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보고서 > 보고 서

연차 보고서 (프로그램 제도)


지도자와 동무들 :
지난 1 년간 내 작업에 대해 간단히보고하겠습니다. 올바르지 않은 경우 더 많은 의견과 비평을하십시오. 상급 부서의지도와 본사의 지도력에 따라 풀뿌리 단위의 협조와 사무실 직원의 공동 노력에 따라 상위 수준에서 발행 된 인구 목표는 출산율 100 %, 결혼 후반 및 출산율 100 %로 완료되었습니다. 피임 율은 100 %이고 통계적 우연 률은 100 %이며 "3 개의 녀석"에 도달했습니다. 구체적인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I. 상황을 인식하고 우리의 생각을 통일하며 모든 수준에서 기획 및 가임 사업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지속적으로 높임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와 3 월 2 일 국무원이 발표 한 제 8 호 "인구 및 가족 계획 사업의 안정성 강화" 낮은 출산율 수준 결정. 3 월 10 일, 중앙위원회 총비서와 국무 총리실은 합동으로 8 호 파일 인 포워딩 통보서를 발급했다. 이 두 파일은 우리가 계획하고 출산하는 일과 가족 계획의 일을 잘 수행 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래밍 파일입니다. 올해는 가족 계획 사업의 고난이도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본사장에게 적시에보고하고 풀뿌리 가족 계획 보고서를 듣고 가족 계획 업무의 상황을 분석하고 경험과 교훈을 요약하고 업무의 취약한 부분을 찾아 실질적인 가능성을 연구하는 특별 회의를 갖습니다. 시정 조치. 가족 계획과 연락선의 정당과 정부 지도자들에게 "개인적으로 따르고 전반적인 책임을진다"는 원칙을 고수하고, 계획의 탄생을위한 "한 표 거부"원칙을 주장하십시오.
둘째, 선전을 증진하고 가족 계획 사업의 "3 가지 지향"정책을 실행한다. 도시와 지구의 요구에 따라 기획 및 출생 지식과 "이주자 인구 계획 및 불임 사업 관리 조치"를 더 널리 알리기 위해 회사 전체가 열심히 노력하고있다. 이를 준비하고 올해 5 월에는 "인구 계획 및 출산 지식 공모전"에 참여하여 도시 1 위와 2 위를 달성하여 본사를위한 영예를 안았으며 올해는 9.25 "공개 서한"창립 20 주년을 기념하여 널리 실시되었습니다. 인구 및 프로그램 출생 진흥 활동은 중앙위원회와 국무원의 "인구 및 가족 계획 사업의 안정적이고 낮은 출산율을 강화하기위한 결정"의 정신을 구현하는 것을 촉진 시켰으며, 9 월 20 일 우리 회사는 20 주년 기념 문화 공연을 개최하여 성공, 도시와 지구의 지도자에 의해 칭찬.
두 번째는 가족 계획 선전 요원의 주도권을 충분히 발휘하고, 우생학 상담을하고, 피임약을 배포하고, 생식 보건 및 기타 기술 홍보 및 서비스를 잘 수행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노동자와 직원의 대중에 의존하여 자기 교육을 수행하고 주변 사람들에게 주변 사람들의 행동을 교육시켜 대부분의 사람들이 소수 민족을 수행하는 작업 환경을 조성하는 것입니다. 넷째, 적시에 우리 회사, 정주 TV 방송국의 선진 경험을보고 다양한 미디어의 사용은 5.29, 9.25의 홍보에 보도했다.
다섯째, 여성 근로자를위한 건강 검진 시스템을 준수하고 정기적으로 가족 계획을위한 봉사 활동을 수행해야합니다. 여성 근로자의 건강 검진에서는 재활의 질을 보장하기 위해 "2 가지 비교"와 "3 가지 확인"을 효과적으로 달성해야합니다. 임신 기간 제어 대상의 숙련도가 100 %에 이르렀고 가족 계획 사무소와 의료기관은 가임기 여성들에게 다양한 부인과 질환 진단 및 치료를 의뢰했다.
6. 상급자가 임무를 완수한다.
1. 올해 2 월, 가족 계획위원회는 정주 (郑州)시의 가족 계획 통계 개혁의 상황을 조사하기 위해 수십명의 사람들을 파견하고, 20 개 이상의 건물에 대한 조사를 조사했습니다.
2. 3 월 26 일, 4 월 29 일과 10 월 28 일에 Greentown Plaza에서 기획 및 출산 선전에 참여하여 총 15 건의 보고서를 발표하였고, 늦은 결혼 증진을위한 감나무 정원 이스트 아카데미에서 Wanjia 활동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 이사회는 16 개의 블록과 고정 된 게시판을보고했습니다.
3. 비상근 사무실의 첫 번째 지점 조직위원회 위원은 정해진 시간에 정당 요금을 징수 할 수 있으며 개발 목표 및 훈련 목표와 대화 할 수 있습니다.
불충분 : 과민 반응이 있고 일이 좋지 않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