 경제가 빠르게 발전하였고, 관할 지역의 고급 고속도로는 크게 열렸으며, 우리 역의 교통 흐름이 정점을 이루던 해였습니다. 특히 이번 겨울과 봄에 Lingxiao로 인해 도시의 떠 다니는 다리가 붕괴되었고, 220 National Road가 아직 열리지 않았습니다. 나는 도시의 서쪽 문이자 남쪽 문입니다. 우리 역의 교통량은 많을 것입니다.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과제에 직면하여 2005 년 중화 인민 공화국 도시 작업 국의 목표 인 "16th 41st"프로젝트에 집중하여 시정부 당의위원회와 보조를 맞춰 휴식을 취하지 않고 목표를 달성하고 자신감을 강화하며 흔들리지 않고 정확하게 파악합니다 창업의 특성을 강조하고 성능, 품질 서비스 트리 이미지를 창출하기위한 문명화 된 요금을 적극적으로 제기하여 문제에 대해 용감하게 대면하고 단호하게 어려움을 극복하고 다음과 같은 측면에 초점을 맞 춥니 다.
- 첫째, 단호하게 경영의 강화를 파악하고 긴장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경영과 제도 인식을 진지하게 강화하고 모두가 경영에 대해 이야기하고, 모든 사람들이 관리하고 따라야 할 규칙을 지키고, 따라야 할 규칙이 있으며, 규정에 따라 행동하고, 규칙을 수정해야하는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려고 노력합니다. 현대적인 고속도로 운영 및 관리 모델에 따르면, 안전하고 정직하고 정직한, 그리고 산업 개발 관리 시스템, 효과적으로 다양한 관리를 표준화하고 모든 방송국과 게시물, 명확한 규칙과 규정, 좋은 보상과 처벌, 엄격한 관리, 효율적이고 효율적인 관리 메커니즘에 대한 명확한 책임을 형성하기 위해 노력; 검사를 감독하고 평가하고, 검사를 강화하고, 인센티브와 처벌을 늘리고, 관리가 잘되고, 시스템이 구현되고, 업무가 빨라지는 좋은 상황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 두 번째는 감독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산업의 건강에 좋지 않은 추세를 단호하게 정정하고, 청결하고 정직한 행정부의 건설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통행료 징수 원의 정직성과 자제력을 높이기위한 효과적인 조치가 취해 져야하며 부패 티켓 발권이 발생하지 않으며 돈을 모으지 않거나 티켓을 판매하지 않는 행위가 제거됩니다. 통행료 징수 원의 법 집행 기준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법 집행 기관을 준수하며, 사적인 상황에 관심을 두지 않으며, 사람들의 자동차 및 관련 차량을 개인적으로 소지하거나, 운전자 및 승객을 위해 식사, 복용, 카드 및 돈세탁 현상을 없애는 것이 엄격히 금지됩니다.
- 세 번째는 청결하고 녹색이며 아름다운 일과 생활 환경을 조성하기위한 기본 지원 시설 건설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것입니다. 장기의 환경 보호의 강화와 녹화에 기초하여 많은 묘목이 심고 나무는 고품질이며 현대 기관의 이미지가 있으며 일류 시설이 만들어집니다. 기관의 환경은 강화되고, 푸른 색이며 아름답게 빛납니다.
- 넷째, 산업 개발을 단단히 파악하고 긴장하지 말고 투자 유치, 산업 개발 아이디어 혁신, 도로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투자 협력 프로젝트, 산업 발전을위한 입지 우위에 의지, 새로운 투자 유치에 힘쓴다.
- 다섯 번째는 문명 산업의 설립을 적극적으로 파악하는 것입니다. 인식 제고를 강화하고, 메커니즘 구축을 개선하고, 투자 창출을 증진시키고, 문명 산업의 설립을위한 장기적 메커니즘을 형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하드웨어는 계속 업그레이드되고, 소프트웨어는 최신이며, 작업은 새로운 차원으로 확립되고 혁신이 성취된다.
- 여섯째, 선전과 정보 작업에 새로운 하이라이트가 있어야합니다. Binzhou Daily, Bohai Morning News 및 Binzhou Highway 신문 및 여타 여론 조사 기관의 역할에 충실하고 뉴스 매체와의 협력을 증진하며시 국의 업무를 능률적으로 수행함과 동시에 인터넷의 강력한 적용 범위를 활용하기 위해 하이라이트가 시작됩니다. 방송국 및 방송국은 웹 사이트에 있습니다.
- Seven은 전반적인 표준의 새로운 획기적인 제품입니다. 실버 뱅크 설립과 골드 컵 우승이라는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나는 시립 수준의 "문명 단위"인 "Youth Civilisation"의 시립 수준에 "종합 관리를위한 고급 단위"와 "애국 적 건강을위한 고급 단위"라는 역을 만들었습니다.
위의 내용은 2004 년의 작업과 2005 년의 작업 아이디어에 대한 간략한 검토입니다.
고마워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