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보고서

인민 무력 지도자지도


올해는시 당위원회, 시정부 및 군부 당위원회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현 세가지 표현"에 대한 중요한 사고 지침을 준수하고 장쩌민 군장 및 군대 건물에 대한 일련의 중요한 설명을 토대로합니다. 제 6 차 전국 총회에서 제안한 "국방 및 군대 건설 및 지역 경제 협력 개발"의 요구 사항은 대만에 대한 군사 투쟁의 "주도"를 준비하고 카운티의 경제 건설 및 사회 발전의 전반적인 계획에 국민 무장을 통합하여 정부 업무에 통합하는 것과 밀접한 관련이있다. 중요한 의제. 지난 1 년 동안 과학 기술 훈련, 국방 교육, 선전 및보고, 기반 시설 및 징병 업무가 Shengshi 및 군 복무에 의해 확인 및 표창되었습니다. 카운티 무장위원회의 책임자로서 카운티 군 복무를 강화하고 개선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일하고 성취했습니다. 아래에서, 나는 올해 Wushu 국장의 임무 수행에 관해 지도자들과 동지들에게보고 할 것이다.
첫째, 조직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인간의 작업을 강화하기위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진지하게 증진하십시오. 책임과 책임감은 모든 일을하기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Wushu위원회는 지방 자치위원회가 국민의 무장 한 활동을 이끌 기 위해 설립 한 기관임을 깊이 이해하며, 국방 건설을 강화하고 일방적으로 사회를 건설하는 데 중요한 보증을 제공하며 영광스럽지 않은 의무를 이행해야합니다. 이를 위해서 나는 경제 건설과 국방 건설의 관계를 올바르게 다루고 파악하며, 무장 한 일을 중요한 위치에 두며, 경제적 인 일과 무장 한 일을 고수하고 개발을 조정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첫째, 항상 무장 한 일을 중요한 위치에 두십시오. 경제 건설에주의를 기울이면서 나는 항상 무장 업무에 대한 지도력을 강화하고 당위원회와 정부 업무 계획을위한 통일 ​​된 합의에 무장 한 일을 통합하고 군대의 기반 시설을 도시와 도시에 통합하는 "6 개 통일"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다. 전반적인 계획 수립과 통일 건설, 인민 무력 지원은 통합 예산안에 포함되며 국방 교육은 국민 전체를위한 교육 계획의 통일 구현에 포함되며 강제적 인 군사 혜택은 일정하게 인상되며 전임 무장 간부는 조직 간부의 통일 된 관리 및 의사 소통에 포함됩니다. 배치 작업에서 무장 한 작업의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작업에서 무장 한 작업의 경험을 요약하고, 작업에서의 무장 한 작업 결과를 평가하고, 절차가 위치를 잡고 더 나은 조치가 취해질 수 있도록합니다. 특히 인프라 건설 및 인민 무력 건설 등 주요 사안에 대해서는 신속한 의사 결정, 자금 조달 방안 모색, 인민 무력 부의 신축 사무소 건설 속도 향상, 인민 무력 부대의 원활한 이전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무장 한 일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는 것입니다. 무장 한 일에 대한 당사자 책임 제도를 더욱 확립하고 개선하며, 모든 수준에서 선발 간부의 성과를 평가하는 중요한 부분으로 무장 한 업무의 의무를 완수한다. 카운티의 "혁신과 기업가 정신으로 특성을 창출하고 신속하게 개발"하는 전반적인 업무 요구 사항에 초점을 맞추어 무장 업무에서 "일류의 4 인"을 목표로하고 동시에 군위원회를 통해 군위원회와 모든 정부위원회를 필요로하는 군위원회 결정을 내 렸습니다. 관련 기능 부서, 기업 및 기관은 빈해 외국의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주고 인민 무력의 포괄적 인 건설을 촉진하기위한 강력한 보장을 제공하기 위해 무장 한 작업을 중요한 창으로 만드는 전폭적 지원을 해왔다. 세 번째는 양심적으로 세 가지 무장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1 군대 시스템을 준수합니다. 적어도 일 년에 한 번씩 당위원회 상임위원회 회의를 요구하고, 민병대 예비군에 대한 상급자의 지시 사항을 배우고, 군대 민병 보호 시설의 업무를 이해하고 습득하며, 군대와 민병대 예비의 작업에서 직면 한 몇 가지 핵심적이고 어려운 문제를 해결한다. 좋은 일이 구현됩니다. 2 국방 동원위원회와 우슈 제도를 준수하십시오. 매년 우리 군대는 군대 구성원을 조직하여 민병대 예비군의 일을 감독하고 새로운 상황을 연구하며 문제를 해결하고 군대의 조정 역할을 충분히 발휘합니다. 3 "군사의 날"시스템을 준수하십시오. "군대의 날"활동을하는 동안 카운티 당위원회, 각 부처,위원회, 사무소 및 국의 지도자들은 카운티 군사 훈련 기지 탄약 창고로 가서 군대 생활을 경험하고 군대 활동에 익숙하며 국방 건설에 대한 모든 사람의 지각 적 지식과 합리적인 사고를 향상시킵니다. 당의 무장 한 일의 의식과 필요성을 개선하십시오.
둘째, 팀 빌딩을 강조 표시하고 정치적으로 자격이 있고 잘 정통하며 잘 훈련 된 사람들로 구성된 팀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정치 선을 결정한 후 간부가 결정 요인입니다. 국민의 군대에서 좋은 일을하고, 민병대 예비 건설을 강화하고, 예비 예비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간부 건축을 강화하고 정치적 청렴성, 견고한 스타일, 높은 열정, 능력과 정치적 완전성을 갖춘 간부 팀을 구성해야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두 가지 측면에서 시작하여 사람들과 간부의 계급 건설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첫째, 우리는 관습을 엄격히 통제하고 강력한 간부를 임명해야합니다. 실제로 우리는 젊고 강력하고 군사 훈련에 능하며 군사 직업을 사랑하는 사람들, 전문 학교를 졸업 한 사람들 또는 군대 간부들과 일치하여 무장 한 일의 최전선을 풍성하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작년 이후 우리는 구 (舊) 구 (舊) 구 (舊) 구청장과 부총리 8 명을 조정하고 다섯 명의 새 장관을 선임했다. 두 번째는 훈련에주의를 기울이고 일의 열정을 자극하는 것입니다. 카운티 인민 무력 협회와 카운티 당위원회 조직 부서는 6 개월마다 카운티 전문 군부 간부들의 포괄적 인 조사, 심층적 인 조사 및 종합 평가를 실시하고 의견을 제시하고 의견에 따라 종합적으로 측정하며 합리적으로 사용합니다. 지난 2 년간 탁월한 성과로 5 명의 특별 장관이 카운티의 군부 지도원으로 승진되어 무술 전문가들이 군대를 전문화하는 작업에 마른 머리와 머리가있어 전문 군부 간부 대다수가 군대를 사랑하게 만든다. 일에 대한 열정과 무장 한 일에 대한 헌신.
셋째, "3 가지 역할"을하고 무장 한 일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일을하십시오. 첫째, 보증 역할을 충분히하십시오. 지난 해에는 당 중앙위원회, 국무회의 및 중앙 군사위원회가 빈 하이에서 국방 예비군 건설을 강화하기위한 일련의 지침, 정책 및 지침을 이행함으로써 모든 단계의 당위원회와 정부가 무력 사업에 대한 주도권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국민의 무장 한 일은 올바른 정치적 방향으로 건강하게 발전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선도적 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것입니다. Wushu위원회의 책임자로서 저는 열심히 임무를 수행 할 수 있으며, 상황을 이해하고 업무를 안내하기 위해 인력 자원부에 종종 들어가기도하고, 관련 부서 및 지역위원회 위원장과 지역 대표들은 열렬한 사람들과 무장 한 지도자가되기를 요청합니다. 징병, 전체 집단, 군사 훈련, 휴가 방문, 조위, 보안 검사 등과 같은 주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무장 공사를 적극적으로 돌보며 홍수와의 전쟁 기간 동안 "군대를 조직하고 조정하는 데 앞장 선다. 그것은 민병대 예비 팀을 훈련 시켰을뿐만 아니라 국민 군대의 스타일을 충분히 보여주었습니다. 세 번째는 조정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는 것입니다. 올해의 모집, 전체 그룹 및 민병대 훈련 연구에서, 관련 부서의 주요 책임자를 신속히 소집하여 무장 한 작업의 실제적 어려움과 문제점을 조정하고 해결하여 무장 한 작업에서 자신의 책임을 더 인식 할 수있게했습니다. 책임, 따라서 무장 한 작업을 자신의 작업, 포괄적 인 계획, 전반적인 계획 및 적극적인 실행과 결합합니다. 이번 겨울의 모집 활동의 특성과 적절한 연령대의 청년들이 군대에 합류하는 것에 대한 열의 때문에 징병 작업 회의를 두 번 주재했습니다. 선전 노력을 강화하면서 실용적인 문제를 연구하고 해결했습니다. 징집병 가족 징집 기록과 타운십과 타운에서 해산 된 군인에 대한 우대 조치는 제도와 정책에 대한 채용 작업의 강도를 높이고 적절한 연령의 젊은이들의 열정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올해 9 월 군부대가 주최 한 군부 수장과 민병대 비상 대원의 종합 훈련 훈련에서 카운티 공안, 무장 경찰, 소방, 의료, 도시 건설 등 9 개 조직을 조직하고 조정하여 운동 평가 활동에 참여했다. 그룹의 총점이 첫 번째 였고 군대에 의해보고되었습니다.
작년 한 해 동안의 실무 연습은 무장 한 일의 실질적인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함으로써 민간 예비 기금의 지속적인 개발을 효과적으로 촉진 할 수 있음을 깨닫게했습니다. 첫째, 정책은 최대한 기울여야합니다. 상급자가 명확히 정의하지는 않았지만 해결해야 할 실용적인 문제에 대해서는 우리는 기다리지 말고 끌거나 밀거나 의지하지 마십시오. 국방 건설에 도움이되는 한, 우리는 규정 된 범위 내에서 그들을 기울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인적 자원 및 무역부 국방 작업의 건설, 유지 보수 및 민간 비상 사태 훈련, 무기 및 탄약 창고 관리 둘째, 군대 간부들의 걱정은 가능한 한 해결되어야한다. 작년에 군 정부는 두 군 구성원에 대한 고용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올해 우리는 세 군인의 고용을 우선시하고, 사람들이 머무를 수있는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셋째, 가능한 한 하드웨어 설비를 보호해야합니다. 우리 카운티의 재원은 매우 부족하지만, 민간군 훈련 기지, 장비 창고, 인민군의 사무실 및 생활 시설을 지역 건설 계획에 포함시키고, 재정적 및 물질적 자원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현재 무장 한 창고는 기본적으로 고위 당국의 요구 사항을 충족했으며 카운티 인민 무력 부 사무실 단지는 올해 8 월 28 일 전체 재배치를 달성했다. 작년에 옌청 시정부, 시정부, 염성 군부가 주관 한 과학 기술 훈련 성과의 실증 및 시위 활동에서 재정상의 제약으로 6 만 위안을 압박하고 인민 군축을위한 컴퓨터 및 기타 하드웨어 장비를 구입하여 성공적으로 완수했습니다. 넷째, 기금은 가능한 한지지해야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 카운티는 카운티 재정에서 매년 모집 지원을 위해 10 만 위안을 소비했으며, 작년에는 12 만 위안에 도달했으며, 올해에는 18 %에서 14 만 위안으로 증가했습니다. 민병대의 임무에서 인민 무력의 임무가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는 사실을 고려하여 민간 훈련비의 기준은 농업 인구 당 0.8 위안에서 1 위안으로 상향 조정되었고 행정 기관 훈련 기금은 민간 예비비의 건설을 강화하기 위해 1 인당 5 위안으로 인상되었다. 강력한지지.

우리는 국방 건설에 일부 일을했으며 대만에 대한 군사 투쟁을 준비하는 데있어 인적 자원 부와 군부를 적극 지원했으며 인민 무력 사업은 시의회위원회, 시정부 및 군 당위원회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켜 일부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특정 격차가 있으며 작업에 몇 가지 단점이 여전히 있습니다. 내년에는 고위 당국의 요구에 따라 인민 무장 한 일의 "세 가지 플랫폼"을 핵심 내용으로 구축 할 것입니다. 즉 군대의 힘을 향상시키고 군사 투쟁의 준비를위한 기반을 구축하는 능력을 기반으로합니다. 임원과 병사가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하고, 군대와 토지 간의 이데올로기 적 및 문화적 교류를 통해 영적 문명 건설의 기반을 조성하고, 인민군이 상급을 위해 경쟁하고 성격을 창조하는 작업을 종합적으로 추진하고, 대만에 대한 군사 투쟁을 준비하는 것을 보장 할 것입니다. 정말로. 이를 위해 "5 가지 보장"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첫째, 무장 한 일의 지도력이 제자리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구체적으로, "네 가지 잡기": 사상 정치적 교육을 파악하십시오. 장쩌민 (Jiang Zemin) 동지가 제시 한 "정치적 자격"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3 대 대표"를 주요 노선으로하여 사상 및 이론 교육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무장 업무에 대한 당의 절대 지도력을 보장하고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이 효과적으로 시행되도록해야합니다. 둘째, 업무 의사 결정 배포. 우리는 양 무력위원회와 Wushu위원회를 양심적으로 열고 군대위원회의 상임위원회, 현 정부 상임위원회, 군과 마을의 당 및 정부 기관의 중요한 의제에 무장 한 작업을 포함시켜 무장 한 작업이 진행되도록 할 것입니다. 세 사람은 일의 책임을 이해합니다. 카운티 무장위원회의 책임자로서 정치의 고비에 서서 상황을 인식하고 임무를 정의하며 시간제 책임을지고 무장 된 작업의 전체 과정에주의를 기울이고 모든면을 지원하며 전심으로 봉사하는 것이 보장됩니다. 동시에 마을과 마을은 임무, 압력 및 지시에 인도 될 것이며 무장 한 작업은 간부 임기의 수행 감정 범위에 포함될 것입니다. 모든 사람은 항상 무장 한 일에주의를 기울이고 모든 무장 한 일을 지원하며 모든 곳에서 무장 한 일을합니다. 4 명은 특수 군사 간부를 갖추고 있습니다. 우리는 전문 군사 간부의 자의성을 중요시하며, 인력이 배치되고, 권한이 있고, 에너지가 제자리에 있고, 치료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당사자의 군대 관리가 추상적 인 이론적 원리에서 구체적인 행동 단계로 변환되어 있음을 보장합니다.
둘째, 국방 교육이 제대로 이루어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민병 예비 기능과 상황 준비 교육을 심화시키고 당 중앙위원회와 중앙 군사위원회의 관련 지침의 정신을 통일적으로 이해함으로써 민병대 예비 인력이 투쟁 준비에 대한 아이디어를 수립하고 대만에 대한 군사 투쟁 준비를위한 이념적 토대를 효과적으로 구축 할 수 있도록한다. 군내 당 및 정부 간부의 국방 교육의 강점은 정치 및 문명 교육의 내용에 전 국민의 국방 교육을 통합하고, 교육 내용의 통합을 통일하며, 평가를 균등하게 확인 및 평가하는 당군과 정부 간부를 "군대의 날"활동을 위해 열렬히 조직한다. 국방 교육위원회의 조직과 지도력을 강화하고 국방 교육위원회의 기능적 역할을 충실히 수행한다.
셋째, 국방 준비 작업이 제대로 이루어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긴 연안 해안선의 특징과 무거운 해안 방위 임무를 고려하여 우리는 군대, 경찰 및 민간 합동 방위 체계를 수립하고 개선하며 해상 방어력을 강화하고 우리 군에서 국방 사업의 유지 보수 작업을 적극적으로 수행 할 것입니다. 군의 국방 동원위원회 위원들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지원 이전에 지원 역량을 변화시킬 수있는 가능성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지원 이전에 지원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며, 연안 항구에서의 선박 동원의 이점을 최대한 발휘하고 선박의 동원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킨다. 과학 기술 동원의 강도를 높이고 국방 동원의 기술적 내용을 향상시킨다.
넷째, 특별 보육 및 배치 작업이 제대로 이루어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군사 재 정착 작업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현역 공무원법"과 "군사 철수 간부 임시 조치"및 재 정착 작업을 수행하기위한 기타 관련 조치에 따라 구체적인 재 정착 조치를 마련하십시오. 동시에 군사 우월 지원 및 군사 문제 해결의 관점에서 우리는 군대 정착에 좋은 일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며 군대 세 명은 일 년 동안 취업하게 할 것입니다. 우리는 의무적으로 군사 혜택의 조정에서 양심적으로 훌륭한 일을해야하며 군의 의무적 인 군사 혜택이 적시에 지불되도록 보장하고 가능한 한 도시 베테랑의 재 정착률을 증가시켜야합니다.
다섯째, 중대한 보안이 제자리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다양한 경로를 통해 자금을 조달하고 무장 업무에 대한 투자를 더욱 증대 시키며 민간 훈련 비용을 적기에 적시에 이행하도록 보장 할 것입니다 특히 재배치 후 군 인민 무력 부 종합 관청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구축 노력을 강화해야합니다. 최고 수준의 종합 오피스 빌딩으로 만들어보십시오.
즉, 내년의 임무가 무거울 지 압박감이 많고 업무가 바쁘기 때문에 항상 인민 무장을 중요한 위치에 두어야합니다. 군사 투쟁이 준비되는 한 단호하게 우리가해야 할 일을 이행해야합니다. 우리의 정책은 우리에게 단호하게 주어지며, 우리는 사무소의 업무를 굳게지지하며 국민의 무장 한 업무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공헌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