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보고서

2019 마을 회당위원회 비서보고 보고서


지도자, 감독관, 타운십 기관 및 징계 검사위원회의 3 개 간부 :
집권당의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는 나라의 부상과 붕괴, 국민 복지와 관련이있다. 청렴성 및보고는 지앙 사무 총장이 제안한 "3 대 대표"를 실행하는 중요한 조치입니다. 하이난 (Hainan) 한국 타운십 당위원회와 정부는 청정 정부의 시행을위한 첫 번째 파일럿 유닛 배치 일 수있다. 그것은 군부대의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위한 징계 점검위원회의 가장 큰 신뢰와 지원이다. "하이 지 (Hai Ji Fa) [24]"파일을받은 후 우리 마을의 정당과 정부의 주요 지도자들은 기록 보관소를 신중히 조사하고 군부 조사관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찾으며 다양한 상황을 들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의 실제 상황에 따르면, 정치 지도자는 개인적으로 정부의 성실성에 관한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우리 군구의 정당 작정과 청정 정부의 활동에 대한 현재 작업과 "8 가지 설명"과 "10 가지 명확한"요점은 회의의 지도자들, 도시 감독자들과 동지들이 의견을 제시하도록 초대됩니다.
저는 XXX입니다. 1997 년 11 월 나는 하이난 (Hainan) 한국 타운십 당위원회 비서관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고위급 징계 감시위원회의지도하에 일군의 정당과 정부를 단합하여 당의 일 방식을 강화하고 정부를 청결하게하고, 청결하고 효율적인 정부를 세우고, 고용 시스템을 개혁하고, 지방 정부 업무의 개방성을 높이고, 재무 관리 메커니즘을 구축하고자 노력했다. 다른면에서 대담한 관행은 하이난의 한국 국적에서의 파티 스타일과 사람들의 관습을 지속적으로 개선 할 수있게 해주었습니다. 청정한 정부 추구를 통해 좋은 파티 스타일과 좋은 인재를 확보하고 훌륭한 팀을 구성하여 좋은 팀 인 하이난 코리안을 이끌어 냈습니다. 결과적으로, 타운십은 정치적 조화의 좋은 상황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는데
1. 지난 몇 년 동안, 타운십의 전반적인 생각에 대한 응답으로, 타운십 파티위원회는 매 분기마다 특별하고 깨끗한 정부와 부패 방지 노력을 연구하고 청정한 정부 체제를 연구하며 현재의 문제와 현재의 작업을 구체적으로 분해하는 특별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책임을 이행하십시오.
2. 파티 신문, 전자 학습 자료 등의 연간 사용은 간부들을 읽고 관찰하고, 파티 스타일 연설 대회를 조직하고, 의식의 리더십 수용, 올바른 경제 개발 환경 평가, 경제 감사, 당 수업 등을한다. 우리는 반부패 활동을 수행하고 파티 스타일의 파티 규율 교육을 실시하여 광범위한 대중 기관의 간부가 이데올로기에 정직하고 법을 준수하고 행동의 남용을 방지 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3. 주요 이슈에 대한 집단 토의 및 결정 시스템, 사전 개방 시스템, 정기 감사 시스템, 개방성 책임 성 시스템 및 공공 평가 시스템과 같은 12 가지 이상의 부패하지 않는 정부 정책 및 규제 조치를 공식화함으로써 당위원회의 민주적 의제가 수립되었습니다. 포스트 책임, 현장 사무소, 비생산적 지출 경비 관리, 프로젝트 입찰 및 기타 시스템 등 규제 조치가 점진적으로 시행되고 있습니다.
4. 현재에도 간부에 대한 생각이 흔들리고 있으며, 이에 대한 대책으로 교육 및 관리 강화 등 효과적인 수단을 통해 정부 간부들 사이에 긴장감있는 이데올로기를 수립하기위한 일련의 조치가 지속적으로 마련되었다.
5. 우리는 일하면서 사람들의 편지와 방문을 적시에 처리 할 수 ​​있었고 청결하고 불공평하게 일하는 마을 간부와 마을 간부들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예를 들어 교사가 3 명, 농부가 8 명, 기업 연봉이 3 명, 기업 청원서가 3 명 있습니다.
6. 많은 마을 및 마을 간부들을 조사하고 처리했으며 대부분의 간부들을 교육했다. 예를 들어, 홍치 마을의 Jiaqijin은 장례식과 장례식의 장례식과 장례식, Shibei Village의 양 Qinglu 사건, 정부 간부 장 지휘의 불법적 인 민사상 증언 사건을 위반했습니다.
7. 반복되는 임업 사례에 대응하여 지도부의 지도부는 당을 비판하고 교육했다.
8. 문제 :
첫째, 정치적 민감성이 강하지 않으며, 둘째, 간부들의 포괄적 인 문화 간부는 상황의 발전에 뒤지지 않을 수 있으며, 세 번째는 사람들에게 깊은 감정이 없다는 것입니다. 해결책은 첫째, 당 역사 연구 강화, 정치 연구 강화, 정치 인식 향상, 둘째, 국가 독서 운동 수행, 학습 모델로의 노력, 전반적인 문화 품질 향상, 문화 유산 통합, 셋째, 풀뿌리에 깊이 들어가 방문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조사하고, 사람들과 똑같은 운명을 나눕니다.
둘째, 선도 간부의 성실성과 자율성
1. 차량에는 정부 차량 2 대가 있는데, 마을 장은 제지 공장을 빌리는데 연간 비용은 12,000 위안이며, 농업 마을 대표는 베이징 지프를 사용하는데 연간 12,000 위안이며 월 평균 정부 비용은 2,000 위안입니다.
당위원회의 비서는 파트 타임 기업의 매니저로 인해 기업 회사의 붉은 깃발 차를 사용했고 차가 공개되지 않아 비용이 약간 증가했으며 연회비는 2 만 위안이었다.
관리 센터는 Xiali 세단 형 자동차를 사용하며, 비용은 셀프 케어이며, 연간 5000 위안이며, 가족 계획 사무실은 베이징 지프 1 유닛을 사용하며, 비용은 셀프 케어이며, 연간 1 만 위안이며, 교육 사무소는 베이징 지프 1 유닛을 사용하며, 시골은 실제 연료 보급에 따라 정산되며, 베이징 지프 1 단위, 토지 부서 바로 아래, 비용은 자기 관리이며, 수역은 1 개의 베이징 지프를 수자원 관리 부서 바로 아래에서 사용하며 비용은 자체 관리입니다.
2. 재정 상태 마을의 총 재정 비용 : 1,126,599.56 위안, 그 중 대부분은 임금이며 기타 지출 : 82,095.97 위안. 전체 지출의 15 %에 불과.
접대비는 60,000 원, 내부 사용은 50,000 원, 외부 사용은 1 만 위안입니다.
3. 재임 기간 중 팀원 중 바오 프리 리의 어머니 만 사망했고 리우 얀 지의 아버지는 사망했다.
재임 중 조카와 조카는 서로 결혼하여 마을에 혼자 있었고 마을의 어느 누구도 그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삼림 당국 당의 부관으로 인해 처남이 죽었고 팀원 중 일부는 그 편지가 조문에 참여했다는 것을 알고 있었으며 소수의 공무원 만 요리를 도와주었습니다. 대부분의 간부들은이 문제를 알지 못합니다.
4. 민주주의 생활 회의의 상황 올해의 민주주의 회의에서 참여위원회 위원들은 정상적인시기에 특정 문제의 관리가 너무 세밀하여 지도자 지도자의 업무에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반영하여 문제의 한 측면에 대해 12 가지 의견을 제시했다. 진지한 반성을 통해 지금 우리는 연구를 통해 기관의 재정 관리 시스템과 당과 정부의 책임 시스템과 같은 일련의 규칙과 규정을 도입했습니다.이 문제는 근본적으로 해결되었습니다.
총 99 건의 질문이 다른 동료들에 의해 제기되었으며, 각 팀원은 자신의 문제에 개입하여 그에 상응하는 수정을가했습니다.
5. 지난 4 년 간, 간부 임명은 팀에 의해 종합적으로 연구되고 발표 및 선전되었습니다.
6. 팀 구성원 중 배우자와 자녀 중 누구도 사업 활동에 종사하지 않았으며 Lin Changbo의 부인 만이 6 바트 (육지)의 계약을 맺고 계약을 맺었습니다. 이는 정상적인 운영이었습니다.
7. 우리 가족은 지방 재정부 (Yin) 재무부의 오래된 컴퓨터를 수락했으며, 나는 반년 동안 집에서 타이핑을 한 다음 공공 사용을 위해 그것을 타운십 감독실로 옮겼습니다.
8. 우리 고향에서는 비서관과 마을 휴대 전화 책임자 만 규정에 따라 월 300 위안, 가족 전화 요금은 1 인당 50 위안입니다.
9. 우리 군구의 현재 팀원 인 장 리 난 (Zhang Rinan) 장은 민족 민원위원회의 한국 대표단에 참가했으며, 군정위원회는 5,000 위안을 담당하고, 나머지는 민사위원회 (National civil Commission)에서 지급한다. 장 유보 (Zhang Yubo) 당당은 러시아와 Hailin시를 함께했으며,시 정부는 1,000 위안을 책임졌다.
10. 내 직책을 맡은 후, 부하들과 관련 당사자들에게 선물을 줄 때까지 반복적으로 제기했으며, 총 금액은 약 7 만원입니다. 제게 고백을 거부 할 때마다 제때에 징계를보고 했으므로 공정하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정당 스타일과 청결한 정부 건설 측면에서 그는 당의 요구 사항을 엄격하게 따를 수 있지만 그 격차는 여전히 매우 큽니다. 장래에는 정부와 금융에 대한 더 많은 공개를 통해 모든 중요한 결정이 햇볕 아래서 이루어지며 당과 정부에 대한 국민의 신뢰가 증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때 부패 사건은 근본적으로 회피 될 것입니다 부패의 토양을 제거하십시오. 앞으로 나는 하이난 (Hainan) 한인 타운에서 양당과 정부를 양심적으로 이끌고, 정립 된 여러 청정한 정부 체제에 열심히 노력하고, 시스템 혁신에 좋은 일을 계속하고, 새로운 상황에 따라 창조적으로 일하고, 법을 준수하고, 임무를 완수 할 것입니다. 이 클래스는 사람들에게 호의적이며,이 가족에 대해 낙관적이며, 하이난 (Hainan) 한국 마을 사람들이 아름다운 고향을 건설 할 수있게하고, 하이난 (Hainan) 한국 마을 정치를 분명하고 민주적으로 만들고, 경제가 번성 할 것이며, 하늘이 푸른 색이되고, 산이 더 푸르고, 물이 더 맑아지고, 내일이 나아질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