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보고서

보고에 대한 보고서


카운티 지도자와 간부에 대한 정직한 업무 수행에 관한 시행령 77 조의 요구 사항에 따라 대중의 청렴성과 성실성을 강화하고 주민들의 판결을 강화하기 위해 우리는 신중히 검토하고 국민의 감독을 받아들이면서 당의 의식 구현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부지런하고 정직한 정부의 실용적인 행동과 연례 업무 목표 평가와 함께 "3 대 대표"를 실천하는 청결하고 정직한 정부를 구축하는 책임은 지난 해 정직과 자제 및 성취 의무를보고하고 있습니다.
첫째, 포스트 직무를 완수하고 포스트 직무를 진지하게 수행하며 임무 완수를 위해 노력하십시오. 지난 한 해 동안 우리는 항상 당과 국민의 신뢰를 염두에 두었고, 국민, 인민, 민중, 국민을위한 마음이되기 위해 노력하는 "3 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실천해 왔습니다. 다양한 작업.
우리는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물에 대한 책임 시스템에 대한 조항을 철저히 이행하고 선도 간부의 청렴성과 자기 규율을 더욱 증진 할 것입니다.
2004 년 제 46 호 파일에 따르면 스트리트 파티 운영위원회는 유성 거리 운영위원회 [2004] No. 72 파일로 거리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과 반부패 업무 분담 책임 제도를 수립하고 모든 일을 당에 이행했다. 모든 실무위원회 위원과 정치 팀. 당 실무위원회의 비서는 책임있는 사람 중 최초로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와 부패 방지 작업을 전체 거리에서 담당합니다. 올해는 다음과 같은 과제를 수행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첫째, 선도 간부들이 종속 기업 및 개인, 외국 기업 및 개인 기업가로부터 현금과 유가 증권을 수령하지 못하도록하는 규정을 계속 이행 할 것입니다. 둘째, 선도 간부가 자신과 배우자 및 자녀가 지불해야하는 개인 경비를 기업과 단위에 상환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세 번째는 간부의 배우자와 자녀들의 관련 규정을 철저히 이행하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명품을 죽이고 낭비를 즐기는 것입니다. 다섯 번째는 정부 조달 및 프로젝트 입찰 시스템을 전면적으로 구현하는 것으로, 일회성 자재 및 자재 구입액이 1 만 위안 이상인 경우, 주무관 청이 동의 한 후 재무 부서는 입찰 구매 또는 인프라 프로젝트 이 사업은 본사에서 직접 자금을 지원하고 투자 금액은 1 만 위안에서 3 만 위안 사이이며, 공공 입찰을 직접 조직하고 감독위원회가 감독에 참여하여 정부 조달 및 엔지니어링 건설 프로젝트 입찰 작업이 표준화되고 제도화되었다. .
당의 스타일을 강화하고 당원과 간부 대다수를위한 깨끗한 정부 교육 금년에 우리는 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교육의 다음 측면에 초점을 맞추었다 : 첫째, 우리는 "중국 공산당 내각 감독 규정"과 "중국 공산당 차별 금지법"의 연구, 선전 및 시행을 열심히 수행했다. 조례의 활동. 두 번째는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측면 모두에서 심층적 인 교육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1. 거리는 덩 샤오핑 (Deng Xiaoping) 동지 탄생 100 주년을 맞았습니다. 광안과 웨이 난에서 방문하고 공부하기 위해 당원과 일부 마을 및 거주 간부들을 조직하여 모든 사람들이 심오한 혁명적 전통 교육을 받도록했습니다. "충성스런 가디언", "적극적으로 활기차게 가득하다", "왕 후 아이즈 옹의 삶의 두면"과 같은 영화로 인해 정당과 부정적인 측면 모두에서 정당의 청결한 정부와 반부패 활동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편지 및 방문 작업을 강화하고 사례 조사에 집중하십시오.
1. 중앙 훈계위원회의 「불평 · 항소 규정」및 「감독 기관의보고에 관한 조치」의 규정에 준하여, 우리는 모든 서한, 방문 및보고를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공개적으로 접수하고 따뜻한 환영, 열렬한 수용 및시기 적절한 등록, 빠른 배송, 신속한 처리 및 정시 에코. 올해 우리는 사람들로부터 총 20 통의 편지를 받고 고등 당국의 편지를 전하고 2 건의 전화를 받았다. 모두 "모든 것이 결과를 가져 왔고 그 안에는 반향이있다"고했다.
2. 주요 간부들에게 공공 방문을 공개적으로 제공하는 일을 잘하십시오.
당 지도부의 각 구성원은 요구 사항에 따라 대중으로부터 편지와 방문을 공개적으로 수령하고, 청원 정책을 공개하고, 대중의 질문에 답하고, 신속하게 관련 문제를 처리하고 구현합니다. 인기있는 칭찬.
3. 규율 위반에 대한 단서를 적극적으로 찾고 규율 위반 사례를 양심적으로 다루십시오.
우리는 징계 사건에 대한 수사와 처벌을 올해 업무의 초점으로 간주하고 적극적인 공격을 적극적으로 기다리고 있고 위반에 대한 단서를 적극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그들은 사람들의 편지와 방문에서 단서를 찾고, 원 펀드의 우연한 자금, 우 딩홍, 룽 x 싱의 출생 계획 위반을 조사하고 다루어 세 명의 동지들에게 심각한 처벌을 가하는 동시에 사람들의 문제를 진지하게 반영했다. 조사에 따르면이 문제를 반영한 ​​두 마을 간부는 심각하게 비판 받고 교육을 받았으며 마을 간부를 반영한 ​​사실은 사실이 아니며 마을 간부에 대한 사실을 분명히했으며 간부는 무죄입니다.
또한, 법 집행 감독이 더욱 강화되었다. 첫째, 마을 건설의 법 집행 부서, 토지 및 도시 관리 등이 감독되고 조사되었다.
둘째, 빈곤 퇴치 기금, 농지를 숲으로 돌려주기, 생태 산림 프로젝트 기금의 관리 및 사용 등을 감독하고 특별 기금의 안전한 사용을 보장하기 위해 특별 기금 관리 및 사용을 청산했다.
세 번째는 중국의 소액 수수료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거리 규율위원회와 재정, 교육 사무소 및 기타 부서는 거리의 봄과 가을에있는 14 개의 중국 소형 유치원에 대한 특별 검사를 실시하여 임의 요금의 현상을 제거했습니다.
바람을 바로 잡는 작업을 개선하기 위해 정부 조달 및 엔지니어링 프로젝트의 입찰 작업을 준수해야합니다. 올해는 도로 공사가 재료 및 자재 조달을위한 총 19 만 3 천 위안을 입찰에 의해 실시했으며, 거리 규율 작업위원회 (Street Discipline Work Committee)가 감독 활동에 참여했다. 올해에는 마을 수준의 도로 공사와 마을 수준의 건설과 같은 22 건의 건설 프로젝트가 있었는데 금액은 834 만원이었다. 모든 공공 입찰이 채택되어 건설 프로젝트의 투명성을 높였습니다.
둘째, 농촌 세금 및 요금 개혁 결과를 지속적으로 통합하고, 농민의 부담을 줄이며, 농업과 관련된 가격 및 프로젝트를 홍보하고, 마을 단위의 파티 신문 및 당간지를 구독하고, 규정 된 기준 내에서 엄격하게 통제하며, 조심스럽게 정리해야한다. 수수료를 부과하고, 임의로 기금을 모으고, 농민을 배당하는 문제는 농부들의 부담을 크게 줄였다.
세 번째는 감정과 일의 일에 양심적으로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고위층의 관련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정 지구의 사회 보장 부서를 검토하고 사회의 의견을 공개적으로 청취하며 공개적으로 계획을 수정하고 대중이 호평을 얻은 정류 효과를 평가하기위한 다양한 사회 및 평가 대표자를 조직합니다.
둘째, 정직과 자기 훈련의 구현,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의 의무를 엄격히 수행하고 "3 위 자리"를 고집합니다. 첫째, 마음에 큰 중요성을 부여하고 마이크로 지속 시간을 방지하며 배포 준비를하십시오. 우리는 당의 일 형식과 깨끗한 정부의 "네 가지"건설을 고수해야하고, 연초에 배치를하고, 연말에 점검하고, 연말에 평가하고, 건전한 제도적 조치를 수립하고, 감독 메커니즘을 지속적으로 개선해야합니다. 나의 중요한 직업 책임은 내 마음 속에서뿐만 아니라 내 마음 속에서도 성취되어야한다. 둘째, 나는 진지하고 책임감있게 내 일을하고, 세심하고, 감독하고, 검사한다. 정당의 작업 스타일과 청결한 정부 구성에있어서 우리는 힘든 투쟁, 근면, 부지런함, 건설 및 개발을 고수해야하며, 교육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거리 기관의 간부와 작업자를 의식적으로 비교하지 말고 치료를 기대하지 말아야합니다. 연간 작업 목표는 단계적으로 구현됩니다. 세 번째는 구현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이를 준수하며 규정을 제자리에 구현하는 것입니다. 정당 스타일 및 청정 정부 구축에 대한 상위 당국의 요구 사항과 주요 간부의 무결성 및 자기 규율 요건은 요구 사항에 따라 엄격하게 구현됩니다.
엄격하게 정직과 자기 훈련의 규칙을 시행하고 모든 퇴폐적 인 아이디어의 침식에 의식적으로 저항하십시오. 첫 번째는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자체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정치적 통찰력, 정치적 분별력 및 정책 기준을 더욱 강화하고 당사 정책 및 정책 실행의 자의식 및 견고 함을 강화하기 위해 Deng Xiaoping 이론 및 "Three Representatives"에 대한 중요한 사고 방식을 1 년간 연구했습니다. 제 16 대 중국 공산당 국민 회의, 제 16 대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및 제 16 대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의 정신은 이론적 연구의 강화, 이데올로기 및 정치 기반의 강화, 부패와 방어 강화를위한 방어선 구축, 다양한 부식 아이디어에 대한 면책 ​​강화를 통해 이루어졌다. 두 번째는 깨끗한 정부를 유지하고 의식적으로 공공 감독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취업 허가 및 취업 프로그램에 따라 항상 양심적으로 직무를 수행하고 공정성과 성실성을 유지하며 사적인 상황에 관심을 두지 말고 당과 인민이 수여하는 권한을 올바르게 행사하며 국민들에게 부지런히 봉사하십시오. 중등 교육 기관 및 예비 간부의 책임자 선정 및 임명시, 작업 및 징계위원회는 절차 전반에 걸쳐 감독 활동에 참여하여 블랙 박스 운영을 제거했습니다. 세 번째는 엄격한 자기 규율을 주장하고 개인 이익을 위해 권력을 사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정부 조달 및 프로젝트 입찰 시스템을 완벽하게 구현하여 정부 조달 및 엔지니어링 건설 프로젝트 입찰 업무를 표준화하고 제도화 한 것입니다.

우리는 당을 엄격히 관리하는 요구 사항을 양심적으로 이행해야하며 당의 일 방식을 정립하고 정부를 청결하게 수행해야합니다. 지난 1 년 동안 모범을 보임으로써 나는 당의 건설 작업의 중요한 부분으로 항상 깨끗하고 정직한 행정 스타일을 구현 해왔다. 정기적 인 교육과 표준화 된 관리를 통해 당사는 대다수의 당원과 간부의 설립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했다. 올바른 세계관, 삶에 대한 전망, 가치관. 첫째, 당의 업무 방식 및 청정 정부 책임 제도의 이행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연초에는 당의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과 반부패 노동 책임 제도가 수립되었고, 당의 작업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과 부패 방지 작업이 관련 책임있는 지도자들과 부서들에게 이행되었으며, 당 실무위원회와 사무실 팀은 또한 거리 전체에 정직과 자기 훈련의 사업을 구현했다. 간부와 사람들의 광범위한 대중은 엄숙한 약속을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우리는 매 분기마다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에 관한 특별 연구를 실시하고 연말에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시스템을 점검하고 평가하는 것을 주장했습니다. 두 번째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정당의 업무 스타일과 청정한 정부의 징후들에 대응하여 작업 스타일 건설 회의 소집, 거리 마을 지도자 회의, 관련 인력과 부서에 대한 심각한 비판과 교육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거리 규율 운영위원회와 관련 부서는 " 공무원 관리 규정 및 공무원 행동 규범 체계, 징계 검사 감독위원회가 '설날과 봄 축제의 정당성 강화 및 청정 정부 건설에 관한 규정'을 발표하여 상호 소비 현상을 효과적으로 막았다. 일어났다. 세 번째는 당원과 간부가 저지른 위반 및 위반을 심각하게 조사하고 처리하는 것입니다. 국민의 보도와 단서에 따르면 지난 한 해 동안 3 건의 위반 사례와 위반 사례가 조사되고 처리되었으며 총 3 명의 당원과 간부가 선고되었으며 3 명의 당원이 당에 의해 심각하게 경고를 받았다. 바람의 감독과 특별 정류 작업은 건전하게 진행되었고, 거리에서는 정무, 마을 문제, 공장 문제, 학교 문제가 효과적으로 처리되어 부패와 건강에 해로운 행위가 확산되는 것을 효과적으로 방지하고 당과 대중의 관계가 한층 강화되었습니다.
작년에 부지런하고 정직한 행정과 직무 수행에서 성과를 거두었지만 높은 기준에 비해 여전히 일정한 차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제 16 대 공산당 대회의 정신을 지침으로 삼고, 정치에서 더 정직하고, 부패하고, 부패하고, 부패에 맞서 단호하게 싸우며, 국민의 의견을 겸손하고 의식적으로 받아들이기로 결심했다. Yucheng 거리의 경제 및 사회 사업의 발전은 공헌을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