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보고서 > 보고 서

홍보 보고서


지도자와 동무들 :
저는 작년 초 선전 부장이었습니다. 지난 2 년 동안 모든 수준의 지도자들의 따뜻한 관심과지도하에 정부의 모든 동지들의 지원하에 나는 내 일에있어 어떤 결과를 성취했으며, 특히 올해 당의 지도력하에 내 마음이 성숙되었습니다. 정치부의 모든 동지들의 열렬한 열의로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부대의 선전과 문화 사업은 놀라운 결과를 낳았습니다. 아래는 지난 한 해 동안 지도자들과 동역자들에게보고 할 것입니다.
첫째, 학습을 강화하기 위해 이데올로기 적 인식이 향상되었고, 비즈니스 역량이 정치 간부로서 강화되었고, 높은 수준의 이데올로기 적 인식과 정치 이론이 있어야하며, 특히 선전 책임자로서 정치적으로 강한 민감성이 있어야하며, 이런 방식으로 만 우리는 선의를 다하고 선전 책임자의 책임을 다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먼저 이론 연구를 강화하고 마음을 기르고 정치적 감수성을 높이며 이데올로기적이고 정치적인 교육의 방향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직업의 정치적 질을 향상시키는 "3 대 표현"을 사용합니다. 선전 활동은 당의 대변자 다. 당과 국가의 원칙과 정책은 임원과 군인 대다수가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선전 채널에 의해 사용되어야한다. 따라서 선전 책임자로서 당과 국가의 원칙과 정책을 정확히 파악할 필요가 있으며, 이런 식으로 만 정치 교육과 병력의 이론 연구가 잘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올해는 정부 간부에 대한 이론적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시사 정치 연구 강화에 많은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매일 뉴스에 귀 기울이는 것 외에도 신문에 실린 정치 정치 및 군사 정치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독서 노트를 만들었습니다. 두 번째는 비즈니스 지식 학습을 강화하고 일하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이론 공부를 강화하면서 나는 직업에 대해 배우는 데 중점을 둔다. 고등 도서로 구독하는 모든 종류의 도서 및 기관은 신중하게 조사하고 자세히 읽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올해는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했기 때문에 제 자신의 비즈니스 품질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올해 3 월에 있었던 정치 연구 세미나 준비 작업에서 정치 활동에 관한 많은 자료를 수집하고 동급생들과 함께 풀뿌리에서보고 한 11 개의 연구 자료를 반복적으로 개정하고 정치 활동에서의 문제점을 지적했습니다. 정치 작업 세미나의 성공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개선 된 방법이 제안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좋은 학습 스타일을 배양하고 다양한 공항을 최대한 활용하며 주변의 동료들에게서 겸손으로 배우고 지식의 모든면을 마스터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공자는 "삼인조, 내 선생님이 있어야한다"고 말하면서 나와 일하는 동지들은 배우는 가치가있는 곳이 많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나는 동지들과의 연구 기회, 다음 단계에서 공부할 수있는 기회, 그리고 모든 수준의 지도자들로부터 배우고, 주변의 지도자들과 동료들로부터 배움에 관심을 기울이고, 지속적으로 그들의 군사적 정치적 질을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를 이용한다. 단위 학습, 해외 유학 및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외국 단위의 우수 사례를 광범위하게 배우고, 업무를 개선하고, 업무 표준을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올해 5 월에는 여러 가지 비상 사태를 대비하기 위해 지도자들이 준비가되어 있었기 때문에 일정이 빡빡했기 때문에 기성품이 없었기 때문에 우량 사업 부서와 상담하고 지도자의지도하에 적절한 부서를 구성했습니다. 정치 작업의 비상 사태를 다루기위한 작업 계획은 비상 사태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정치적 업무를 잘 수행하기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했으며, 세 번째는 책에서 배우고 끊임없이 다양한 과학 및 문화 지식을 섭취하고 자신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문화적 품질. 올해는 "새로운 이데올로기와 정치 활동", "정치 활동의 새로운 관행 탐구", "정치 단체의 공동 작문"과 같은 책을 공부하고 첨단 기술에 대한 신중한 연구와 신중한 연구를했습니다. 동시에, 2 년 반 동안의 학업을 마친 후, 나는 Central Party School의 학부 통신 연구에 참석하고 졸업했습니다. 앞으로도 나는 군대 건설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문화적 질을 배우고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것입니다.
둘째, 사랑과 헌신, 사업 이니셔티브가 개선되고 혁신 인식이 향상되었습니다. 선전 단장을 역임했기 때문에 선전과 문화 업무가 육군 건물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한다는 것을 점점 더 많이 인식하게되었습니다. 어깨에 대한 커다란 책임에 대해 깊이 인식하고, 파견단 지도부의 기대에 부응하여 단호하게 살기로 결심했습니다. 이를 위해 나는 내 연구와 연구를 강화하고 내 작업에서 배운 교훈을 끊임없이 요약했습니다. 올해 초부터 감독의 올바른지도하에 선전과 문화 활동이 크게 진전되었으며, 열정적 인 분위기와 이니셔티브가 크게 향상되었고 혁신 감각이 발휘되었다고 깊이 생각했습니다. 연초에 풀뿌리 문화 생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나는 지도자와 지도자들의 강한지지를 얻어 임원과 남성이 사랑하는 문학 예술 프로그램을 조직하고 조직했으며 7 개월 동안 다양한 부대를 여행했습니다. 12 번의 공연이 폭넓게 환영 받았다. 동시에 올해 선전 문화의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부대가 주관하는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면서 주관적인 주도권을 행사했으며 적극적으로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상급이 치르는 경쟁에서, 보도 된 비디오의 높은 품질과 새로운 레이아웃으로 인해 팀 전체에서 2 위를 차지했으며 보고서를 받았습니다. 새로운 업적을 칭찬하고 16 대 전국 대회를 환영하는 그림과 서예 대회, 네 작품이 수여되었고 가장 높은 우승 률.
셋째, 자신의 의무, 풀뿌리 연구, 풀뿌리 활동 능력지도, 홍보 및 문화 사업 개선에있어서 가장 중요한 임무는 임원과 남성의 사상 정치적 교육에 훌륭한 역할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나는 작품의 두 측면에주의를 기울이고, 첫 번째는 연구에 집중하고 정치 교육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모색하고, 좋은 역할을한다. 이데올로기적이고 정치적인 교육에서 훌륭한 일을하는 것이 선전 책임자의 주된 책임입니다. 지난 해 군대의 다양한 특수 교육에서 저는 정치 교육을 요약하고 배치하기 위해 각 특수 교육과 함께 풀뿌리 차원에서 연구를 수행하고 교육 상황을 숙지하며 분기별로 교육 준비 회의를 조직 할 수있었습니다. 직접 대면 가이드를 구현하십시오. 동시에, 정치 간부의 전문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올해 3 가지 정치 간부가 조직되어 정치 활동의 평가와 평가가 이루어져 정치 간부의 사업 역량이 효과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군대 정치 교육 개혁의 필요성을 충족시키기 위해 정치 교육의 개혁이 진행되어 정치 교육의 전반적인 수준이 향상되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열심히 공부하고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비즈니스 품질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작업 스타일을 변경하고 풀뿌리 서비스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것입니다. 올해 저는 간부 수준의 간부들과의 협상을 통해 교육 문제를 이해하고 목표를 달성하고 풀뿌리 정치 교육의 질을 향상 시키며 기본적으로 교육 과제를 완료했습니다.
4. 겸손하고 신중하며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공식 간부로서 정부 간부들의 좋은 이미지를 의식적으로 확립한다. 리더십을 확신하고 동지들에게 만족을주고 풀뿌리를 환영하는 자격있는 간부가되기 위해서는 엄격한 조직 체계와 겸손하고 신중해야한다. 작업 스타일. 이를 위해 나는 먼저 자기 계발을 강화하고 겸손하고 신중한 업무 방식을 유지하며 동지들의지지와 신뢰를 위해 노력합니다. "키안 혜택, 전체 손상." 이것은 일과 삶에서 사람이되는 것이 신조입니다. 당신이하는 일의 종류에 상관없이, 먼저 겸손하고 신중한 작업 스타일을 가져와야합니다. 지난 2 년 동안 나는 일과 삶에서 겸손하게 항상 겸손하고 신중한 업무 방식을 유지하고 동지들을 친절하게 대우하며 선전 단위의 모든 동지들을 열심히하고 말하고 안심하며 일하는 환경이 편안하도록 동역자들로부터 겸손하게 배웠다. . 두 번째는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정부 간부들의 좋은 이미지를 수립하는 것입니다. 공식 간부로서, 비즈니스 책임자, 연설 및 태도는 정당위원회 및 정부 간부의 이미지를 나타냅니다. 그러므로 나는 항상 내 말과 행동을 엄격하게 규제하고있다. 나는해야 할 일,해야 할 일,해야 할 일, 말하지 말아야 할 것,하지 말아야 할 것,하지 말아야 할 것, 일관된 작업 스타일을 유지하는 방법을해야한다. 지난 몇 년 동안 상사가 업무를 정한시기에 상관없이 양질의 지도자가 맡은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종종 휴식 시간을 포기하고 시간외 근무하며 개인적인 이익과 손실에 신경 쓰지 않고 일하고 가족 문제로 인해 일을하지 않으며 조직도 없었습니다. 문제를 추가하고, 풀뿌리 수준에서 작업을 유도 할 때 엄격하게 자신을 훈계하고, 모범을 보이며 솔직하고 깨끗하게 처리하고, 정부 간부들의 좋은 이미지를 수립 할 수 있습니다.

V. 실존의 결점은 일 경험이 더 풍부해질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지난 해의 실습에서 나는 많은 일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경험 부족으로 인해 업무의 질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느낍니다. 다음 작업 단계에서 우리는 우리의 연구를 더욱 강화하고 우리 자신의 업무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업무 능력을 향상시켜야합니다.
둘째로, 작업 스타일은 더욱 견고해야합니다. 지난 해 풀뿌리 수준의 조사와 연구가 빈번하게 이루어졌지만 쪼그리고 앉는 시간은 짧지는 않지만 풀뿌리 수준의 사상 정치 교육은 충분히 정확하지 않으며 풀뿌리 정치 교육 개혁 분위기는 충분히 강하지 않다.
셋째, 업무 표준을 더욱 개선해야합니다. 열정이 높지만 열의와 이니셔티브는 매우 강력하지만 업무 경험이 부족하기 때문에 작업 표준이 높지 않아 특히 전반적인 계획 수립 과정에서 연구를 더욱 강화해야합니다.
다음 단계에서는 내 자신의 현실에 비추어 내 이론과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고, 문화적 일을 홍보하고, 지도자를 안심시키고, 동지들을 만족시키고, 풀뿌리를 환영 할 수있는 자격있는 선전 책임자가 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