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보고서

디 브리핑에 대한 개인 보고서 (7)


지난 1 년 동안 Shengshi Bureau의 올바른 지도력과 팀원 및 동역자들의 지원을 받아 정치 이론 연구를 포기하고 업무 스타일을 바꾸고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를 건설하고 창조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며 높은 수준을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할당 된 작업. 나는 2004 년에 나의 생각, 일 및 깨끗한 정부에 대해보고 할 것입니다. 무엇이 잘못 되었으면 비판하고 바로 잡으십시오.
첫째, 주요 작업 상황
1. 연구를 강화하고 이데올로기 적이며 정치적인 질을 향상시킨다. 작년에는 지사장이었을 때부터 모든 직원의 정치 이론에 중점을 두면서 자신의 학습을 강화하고 지회에서 수행 한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의 학습 활동에 의식적으로 투자했습니다. 우선 "3 대"를 기본으로 삼아 일년 내내 "3 대 대표"를 공부하고 실천하며 "3 대 대표"를 사용하여 부국의 전반적인 업무를 주도하고 자아의 사고와 업무를 측정하며, 둘째, 맑스주의 세계관을 기초로하여 열심히 일하고 정직과 성실로 나아가 대중을 모범으로하고 국민을 목표로 정하고 권력의 견해와 자기 교육을 진지하게 수행하고 사람들이 사용하는 책임감을 강화하며 다시 한 번 학습 시스템을 내외부로 끌어 낸다. 고급 모델과 Xiangyang과 같은 장소에서 노출 된 문제는 내용으로 심오한 교훈을 얻고, 자신을 시범하고 경고하며, 자신이해야 할 일과 수행하는 일에 끊임없이 자신을 알려줍니다. 연구를 통해, 올바른 정치적 방향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지난 해 그는 정치, 이데올로기 및 행동에있어 당 중앙위원회와 항상 일관성이 있었으며, 팀원들을 단합하고, 지부의 당선, 원칙 및 정책을 올바르게 수행하고, 시의회의 업무 전개 및 목표를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은 지점에서 완전히 구현되고 완료됩니다. 두 번째는 이데올로기 적이며 정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이론과 실천의 결합, 중학교에서의 실습, 실천에 사용, 주관적 세계와 객관적 세계를 끊임없이 변화시킴으로써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의식과 도덕적 질을 향상시키고, 타인과의 선의와 조화를 이루며 생활한다. 세 번째는 정책 이론의 수준을 높이는 것이다. 연구를 통해 정책 개념이 더욱 강화되었고 당 및 국가의 관련 정책과 규정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이해할 수 있었으며 실제로 시정부의 "쌍샹 (Shuangsheng)"시장 감독 및 행정 법 집행을위한 좋은 토대를 제공하는 부국의 실제 구현이 적시에 이루어질 수 있었다. 추
2. 부지런하고 헌신적이며 조직의 리더십을 향상시킵니다. 풀뿌리 단위의 주요 지도자로서, 저는 일반 간부보다 열심히 노력하고, 부지런하고 정치적이며, 부지런하고, 모범을 보이고, 실천하며, 조직의 강력한 리더십을 가져야합니다. 지난 해 실제 작업을 통해 조직의 조직 리더십 역량이 향상되었습니다. 첫째, 표현하는 능력이 향상됩니다. 지사의 전반적인 업무는 명확한 사고, 명확한 조직, 적절한 조정 및 구현, 자신의 아이디어와 의도를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으며 부하 직원에게 정확한보기와 텍스트로 여러 유형의 작업 파일을 초안하도록 안내 할 수 있습니다. 간결하고 다양한 회의, 언어 간결하고 간결하며 간결한 조직을 구성 할 수 있으므로 지사의 품질이 크게 향상됩니다. 둘째, 조직의 리더십이 향상되었습니다. 실제로 우리는 다양한 업무를 독립적으로 조직하고지도 할 수 있으며, 민주주의를 증진하고, 아이디어를 브레인 스토밍하고,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결정을 내릴 수 있고, 감히 도전 할 수 있고, 풀뿌리 부서가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도록 돕고, 대다수의 간부들의 긍정적 요인을 완전히 동원하고, 그리고 그들 자신의 주관적인 주도권을 행사하게하고, 지사 내외의 다양한 세력을 통합하고 조정할 수 있으며, 사업을 훌륭하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셋째, 비즈니스 수준이 향상되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비즈니스 지식에 대한 연구를 통해 자신의 직무에 대한 전문적인 이론과 관리 지식을 습득했으며 같은 수준에있는 기관의 업무 절차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다양한 작업, 즉 풀뿌리 부서의 작업을 조직하도록 안내합니다. 역동적으로 가슴에서 일을 잘 수행하고 언제든지지도 및 개선 조언을 제공하여 부서 업무를 원활하게 수행하고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팀원이 각자의 책임 영역에서 다양한 문제를 올바르게 처리하도록 구성하여 직원이 직장에서 만날 수 있도록합니다 어려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3, 실제 깊숙이, 끊임없이 작업 스타일을 변경하십시오. 견고하고 힘든 작업 스타일은 강한 전문성과 책임 의식에서 비롯됩니다. 나는이 단원에서 나의 지도력을 조직했기 때문에 몸을 뽑아야하고, 내 팔을 열고, 큰 일을 생각하고, 큰 일을하고, 커다란 일이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작년에 그는 팀원들에게 과학 기술 연구소 (Institute of Science and Technology)와 다양한 유형의 시장과 같은 풀뿌리 단위에 깊이 들어가고 풀뿌리 단위 또는 개인을위한 모든 종류의 실용적인 것들을 처리하도록 조정했습니다. 신중한 조사와 반복 된 사고를 거친 후에 모든 일이 이루어집니다. 지회에 오는 사람들은 친밀도에 관계없이 서로를 진실하게 대하고 절차를 엄격히 준수하며 가능한 빨리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조건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인내심과 세심한 배려로 형벌을 내지 않습니다. 상황, 혼돈의 원칙을 포기하지 말고, 행복하게하고, 만족하고 만족하게하십시오. 나는 큰 일을하는 것이 두려워요. 나는 큰 일을 할 것이고, 나는 경험을 요약하고 경험을 향상시키고, 나는 만족감을 느끼지 않을 것이며, 교훈을 배우는 이유를 찾고 책임을 회피하지 않아야합니다. 작년에 지회의 여러 가지 일에 중대한 실수 나 잘못은 없었습니다.
4. 성실성과 자제력을 갖추고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를 구축한다. 국무 총리 및 Shengshi 시정부의 정당 스타일 및 청정 정부 구축 강화에 대한 요구 사항에 따라 다양한 시스템을 열심히 구현하고 관련 법률, 규정 및 직업 윤리를 준수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추세에 의식적으로 저항하며 간부와 대다수 사업계의 실용적인 방법을 수립합니다. 좋고 깨끗한 이미지가 좋습니다. 첫 번째는 책임을 명확히하는 것입니다. 회의에서 열린 첫 간부 회의에 도착한 후, 나는 지부에서 청결하고 정직한 정부를 세우는 책임을 맡고 있으며 책임자 중 첫 번째 책임자이며 팀의 다른 구성원은 책임자이며 해당 기능 부서는 각자의 책임을지고 있습니다. 이 작업은 목표 관리에 통합되어 팀이 공동 관리하고 전반적인 연계가 이루어지는 작업 패턴을 형성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졌습니다. 두 번째 부분은 전체 장입니다. 지도 및 직접 참여는 "선진 그룹 청렴성 및 자기 단련을위한 8 가지 방법", "정당 스타일 및 청렴한 정부 건설 및 부패 척결 업무 분해 표", "이사의 리셉션 데이 시스템"및 "중앙 그룹 학습 시스템"및 기타 규칙 및 규칙을 지속적으로 제정 및 공표했습니다. 세 번째는 주도권을 잡는 것입니다. 엄밀히 말하면 자신의 말과 행동을 규제하고 세 가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것은 민주적 중앙 집권의 원칙을 지키는 데 앞장서 야합니다. 조직 팀은 민주적 인 의사 결정 시스템을 구현하며, 교환 및 의사 소통이 많을 경우 간부 사용, 핵심 업무 및 재정 지출 조정과 같은 주요 문제는 팀에 의해 결정됩니다. 학습에서 주도권을 잡으십시오. 여유 시간에 정치 및 비즈니스 지식을 배우고 경험을 씀 서면으로 1 년에 10,000 단어 이상을 쓸 수 있습니다. 법에 따라 관리를 주도하십시오. 주간 사례 검토 회의를 통해 사례 처리자는 이번 주에 다루어 진 사건을 총괄적으로 검토하고, 말하기, 말하기, 승인하지 않기, 어조 조정 안함, 합법적 인 사건 처리 및 공정한 집행을 고집합니다. 반기 별 및 연말 업무 요약에서 조직 및 지회 간부는 자신의 임무에 대해 브리핑을받을 것이며,주의 깊게 조사하고, 요약하고, 자체 평가하고, 반부패 업무 수행에 대해보고하고, 의식적으로 감독을 받아 들일 것입니다. 자영업 종사자와 전반적인 종업원은 당해 연도 동안 정당 및 당 징계에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5. 실제 결과에 집중하고 창의적으로 작업하십시오. 두 번째 지사의 실제 상황을 고려하여 우리는 주관적인 주도권을 완전히 행사했으며, 업무 방식을 적극적으로 개선하고, 업무 혁신을 위해 노력했으며, 사무국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지침을 작성했으며, 비교적 명백한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첫 번째는 법에 따라 시장 주체의 자격을 표준화하는 것입니다. 50,000 위안, 리셉션 홀의 설립, 원래 성가신, 지연, 개혁에 여러 감사 등록 절차, 최초의 인스턴스와 하나의 핵심 시스템의 구현, 원래보다 20 일 일찍. 두 번째는 자동차 시장의 감독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매일 감독을 강화하면서 옐로우 리버 투어 주변의 수백 대의 브레이크를 공동으로 조직하고 관련 부서와 함께 2004 년 중국 북서부 자동차 시장 개발 정상 회의 포럼을 개최하여 자동차 유통 협회의 첫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세 번째는 요인 시장의 감독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중개인 및 중개인의 일상 감독을 강화하고 "**시 중개인 협회"설립을 준비하십시오. 건설, 부동산 및 금융 시장 감독을 강화하고 "심각하고 책임있는 법 집행 및 공정성"의 기치를받습니다. 네 번째는 도로 운송과 같은 유형의 시장을 감독하고 교정하는 데있어 훌륭한 일을하는 것입니다. 식품 안전에 대한 특별한 정류를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면허를 강화하고, 허가받지 않은 작업을 조사 및 금지하고, 직원 중심의 장소에 대한 특별 화재 통제를 수행하고, 소방서와 공동으로 소방 훈련을 실시하며, 제품 접근 및 기업 쿼터 구축에 대해 양심적으로 잘 수행합니다. 조류 독감 유행 상황의 예방과 통제는 시장 질서를 안정 시켰고 우리는 "2 회 요금"을 징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일년 내내 "2 회 요금"720,320 위안을 모아 520,000 위안의 목표 업무의 138.5 %를 차지했다. 다섯 번째는 사건의 수사와 처벌을 늘리는 것입니다. 사건 심사 시스템 강화를 위해 법무부가 설치됐으며이 사건은 목요일에 열리고 행정 허가 법 (Administrative Licensing Law)이 열리고 법 집행관이 직원의 취급 수준을 개선하고 감독을 확대하기 위해이 사건이 열린다. 현장 및 행정 법 집행 기관에서는 3 대의 법 집행 기관 차량을 구매했습니다. 2003 년 같은 기간 동안 총 151 건의 사례가 432,310 위안의 벌금으로 82 건에 비해 각각 84 %, 171 % 증가했다. 여섯째, 열심히 제도 개혁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지사는 20 개 간부에 대한 퇴직 절차를 성공적으로 원활하게 완료하고 5 명의 부서장과 16 명의 동지들의 직위를 조정했습니다. 일곱째, 우리는 영적 문명을 건설하는 일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작년 "3 월 8 일"여성의 날과 8 월에는 여성 간부와 모든 직원들이 네트워킹 및 엔터테인먼트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조직되었습니다. 2004 년에는 한 산업 및 상업 사무소, 산업 및 상업 이사 한 명, 그리고 세 명의 직원이 지자체 국의 선진 부문 및 우수한 개인으로 추천되었고 한 회사는 "지방 선진 민간 기업"으로 추천되었습니다.

둘째, 작년의 작품 검토의 단점, 자신의 업적뿐만 아니라 자신의 근면, 더 중요한 것은, 지도력과 동지들은 지원 결과에 관심을 가지지 만, 이러한 결과는 여전히 높은 수준의 요구 사항과는 거리가 멀다. 여전히 많은 단점이 있습니다. 첫째, 정치 이론의 연구는 여전히 얕은 수준에 머물러 있으며 깊이와 폭이 강화되어야하며 두 번째로 광범위한 대화와 동정을 수행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셋째로 광범위하고 심도있는 비판을 수행하는 것으로 충분하지 않다. 위의 단점, 나는 미래의 작업에서 심각하게 해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셋째, 다음 단계는
2005 년에는 풀뿌리 교육 기관 개혁의 중요한 해였으며 1 년이 걸렸습니다. Shengshi Bureau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모든 직원들이 단합하여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일하며 다양한 지부를 창립하기로했습니다. 새로운 상황. 첫 번째는 학습을 더욱 강화하는 것입니다. Deng Xiaoping 이론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Three Rends"에 대한 중요한 사고와 제 16 대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의 정치 이론을 바탕으로 우리는 정당 구성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는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면서 산업 및 상업 관련 문제를 열심히 연구해야합니다. 사회주의 시장의 감독에 대한 이론적 지식을 끊임없이 풍요롭게하고 풍요롭게하며 도시의 "이중"시장을 통제하고 감독하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법과 규정, 세계 각지의 전문가의 손에서 겸허하게 배운다. 두 번째는 응원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정력적이고 정력적 일 때만, 당신은 번식하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으며, 최선을 다해 경쟁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지사의 범위 내에서 일류 성과를 위해 노력하는 정신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옹호하며, 뒤쳐지지 않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쫓아 다니며 지사의 업무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세 번째는 부지런히 일하는 것입니다. 나는 "4 가지 근면과 4 가지 이상"에서 주도권을 잡아야한다. 즉, 뇌는보다 부지런하고, 부지런하며, 실용적이며, 실용적이며, 진실과 실용주의를 추구하는 모범이된다. 네 번째는 단합되어야합니다. 우리는 전반적인 상황에 초점을 맞추고, 차이를 유보하면서 공통점을 찾고, 팀의 단합을 유지해야합니다. 당신 앞에서, 테이블 위에서, 회의에서 당신 만의 것이고, 모든 것을 알고, 앙상블을 만들고, 회의가 조직되고, 비밀을 지키고 있다고 말할 무언가가 있습니다. 서로를 진실하게 대하고 서로를 신뢰하며 "이해와 우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확고하게 믿는다. 단결을 건설하는 것은 힘의 개념이다. 다섯 번째는 공정하고 괜찮은 것입니다. 업무에서 우리는 다른 사람들과 선을 행하고 오만하며, 개인적인 불만과 감정으로 간부의 질을 측정하지 말아야합니다. 우리는 친척을 피하고 의심을 피할 수 없도록해야합니다. 현재 장비 책임자에게 특히주의하십시오. 여섯 번째는 구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우리는 진지하게 인도하고 진실을 말하고 실천을하고 실제 행동을 취하며 실제적인 결과를 추구해야합니다 첫 번째 수준은 첫 번째 수준이고 첫 번째 수준은 첫 번째 수준이므로 지점이 로프로 위아래로 비틀어져 한 곳으로 이동하려고합니다. 새해의 목표와 임무를 완수하십시오. 두 번째 지점의 업무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리려고 노력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