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2019 사업 계획

전국 초등학교 작업 계획 연간 작업 계획


주정부 및 지방 자치 교육 및 교과 과정 실행의 구현에 중점을 둔 학교 작업 계획에 따라 교실 수업 연습 및 학교 기반 교수 및 연구를 시작으로 학교 교습 과정 및 교실 교육의 개선 및 구현을 촉진하고 교수 및 연구 그룹 및 교사의 연수를 강화합니다. "효과적인 교수법"과 "효과적인 교수 및 연구"의 법칙을 탐구하고 학교 교육의 질을 향상 시키며 교사의 전문성 개발을 촉진합니다.

둘째, 작업 초점 :

1. 커리큘럼 구현에 중점을두고 학교 운영 행동을 표준화합니다.
2. 효과적인 교수 및 연구에 기반한 교실 수업 연구 및 혁신 활동을 촉진하고 교수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3. 학교 중심의 교수 및 연구를 강화하여 개발 중심 교수진 개발을 촉진한다.
4. 지속적으로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교육 품질 모니터링 및 평가 시스템을 수립하십시오.
5. 교수법 관리를 강화하고 교사 평가 시스템을 개선한다.
6. 교습소의 표준화 된 관리를 강화하고 첫 번째 가르침의 봉사에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셋째, 구체적인 조치 :

양질의 교육의 질을 보장하기 위해 정기적 인 교육 관리를 파악하십시오.

1. 교육 일은 학교의 중심 업무이며, 교육 활동은 양질의 교육 요구 사항을 반영해야합니다.

교육 개념은 새로운 교과 과정 개념을 완전히 구현하고 학생들의 정치 사상, 도덕적 자질, 과학 및 문화 문맹 퇴치, 육체 및 정신적 요인, 시민 의식 및 사회적 책임을 배양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교육 목표는 지식과 기술, 프로세스와 방법, 감정적 태도와 가치의 3 차원 적 목표를 반영해야하며 표현은 학생들의 실제 상황에 따라 구체적이고 정확합니다. 수업 내용은 이론과 실천 사이의 연결, 수업과 과외 활동, 책 지식과 학생 생활 간의 관계를 반영해야합니다. 교수법은 생각이 명확하고 구조가 합리적이어야하며 학생들의 주요 역할을해야합니다. 교수법은 융통성 있고 다양해야하므로 학습은 자율성, 협력 및 조사와 같은 학습 방법과 결합 될 수 있습니다. 교육 매체는 실제 교습에 따라 서로 다른 교수 방법을 적절히 선택할 수 있으며, 교습시 다양한 매체의 보조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혁신 정신, 실용적인 능력 및 좋은 학습 습관을 개발하고 개발할 수 있으며, 효과적인 교수법을 수립하고 성공적인 교실 개념을 수립하고 교실 수업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교실 수업에서 기계적 비효율적 인 훈련 시간을 줄이고 사고 훈련의 효과적인 시간을 늘리며 교실의 준수율을 향상시켜야합니다. 교사의 행동을 "실제적이고, 부지런하고, 부지런하고, 정확하고, 세밀하게"표준화해야합니다.

2. 엄격하게 교과 과정 계획을 구현하십시오. 커리큘럼 계획은 규칙입니다. 누구나 변경할 권리가 없습니다. 교무실에서는 교사의 수업 상황을 무작위로 확인하고, 수업 일정에 따라 의식적으로 수업에 참석하도록 엄격히 촉구하며, 개인 수업이나 기술 수업에 대한 침입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3. 진지하게 "6 가지 진지한"교육 실천 체계를 구현하고 엄격하고 양심적이며 세심한 교수법의 형성을 장려한다. 학생들에게 선생님의 봉사 정신을 강화시켜 학생들이 쉽게 배울 수있을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쉽게 배울 수있게하십시오.

연습 수업을 이해하십시오. 집단 공과 준비의 질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기관 준비, 표준화 및 고효율, 교사의 동일한 그룹은 서로를 듣고, 연구, 주 2 회 미만 세션, 번들 평가 결과의 집단 준비. 젊은 교사의 준비를 강화하십시오.
교실을 잡으십시오. 모든 교사와 학생은 교실에서 통합의 효과를 얻기 위해 완전한 감정, 다양한 상호 작용, 사고를위한 넓은 공간, 소화를 수행하는 일정 기간을 가져야합니다. "생활"은 교수법의 사용뿐만 아니라 교실 분위기가 활발합니다. 또한 지식 표현의 융통성, 교사와 학생들의 다양성, 깊은 사고의 정도, 학생의 최대 참여도, 그리고 궁극적으로 모든 학생들에게 이익입니다.
카운셀링을 잡으십시오. 학생들은 연구 내용을 명확하게해야하며, 교사는시기 적절한 상담을 제공해야합니다. 학생들이 숙제를 잘 끝내고, 숙제를 검토하고, 문제를 적시에 해결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연습을하십시오. 적절한 양의 작업 외에도 매일 각 주제의 작업은 품질 요구 사항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 표준화, 목표 및 계층화 요구 사항을 강조합니다. 정기적으로 실수를하고 시험에 합격하고, 신중하게 각 시험을 구성하고, 시험 전에 명제를 파악하고, 시험에서 시험 스타일을 파악하고, 시험 후에 시험을 분석하십시오.
분석을 파악하십시오. 이번 학기에 점수 책을 만드는 대신 각 단위 테스트 후에 분석 양식을 만듭니다. 각 단계의 세부 수준 분석, 각 과목 교수 전략 및 구체적인 측정, 시험 품질, 각 과목 분석, 각 학생, 각 질문 유형, 각 지식 점수, 각 시험 후, 품질 분석 회의 열기, 실시 수평, 수직 및 비교 분석은 문제를 밝히고, 주관적 이유를 찾아 내고, 개선 조치를 구현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4. 검사를 강화하고 교육 과정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십시오. 이 학기의 교무실은 건전한 교육 일상 검사 및 평가 시스템을 수립하고 "준비, 승인 및 청취"월간 검사 시스템 및 교육 정기 피드백 시스템을 수립 할 것입니다. 동시에 교사의 수업 효율성, 강의 표준 및 교수법은 교실 강의 형태로 평가됩니다.

5. 교수 및 연구 그룹 작업의 관리를 강화한다. 각 과목의 특성에 따라 각 교수 및 연구 그룹은 구체적인 교수 및 연구 계획을 수립하고 교과 과정 개념을 구현하며 특정 문제를 진정으로 풀어 냈습니다. 형식으로 진행되지 않고 각 강의 및 연구 그룹에는 연구 주제가 있어야하며 활동 기록, 요약 및 최종본이 있어야합니다 교육 및 연구 그룹은 평가를 실시하고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교수 및 연구 활동을 통한 개혁의 효과를 진정으로 구현합니다.

6. 수업 그룹의 구성을 강화하십시오. 준비반은 동일한 교과서에 대한 교훈을 종합적으로 준비하고 실용적이고 실현 가능한 연구 사례를 만들기위한 Dulangkou 교습 모델을 참고하여 함께 토론하고 준비반의 역할을 수행하고 함께 진전하며 개선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코스는 엄격하게 지자체 및 시립 교육 실시 규정에 엄격하게 부합하여 커리큘럼 계획과 일치합니다.

1. "의무 교육 과정 설정 실험 계획"의 요건에 따라 전국 교육 과정 과목을 개설해야하며, 특히 포괄적 인 실무 활동과 건강 및 미용 과정은 주정부 의무 교육 과정에서 요구하는 주간 수업 시간에 따라 열리거나 증가시키지 않아야한다. 과정의 현상

2. 지방 의무 교육 지역 교과 과정과 학교 교과 과정 시행 개요에서 요구하는 시간에 따라 지역 교육 과정을 개설하십시오. 이 학기에 제공되는 지역 코스는 7 년 실용 활동, 8 년 정신 건강 교육, 9 년 직업지도 및 법률 교육을 포함합니다.

3. 학교 커리큘럼에 따라 학교와 학생의 실제 요구를 충족시키는 학교 커리큘럼을 개발하십시오. 이 학기에 제공되는 학교 커리큘럼에는 7-8 학년과 8 학년 글쓰기의 고전적인 독서 및 안전 교육이 있습니다.

4, 학교 시간에 공부 함 하루에 8 시간 이상 공부하지 않는 학생, 기숙 학교 학생은 하루에 1.5 시간 이상 자율 학습 시간을 늘리지 않습니다. 기숙 학생들은 하루에 9 시간 이상을 자고 있으며, 기숙 학교의 늦은 자율 학습은 21:00시에 끝나고 오전 7시 이전에는 일어나지 않습니다. 학생들은 하루에 1 시간 이상 집단 운동을하게됩니다. 주말 및 기타 법정 공휴일에는 수업이 없습니다. 관련 주제 : 전국 중소기업 계획 및 교습 사무 실무 계획 전국 소규모 교육 실무 계획은 에세이 글을 참고하기위한 것이며, 완전히 복사하지 마십시오!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
2019 가을 학기 사업 계획 2019 전국 소 도덕 교육 사업 계획 중학교 건강 사업 계획 2019 중고등 학교 교무 사무 실무 계획 2010 학년도 마지막 학년 수업 안내서 사업 계획 2019 고등 중국어 교육 및 연구 그룹 업무 계획 2019 전국 소 도덕 교육 사업 2019 년 타운십 파티 건축 작업 계획 [ 2019 년 작업 계획 컬럼 목록으로 돌아 가기]
학생 대상 과목의 평가 강화 :

1, 일반적으로 숙제 :

과제 배정 : 과제를 계획하고 목표를 정해야하며 업무량은 중간 수준이어야합니다. 다양한 유형의 학생들과 다양한 유형의 질문에 대해 서로 다른 요구 사항을 제시해야하며 "모든 것이 적합합니다"라고 말하면 안됩니다. 과제는 학생들의 차이에주의를 기울이고, 과제의 개방성과 자율성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다른 학생들에게 과제의 적응성과 선택성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작업 할당은 반드시 완료, 선택 및 권장되어야합니다.
숙제 디자인 : 언어는 크고 작은 수필, 언어 지식, 주 및 도시에서 권장하는 기본 교육 및 지원 워크 북으로 구성됩니다. 주 및 도시에서 권장하는 숙제 및 기본 교육 및 지원 워크 북에 수학 및 영어가 설정됩니다. 물리 및 화학 통합 문서, 주 및 도시에서 권장하는 기본 교육, 통합 문서 및 시험 성적서 지원. 역사, 지리학 및 생물학은 교실 연습을 설정하고 학습을 위해 동행하지만 과외 작문 과제는 아닙니다. 교육부에서 승인하지 않은 통합 문서는 숙제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숙제의 수 : 언어, 수학, 영어, 물리, 화학은 각 반마다 과외 활동을 남길 수 있지만 각 과목의 과제 수는 하루에 1.5 시간을 초과 할 수 없습니다. 다른 학문 분야는 과외 작문 과제를 준비 할 수는 없지만 실제 과목에 따라 준비, 복습 및 실습 활동을 준비 할 수 있습니다. 중국어 에세이의 작문은 한 학기당 8 에세이가되어야합니다.
과제의 내용은 다양한 분야에 의해 결정되고 강의를 준비하고 승인을 위해 교육 사무실에보고됩니다.
직업 수정 :

a) 교사가 지정한 모든 과제는 수정되어야합니다.
b) 서면 승인은 1/3 이상이어야한다. 큰 구성에는 약 50 단어의 주석이 자세하게 있어야합니다.
c) 귀하와 보조 워크 북을 동봉 한 기본 교육은 정식 작업에 따라 처리되어야하며 모든 배치는 완전히 변경되어야합니다.
d) 직무 정정은 성적, 정확하고 잘못된 기호 및 수정 시간과 함께 표준화되어야한다. 점수는 점수를 사용해서는 안되며 4 단계로 나뉩니다.
e) 운영의 시정은시기 적절해야하며 학생들은 배치 기준으로 승인을해서는 안됩니다.

2, 단위 테스트

단위 테스트와 같은 주간 품질 테스트는 주로 교육 및 학습 정보를 피드백하는 데 사용됩니다. 시험 문제는 현실과 밀접하게 관련된 커리큘럼 표준의 요구 사항을 반영하며, 학생들의 혁신 정신과 창의력에주의를 기울이고, 기계적 기억 문제의 비율을 제어합니다. 시험이 끝나면 교사는 시간 내에 설명하고 요약해야합니다.
시험의 수는 학교 시작시의 수를 기준으로 결정됩니다. 단원 시험의 수는 임의로 변경할 수 없으며 2 주 내에 한 번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위 테스트 시간은 집단 준비시 동일한 학년과 함께 결정됩니다.
단위 테스트 점수는 점수가 매겨지지 않으며 점수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기호와 잘못된 기호 만 사용됩니다.

3, 통일 시험

학교는 학기 중 두 번, 즉 중간 시험과 최종 시험으로 통합 시험을 실시합니다.
중기 및 최종 시험의 성적이 채점됩니다.
중간 및 최종 시험 결과 교사는 공개 또는 결과 게시를해서는 안됩니다. 학생과 학부모는 "종이 띠"형태로 통보받을 수 있습니다.
시험 결과는 학생 평가의 유일한 근거로 사용되지 않으며 학생들은 학업 성취도에 따라 순위가 매겨지지 않습니다. 등록률은 교사와 학생을 평가하고 보상하는 주요 기준이며, 학기말 성적 평가는 일일 평가와 최종 시험의 조합으로 최종 결과는 중급 × 30 % + 최종 성적 × 70 %

예술 교육, 포괄적 인 실제 활동, 지역 과정 및 학교 교과 과정의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1. 교사는 포괄적 인 실제 활동, 지역 강좌 및 학교 강습의 가르침을 중요하게 생각해야합니다. 정기적으로 엄격하게 계획을 세우고 진지하게 수업을 듣고 신중하게 평가 작업을 조직해야합니다. 수업이 끝나면 규칙을 지키지 않아야합니다.

2. 예술과 건강의 작업을 강화하십시오. 음악 및 체육 교사는 신중하게 라디오 연습 및 합창 작업을 조직했습니다. 매주 금요일 오후에는 집단 예술 행사가 열립니다. 과외 활동 그룹의 계획과 조직을 강화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양심적으로 학생 성취도를 평가할 때 훌륭한 직업을 가져야합니다. 관련 주제 : 전국 중소기업 계획 및 교습 사무 실무 계획 전국 소규모 교육 사무실 실무 계획은 에세이 작성을위한 참고서 일 뿐이지 만 완전히 복사하지 마십시오! 진지하게 8 학년 학업 수준의 시험 작업을 조직하십시오.

중학생의 학업 성취도 평가는 중학생의 학습 목표를 평가하는 주요 수단으로, 의무 교육 단계의 최종 검토로서, 중등부 학생들의 성취 수준을 종합적으로 그리고 정확하게 반영하여 학습하게됩니다. 시험 결과는 또한 고등학교 입학을위한 중요한 기초입니다. 전국 및 중학생의 학업 시험은 시립 교육국 (Municipal Education Bureau)에서 주관하며, 시험 점수는 성적으로 제출됩니다.

시험 과목 : 10 과목 : 언어, 수학, 영어, 물리, 화학, 생물, 이데올로기 적 질, 역사, 지리학 및 정보 기술.
시험 시간 : 언어, 수학 및 외국어 시험 시간은 120 분, 물리 화학 시험 시간은 90 분, 정치, 역사, 지리, 생물 및 정보 기술 시험 시간은 60 분입니다.
음량 점수 : 각 과목의 원래 점수는 100 점입니다. 시험 점수는 a, b, c, d 및 e의 5 가지 등급으로 나뉘며 점수의 90 % 이상은 a 등이며 90 % ~ 80 %는 b 등이며 80 %와 70 %는 c입니다. 등, 70 % ~ 60 %는 d 등이며 60 % 미만은 e입니다.
시험 날짜 : 지리학 및 생물학 시험은 학교 2 학년 말에 실시되며 정보 기술 시험은 학교 3 학년 첫 학기 말에 실시되며 언어, 수학, 영어, 물리, 화학, 이데올로기, 역사 및 기타 과목은 3 학년 3 학년 말에 시험됩니다. 계속해라.

4 학년 일에 집중하십시오.

졸업식은 학교 창구이고, 4 학년은 교육의 핵심 작업입니다. 우생학을 확장하고, 학문 분야의 균형을 유지하며, 학생들의 전반적인 성과를 향상시키고, 졸업 및 추가 학습을 준비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4 학년 때 교사와 학생들을 동원하여 교사와 학생들의 긴박감과 압박감을 강화하십시오. 품질 의식을 강화하고, 교실 수업 구조를 최적화하고, 적극적으로 집단적 지혜를 발휘하고, 집단 대결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분야는 교실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시간을 들이지 않고 함께 노력하지 않습니다. 모든 학생들을 지향하고 교실에서 집중적이고 세련되게하며 수업을 마치고 훈련을하고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는 것이 필요합니다. 학생들의 숙제를 과학적으로 설계하고 배열하고, 진단 및 테스트를 위해 필요한 단원과 장을 구성하고, 지난 2 년간 고등학교 입학 시험 및 개혁 아이디어, 동향, 문제 유형, 구조, 지식 포인트 및 지식 시스템의 방향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효과적으로 책정해야합니다 교육 계획. 적시에 문제의 존재에 대해 분석 할 것이다 매달 시험, 기간, 교육의 품질의 끝을 소집, 교육의 질 추적 및 관리의 모니터링 평가 시스템의 일련의 중심으로, 교육 분야를 규제해야 적시에 치료하는 조치를 취할.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
학교 업무 계획의 2019 가을 학기 2019 2019 중등 학교 학장의 작업 계획 2010 학년도의 작업 계획 2019 고등학교 언어 교육 및 연구 활동 계획 2019 작은 나라 도덕에있는 작은 시골 학교 도덕 교육 계획 건강 보험에 안내 클래스 2019 년 타운십 파티 건축 작업 계획 [ 2019 년 작업 계획 컬럼 목록으로 돌아 가기]

교사 평가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여러 과목이 함께 참여하는 교사 평가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평가의 규범 적, 지침 및 자극적 기능이 충분히 발휘되고 학생 시험 점수 및 진행률에 따라 교사의 보상 및 처벌 평가 현상이 제거됩니다. 교사의 교육 및 교수 행동을 평가하고, 직업 윤리 건설을 강화하고, 교사의 전문성 개발을 촉진하고, 교육 및 교수법의 질을 개선합니다. 선생님의 학업 성취 및 딜로이트 성과를 감안하여 교사의 연중 평가의 필요성을 토대로 교사의 업무 특성을 충분히 고려하고 교사 평가 및 평가에서 교사의 행동 행동 규범을 무시하고 교사의 시험 점수를 평가하고 교사의 시험 점수를 높이기 위해 너무 많은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사람들을 교육하는 것과 같은 현저한 문제는 직업 윤리, 작업 부하, 작업 수행, 전문성 개발, 교육 효과 및 자격 취득이라는 6 가지 1 단계 지표로 나뉩니다.

교무실의 내부 관리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교무실의 내부 관리를 강화하여 교원실 직원이 도구, 분명한 책임, 엄격한 관리로 나뉘어 질 수 있도록하고, 첫 번째 교육 과정을 제공한다는 생각을 확립합니다. 교사를 설립하는 것은 하나님의 개념입니다. 엄격하게 각 방의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고, 규칙에 따라 일을하고, 진지하게 각자의 의무를 수행하십시오. 서적과 자료를 수집하고 관리하는 일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강력한 화학 관리. 정기적으로 교사의 수업을 실시합니다. 교육 및 교육의 첫 번째 라인에서 캠퍼스 안전 작업의 구현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체육 교육, 실험실 및 안전 작업이 수행되도록 학생 안전을 포함 할 수있는 기타 측면에 대한 정기 안전 검사를 수행합니다.

개발에 대한 과학적 전망과 국민 만족 교육의 목표를 토대로 카운티 교육 실무 회의의 정신을 종합적으로 철저히 구현하고 "기회 파악 및 개발 중단"의 중심에 초점을 맞추고 "교육 및 교수의 질 향상"의 요점을 강조합니다. 개척과 혁신, 단결과 열심히, 열심히 일하고, 학생들을 발달의 기초로 삼고, 채식주의의 전반적인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면서 "법률에 따라 학교를 관리하고, 강건한 학교를 가르치고 연구하고, 학교를 운영하고, 양질의 학교를 설립하라"는 인식을 계속 강화하십시오. 교육, 원거리 교육의 표준을 향상 시키십시오. 교직원의 건설을 강력하게 강화하고, 내부 관리를 강화하며,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둘째, 대상 작업

1. 학교를 잘 지내십시오. 입학률, 합병 비율, 장애아 입학률, 방과 전 1 년간의 교육 비율은 100 %입니다.
2. "316 프로젝트"를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위의 수준으로 평가를 감독하도록 노력하십시오.
3. 학교 운영을 강화하고 학교를 표준화하는 길을 따르십시오. 계속해서 기존 경영 시스템을 개선하고 시스템 구현을 강화합니다. 법에 따라 가르치고 법에 따라 가르치기. 안전 교육을 강화하고 안전 책임을 이행하며 학교의 안전과 안정성을 보장하십시오.
4. 교직원의 건설을 강화하고 교직원의 질을 향상시킨다. 첫째, 진지하게 과학 발전 개념을 연구하고, 교사가 과학 발전 개념의 의미를 깊이 이해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사용하여 학교 교육의 전반적인 발전을 이끌어 내고, 교육 지향적이고 학생 지향적 인 태도를 고수하게하십시오. "강화, 심화, 개선 및 개발"의 원칙에 따라, 우리는 학교 일의 조화되고 건강한 발전을 더욱 촉진 할 것입니다. 둘째, 교무실에서는 정보 기술 교육에 초점을 맞춘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를 주도하고 원격 교육 장비를 적용하고 교실 교육을 마스터하는 교사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5. "교육 품질은 학교의 생명선이다"라는 이데올로기 적 이해를 향상시키고, 교육 과정 관리를 종합적으로 강화하며 효과적으로 교육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동일한 과목에서 같은 반의 상위 10 위 안에 들어가기 위해 90 % 이상의 과목을 목표로, 40 % 이상의 학생들이 같은 반에서 같은 반의 상위 5 위를 기록했습니다.
6. 캠퍼스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첫째, 전국 "학교 안전 프로젝트"건설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학교 건물을 적극적으로 개선하십시오. 두 번째는 캠퍼스 문화 구축으로 시작하여 학교 운영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셋째, 주요 작업 및 방법 측정 :

1. 교사의 도덕성을 강화하고 선생님의 이미지를 확립한다. "교사법", "교사의 직업 윤리", "민간 도덕적 건축 실행 개요"및 기타 법률 및 규정을 진지하게 공부할 교사를 조직하십시오. 우리는 양심적으로 "교사와 교사의 5 회 금지"와 카운티 국의 "5 회 금지"와 "8 ~ 8 회"를 양지 할 것입니다. 교육법 및 규정의 조항을 엄격히 이행하고, 도덕적 가르침을 증진하며, 법으로 가르치고, 체벌과 신체적 처벌을 위장하는 것을 배제합니다. 우리는 교사 윤리 평가 방법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교사의 도덕성 구축을 정기적으로 평가하며 스타일 평가와 당원들의 민주적 평가를 통해 자기 점검 및 자기 교정 활동을 수행 할 것입니다. "교사의 강의"및 "교사의 지식 경쟁"과 같은 활동을 통해 교사의 도덕성 구축을 촉진합니다. 교사의 봉사 감각, 윤리 의식, 정직, 인식 교육, 품질 인식 교육, 팀 결속에 중점을 둡니다. 교사, 헌신 및 헌신적 인 헌신에 전념하는 교사 팀을 실제로 만듭니다.

2. 학생들의 도덕 교육을 강화하고 이데올로기 적이며 도덕적 인 자질을 향상시킨다. 이번 학년도에는 Young Pioneers Brigade를 리더로하여 "중국 소 학생 규칙"과 "전국 소 학생 일상 행동 기준"을 성실히 이행하고 "문명 학생", "우수 집단"및 "우수한 기숙사"선발 활동을 수행 할 것입니다. 효과적으로 훈육 교육, 문명적이고 예의 바른 교육을 실시하고, 교육을 발전 시키며, 학생들의 좋은 행동 습관을 길러줍니다. Young Pioneers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도덕 교육을 활동에 통합하십시오. 동시에, 깃발 아래에서 연설과 모임을 사용하여 학생들에게 도덕 교육을 실시합니다. 우리는 학습 장애 및 정신 질환을 앓고있는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작업에 능숙하고, 학교 교육, 육아 교육 및 사회 교육을 통합하는 새로운 방법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새로운 상황에서 가정과 학교의 교환 방법을 연구하고 학교와 가정과의 조화로운 관계를 수립하도록 교사를 조직합니다.

3. 교육 과정 관리를 더욱 표준화하십시오. 교무실은 준비, 수업, 숙제, 상담, 평가 및 기타 측면에서 시작하여 효과적으로 교육 과정을 개선하고 교실 교육 개념을 변경하며 교실 교육을 최적화하고 교실 수업 효율성을 향상 시키며 교육 및 교수법의 질을 향상시켜야합니다. 학생 발달에 기초를 두어, 그것은 학생의 학습 습관, 혁신 인식 및 실제적인 능력 경작에 집중합니다. "정규 교육 관리 규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정기적 인 교육 검사 작업 그룹을 구성하고 검사 및 감독을 강화하며 성과급을 이행하기위한 기초를 마련해야합니다. 교사의 정기 평가는 제도화되고, 과학적이며, 세련되고, 인간 문화적이어야하며, 현실적이고 공정하며 지속적이어야하며 투명성을 높이고 표준화되고 질서 정연하며 효율적이어야합니다. 교사의 열정을 완전히 동원하여 각 교사가 자신의 직업을 잘 수행 할 수있게하십시오.

4. 교수의 질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교육 성취도는 고등학생이 학교 운영 수준을 평가하는 데 중요한 지표 중 하나이며, 이는 사회 및 가족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지난 학년도 교육 결과는 약간 증가했으나 그 증가는 학교의 우수한 홍보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쳤지 만 올해는 "교육의 질이 학교의 생명선"이라는 인식을 강화해야하고 학술 사무국에서는 품질 향상을위한 구체적인 조치를 마련해야합니다. 평가 및 평가 방법은 "협력, 단결 및 근면"이라는 교육 분위기를 더욱 조성 할 것이며, 학교는 품질을 미래 성과 연봉으로 간주하고, 최적화 모델을 평가하고, 진급하고, 채용에 대한 중요한 조건을 제공 할 것이며 학술 사무국 평가의 중요한 기초가됩니다.

5. 학교 기반 교육을 강화하고 교사의 전문적 성장을 촉진하십시오. 첫째, "지식 중국 - 중국의 소규모 교사 교사 훈련"의 좋은 일을하고, 45 세 미만의 모든 교사들이 훈련에 참여합니다. 두 번째는 사람들이 도시에서 조직 된 현대 교육 역량 교육에 참여하도록하고, 학교에서 현대 원격 교육의 전적인 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학교에서 정규 교육을 실시하는 것입니다. 둘째, 교사의 기본 역량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야하며, "3 인 1 페인팅"과 "컴퓨터의 초기 지식"을 향상시키는 것부터 시작하며, 교무실에서는 교사의 연령 특성과 지식 수준에 따라 과제를 수정해야합니다. 학기말 평가 셋째, 교무실은 학교 기반의 자원을 탐구하고, 학계 지도자 및 교수 전문가와 같은 주요 지도자의 주도적 역할을 충분히 수행하고 교실 토론, 특별 강연 및 강의와 같은 학교 기반 교육 활동을 수행해야합니다. 네 번째는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를 수행하는 것이며, 각 교수 및 연구 그룹은 연구 주제에 중점을 두어 교실 수업을 시작점으로 삼아야하며, 각 교원의 교수 및 연구 능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키기위한 교훈으로 활용해야합니다. 교사가 이론적 학습과 자신의 교육적 행동을 결합하고 연구 주제를 결정하며 학교 기반 연구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노력하도록 교사를 적극적으로지지합니다. 다섯 번째는 원거리 교육 장비의 교실 이용률을 높이고 특성과 효과를 사용하기 위해 원거리 교육 장비의 사용을 평가하는 방법을 연구하고 공식화하는 것입니다.

6. 스포츠와 보건 사업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포괄적 인 질을 향상시킨다. 첫째, "건강 우선"사고를 진지하게 수행하고 체육 교육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키십시오. 체육 교사는 교수 계획을 수립하고 체육 교육을 체계적으로 마련해야합니다. 두 운영 및 최적의 체육 수업, 과외 활동이 함께 좋은 일 스포츠 표준을 효과적으로 학생들의 체력과 건강 수준을 향상 군단주의 깊게 연간 게임을 구성, 정기적 인 신체 활동을 수행 둘째, 우리는 강화한다 건강 교육, 건강 교육 프로그램 개발. 총무과에서는 학생 건강 검진을 조직하고 학생의 건강 기록을 수립하는 등 "학생 건강 의식 향상을위한 학교 보건 업무 규정"을 신중히 실시 할 필요가 있습니다. 노동 조합은 건강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고 건강 감독 및 검사의 강도를 높이고 건강 검진 활동을 수행하고 일일 검사 및 평가를 실시해야합니다. 일반 질병의 예방 및 치료 및 전염병 예방에 대한 홍보 및 교육을 신중히 수행하고 보건부 직원에게 건강 지식 강좌 실시, 학교 식량 위생 안전 관리 강화, 학생들의 식중독 사고 예방을 정기적으로 권유합니다. 셋째, 학생들의 정신 건강 교육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교사는 "건강 교육 리더"를 출발점으로 삼아 학생들의 신체적, 정신적 발달 특성을 출발점으로 삼아 학생들의 정신 건강 교육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인내심을 길러주고, 심리적 지구력을 향상 시키며, 사회 생활 적응 능력을 향상시켜야합니다.

둘째, 학교 정신 강화, 작풍 스타일 건설, 최적의 교육 환경
1. 교사의 직업 윤리 건설을 강화하고 교사의 윤리 및 직업 윤리 건설을 신중하게 파악하며 정치 연구 시간을 활용하고 교사가 관련 기사 및 자료를 읽고, 독서 노트를 작성하며 토론하고 반영합니다. 학생, 학부모, 교사를위한 지역 사회 참여, 학교 윤리 적시에 상황을 검토하고, 도덕의 좋은 이미지를 구축 학교 교육과 교육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적시에 피드백의 의견을 대조하기 바랍니다.
클래스 리더 팀의 교육, 관리 및 평가를 강화하고 클래스 리더 팀의 교육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아이와 같은 아이를 사랑한다"는 아이디어를 옹호하며, 교사와 학생 사이의 다리를 세우고, 감정을 가지고 움직이며, 인도하고, 열심히 일하고, 현실적이되고, 실질적인 결과를 추구하기 위해 사심없는 사랑을 사용합니다. . 교육과 긍정적 인 교육을 설득하기 위해서는 교육적 지위를의와 의로 가득 채우십시오. 교사의 도덕적 훈련을 결합하고 수업 안내 작업 투입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 어린이를 미소 짓고 자녀와 이야기하여 밍글리가 자녀에게 지식을 찾도록 가르치도록 돕고, 자녀에게 자녀를 걱정할 기회를 자녀에게 주도록하십시오.
2. 도덕 교육 조직의 건설을 실질적으로 강화하고 학교의 젊은 개척자 조직을 개선하십시오. 여단위원회와 함대 간부들은 민주적 인 선거와 정기적 인 교체 시스템을 시행했습니다. 대기업, 중소기업 팀을 "행복하고 독립적이며 친절하며 고양하는"집단으로 구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수업 관리를 표준화하고 문명화 된 행동 습관의 개발을 실천에 옮기십시오. "현실, 엄격한 관리, 고집 스러움, 침투 강조"에 입각 한 원칙에 따라, 실제로 학급 수업 관리를 강화해야합니다. 정규 업무부터 시작하여 "5 가지"수업을 잘 수행하십시오. 즉, "일렬 정렬", 국기 모금 행사, 학급 간 운동의 순위 파악, 학생들의 영적 시각 형성, 교실 순서, 집회 순서, 질서 정연한 문명 순서를 수립하고, "습관을 발전 시키며" "문명의 언어, 만다린을 말할 수 있도록, 정중하고 관대 한 대접 사람들은 습관을 형성하며 준수"하나의 시스템 ", 건강 세정 시스템의 책임의 실내 및 야외 공간은 깨끗하고 아름다운 학교 환경을 보장하기 위해, 설정"아이디어는 "그 법을 준수하는 것입니다 늙은 사람들을 존중하고 젊고, 유엔과 우호적 인 이들을 사랑하십시오. 학생들의 주된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학생들이 독립적으로 활동과 경영 평가를 조직하게하고, 좋은 행동 습관이 의식적 행동으로 내면화되도록 학생을 점차적으로 "나는하고 싶다"에서 "해야한다"로 바꿉니다.
캠퍼스 문화 구축 및 교육 환경 정화.
학교는 "학생들을 중심으로 개발"이라는 주제로 "학자 같은 캠퍼스"분위기를 조성하며, "실용적이고 혁신적이며 협업 적이며 효율적인"정신으로 학교는 종합적으로 캠퍼스 문화 건설을 촉진하고 학생들에게 아름다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우아하고 세련된 "캠퍼스", 활기와 근면으로 가득한 "공원", 우정, 조화 및 조화를 융합시키는 "고향".
1. 조심스럽게 선전 포지션을 마련했습니다. 여론을지도하는 동안 주제를 강조하고 사진과 텍스트를 구현하며 선전과 교육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2. 표준 교실 레이아웃. 각 반의 레이아웃은 반원들의 특성을 반영해야하며 생기 있고 깨끗하며 우아하고 건강하며 문명화되고 영감을주는 분위기를 조성해야합니다.
도덕 교육의 채널을 넓히고 "3 대 1"교육의 장점을 활용하십시오.
1. 학교, 가정 및 사회 간의 연계를 강화하고 공동으로 도덕 교육을 이해하기위한 공동 노력을 결성하십시오. 열악한 자제력을 가진 학생들과 행동 습관이 좋지 않은 학생의 경우 이러한 특수 학생의 변화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연락을 취해야합니다.
부모, 학교와 부모가 가정 학교에서 일반적인 요구 사항을 연구, 학생 만든, 학교의 적시 교육 철학을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부모가 교육을 양육 개선하는 데 도움을위한 부모의지도하에 아이들이 일상적인 속도를 높이기 위해되도록 2. 좋은 학교를 개최 의 형성.
3. 교내 밖의 도덕 교육 기지 활동을 진지하게 수행하고 학생들의 시야를 넓히며 학생들의 능력을 풍부하게합니다.

네. 특정 작업 내용.

9 월 :
1. 개회식.
2. 학교 교육, 예절 교육, 안전 교육을 좋아합니다.
3. 도덕 교육, 젊은 개척자, 수업 등을위한 작업 계획 수립
4, 전체적인 학교 외관, 클래스 문화.
5, 환경 에세이 "녹색 Enshi. My Home"
6. 건강 교육 교실 : "인플루엔자 A H1n1 인플루엔자 통제"주제
7. 캠퍼스의 첫 번째 특별 호를 확인하십시오. "H1n1 독감 홍보", "조국 사랑, 조국 노래"및 "국어 홍보"를 주제로합니다.
8. 스승의 날 덕분에 학생들은 "교사와 교사 존중"에 관한 교육을 받게됩니다.
9. 수업 문화를 확인하십시오. 각 학년의 네 가지 테마 : 청나라의 날, 북경어의 홍보, 안전 보건, 문명 에티켓.
10. 9 월 수업은 10 월에 공개 발표를 계량했다.
1. 깃발 팀과 학생 협의회 간부 훈련. 카운셀러와 협력하여 젊은 개척자 팀을 개선하고 드럼 밴드를 훈련시킵니다. 젊은 개척자 팀의 간부 훈련 및 팀 역사 교육 활동.
2. "새로운 나라의 소규모 학생 규칙"과 "일상 행동의 국가 표준"의 개정 된 초안을 구성하고 연구하십시오. 학생들은 학교 교육, 안전 교육, 문명 에티켓 및 행동 습관 교육을받습니다.
3. 안전 교육 수업. 상단 및 하단 복도에서 학생들의 안전 훈련을 조직하십시오.
4. 학생들이 사회 복지 활동을 수행하도록 조직하십시오.
5, 캠퍼스를 아름답게하고, 창문을 교체하십시오. .
6. 겨울 스포츠 모임을 조직하십시오.
7. 10 월 수업은 11 월에 홍보를 계량했다 :
1. 법적 교육 수업을 듣기 위해 법률 시스템 부사장을 고용하십시오.
2. "과학을 옹호하고 종파에 반대하는"홍보 활동과 교육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3. 정규 수업 듣기, 반 학생들의 수업 행동 확인.
4. 교사와 학생들이 평화 구축과 도시 공동 건설 활동을 수행하도록 조직하십시오.
5. 수업 특별 호의 두 번째 문제.
6 월, 11 월 수업은 홍보를 수치화했습니다.
12 월 :
1, 감기, 화재, 도난 방지, 안티 - 중독 및 기타 교육.
2, "청년 설날"캠퍼스 특별 호.
4. 설날 행사를 준비하십시오.
5. 병사들을 보내라.
6. 원격 자원 주제 강좌 세미나를 사용하여 세 가지 수업을 들어보십시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다양한 형태의 보건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학생의 건강 지식 교육을 강화하며 학생의 건강 습관 습관을 키우고 일일 위생 청소 및 검사를 실시하며 학교 건물, 아파트 건물, 통나무 집 등 주요 지역의 건강 감독 및 검사를 강화합니다. 학교 캠퍼스 위생 및 학생의 개인 위생 표준을 향상시키고 학생의 건강을 보호하며 깨끗하고 깔끔하고 위생적인 ​​학습 및 생활 환경을 조성합니다.

둘째, 작업 목표 :
1. 모든 교사들이 건강 지식을 심각하게 연구하고, 생각을 통일하고, 인식을 높이고, 목표를 명확히하도록 조직하십시오.
2, 학교 건강 작업 및 클래스 부량, 노동의 명확한 부문, 사람들에게 책임을 달성하기 위해.
3. 건강 관리를위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학군 네트워크 관리 메커니즘을 형성하며, 검사 및 감독을 강화하십시오.
4. 건강 검진 시스템을 개선하고 점차 집중 관리에서 내면화 습관으로 바꾼다.
5, 매일 두 소규모 청소, 주간 청소, 주간 평가, 양적 작업 아이디어를 준수합니다.

셋째, 주요 작업
1. 건전한 학교 보건 사업 선도 그룹을 구성하고 학교 보건 사업의 리더십과 감독을 강화하며 모든 수준에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누가 관리하고 누가 책임이 있는가"를 달성하며 "상급반"평가의 중요한 조건으로 보건 사업을 포함시킵니다. .
2. 학교 캠퍼스의 특성에 따라 각 학급의 보건 지구를 합리적으로 정리하여 과학적 배포와 합리적인 조치를 취하십시오.
3. 건강 지식 강의를 정기적으로 조직하고, 학생들에게 개인 위생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의 위생 습관을 키우고, 캠퍼스 위생 및 청소에서 좋은 일을하도록 교육하십시오.
4. 학생들의 나이에 따라 적절한 노동에 참여하도록 학생을 조직하고, 노동에 참여하는 학생들에게 안전 교육을 제공하고 필요한 안전 및 건강 보호 조치를 제공합니다.
5. 건강 지식에 관한 특별 홍보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창문, 선전 칼럼, 학습 정원 및 기타 양식을 사용하고 "엉망진창 정리"를 잘 수행하십시오.
7. 캠퍼스 환경 정화 및 미화를 보장하기위한 환경 위생 책임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8. Young Pioneers, Youth League Committee 및 Student Union의 역할을 수행하여 캠퍼스가 항상 청결하고 깨끗하게 유지 될 수 있도록 "건강 감독 포스트"를 구성하고 환경 위생 검사 및 평가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9. 학교 건강 검진 팀에는 특별 담당자가 있으며, 매주 화요일에 학교의 건강 검진이 실시되며, 검열 상황은 정시에 발표됩니다.
10. 식량 및 식수 위생을 보장하기 위해 물류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학생들에게 위생 기준을 충족시키는 적절한 식수를 제공하십시오.
매점 종사자는 정기적 인 건강 검진을 실시합니다.
만찬 음식 구매를 엄격히 통제하고, 만료되고 타락한 음식이 캠퍼스에 들어오지 못하게하고 식당에 들어 가지 않도록하십시오.
학생들이 잘 먹고, 편하게 먹고, 잘 먹을 수 있도록 여러 식품을 합리적으로 배열하십시오.
식당은 설치류 통제, 모기 살해, 바퀴벌레 살생과 같은 정기적 인 방역 작업을 강화하며 일반적인 식기는 일대일 소독을 보장하고 교차 감염을 예방합니다.

넷째, 강의실 내부 및 외부의 특정 요구 사항
1. 교실과 해당 복도는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되며 종이 먼지와 부스러기가 없습니다.
2. 교실과 복도의 벽면에는 볼 프린트, 신발 지문 및 먼지가 없습니다.
3, 문과 창문은 먼지가없고 유리는 밝고 깨끗합니다.
4, 책상과 의자가 깔끔하게 정리되어 학생들이 수업이나 활동에 나간다. 책상과 의자는 책상 위에 놓여 있지 않다. 학교 습관은 질서 정연하다.
5, 플랫폼은 깨끗하게 유지, 항목은 깔끔하게, 아니 먼지가 배치됩니다.
6. 칠판은 시간이 지나면 청소되고 분필 슬롯에는 먼지가 없으며 카드와 작은 칠판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통합됩니다.
7. 청소 도구가 교실의 지정된 구석에 배출되고 배출이 깨끗하고 깨끗하게 유지됩니다.
8. 교실과 복도 벽에는 홍보물과 서예의 표면에 분명한 먼지가 없으며 발코니 난간과 내부 측면에는 신발 지문, 볼 지문 및 먼지가 없습니다.
보구 안 지방 건강
1. 위생 구역에 시멘트 포장을 한 등급은 하루 종일 깨끗하고 깔끔하고 종이 껍질 및 기타 쓰레기가 없어야합니다.
2, 건강 지역은 꽃 침대, 잔디 클래스, 꽃 침대에 파편, 기본적으로 잡초가 없다는 것을 보장해야한다. 화단의 표면은 기본적으로 얼룩이 없어야합니다.
3. 보건 지역은 복도 또는 계단과 같은 클래스이며 표준은 교실 요구 사항과 동일합니다. 복도에는 벽과 판촉 그림 및 발코니 난간이 있습니다. 계단에는 계단, 난간, 계단 벽이 있습니다.
4. 깨끗한 먼지가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하루에 한 번 닦아야하는 위생 구역에 홍보 기둥과 창문이 있어야합니다.
사무실 내외부 건강
1, 땅은 깨끗하고, 종이 조각이나 파편이 없습니다.
2, 벽, 발코니, 천장, 형광등, 컴퓨터 책상, 물 디스펜서, 플래 카드 등. 먼지가없고 발자국이 없으며 스파이더 웹이 없습니다.
3, 문과 창문에 먼지가없고, 유리가 밝고 깨끗합니다.
4. 사무실의 책상과 의자는 깔끔하며, 사무실을 떠날 때 책상 위의 교사 용품과 학생의 숙제가 깔끔하게 정리됩니다.
5. 항목 캐비닛에 먼지가없고 파편이 없습니다.
6, 건강 도구는 규칙적인 방식으로, 쓰레기 봉투에 배치하고, 매일 청소.
학생 개인 위생.
1. 앉고 읽는 자세가 정확해야합니다.
2, 진지하게 눈 운동을 할 때, 행동은 정확합니다.
3, 입욕, 부지런한 샴푸, 손톱 자르기, 옷 갈아 입기.
4, 깨끗한 컵과 손수건을 가지고, 음용수 위생에주의하십시오.

제 17 대 중국 공산당 대회 정신을 계기로 과학 발전의 개념을 철저히 기획하고 학교 교과 계획의 정신을 바탕으로 새로운 교과 과정을 기회로 삼아 효과적인 관리의 기회를 잡을 것입니다. 교육의 중심에 초점을 맞추면서 우리는 "독립, 완화, 협력 및 경쟁"이라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교육 및 교수 과정의 프로세스 관리를 통합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념의 선진 경영 아이디어를 강조하고 학교 교육 및 강의의 질이 더 우수해질 수 있도록하십시오.

둘째, 주요 작업

1. 교육 정보의 속도를 높이고 "디지털 캠퍼스"를 창출하십시오.

교육 정보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고 학교 교육 정보 네트워크를 통해 리더십을 강화하며 "디지털 캠퍼스"건설을 가속화하고 학교 웹 사이트 개발을 증진하며 학교 웹 사이트를 지속적으로 풍부하게 만듭니다. 전자 독서 교실의 건설을 개선하고, 복리 후생실을 유지하고, 그룹 컴퓨터를 가르치고 연구하며,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을위한 교육 정보화 서비스를위한 물류를 제공합니다. 물류 지원 및 교육 서비스 분야에서 우수한 업무를 수행함으로써 정보 기술 및 주제 강의의 통합에 관한 연구를 원활하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교사의 현대 교육 기술의 사용을 향상시키기 위해, 우리는 보조 및 상담에서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강사가 코스웨어 및 개인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을 배우고 학교에서 "디지털 캠퍼스"를 설립하기위한 모든 일을하십시오.

2. 모든 학년에서 "자기 교육"의 연구를위한 길을 닦으십시오.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의 실행은 "자기 교육"에 대한 활력과 기회를 제공합니다. "자기 건설 교육"은 새로운 도덕 교육 개념의 지침에 따라 도덕 교육 실습의 연구 주제이며, 특성을 만들고 학생들에게 결과를 산출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마음과 몸의 발달은 좋은 공간을 만듭니다.

3. 교사 연수

수업 결과를 통합하고 학습하며 수업의 수준과 수업 수준을 향상 시키며 학생들을보다 잘 관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새로운 상황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만다린 어의 홍보를 강화하십시오. 지방 언어 표준의 고급 단위에 대한 노력.

"기초 교육 커리큘럼 개혁 개요"에 대한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고 교수, 교수 및 연구, 과학 연구와 긴밀하게 연계하고 교육의 적절성을 향상 시키며 교사의 최신 정보 기술 교육과 새로운 커리큘럼 교육을 결합하고 교육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

4. 과외 활동의 시간을 활용하여 과학 및 기술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기 위해 다양한 성적을 구성하십시오. 회화 아트 그룹, 체스 그룹, 국제 체커 그룹, 서예 그룹, 아코디언 그룹 등 다양한 관심 그룹을 구성하여 학생들의 실용적인 능력과 혁신 정신을 육성하고 그룹 관심 활동의 결과를 조직 할 계획이며, 대회는 행사의 발전을 촉진합니다.

5. 함께 일하고 졸업반에서 열심히 일하십시오.

학생 관리에서 좋은 일을하고,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열정을 동원하며, 좋은 수업을 구성하십시오. 조정을 잘하고 졸업반의 교육의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킵니다.

6. 학생 상태 파일 및 상태 파일 관리

학생 상태 관리에 대한 규정을 심각하게 시행하고 학교 내부 요인으로 인한 학생의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학생의 전출을 향상 시키십시오. 학생을 잃어 버렸을 때 클래스 안내와 교사는 제 시간에 출동해야하며 동원력을 발휘하고 학생의 손실을 줄이며 학교를 그만 두는 현상을 없애야합니다. . 학교의 지시 사항, 엄격한 파일 관리 시스템, 학생의 엄격한 전송, 전송 절차, 학생 전송 및 전송 절차의 정신 및 요구 사항에 따라.

학생 건강 기록의 관리를 개선하고 학생 전염병 및 고 발현 예방 작업 및 학생 건강 관리를 잘 수행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져야합니다.

7. 엄격한 출석 관리는 공정하고 사법적인 원칙과 사람 중심의 경영 아이디어에 따라 학교에서 정한 출석 관리 시스템을 엄격하게 준수하고,주의를 기울이고, 각 교사의 업무를 존중하고, 존중하며, 교수진과 일의 열정을 유지합니다. 열의를 가지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8. 모든 종류의 중간 시험과 모든 종류의 중간 시험에서 좋은 직장을 구하십시오.

9. 실험실과 독서실에서 좋은 직장을 가르치십시오.

실험실 직원은 교육 서비스의 의미를 확립하고, 직업을 사랑하며, 비즈니스를 공부하고, 열심히 일하고, 합리적인 학생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실험 수업을 시작하고, 시험 비율을 100 % 보장하며, 함께 작업하고, 실험실 파일 관리, 재무 관리 그리고 정기적 인 관리.

독서실 직원은 독서 시스템, 관리 시스템을 구성하고 설비와 설비를 유지해야하며 매일 처리하는 절차 외에도 매 학기말에 교수가 빌린 책을 재활용하거나 갱신하는 절차를 거쳐 잃어버린 책을 누설해야합니다. 기관 보상, 학생들에게 다양한 서적 소개, 특히 탁월한 교과 외 독서 자료 및 관련 학습 자료 권장, 다양한 관리 표준화, 학교의 도서관 자원 이점 극대화, 교사의 독서 계획 수립, 참고 문헌 추천, 교사가 조용히 공부하도록 적극적으로 안내합니다.

10. 문화재 및 스포츠 용품의 관리를 강화하여 자재 손실을 막아야하며, 관리 인력은 장비를 관리하고, 요구 사항에 따라 관리하며, 대출 상환 시스템을 엄격히 이행하고, 교육 기능을 최대한 발휘해야합니다.

11. 체육 교육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체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킨다.

체육 수업을 표준화하고 "2 가지 운동"관리를 실시하고 주요 교실에서 학생들의 햇볕 활동과 스포츠 대회를 성실하게 조직하고 매일 운동 1 시간을 보장하며 학생들의 체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가을 스포츠 게임을 조직하기 위해 "학생의 신체 건강 기준"을 실천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새 학기에, 새로운 상황 하에서, 학무 사무실의 직원은 연합하고 헌신해야합니다. 감히 탐구하고, 깊이있는 관리 업무 이론을 연구하고, 교육의 최전선에 봉사하십시오. 교무실 직원은 끊임없이 자신의 질을 높이고 책임 의식을 고취하고 업무에서 서로 도와주고 서로의 장점을 배우고 학교 운영에 복종하며 업무 효율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고품질의 업무 결과를 보장하며 학교의 일류 표준을 구축해야합니다. 학교는 자체 기부를합니다.

첫째, 교습 계획
1. 영어 학습의 유도는 학생들의 영어 학습 및 실제 활동뿐만 아니라 영어의 기본 지식과 듣기, 말하기, 읽기 및 쓰기의 네 가지 기본 기술을 점차적으로 파악하고 언어 능력을 향상 시키며 학생들의 시각을 개발하고 사고 능력을 개발합니다. 따라서 이번 학기의 수업 과정에서 학생들은 학습의 주체이며, 교사는 지도자의 역할을하고 학생들의 주관적인 주도권을 행사합니다.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의 맥락에서 우리는 기본 학습, 확장 학습, 성적 학습 및 고급 영어 커리큘럼에 대한 맞춤식 학습의 특성을 반영한 학습 과정이되어 각 학생의 전체 개발 및 성과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기회와 조건이 가득합니다.
2. 고등학생 신입생은 고등 학교의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이라는 맥락에서 영어 교과서에 처음 접촉했으며, 교재에 다소 불편 함을 느꼈습니다.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측면에서 학생 개개인의 수준은 상당히 다르며 학생들의 전반적인 기초가 상대적으로 약하며 학습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학생들이 꽤 있습니다. 중학교와 고등학교에서 학생들의 영어 학습 사이에는 단절이 있습니다. 학생들은 일반적으로 학습 목표, 이니셔티브 부족, 열정 및 자의식이 부족합니다. 일부 학생들은 영어 학습에 자신이 없으며 오랜 학습에 지쳐 영어에 관심이 없습니다.
3. 교과서 및 보충 교재 이번 학기의 과제는 필수 모듈 1, 2의 강의 과제를 완료하는 것입니다. 두 부류의 학생들의 실제 상황에 따라, 교과서의 내용은 적절히 통합되고 조정될 것입니다. 주요 임무는 학생들의 어휘를 파악하고 학생들의 문법을 보완하며 규범을 쓰는 것입니다.
이번 주에는 영어 위클리 (Weekly)를 사용하여 주간 청취 교육 및 테스트를 통해 주간 수업을 듣고 학생들의 듣기 실력을지도합니다.
4. 두 가지 모듈을 통해 교육 목표는 학생들이 교재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갖도록하여 학생들이 듣기, 말하기, 읽기 및 쓰기를 통해 관련 영어 지식을 습득하고 기본 지식을 확장 할 수 있도록합니다. 기술 숙련은 언어 학습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열정을 완전하게 동원하여 학생들이 독립적으로 배우고 협력 적으로 배울 수있는 능력을 개발합니다. 학생들이 세계, 중국 및 서양 문화의 차이점을 이해하고 그들의 시야를 넓히도록 도와줍니다.
5. 교수법은 새로운 교과 과정 기준의 정신과 개념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구현하며 적극적인 학습과 교사 교육을 보완하여 새로운 교실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각 단원은 낭송 할 훌륭한 단락을 선택하고 정기적으로 확인하며 동시에 훌륭한 단어 및 단 어 탐지를 수행합니다.
아침 독서를 진지하게 수행하고 감독을 강화하며 아침 독서의 질을 보장하십시오.
이전 기사를 검토하고, 학생들이 이전 지식과 새로운 지식을 결합하고 통합하도록지도하고 돕는 일을 잘 수행하십시오.
학생들의 적성에 따라 학생들을 가르치고, 우생학 학습 및 문제 해결 방법에 대한 지침을 강화하여 학습 효율을 향상시키고, 장점 및 기존 결함을 분석하고, 운영, 의견 및 승인, 그리고 단점에 대한 적절한 지침을 마련하도록 안내합니다. 시기 적절한 조정;
절차 평가를 실시하고 대학원 학생들의 열정을 자극하고 학부생에게 방과 후 카운셀링을 제공하여 학습의 즐거움을 배우고 작은 진보와 작은 변화 속에서 학습의 확신을 갖도록 격려합니다.
학생들의 실제 상황과 일치하는 교수법에 대한 정기적 인 반영, 교수법의 적시 조정은 학생들의 효과적인 학습에 도움이되며, 반영을 통해 지속적으로 교육 표준을 향상시키고 향상시킵니다.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석하고, 수업을 복습하고, 수업 녹음에 좋은 일을하고, 서로 교환하고 배울 수 있으며, 겸손과 동료 및 연장자로부터 배우십시오.

둘째, 높은 수준의 수업 관리를받는 신입생은 새로운 환경에 들어가는 법을 배우고 있으며 많은 경우 부적합합니다. 따라서 현재 학기에 학생들은 학교의 학교 상황에 대해 알게 될 것이고 고등학교 학습 상황은 가능한 한 빨리 새로운 환경에 통합 할 수있게 할 것입니다.
1. 일상적인 행동 규범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의 문명화 된 예의를 표준화하십시오.
2. 적극적으로 조건을 만들고, 좋은 수업 스타일과 스타일을 창조하십시오.
3. 학급 간부들을 훈련시키고, 반을 관리하기 위해 반원위원회를 충분히 활용하며, 교사와 학생들 사이에 좋은 다리가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4. 학생들이 제 8 차 학교 게임 및 과학, 기술, 문화 및 예술제에 참여하도록 적극적으로 조직하십시오.
5. 수업 시간에 빨간 노래를 연습하고 10 월 중순에 노래 경연 대회를 적극적으로 준비하십시오.
6. 일상 생활에서의 운동에 대한 인식을 키우고 체력을 향상 시키며 학생들을 보호합니다.
7. 학생들에게 좋은 학습 습관을 개발하고 점차 과거의 나쁜 습관을 바꾸도록 감독하십시오.
8. 학생들을위한 안전 교육, 애국주의 교육, 징계 시험 교육을 실시하기 위해 학급 회의를 사용하십시오.

셋째, 교육 연구는 이론 연구를 강화하고, 자료를 적극적으로 수집하며, 새 학년도에 교과서 작성을 완료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교수 및 연구 그룹과 준비반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일주일에 한 두 번씩 수업에 참석하려고 노력하며, 기회가 생기면 다른 학교의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학교에 기반한 교수 및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지속적으로 자기 반성하고 교육 및 교육 개념을 업데이트합니다.

네. 지속적인 교육 프로그램은 평생 학습에 대한 인식을 확립하고 정치 이론의 연구를 강화하며 직업에 대한 지식을 열심히 연구하고 자신의 문화와 정치적 소양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동시에, 분야의 다양한 훈련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의식적으로 새로운 커리큘럼 이론을 배우고, 새로운 개념을 수립하고, 새로운 개요를 탐구하고, 새로운 교수 방법을 탐구합니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새 학년에는 언어 교육 및 연구 그룹의 모든 선생님들이 2019 년 상반기에 교육 및 연구 도시에서 고등학 교습 및 연구 활동의 계획을 참조하고 교육의 과학적 발전 개념을 기본으로하여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을 기회로 삼아 중국어 교과 과정을 수강하게됩니다. 이 표준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배우고, 교실 수업의 효율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두고, 신중한 중국어 교과 과정 표준을 배우기 위해 신중하게 교사를 조직하는 지침입니다. 중국어 고등 중국어 언어 발달의 실제 상황과 결합, 우리는 적극적으로 중국어 교육의 법칙을 탐구하고, 과학 교육 방법을 탐구하기 위해 노력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교사를 촉진, 중국어 교육 및 연구의 내용과 형태를 최적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중국어 교육의 품질과 수준을 향상시키고 개선 학생들의 언어 능력 향상, 중국어 교사의 전문적인 성장 촉진, 중국어 학교의 특성을 고려한 고등 중국어 교육 교육 및 연구 시스템 구축을 통해 중국어 교육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