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보고서

마을 간부 개인 보고서


마을 지도자는 마을 당원과 마을 정부위원회, 정부의지도 아래 마을 지도자 역할을 한 이후 현재의 마을 감독 인 마을의 ​​완전성에 대해 개인적으로보고하고, 마을 사람들을 이끌고, 집단 경제를 강화하고, 마을 외관을 바꾸고, 삶의 질을 개선하고, 마을 경제를 만든다. 신속한 개발. 다음과 같이 간략하게 요약됩니다.
첫째, 행정 마을의 일상 업무를 주로 담당하는 촌위원회의 책임자로서 나는 마을 파티 지점과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마을 작업을 수행하고 팀의 공동 작업을 수행하며 마을 지휘위원회에서 마을위원회 위원들을 단합시키고 이끌어 나간다. 마을 업무를 관리하십시오. 나는 고객으로부터 돈을 수령하거나받지 못했으며 마을 업무 프로세스에서 선물을 받았다. 올해 Lijia Natural Village 철거 기간 동안 우리는 공정성, 개방성 및 투명성의 원칙을 고수하고 이주한 가구의 이데올로기 적 동원을 끈기있게 수행했으며 추첨에 의한 재 정착 작업을 완료했습니다.이 작업은 만장일치로 주민들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엄격하게 "두 개의 공개 및 감독"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언제나 마을 주민들의 이익을 보호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으며, 재정 공시 제도와 공개 정부 제도에 따라 시간에 재정 및 정부 조치를 발표하고 당원의 감독을 받아 들일 것입니다. 마을에 중요한 쟁점이 있으며, 장관과 장관이 최종 결정을 내린 것은 아니다. 그들은 마을 의회의 결정을 통과했다. 예를 들어, 내 마을은 올해 농지를 잃어버린 농부들을위한 노령 보장을했고, 마을 회의에서 논의하고 투표 한 결과, 만장일치로 동의 한 후 60 세가 넘은 55 세 이상 여성에게는 2 백만 위안 이상을 투자했습니다. 우리는 300-원 / 달의 땅을 잃은 농부들에게 기금 보험을 제공하고 농민들의 이익과 사회 안정을 진지하게 보호 할 훌륭한 일을 할 것입니다.
세 번째는 정직과 자기 훈련에 관심을 기울이고 모든 장벽을 극복하는 것입니다. 마을 업무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마을의 이름을 먹고 마을의 경제를 낭비하고 마을에서 환대 및 택시 요금을 상환하지 않으며 공금, 앉아 및 개인 사업 활동을 남용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을 도덕적으로 섬기고 부지런히 봉사하는 원칙을 항상 준수하고, 특히 현재 경제적으로 주도적 인 상황에서 정직과 자기 훈련의 주도권을 잡으면 국가, 집단 및 개인의 이익을 올바르게 처리하고 어려움을 겪고 후자를 누릴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이득을 위해 힘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네 번째는 취약 계층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는 것이고, 빈곤 퇴치 활동은 실제로 시행되었다. 내 마을 팀원 한 명이 가난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한 가족과 짝을 지어 휴일을 맞아 집을 방문하고 도움을 청하며 파티와 정부의 온기를 느낄 수있는 선물을 보내며 한 사람이 곤경에 처한 좋은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신중한 조사와 조사를 거친 후 최저 생계비를 충족하는 가난한 가구와 장애인은 마을의 사회적 기업 사무실에보고되며 정부의 정책 지원은 합법적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보장된다.
위의 간략한 보고서는 당의 주요 간부로서, 나는 정 청민 동지를 모범으로 삼아야한다고 굳게 믿었으며, "깨끗하고 정직한 이야기"에 대해 더 많이 기억하고 "삼자"의 요구 사항을 의식적으로 실천하고 자신부터 시작해야합니다. 방울부터 시작하여 사람들에게 만족스러운 대답을하십시오.
2005/1/8
마을 총무 비서실 장은 마을 당원회의 비서를 역임했기 때문에 공산당원의 선봉과 모범 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좋은 모범을 보여 주며 마을 전체를 단결시키고 이끌어 경제 건설의 중심에 집중하고 혁신에 용기를 얻고 열심히 일하게한다 마을 경제는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간략하게 요약됩니다.
첫째, 원칙을 준수하고 공평하게 행동하십시오.
평시에는 정치적 도덕 교육과 정당 스타일에 관한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지역과 마을에서 조직 된 청결한 정부 건설은 정직하고 자율적이며 자신의 요구 사항에 엄격히 따르며 개인적인 이익과 손실에 관계없이 모든 상황이 전반적인 상황에 기반합니다. 두 차례 마을 회의 개최에 관한 예비 의견을 토대로 주요 문제에 대한 결정을 당의회와 마을 회의에 의뢰하여 올해 토지가없는 농민을위한 기부 보험, 특정 지불 방법 및 금액 선택과 같은 주요 쟁점에 대한 집단 토론을 주장했다. 반면 우리는 토의와 결정을 거쳐 주민 회의를 개최하고 민주주의를 완전히 이행하고 사람들의 정서를 구체화했습니다. 평소의 일에서, 관리 대상과 연회의 현상이 수용되지 않습니다.
둘째, 국민의 마음, 국민을위한 부지런함.
마을 정당 출장 비서로서 나는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는 목적을 항상 명심한다. 마을 사람들은 나를 선택하고 나를 신뢰한다. 나는 그들을 위해 더 실용적인 일을하고 좋은 일을 할 것이다. 몇 년 동안 나는 마을 사람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그들이 생각하고, 희망하고, 긴급한 것을 이해하고, 마을 사람들에게 실질적인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농부의 집을 자주 방문했습니다. 올해 마을은 환경 개선 작업에 많은 돈을 투자하고 남은 야외 비료 탱크를 없애고 농장을 해체하고 폐쇄하여 주민들의 대규모 정류를 바로 잡았으며 마을의 모습이 크게 개선되어 주민들에게 깨끗하고 편안한 사람이되었습니다. 생활 환경.
셋째, 정부의 일은 개방적이고 민주주의를 반영한다.
마을 주민들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공개 및 감독 감독 체제"를 엄격히 시행하고, 재정 공시 및 공개 정부 제도에 따라 재정 및 정부 조치를 마을 주민에게 적시에 발표하십시오. 당원들과 대중들의 감독을 수락하십시오. 수년 동안 자신의 이름을 짓고, 마을 경제를 낭비하고, 마을의 환대 비용과 택시 요금을 상환하고, 공공 기금을 잘못 사용하고, 옆에 앉아서 개인적인 비즈니스 관행에 참여하고, 항상 집단 재산을 집합 적으로 사용하도록 주장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넷째, 빈곤 퇴치, 인내.
휴일 기간 동안 우리는 헬퍼 한 쌍의 집을 방문하고 도움을 청하고 선물을 보내고 어려움을 이해하고 해결책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되는 조치를 취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어려움을 겪고있는 많은 가정의 주택을 개축하고 "자선의 날 기부"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토지가없는 농부들을 조직하여 기술 훈련을 실시하고 일반인들에게 마을 사람들은 파티의 온기를 미묘하게 느꼈다.
위의 내용은 지난 한 해 동안의 일을 요약 한 것입니다. Zheng Peimin 동지와 비교하면 아직 많은 결점이 있습니다. 새해 전날, 나는 Zheng Peimin의 부지런하고 부지런한 정신과 헌신을 배워야합니다. "마을 관리."
2005/1/8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