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2019 사업 계획

2019 년 봄의 도덕적 도덕 교육 사업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사람 중심"사고에 이끌려 우리는 학생들의 주관 의식에 충실하고 도덕 교육 활동의 조직과 구현에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활동은 활동의 순차 화, 형태의 다양 화, 과정의 재 경험 및 내용 타겟팅이라는 목표로 구축됩니다. 도덕 교육 활동은 실용적이고 중요해야하며 학생들이 참여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경험을 쌓고, 교육받을 수 있도록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캠퍼스 문화 건설의 성과를 통합하고, 개별 학생을 강화하고, 도덕적 행동의 좋은 습관을 개발하고, 학생들의 올바른 심리적 요소 형성 규칙 및 방법을 탐구하고, 미적 교육 및 노동 교육을 향상시켜 학생들의 모든 발전과 건강한 성장을 촉진합니다.

둘째, 주요 업무 요점 :

1. 학교 도덕 교육의 주된 역할을하십시오. 도덕 교육 시스템의 관리 메커니즘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엄격한 시스템으로 정기적 인 관리 및 교육을 수행하십시오. 학교 전체에서 "모든 직원 교육"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모두가 도덕적 교육 종사자"라는 인식을 확립하고 학교의 도덕 교육을 장려하고 촉진합니다.

2. 이번 학기에 학교 과제의 요점을 결합하고, 학급 지도자 팀 구성을 더욱 강화하고, 우수하고 효과적이며 효과적이고 선구자적이고 진취적인 팀을 육성하십시오. 먼저, 수업 안내 및 카운슬러의 훈련을 계속하고, 후속지도를 강화하고, 우수한 수업 안내의지도, 방사선 및지도 기능을 수행하고, 수업지도, 경험 교환 및 팀 회의를 통해 수업 관리 수업을 촉진하십시오. 작업의 수준과 개선 할 수있는 능력. 둘째, 학습 장애를 가진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교육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삼자 간 방문을 통해 부모와 의사 소통을하며 가르치는 공동의 노력을하는 경우가 많으며 체벌 처벌과 위장 된 체벌을 엄격하게 금합니다.

셋째, 작업 목표 :

도덕 교육의 기본 교육을 파악하고 학생들의 좋은 행동 습관을 길러줍니다.

1. 주로 언어 표준화를 위해 학생들은 북경어를 말하고, 문명 용어를 올바르게 사용하고, 말을 맹세하지 않으며, 단어를 맹세하고, 학생들의 일상 생활을 규제하고, 복도에서 뛰지 않고, 싸우지 않으며, 관심있는 집단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합니다. 대기열, 아침 운동 및 다양한 모임은 빠르고 조용하며 동질입니다. 문명화 된 수업 및 문명화 된 학생 선택 활동을 수행하는이 학교는 학생들의 개발 교육에 대한 특별 검사 및 평가를 강화하고 일주일에 한 번씩 월별 요약을 평가합니다.

2. 과학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어린 나이의 학생들을 교육하고, 과학을 사랑하며, 학생들을위한 훌륭한 과학 지식 경연 대회를 개발하기 위해 다양한 양식을 사용하십시오.

3. 학생들의 법률 교육 강화, 교통 안전 지식 교육, 마약 지식 교육의 테마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사진 전시회, 교육 영화 및 주제별 팀 미팅 등을 통해 어린이들의 마음 속에 이러한 지식을 주입하고 준수하도록 배양합니다. 법의 좋은 습관.

4. 풍부하고 다채로운 젊은 개척자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우리는 계속해서 "국가 정신을 육성하고 경작하고 문명화 된 행동과 습관을 개발"하는 데 집중할 것입니다.

매달의 도덕 교육은 학교 일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데, 우리 학교는 문명화 된 학교를 위해 노력하고, 일상적인 관리를 엄격히 따르고, 교육을 육성하고, 다양한 활동을 깊이 수행하며, 조화로운 캠퍼스를 만들기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활동 준비 :

2 월

1. 도덕 교육 계획을 세우십시오.

2. 학급 교환 작업 경험 교환 회의를 실시하십시오.
3 월
1. "3 월 8 일 여성의 날"추수 감사절 시리즈를 축하합니다.

2. 적극적으로 "Lei Feng과 나무의 새로운 바람을 배우는"활동을 수행하십시오.
4 월
1. 주제 수업 팀 회의 및 연설 활동을 개최하십시오.

2. 학급 교환 작업 경험 교환 회의를 실시하십시오.
3. 교육 활동을 계속 개발하십시오.
4. 5th 및 4th Youth Day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5 월
1. "어머니의 날"을 기념하는 일련의 활동을 시작하십시오.
2. 교육 및 시범 학생 평가를 실시하십시오.
3. 시인 Qu Yuan의 기념을 수행하십시오.
6 월
1. "6, 1"어린이 날을 기념하는 일련의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2, 수업 실습 교류회를 실시한다.

7 월
1. 기간 종료시 요약.
2. 학생들의 여름 활동.

I. 안내 이데올로기

학교의 연구 및 훈련 계획에 따르면 "교육 자료 최적화, 교육 방식 혁신, 교육 관리 강화 및 교육 품질 향상"이라는 목표는 교사의 도덕성, 높은 비즈니스 표준 및 효과적인 새로운 교육 개념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지식, 새로운 요구 사항, 새로운 네트워크와 교사 교육"에 초점을 맞춘 실질적인 교사 팀의 목적을 위해, 훈련 자료의 커리큘럼 자원이 점진적으로 실현 될 것이며 양식이 다양 화되고 경영진은 과학적이며 평가가 다양해질 것입니다. 학교 기반의 교육 관리 및 감독을 강화하고, 실용적이고 효율적이며 목표 지향적 인 방식으로 학교 기반 교육을 실시하고, 객관적이며 진정으로 중국 초중등 교육 평가의 2 차 라운드 마지막 라운드를 실시하고 주정부 검사 및 검사를 충족시킵니다. 학습을 촉진하고, 훈련을 촉진하고, "본질적인"훈련 경로를 취하고, 교사의 실질적인 지혜와 교사의 도덕적 기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2. 작업 내용

1. XX에서 좋은 직업을 보임 - 2019 년에 지방의 중국 소규모 교사들의 평생 교육에 대한 최종 평가를위한 준비 작업.

2. 모든 직원 및 시험에 대한 교육을 완료하고 교사가 시립 연구소가 주최하는 교사 메뉴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교사를 조직합니다.

3. 효과적인 교실 수업 연구 및 실습의 심층적 인 추진은 경험을 종합하여 효과적인 연구 및 훈련 통합 훈련을 실시하고 교육 및 교수법에서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며 교사가 여러 각도에서 반영하고 교사의 전문성 개발을 촉진하며 학교를 홍보하도록 돕는다. 학습 조직의 건설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위한 학교 문화 재건.

4. 혁신적인 교육 방법, 온라인 자원의 합리적인 사용, 그리고 그룹 블로그를 기반으로 새로운 훈련 모델을 수립, 교사의 성장을 촉진하고 교육 품질의 향상을 촉진합니다.

5. 교수 및 연구 팀 리더 팀 구성 강화. 팀 리더는 "교육 및 연구 팀 리더 트레이닝 클래스"에 참여하여 계획에 따라 교육 및 평가를 수행하고 교육 및 연구 팀 리더 팀의 비즈니스 품질 및 관리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