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보고서

카운티 정부 사무소 장의보고에 대한 보고서


저는 2003 년 4 월 22 일부터 카운티 인민 정부의 사무국 장과 정부 당의회의 비서였습니다. 나는 당의 원인, 엄격한 자기 통제, 엄격한 관리, 완전한 조정, 유연한 운영 및 성공적인 완료에 충실했습니다. 상사가 지정한 임무. 나는 이제 나의 임무를보고 할 것이다.
I. 법률에 따른 임무 수행 카운티 관청은 정부의 포괄적 인 사무소로서 의사 소통 및 연결의 허브이자 다리이며, 같은 수준의 지도자들과 직속 직원입니다. 그 지위와 업무의 성격에 따라 카운티 공무원은 정부 구성 요소의 핵심 공간이며 일반 직원, 일반 조정 부서 및 일반 서비스 부서입니다. 그것의 기본적인 기능은 정부 업무, 관리 업무에 참여하고,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사무실의 이사는 사무실 구성원이며 풀뿌리 선도, 조직 및 봉사를 담당하고 동시에 사무실의 리더이며 사무실 팀을 이끌고 이끌어가는 전반적인 조정 사무실의 모든 측면을 담당합니다. 역할의 이중성은 그의 작품의 특수성을 결정하며 나는 다음과 같은 임무를 수행한다.
첫째, "겸손, 평등, 공정 및 완전"원칙, 평등, 겸손, 질서에의 순종, 가능한 한 많은 상담, 권력없는 의사 결정, 존중, 친화력, 정직, 포괄적이고 포괄적 인 조정의 원칙을 준수하십시오. 절대 가져 가지 마라. 그것은 "on the service"와 "다음 서비스"의 일관성을 달성했습니다.
두 번째는 "진실을 추구하고 실용적이며시의 적절하고 정확하며 센터에 봉사하고 그것을 감독하고 실행하는"원칙을 준수하고 의사 결정 추적 지점을 수립하고 감독 및 조사에서 훌륭한 일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의사 결정"은 업무 프로세스의 연결 고리이며, 중요하고 핵심적인 문제는 "의사 결정"입니다. 의사 결정의 실행은 의사 결정의 의도와 업무의 목표입니다. 구현 감독은 직원 조수 및 사무국 장의 업무에서 중요한 부분이며 계속됩니다. 작업에서 나는 항상 "조사와 연구, 조직과 조정"과 "포인트 검증, 얼굴 프로모션"을 결합하고 "검사 할 결정이 있고, 검사 할 규칙이있다"고 직원들 비서와 감독 검사 간의 일관성.
세 번째는 "큰 그림 인식, 전반적인 개념"및 "핵심 링크와 핵심 사항"의 원칙을 고수하는 것입니다. "병사들이 지구를 덮을 물을 막을 것"을 방지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계정을 복용, 주요 포인트를 강조하는 모든 - 라운드 운영, 시끄러운, 혼란스럽고, 혼란스럽고 질서 정연하지만, 혼란이다, 절반 노력, 심지어는 활동하지 않음, 전반적인 상황에서의 일관성과 핵심 사항에 대한 강조
네 번째는 "실사, 공평성, 유연성 및 질서를하는"원칙을 고수하는 것입니다. 원칙적으로 우리는 사상의 단결, 공동의 방향, 행동의 단결을 보장해야하며 원칙적으로 동지들의 결정과 선택을 존중하며 동지들의 행동을 이해하고 신뢰하며지지하며 동지들에게 개척과 활력을 보여줍니다. 공간은 "원칙적 부족, 유연성"및 "열악한 탄력성,보다 원칙"을 극복하고 "준수 원칙"과 "유연한 취급"의 일관성에 도달했습니다.
다섯 번째는 "대화가 적고, 더 많이 이야기하고, 더 노력하고,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한다"는 원칙을 고수하고 동지들의 열정, 이니셔티브, 주도권을 완전히 동원하고 전반적인 효율성을 발휘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실사를 수행하고,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고, 양심적으로 모든 것을해야합니다. "피부를 갈고, 형편없고, 거절하고, 괴롭히지 않고, 위조하고, 돼지를 죽이는 푸줏간 주인"이라는 나쁜 행동을 끝내십시오. 시대와 함께 발전하고, 개발하고 혁신하며, 역동적이고 활기찬 집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진실 추구와 실용주의"와 "착취와 혁신"사이의 일관성을 달성하는 것.
둘째, 무결성과 자기 훈련 상태는 사무실 직원에게 필요한 품질입니다. 사무실 직원이 지도력에 있고, 게시물은 매우 특별하며, 말과 행동은 작습니다. 우리는 모든 곳에서 자신을 엄격하게 요구하고 당의 규율을 의식적으로 준수하며 법적인 제도를 의식적으로 강화하고 부패와 방위를 강요하는 강철 벽을 건설해야합니다. 정직성과 정직성, 우리는 리더십에 가깝기 때문에 우리가 원하는 것을해서는 안됩니다. 우리는 식사를하고, 취하고, 카드를 들고 뒷문을 통과하고, 관계를 맺고, 개인에 대한 개인적인 이익을 추구하며, 정부의 이미지와 명성에 해가되는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취임 한 이후로 나는 중앙 간부위원회의 규칙을 의식적으로 준수하고 주요 간부의 성실성과 자기 규율에 관한 규정을 준수하고 "운남성의 주요 간부의 성실성과 자기 규율에 관한 몇 가지 조항"과 "운남성에서의 공무원 8 회 금지"에 따라 자신의 말과 행동을 엄격히 집행하고 규제 할 수있었습니다. 그것을하십시오 :
첫째, 나는 그것을 할 수 없으며, 그것을 성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는 규칙을 위반하지 않고, 규칙을 위반하지 않고, 법을 어 기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성취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두 번째는 테스트를받는 것입니다. 나는 내 손과 입과 다리를 통제하고 주변 사람들과 함께 살고 싶지 않아 내가 가야 할 곳을 가고 싶지 않아 내가 가져 가면 안되는 일을해서는 안된다.
세 번째는 사랑과 헌신에 관한 것입니다. 사무실의 일은 쓴맛, 매운맛, 시큼하고 달콤합니다. 문 밖에는 많은 수잔이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항상 "선한 일을하는 오직 한 가지 마음"에 대한 신념을 고수하고 침묵의 일과 사심없는 헌신에서 우리 자신의 가치를 깨닫습니다.
네 번째는 모범이되도록 노력하는 것입니다. 관청은 정부 이미지의 축약이기 때문에 항상 "두 가지 필수"를 명심하고 "세 가지를 대표하는"중요한 사고를 구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항상 모든 일이 항상 큰 그림을 가지고 항상 국민의 음식에 대해 생각하며 엄격한 자기 규율, 엄격하고 정직한 마음, 대중을위한 한 마음, 헛된 일을하는 것, 정직하고 당과 국민이 제공하는 명예와 힘을 소중히 여기며, 동지들은 훌륭한 입장을 취하고, 모범을 보여 주며, 실질적인 행동으로 당위원회와 조직의 이미지를 유지합니다.
셋째, 기존의 문제는 학습이 충분하지 않고 서비스 품질이 충분히 높지 않다는 것입니다.
둘째, 감히 대담하게 음모를 꾸미고 음모를 꾸미십시오.
셋째, 각 동지들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는 없습니다.
넷째, 미래의 개념은 학습, 추가 조사 및 연구를 강화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직원의 기준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동지들과의 관계를 끝내고, 동지들과 이야기하고, 동지들의 열정, 이니셔티브 및 창조성에 대한 완전한 연극을 발휘하고 역동적이고 효율적이며 활기찬 집단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