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보고서

공산 청년 동맹 xx 군위원회 차관보


공산당 청년 연합 Yunmeng 군위원회 xxx의 부채 비서 보고서
2004 년 Xiaogan Group Municipal Committee에서 반년 동안 Yunmeng Youth League Committee의 회원으로있는 카운티 당위원회와 공산주의 청년 동맹위원회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나는 개척과 진취, 부지런하고 실용적이며 정직하고 자제하는 직무에 충실했으며 다양한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했습니다. Yunmeng Youth League의 활동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리기 위해 다음 세 가지 측면에서 주로 힘을 실어주었습니다.
I. 연구 강화 및 내 기질 개선 본격화 10 년 동안 공산주의 청년 연맹에서 일해 왔지만 아직도 새로운 상황에서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임무는 힘들고 책임감이있다. 우리는 기회를 포착하고 도전에 응하고 결정을 내릴 수 있는가? 진취적인 태도를 취하고 변화를 가져 오는 것은 진지한 시험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상황에 적응하고 공산주의 청년 동맹의 현재 작업에서 좋은 일을한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큰 문제는 학습에 중점을두고 학습을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이론적 재배 및 지식 표준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학습 과정에서 저는 "세 가지 끈기"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첫째, 정기적 인 정치 이론을 고수하십시오. 지난 해, 특히 Xiaogan 선교위원회의 반기 일 동안, 나는 선반을 내려 놓고 일의 스타일을 바꾸고, 좋은 학생이되었고, 열심히 공부했으며, 마르크스 - 레닌주의, 덩 샤오핑 이론 및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체계적으로 연구했습니다. 도서 및 정기 간행물, 그리고 종종 실제 사고 문제를 접촉하고, 진정으로 생각하는 법을 배우고, 습득하고, 배운 것을 적용하는 목적을 달성합니다. 그뿐 아니라 뉴스를 보거나 매일 신문과 잡지를 읽고, 당의 노선과 원칙, 정책을 이해하고 습득하며 하루 1-2 시간의 습관을 길러야한다고 주장합니다. 소득이있을 때마다 저의 경험을 적어 두겠습니다. 두 번째는 당국의 정규 학습 시스템을 고수하는 것입니다. 매주 토요일 오전 집중 연구 시간을 사용하여 정치 이론, WTO 지식 및 시장 경제에 대해 체계적으로 학습했습니다. 계획과 메모를 배웁니다. 세 번째는 비즈니스 학습에서 좋은 직업을 주장하는 것입니다.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활동은 길고 넓으며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를 위해 필자는 여가 시간에 몇 페이지를 읽으면서 많은 비용으로 관련 도서를 구입했습니다. 나는 또한 다른 사람들에게서 배우는 것에 큰 관심을 기울인다. 리더로부터 배우고 실습을 통해 진정한 비즈니스 표준과 실무 능력을 향상시키고 내적인 힘을 실제와 같이 실습 할 수 있습니다. 연구를 통해 개념의 개념이 더욱 강화되었고 당 문화가 더욱 강화되었으며 포괄적 인 품질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둘째, 열심히, 진정으로 올해 초에 카운티 당위원회의 조정에 직면, 대리인으로 임무를 망신하지, 나는 단단히 카운티 당위원회의 준비를 준수 오래된 자격을 넣어하지 말고, 혼동하지 말고, 여전히 작업에 적극적으로 조언과 노력, "지원 역할"로 노력하고, 아이디어에 참여할 직원, 핵심 포인트를 만들기위한 힘, 장소에서 작동하지 않는 직장에서 비난하지 말고, 권력을 사용할 권리, 그리고 적극적으로 "클래스"의 권위를 유지하십시오. 저의 일에서 저는 메인 포스트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카운티의 개혁, 발전 및 안정의 전반적인 상황에 중점을두고 전반적인 상황에 봉사하고 사회에 봉사하며 청소년 봉사를 할 것입니다. 농촌, 기업, 학교, 기관 및 지역 사회를 통해 교육을 적극적으로 실시 할 것입니다. 유스 리그, 청소년 그룹, 영재 프로젝트, 청 문명 프로젝트, 청년 농축 프로젝트, 팀 빌딩 프로젝트의 네 가지 주요 프로젝트가 연합하여 유스 리그 청소년들은 잘 사는 사회를 건설하는 데 긍정적 인 기여를했습니다. 본인과의 주요 작업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올해 2 월 카운티 당위원회는 카운티 당위원회 팀을 조정했고 간부의 간부가 변동했고 조만간 대표단 회의가 열렸고 유효 근무 시간이 거의 없었으며 준비 작업이 거의 시작되었으므로 작업량이 매우 많았습니다. 우리는 카운티 당위원회가 "공산주의 청년 연맹 (Yunmeng County), 의회, 현 및 의회 선의 소집 요청"을 승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Chengguan 도시의 적시에, 선거를보기 위해 마을과 마을 연대위원회 선거가 열렸으며, 다른 11 개 마을과 카운티는 반월 선거에서 연속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동시에, 밤낮으로, 밤새도록, 모든 불만 사항, 모든 종류의 서면 자료에 대한 진지하고 책임감있는 준비. 3 월 17 일부터 18 일까지, Yunmeng County에서 13 번째 공산 청년 동맹 대회 인 Yunmeng County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이 기회를 활용하여 풀뿌리 조직 91 개 그룹, 신생 클럽위원회 2 개, 일반 클럽 7 개, 리그 리그 21 개를 조직하여 풀뿌리 조직을 효과적으로 추진했습니다.
"5 월 1 일"공휴일, 봄비의 습기 찬 비가 내리는 주요 곡물 생산 지역 인 Yunmeng은 일찍 쌀죽을 뿌리는 황금기를 낳았으며, 많은 대형 재배자가 제 시간에 모종에 매달리기가 어려워졌습니다. 120 명 이상의 자원 봉사자가 Wuluo 및 기타 마을 및 마을에 Little Red Riding Hood 서비스 팀을 구성하기 위해 자원하고, 바지를 감아 서 논을 걷고, 100 명 이상의 농부들이 묘목을 넣는 것을 도왔습니다. 서비스 기장으로 기자와의 인터뷰를 수락했습니다. 이 행사는 CCTV의 5 월 4 일 뉴스 방송에서 방송되었습니다.
풀뿌리 전문직과 시간제 간부와 젊은 개척자 카운슬러가 공산주의 청년 연맹과 젊은 개척자의 사업 지식을 파악하고 9 월에서 10 월까지 카운티 팀과 팀 간부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나는 약 20 만 단어의 준비를 제안하고 주재했습니다. "Grassroots Youth League 실용적인 워크 북"은 카운티에서 작업 물자를 편집하고 인쇄 한 최초의 사례이며, 카운티 당의회의 Li Chunyuan 위원장은 서문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책은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기본 지식 퀴즈, 중요한 기록 보관소 선정 및 경험 교환의 세 부분으로 나뉘며, Yunmeng County의 공산주의 청년 동맹 조직의 명단, 명예 회원 명단 및 청소년 웹 사이트의 웹 사이트도 추가됩니다. 이 책은 카운티에서 거의 500 부의 사본을 발행했으며, 이는 좋은 사회적 반응을 일으켰습니다. 학습 그룹 조직을 구축하고 학습 그룹 간부가되기 위해 경쟁하고, 현재 특정 조직에서 카운티 간부 팀의 정치 이론 및 비즈니스 표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74 명의 그룹 간부가 참여할 필요성에보다 잘 적응할 수 있습니다. 11 월 24 일부터 27 일까지 Yunmeng 군위원회 (Party School of Yunmeng County Committee)에서 개최 된 카운티 전역 간부 간부 육성 연수 수업은 신세기 연맹 청소년 간부 (New Century Youth League Cadres)와 청소년 (Youth) "공산주의 청년 동맹 및 시장 경제", "공산주의 청년 연맹 공무 집필"은 또한 군 인민군 지도자들에게 "중국 주변 지역의 안보 상황 분석과 대만 해협 상황 분석"과 "중국의 국제 상황과 평화적 발전"을 촉구했다. 이 보고서는 교육의 효과를 높이고 아이디어를 넓히고 연습을지도하고 기질을 향상시키고 의사 소통을 향상시키는 목적을 달성합니다. 훈련 후 그룹 지식 테스트도 수행되었습니다.
12 월 4 일, 공산주의 청년 동산 후베이 성위원회, 무한 기술 대학 청소년 리그위원회, 공산 청년 동맹 시아 오관시위원회, 공산 청년 동맹 윤 령현위원회 및 기타 부대가 제 4 대 주 10 대 우수 청년 농부 수여식 및 제 7 차 농촌 청소년 문화제 Yunmeng Wuluo Town의 그랜드 오프닝. 준비 작업에서 나는 과학 기술, 건강 및 법률을 시골로 보내는 활동, 조직위원회 위원장의 텍스트 초안 작성, 십자말 풀이 등의 활동을 조직하고 시상식 조직 및 카운티 예술 문화 프로그램의 수행을 조정하는 책임을 맡았다. 신중하게 준비한 후, 우리 카운티에서 개최 된 대규모 행사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이 "마을 청소년 문화 축제"활동을 통해 농촌 청소년의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하고 현대 과학 및 기술 지식을 전파하며 풀뿌리 조직의 활력을 증진 시켰으며 대다수의 젊은 사람들과 농촌 주민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습니다.
소위원회위원회의 일을하면서 그는 공산 청년 동맹의 선전과 교육부와 교육부의 업무를 담당했습니다. 시에서 제 3 차 대표단 회의를 준비하는 동안, 나는 외부 선전 및보고 작업을 책임지고 고품질의 선전 원고 개정 작업을 20 회 이상 완료했으며 Xiaogan TV, 라디오 방송국, Xiaogan Daily, Xiaogan Evening News 및 기타 미디어의 미디어에서 일정 기간을 열었습니다. 이 달의 "청소년 회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새로운 스타일을 보여주세요"란은 지난 5 년 동안 공산 청년 동맹의 활동과 선진 청소년 그룹에 초점을 맞추어 대표단을위한 홍보 및 여론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대표단 소집시 연락 및 조정 업무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연대가 질서있게 진행될 수 있도록했다. 교육부와 교육부에서 사회 전체의 미성년자 보호를 기념하기 위해 테마 북 브러시를 조직하고 "작은 손을 들고있는 큰 손, 젊은 세대와 함께하는 세대"라는 테마 북 브러시 세트의 성장을 기념했습니다. "도시와 농촌 청소년들의 손, 산간 마을 1 만권"활동은 중학생 그룹 학교, 아마추어 당 학교, 미성년자의 이데올로기 및 도덕적 구성이라는 두 가지 주제에 대한 특별 연구를 실시하고 "도시의 강화 성인 이데올로기와 도덕성 구축에 대한 의견. 이 작업에서 스타일은 엄격하고 세심한 것이 었으며 정신은 충만하고 충만했으며 작업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이것은 공산주의 청년 연맹위원회의 지도자들에 의해 완전히 확인되었습니다.

셋째, 정직과 자기 훈련, 정직과 자기 훈련, 부지런함, 실용주의의 깨끗하고 정직한 이미지를 유지하는 것이 나의 행동 강령입니다. 조직에 의해 훈련되고 사람들에 의해 신뢰받는 선도 간부로서 그것은 엄격하게 자기 훈련되고 열심히 일해야하며 사람들이 제공 한 힘으로 전심으로 봉사해야합니다. 사상은 행동 지침이다. 나는 중국 공산당의 징계 조치에 관한 규정과 "당의 스타일과 청정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시스템 이행에 관한 규정"과 같은 일련의 법과 규정을 체계적으로 연구하여 법 준수와 자신의 아이디어 건설에 대한 인식을 높였다. 도덕적 방어. 지난 1 년 동안 나는 당원과 주요 당 간부의 행동 규범과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고 중앙 정부와시 및 카운티의 관련 규정을 진지하게 이행했습니다. 자신의 업무에서 좋은 일을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정직하고 정직하고 정직하게 행동했습니다. 실무 장교. 저는 장기와 재정적 인 일을 담당하지만, 욕심이 많지 않습니다. 복용하지 마십시오. 자주 제재를 사용하여 미세 기간을 방지하고,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장비의 제한된 기금을 관리하기 위해 재정 업무를 담당하는 동료를 요구합니다. 올해 3 월부터 7 월까지 나는 공산 청년 동맹위원회 예비 그룹 대표단으로 전근 시켰고, 사역 기간 동안 식당에서 식사를하고 기숙사에서 살았으며 항상 버스를 탈 때까지 쉬지 않았다. 나는 항상 나의 고난과 괴로움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직장에 복귀 한 후에, 나는 노동 분업에 따라 나 자신의 일을 할 것입니다. 평소의 일에서 나는 항상 당 분야와 정치의 관련 규정에 따라 행동했으며, 항상 내 마음 속의 반부패를 따라 잡았다. 개인 이익을 위해 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도박 도박, 봉건적 인 미신 활동에 참여하지 마십시오 어떤 선물 선물과 연회를 허용하지 않는, 큰 사업을 할 사적인 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부를 수집하는 기회를 가져 가라. 또한 가족 구성원의 교육 감독에주의를 기울이고 자영업자가되지 않도록 지시하고 스스로 개인 이익을 추구하지 말 것을 요청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나는 당과 사람들의 기대에 부응 할 것을 스스로에게 요구했다. 나는 약간의 연구를했고 결과를 얻었다. 하지만 진지하게도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는 정치 이론의 연구를 계속 강화하고, 정치 이론의 수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당 정신을 더욱 강화해야합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업무 아이디어를 풍부하게하고, 시야를 넓히고, 비즈니스 이론을 강화하고, 비즈니스 표준을 향상시켜야합니다. 농촌 청소년 청년들의 소득 증대를 위해 청년 동맹 지도자들에게 적합한 주제별 교육 활동을 실시 할 것입니다. 또한 젊은 회원들에게 그들의 아이디어를 이해하고, 친구가되고, 제 시간에 도와주고, 어려움과 혼란을 해결하고, 공산주의 청년 동맹을 진정으로 당과 청소년 사이의 연결 고리가되게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