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2019 사업 계획

2019 년 유치원 취업 계획


기본 상황 :

지난 한 해 우리 공원은 고품질의 유치원, 녹색 정원, 고급 건강 관리, 안전하고 발전된 학술 공원 및 어린이를위한 고급 교육을 창출하는 데 주력하여 시간을두고 효율을 높였습니다. 도시의 조기 아동 교육 산업에서 탁월한 성과를 달성하면서 가장 많은 성과를 거두는 데 소요되는 시간이 가장 적습니다. 다음 단계의 초점은 실용적인 방식으로 모든 교사의 교육 및 교습 기준에 달려 있으며, 모든 수준의 유력한 교사를 양성하고 유치원의 전반적인 교육 강도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인도의 이데올로기

유치원 교육지도 요령에 대한 심층 연구를 통해 "개요"의 본질을 깊게 파악하고, 서비스 의식을 고취하며, 경영을 표준화하고, 이론적 인 연구와 실용적인 연구를 강화합니다. 아동의 육체적, 정신적 발달 및 학습 특성에 관한 규칙을 준수하고, 개인 생활과 조화되고 일관된 교육을 의식적으로 조성하며, 교과 과정 실행 및 연구를 통한 교육 효율성을 제고하고, 어린이, 교사 및 유치원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촉진합니다. 단단히 사람 중심의 경영 개념을 수립하고, 유아 과학 교육의 일상 관리의 모든 측면에 가장 과학적인 아이디어를 접목하고, 새로운 4 가지를 달성하십시오. 교육의 개념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실제 삶은 끊임없이 혁신되며, 아이디어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New.

둘째, 주요 작업 목표

교육 목표 수립 및 시행, 세미나 강화, 유아의 일상 생활 관리 강화, 어린이 활동의 ​​질 향상에 초점을 맞춘 "유치원 교육 지침"에 대한 심층 연구. 교수진을 강화하고 모든 교사들에게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하며, 직업 윤리를 향상 시키며, 선생님들의 좋은 이미지를 확립하도록 안내합니다. 유치원 프로젝트 연구 프로젝트와 모든 연령대의 커리큘럼 활동을 통해 교사의 교수 및 연구 기준을 향상시키고 공원의 목표를보다 명확히합니다.

교사의 "전문가"의 훈련과 훈련을 강화하고, 교사의 의미를 발전 시키며, 교사의 전문적인 기준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각 섹션은 현장 교환 및 반성을 실시하고 교사가 어린이의 신체적 및 정신적 아름다움의 분명한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더 많은 경험 요약을 작성하도록 권장합니다. 부모님의 제안에 귀 기울이고, 사교육 방법 및 방법을 모색하고, 학부모의 직업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학부모 학교를 운영하고, 우수한 학부모를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정원 시설을 개선하고, 어린 아이들을위한 좋은 학습과 생활 조건을 만들고, 점차 유치원 시설의 질을 향상시킬 계획입니다.

올바른 건강 개념을 수립하고 건강 교육을 강화하며 어린 자녀의 안전을 보장하십시오.

공원에서 다양한 대회를 실시하고시 차원에서 다양한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셋째, 주요 조치

교사의 도덕성을 강화하고 교사의 열정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킨다.

1. 주간 정치 연구 및 비즈니스 스터디를 활용하여 교사의 도덕 교육을 강화한다. 교사의 헌신과 헌신의 교육을 강화하고, 좋은 아이의 거울이되고, 자신의 말과 행동을 사용하고, 미묘하게 어린이를 해치는 모든 움직임을 진정으로 교사의 말과 행동을 보살핌과 존경심을 가진 태도와 아이들과 함께 아이들의 학습을위한 좋은 모범이되게하십시오. 소아 교육에 전심적으로 투자하면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교육적 행동으로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2. 교사가 여가 시간을 이용해 학업 자격을 향상시키고 지식을 충전하도록 권장하십시오. 교사는 커리큘럼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기 위해 조기 교육, 유아 교육, 취학 전 교육 연구와 같은 유아 교육을 자주 읽는 것이 좋습니다. 교사가 정기적으로 교육 네트워크에 가서 새로운 정보를 지속적으로 흡수하도록 권장하십시오.

3. 교수 및 연구 활동, 교수 및 연구 활동의 효과 성은 문제의 출현 - 문제 해결 방법 - 교육 및 연구 활동 등의 과정을 반영하여 전문화 및 순차 화를 형성하는데 초점을 맞추어야하며, 완전한 참여와 완전한 순환 증진 주요 강의 시스템. 매 2 주마다 주제가있을 때마다 토론을 시작하십시오. 우리는 선진 유치원 방문, 교사의 시야 확대, 다양한 정원에서 강의 기회를 포착하고 다른 사람들의 장점을 배우며 점차적으로 교육 및 교육 표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교사를 조직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4. 도시 유치원 청소년 교사 평가 클래스 평가 활동 및 도시 우수 교육 활동 사례 평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수업은 일반적으로 수업과 비교되어 수업 평가 활동을 수행합니다. 이 기간 초 교사들은 특수 연구 주제를 설정하고,이를 신중하게 관찰하고 탐구하며 기간 말에 품질 주제에 대한 요약을 작성하고 아이디어를 교환했습니다.

교육 및 연구 활동을 강화하고 적극적으로 정원 교과 과정을 구성하십시오.

1. 교육과 연구는 교육의 선구자이며,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는 열쇠이며, 유치원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위한 근본적인 보장이다. 이 학기는 과목의 교수 및 연구에 중점을두고 "연구"라는 단어를 열심히 연구하고 교실 수업의 미시 분야에서 종종 직면하는 문제를 실제로 연구합니다. 학년도에 계속해서 "유아 교육을위한 지역 지역 자원의 사용에 관한 연구"가 학교 기반 주제에 기초하여 더욱 분열되고 구현되고, 명확한 목표와 과제가 수립되며, 교사는 교수 및 연구 방법 및 방법을 배우고 탐구하게됩니다. 교사의 열정을 동원하고, 연구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계획을 수립하고, 효과적인 시험을 실시하고, 다양한 자료를 수집하고, 양질의 프로젝트 수행을 수행한다.

2. 유치원 교과 과정 개혁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정원의 특성을 반영하고 유아 발달을 촉진하고, 교사가 교육 개혁에 참여하도록 요구하며, 교실 수업 관찰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정기적으로 교 육 개혁 경험을 교환하고, 매일 가르치는 교사의 존재를 해결하는 정원 기반 커리큘럼을 계속 구성합니다. 실제 문제.

건강 관리 업무를 강화하고, 학교에서 어린 아이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수업을 통해 안전한 수업을하도록 요구하십시오.

1. 기간 초에 신생아의 신체 검사에서 좋은 일을하고 간염의 도입을 막기 위해 학생들을 전학시킵니다. 감기, 어린이 수건, 컵, 식기류 및 기타 일 용품의 엄격한 청소 및 소독에 좋은 일을하고, 정원은 깨끗하고 깔끔하고, 실내는 종종 통풍이 잘되며, "부모 정원"은 감염증 예방의 상식을 알리고 좋은 아침을한다. 어린이를위한 약물 기록을 확인하고 복용하십시오.

2. 교직원의 업무 책임을 강화하고, 그 자리를 엄하게 성취하며,보고 및 처리에 제 시간에 문제를 찾을 수 있도록 직원에게 "교사의 책임", "아동 보육 책임", "유치원 안전 시스템"및 "유치원 교사의 업무 규칙"을 재검토하도록 교육하고 직원을 교육합니다. 조심스럽게 아침과 저녁 교대로 어린 아이들의 안전을 지키고 공원에서 어린 아이들의 안전과 셔틀을 보장하십시오.

3. 유아 교육 기관의 건강 관리 업무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고, 다양한 건강 관리 업무를 표준화하고, 건강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고 개선하며, 도시의 모자 보건 센터에 인사하여 공원 건강 수락을 검토합니다.

4. 가해자가 규칙을 준수하고 식품 위생을 엄격히 지키도록 감독하십시오. 상급 부서의 요구에 따라 케이터링 사고의 발생을 막기 위해 24 시간 점심 샘플 작업을 계속하십시오.

전심으로 부모에게 봉사하는 감각을 키우고 육아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1.이 새로운 개요는 "가족은 유치원의 협동 파트너이며 존중, 평등 및 협력의 원칙에 대한 부모의 이해, 지원 및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 노력해야한다."교사는 일에있어서 동등한 태도를 가진 부모를 각성해야한다. 소유권에 대한 인식은 부모가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적극적으로 협조하며 유치원에 기여하여 유치원을 가족과 통합 할 수 있도록합니다.

2. 학교 시작과 동시에 각 반은 조심스럽게 학급 벽을 설계했으며 부모님의 정원 배치는 아름답고 참으로 주제를 강조했습니다. 이 학급의 학생들의 실제 상황에 따라, 학부모 면담이 정시에 개최되며, 반나절 행사는 11 월에 학부모 님 들께 열려서 공원에서 아이들의 활동을 보여줄 것입니다. 각 학급은 "부모 사서함"을 구성하고 적극적으로 부모의 좋은 제안을 채택했습니다. 전화 연락 및 가정 방문과 같은 다양한 형태의 좋은 가정 방문을 계속 수행하십시오.

3. 활동 영역의 코너 환경에서 계절적 변화를 수행하고, 아이들이 돌보고, 받아들이고, 돌보고, 지원하고,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고,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장려하며, 스포츠 활동 참여에 대한 아이들의 관심을 키울 수있는 좋은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활동 중 어린 자녀의 안전에주의를 기울이고 어린이의 활발하고 명랑한 성격을 키우는 데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넷째, 이번 달에 일하다.

8 월

1. 유치원 내외의 환경 위생 시설을 완전히 청소하고 각 반마다 어린이 활동을위한 환경을 재정립하십시오.

2. 학교 업무 계획, 단락, 수업, 부서별 업무 계획 및 다양한 종류의 교육 및지도 프로그램을 완료하십시오.

3, 교사의 도덕, 교사 책임 평가 시스템 유치원지도 프로그램을 배우기 위해 모든 교수진과 직원을 구성합니다.

9 월

1. 열정적으로 어린 자녀를 받고, 아이들의 감정을 안정시키고, 가능한 한 빨리 유치원생의 생활에 적응하도록 돕고, 교사는 어린이 날 활동의 일상 활동을 엄격하게 시행하고, 정기적 인 훈련을 강화하며, 점차적으로 좋은 학습 습관, 행동 습관 및 건강 습관을 키우기 위해 어린이를 키웁니다.

2. 자녀의 개인 포트폴리오를 구축하십시오.

3. . 새로운 소규모 학급의 학부모 회의가 개최되어 학부모위원회가 재조직됩니다.

4. 도시 평가에 참여하기 위해 두 개의 홈 스쿨링 논문을 보낼 것을 제안합니다.

5. 일부 교사는 교육 사무소에 참여하여 제 25 회 스승의 날 문화 공연,시 경쟁, 서예 대회, 논쟁 및 기타 활동을 개최했습니다.

6. 관심 그룹의 준비를 준비하고, 3 주째부터 각 반을 실천할 계획을 세운다.

10 월

1. 교육 활동의 "모국을 사랑합니다"주제 시리즈를 수행하십시오. 국경일을 축하하기 위해 혁명적 인 노래를 끌어와.

2. 각 반은 코너 환경 레이아웃의 업데이트를 수행하고 우수한 교수 지원 학습 환경을 만듭니다.

3. 정원 커리큘럼을 주제로 토론하고 탐구 할 수있는 많은 교사 그룹을 구성하십시오.

4. 중대 규모 학급을위한 학부모 면담을 준비하십시오.

5. 피험자는 개혁 지도자에게 시범 수업을 듣고, 젊은 교사의 교습 활동을 무작위로 듣는다.

6. 각 학부모 - 과학 양육법 (Parenting Law)에서 학부모가 배우는 부분을 조직하십시오.

7.이 거리의 자매 공원에 대한 공개 강의 및 관찰 활동 제공 - 맞춤식 축제 시리즈 활동

11 월

1. 우리는 공원 전체에서 교사와 간호사로 구성된 세 팀 간의 친선 경기를 시작할 것입니다.

2. 학부모 님들에게 반나절 활동을 열기 위해 크고 작은 수업을 조직하십시오.

3. 젊은 교사들로 하여금 기본적인 작업 경쟁을 수행하도록 조직하십시오.

4. 과학 교육 및 육아 교류를 배우기 위해 학부모 교육 학교를 운영하십시오.

12 월

1. 일부 선생님들은 거리의 공공 교육 활동에 참여하도록 보내졌습니다.

2. 개별 교사들은 교육청의 중추 교사의 교육 및 교수 경험 교환 활동 평가에 참여하도록 선정되었습니다. .

3. 교사 기본 경쟁

4. 모든 교사와 교육 및 연구 단체는 세관 축제에서 일련의 활동을 완료했습니다.

5. 학부모 회의의 마지막 세션이 각 학급에서 개최 될 것입니다.

2019 년 1 월

1. 종일 축하 "설날"부모 - 자식 활동

2. 교사의 "교육적 성찰"을위한 메모 교환 회의를 실시하십시오.

3. 학급 어린이의 "개인 파일"의 기록과 조직을 확인하십시오.

4. 이 기간이 끝나면 좋은 직장을 구하십시오.

5. 이사, 교사 및 직원의 업무에 대한 정량적 인 평가에 관한 통계 자료에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