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사업 계획

도시 기초 교육 커리큘럼 개혁 선도 그룹 사무실 2019 작업 계획


첫째, 작업 대상

개발에 대한 과학적 전망에 따라 "학생들을 기초로하고 교사를 영혼으로", "독립적 인 혁신"을 고수하고 "100 개의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 ​​탐구 과정"과 "100 개의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 활동" 통신사의 "공동 행동 계획"은 교실에 중점을두고 일반 과정 건설, 커리큘럼 건설 및 학교 기반 교육 개발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커리큘럼 개혁의 긍정적 인 효과를 충분히 발휘하며 공동으로 Shangyu 커리큘럼 브랜드를 구축하고 도시의 커리큘럼 개혁의 건강한 발전을 적극적으로 촉진합니다.

둘째, 작업 작업

한 가지 유형의 훈련, 두 가지 평가, 세 가지 연구 및 네 가지 주요 구성.

1. 한 가지 유형의 훈련

교사 중심의 훈육 훈련에 좋은 일을하고, 교수 및 연구 팀 리더의 교수 및 연구 훈련에 중점을 둡니다.

2, 2 차 평가

"과학 교육 및 효과적인 학습"이라는 교육 철학을 바탕으로, 2 학년 및 하반기에 "Shangyu시 중국 Xiaobaitang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 ​​탐구 수업 평가 활동"이 시작되었습니다.

"학교 기반 및 효율성 위주"라는 교육 및 연구 개념을 준수하고 중국의 도시에서 "학교 기반의 교수 및 평가 활동의 100 가지 특성"을 수행합니다.

3. 세 가지 연구

커리큘럼 개혁 실험의 조사와 연구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도시의 여러 수준에서 학교 커리큘럼 개혁 실험의 진행 상황을 조사하십시오. 연구와 평가를 통해 적시에 성공적인 경험을 모으고 육성하며 증진하고 발생하는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조직하고 토론하며 시정 조치를 제안합니다.

교실 수업 전략 및 기본 규범에 관한 연구. 사례 분석 및 탐색 클래스 선택 방법을 통해 새로운 커리큘럼 개념에 따른 교실 수업 스타일을 논의하고 교사, 특히 농촌 교사에게 교수 이론 및 실습 지침을 제공합니다.

계속해서 학생 개발 평가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고 교사의 "정상적인 과정"의 수업 품질을 종합적으로 개선 할 수있는 방법을 모색합니다.

4, 4 대 건설

코스 건설. 현지 스페셜 코스 교재를 합리적으로 적용하고 교재 구성 개선에 중점을 둡니다. 합리적으로 학교를지도하여 학교 기반 커리큘럼 구성을 합리적으로 수행하십시오.

시스템 구축. 핵심은 학교 기반의 교수법 개발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에세이 및 테마 포럼 등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 촉진"활동을 통해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를 구현하고, 교수법 및 연구 및 훈련 방법을 변경하고, 학교 기반의 교수 개발을 간단하게 발전시킬 수있는 10 가지 주요 조치를 시행 할 것입니다. .

팀 빌딩. 경작, 발굴, 홍보 등을 통해 우수 교사의 성공적인 경험을 적기에 적시에 홍보하고, Shaoxing시와 Zhejiang Province에서도 Shangyu Education의 영향력을 향상시킵니다.

자원 구성. 합리적인 계획, 교사를위한 실질적인 가치가있는 커리큘럼 리소스 개발을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코스 개혁 온라인"웹 사이트의 구성 및 활용을 강화하며 고품질의 "Upper Course Reform"을 편집 및 인쇄하십시오. 도시 및 농촌 커리큘럼 개혁의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하기위한 효과적인 전략을 탐구하고 연구하십시오.

셋째, 작업 준비

1 월 중국의 세 번째 작은 멘토링 및 페어링 의식 및 네 번째 멘토링 의식

2 월 "Upper Course Reform"XX 년 통신원 워킹 컨퍼런스

새로운 커리큘럼에 대한 주제별 조사를 실시하는 3 월.

4 월 성 06 계획 사업 "시골 완공, 마을 소규모 새로운 커리큘럼 실행 전략"결과 공유의 일부

"과학적으로 가르치고 효과적으로 배우기"- 중국과 뉴질랜드 교육 과정의 다양한 과목 평가

6 월 "학교 기반 교수 및 연구 촉진"주제 에세이

7 월 "학교 기반 교수 및 연구 촉진"주제 포럼

8 월, "온라인 교육 및 연구"노동법 및 모드 탐구

9 월 효과적인 과정 준비 연구 - 다양한 학문 분야가 학군 교육 및 연구 기지를 사용합니다.

10 월 "과학적으로 효과적이고 효과적인 학습을 가르친다"- 중국과 중국의 새로운 커리큘럼에서 다양한 과목 평가

11 월 100 일 수백 가지의 학교 기반 교수 및 연구 활동

12 월의 효과적인 학생 평가 및 탐구 - 중국과 중국의 다양한 과목 평가


2019 년 직업 교육 및 사회 교육 사업 계획 중학교 심리 상담 사업 계획 2011 년 전국 과학 석사 학생 학생 학습 (National Science Masters) 학생 학습 회화 국가 과학과 기술 교사 스튜디오 학생 학습 계획 사무 사업 계획> 대학원생 사무 업무 계획 사무 업무 개인 업무 계획> 유나이티드 프론트 업무 사무실 업무 워크 플랜 카운티 포도주 관리 사무소 업무 계획 사무실 정보 사무실 업무 요약 및 작업 계획 '> Office Information Division 작업 요약 및 작업 계획 자세히보기 >> Office 작업 계획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2019 년 우리시의 직업 교육은 덩 샤오핑 이론과 "3 대 표목"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바탕으로 과학 발전 개념을 수립하고 시의회를 중심으로 국무원과 지방 정부의 직업 교육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기로 한 결정을 진지하게 이행했습니다. 지역 교육 현대화를위한 선진 도시 건설의 전반적인 목표와 요구 사항, 지역 경제 특성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직업 교육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성인 교육이 사회에 봉사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 시키며, 지역 교육을 주요 내용으로하는 특성 및 평생 교육을 갖춘 현대 직업 교육 시스템을 건설한다. 이 시스템을 통해 도시의 직업 교육 및 사회 교육을보다 빠르고 더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둘째, 작업 목표

1. 전문 학교에 등록하는 학생을 잘 지내고 운영중인 학교의 규모를 안정 시키십시오. 일반 직업 교육에 등록하는 비율은 6.4 명이고, 직업 학교는 2,500 명을 등록하려고 노력합니다.

2. 직업 교육 센터의 동산 캠퍼스 건설을 가속화하고, 훈련 센터의 훈련 센터를위한 훈련실을 만들고 훈련 장비를 추가한다.

3. 직업 교육 센터는 2 개의 주 및 대규모 시범 직업을 창출하기 위해 인재 기반이 부족하여 장쑤성에 고급 중등 학교를 설립하려고 노력하고있다.

4. 직업 교육 센터에서 이중 교사 교사의 비율이 50 % 이상에 달했고 이중 졸업률의 95 % 이상을 얻었고 졸업생의 취업률이 98 %를 넘었으며 고수준 취업률이 향상되었고 대학에서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5. 지역 성인 교육 센터의 건설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성인 교육의 관리 체계를 점진적으로 합리화한다. 지역 교육 센터는 지방 수준의 지역 교육 센터의 건설 기준에 도달하고 지방 교육 현대화를위한 선진국 건설 요건을 충족시킨다.

6. 다양한 교육 과제를 완료하십시오. 농촌 지역의 모든 종업원의 훈련 비율이 50 % 이상에 도달했으며, 훈련은 XX 노동자를 양도하고 농촌 백본을 3,000 명 정도 교육했으며 과학 기술이 풍부한 프로젝트 2 개를 추진했으며 도시 기업 및 교육 기관의 모든 직원 교육 비율은 52 %에 달했다. 학생들은 국가 및 지방의 외국어 및 컴퓨터 시험에 참여하며 합격률은 95 % 이상입니다.

7. 진쟝시에 3-4 개의 커뮤니티 교육 센터를 만들고 Zhenjiang City Model Village에 4-5 개의 성인 문화 및 기술 학교를 만듭니다. 지방 수준의 커뮤니티 교육 센터와 지방의 농업 과학 및 교육을 결합한 시범 기반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8. 사교육에 대한 지침과 표준화, 법에 따른 심사 및 승인, 법에 따른 관리, 사교육의 조율 된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한다.

셋째, 주요 작업

직업 교육 일

1. 학생 모집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국가 직업 교육 회의의 정신을 구현하고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자격을 갖춘 숙련 된 인재를 양성하고 도시의 고등학생 비율을 향상시키기 위해 먼저 전문 학교의 다양한 자원을 활용하고 학교 입학의 장점을 활용하고 등록 방법을 강화해야합니다. 둘째, 직업 학교의 선전을 연구하여 사회, 학부모, 학생들이 직업 학교를보다 포괄적으로 철저히 이해하고 취업 상황을 이해함으로써 부모가 학생들을 객관적이고 실용적으로 만들고 합리적인 입지를 확보 할 수 있도록 돕는다 .201 올 해 우리는 등록 계획을 성공적으로 완료 할 수 있도록 학생들을 미리 등록하고 여름 등록하는 방법을 계속 시행 할 것입니다.

2. 인프라를 점차적으로 개선하십시오. 강소성 고등 시범 중등 직업 학교 및 "4 성급"중등 직업 학교 건설 기준에 따라 학교 건설이 가속화되고 훈련 센터 빌딩의 건설이 완료되었으며 훈련 장비가 기본적으로 갖추어졌으며 지원 지원이 기본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3. 작업 생성을 완료하십시오. 일자리 창출은 직업 교육의 중요한 단계이며 학교 운영 수준과 수준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우리는 일자리 창출의 완성을 보장하기 위해 각 창조 활동의 요구 사항과 의미를 철저하게 이해하고, 계획을 수립하고, 신중하게 준비하고, 표준을 구현하고, 항목을 하나씩 구현해야합니다. 따라서 학교의 발전, 학생들의 발전 및 지역 경제 개발을 위해 우수한 자원을 확대하고 유리한 보장을 제공합니다. 시립 직업 교육 센터는 2019 년 강소성에서 고등 시범 중등 직업 학교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 후 재능 부족, 2 명의 지방 시위 전공 및 2 명의 시범 데모 전공을위한 지방 훈련 연수 기지를 만들었습니다.

4. 교직원의 구성을 강화하십시오. 진지하게 모든 수준에서 다양한 유형의 교육 및 기업 교육에 참여할 전문 교사를 조직하고 효과적으로 전문 교사의 실제 능력을 향상 시키며 기술 교육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모든 수준의 기술 경쟁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있는보다 전문적인 교사를 조직합니다. 엄격한 목표 평가 메커니즘을 확립하고 전문 교사의 시험 및 시험 요구 사항을 명확히하고 "이중 유형"교사의 비율과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켰습니다. 선임 전문 자격증 이상의 수는 50 % 이상이며 기술자 수준의 전문 자격 인증서를 얻기 위해 약 5 명의 전문 선생님이 있습니다.

5. 커리큘럼 개혁의 강도를 높입니다. 주정부 커리큘럼 개혁 실험을 적극적으로 신청하고, 차별화 된 교육 개혁을 계속 실시하며, 각기 다른 수준의 학생들의 특성에 따라 주체 및 프로젝트 커리큘럼을 역량 중심의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기반으로하는 모듈 형 전문 커리큘럼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 커리큘럼 개혁을 촉진하고 교수의 질을 파악하십시오. 전문 교육 측면에서 교사 및 학생 교육, 경연 대회 등 다양한 대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학생 개개인의 능력을 다양하게 향상 시켰으며 졸업생의 이중 합격률은 95 % 이상입니다.

6. 도덕 교육의 내용을 풍부하게하십시오. 전문 학교 학생들의 특성을 염두에두고 우리는 "일대일"교육을 계속 주류로 삼아 의미있는 공공 복지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학생들의 자신감, 학습 및 문명 습관에 대한 관심을 키우며 학생들의 문화적 질을 향상시킵니다. 동시에 우리는 지역의 "시민 교육"시범 사업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실제 업무와 전문성을 결합하여 직업 윤리 교육 및 기업가 정신 교육을 실시해야 학생들이 훌륭한 고용 개념을 수립하고 우수한 고용 인재를 창출 할 수 있어야합니다.

7. 추가 연구 작업을 파악하십시오. 지난 11 년 동안 대학 입시를위한 시험 제도가 크게 개혁되었으므로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합리적인 조치를 취하고 동등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첫 번째는 문화 과정과 전문 ​​이론의 교육 배치를 과학적으로 조정하고, 두 번째는 학생의 운영 기술 교육을 강조하고, 세 번째는 면제, 추가 점수 및 우수한 기록과 같은 정책 발굴과 활용에주의를 기울여 구강 교육에서 더 나은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8. 학교의 내부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전문 학교 관리는 강소의 전문 학교 교육, 학생 및 물류의 3 가지 요구 사항을 기준으로 삼아야하며,자가 진단을 높이고, 실용적인 경영을 파악하고, 학생 관리에 존재하는 문제를 바로 잡기위한 실질적인 조치를 취하고, 안전 인식을 향상시켜야합니다. 학생의 부상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교육 방법 및 방법을 개혁하고 도덕 교육을 개선하며 서비스 벤치 마크를 개선하고 교육, 학생 및 물류 관리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사회 교육 일

1. 각 마을의 성인 교육 센터의 기본 역량 강화를 실질적으로 강화한다. 지역 교육 현대화의 요구에 부합하는 성인 교육 센터를 건설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그것은 독립적 인 학교 건물과 컴퓨터 및 장비와 같은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책 수는 표준에 달합니다. 정규 직원이 있으면 교육 시스템의 관리 시스템이 점진적으로 합리화되어 각 성인 교육 센터의 서비스 기능이 향상됩니다. 기존의 위치와 기지의 증명 방사선 기능을 충분히 발휘하여 성인 교육 센터 학교가 농민 소득을 증진하고 새로운 사회 주의적 시골을 건설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 뜨거운 권장 사항 :
· 2011 년 국가 과학 기술 석사 과정 학생 학생 학습 프로그램 · 소규모 과학 석사 과정 학생 학생 학습 프로그램 · 대학원 사무소 업무 계획 · 유나이티드 프론트 사무소 업무 개별 업무 계획 · 카운티 와인 관리 사무 업무 계획 · 사무실 정보 작업 개요 및 작업 계획 · 2019 년 기업 사무 계획 · 문학 계획
자세한 내용은 Office 작업 계획 섹션으로 이동 >>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사회주의 건설의 원인이 발달함에 따라 국가의 재능과 품질 요구 사항에 대한 요구가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우수한 사상 및 도덕적 기준과 깊고 탄탄한 현대 과학 지식은 재능에 필수적이며 사회 환경의 우수한 심리적 품질에 적응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사회 경제의 급속한 발전과 함께 하루의 변화에 ​​따라 사회 변화가 일어나며 학생들의 심리 또한 사회적 환경에 따라 다릅니다. 변화는 심리적 인 문제를 사회에 중요한 관심사로 만드는 많은 물결을 만들어 냈습니다. 학교의 정신 건강 교육 강화, 학생들의 심리적 인 문제 해결, 학생들의 건전한 심리적 품질 향상은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의 필요성뿐만 아니라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기위한 학교의 중요한 보장입니다. 우리 학교는 일류 학교, 일류 교육 목표를 달성해야하며 학교 정신 건강 교육은 기본적인 교육 활동입니다. 학기 동안 학교 지도자들은 Deng Xiaoping Theory의지도와 "Three Representatives"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통해 정신 건강 교육을 통해 학생들을 교육하려는 심리적 상담실 인 "Sound of Heart"를 설립했습니다. 심리 상담 활동은 학생들의 심리적 품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고 학생들의 활기차고 건강한 발달을 촉진합니다.

둘째, 학생 문제 분석

현재 학생들의 주요 심리적 문제는 학업 적 압력, 정서적 얽힘, 대인 관계, 경제적 문제, 고용 압력 및 온라인 강박 관념에서 비롯됩니다. 심리적 도움을 구하는 학생들의 수가 급격히 늘었습니다. 많은 학생들과 가족의 생활 조건은 부유하지 않지만 즐겁고 약한 의지, 사교적이지 않고 자기 개발적인 의식으로 욕심이 많습니다. 심리적 이탈. 다음을 포함합니다 :

1, 학습 심리에 지쳤습니다. 어떤 학생들은 기초가 좋지 않고 태도가 정확하지 않고 대개 열심히 일하지 않으며 시간에 따라 교사가 지정한 숙제를 끝내지 못하기 때문에 시험의 학습 실패로 인한 실패는 열등감을 증가시키고 학습과 시험에 대한 두려움을 유발합니다. 그것은 학습에 지쳐 있다는 나쁜 심리를 가져 왔습니다.

2. 대인 관계에서의 장애. 가족, 사회, 학교, 학생들과 같은 많은 요인에 의해 영향을받는 학생들의 성장 중에는 많은 학생들이 심리적으로 취약합니다. 특히 교사와 학부모가 비판을받을 때, 올바르게 대처하거나 극단적이거나 불만을 품거나 심지어 적대적인 대우를받을 수 없습니다. 감정. 특히 내성적 인 성격이 강한 학생들은 급우, 교사 및 학부모와의 관계를 제대로 처리 할 수 ​​없습니다.

3. 자율성 부족, 자제력 부족, 옳고 그른 것을 구별 할 수있는 능력 부족.

4. 가난한 학생들은 아직도 열등감과 당혹감 같은 나쁜 감정을 가지고있다.

5. 학습 생활에 만족할 수없는 학생들은 온라인 세계에서 해방을 찾고, 온라인 게임에 빠지며, 논쟁의 여지가없는 대화를하며 징계 위반을 초래할 것입니다.

셋째, 상담의 주요 내용

학습 상담

학생들이 학교의 학습 환경 및 학습 요구 사항에 적응하고 올바른 학습 개념을 개발하며 인식을 배우고 학습 방법을 개선하고 회계 및 학습을 배우며 학습 전략을 사용하여 학습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청소년 상담

학생들이 자신을 이해하고 청소년기의 문제를 극복하고 청소년기에 직면하며 점차적으로 감정을 조절하고 통제하며 충동적인 행동을 억제하고 적절한 성교육 활동을 수행하게하십시오.

감정적 인 상담

감정의 원인과 부정적인 감정의 우리의 삶, 학습, 행동 등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을 이해하고, 부정적인 감정을 극복하고, 감정을 조절하고 통제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대인 관계 상담

대인 관계 의사 소통 기술을 배우고 교사, 학생, 학생, 학생 및 학부모 간의 대인 관계를 강화하고 이성애 상호 작용의 원리를 이해하고 정상적인 의사 소통을 배우고 좋은 예의 퀄리티를 형성하고 대인 관계 기술을 향상 시키며 좋은 대인 관계를 키 웁니다.

수용 가능한 자기 코칭

학생들의 자각 능력을 강화하고 객관적으로 자신을 평가하고, 강점을 개발하고 약점을 피할 수있게하고, 환경의 다양한 변화에 점차적으로 적응하며, 학생들이 좌절에 저항하는 능력을 키우고 자신감을 향상시킵니다.

생명 카운슬링

올바른 가치와 소비 관점을 확립하고, 정확하고 합리적인 소비 행동과 여가 방법을 수립하고, 맹인 비교와 고급 수수료의 비현실적인 사고 방식을 극복하도록 학생들을지도하십시오.

경력 상담

학생들에게 직업에 대한 일차적 인 이해와 이해를하고 올바른 직업 전망을 세우고 고용 선택의 기회를 파악하십시오.

불쌍한 학생 상담

가난한 학생들은 시골에서 도시 지역에 대비해야합니다. 그들은 고향에서 더 잘 사는 경향이 있으며, 자신의 경제적 상황에 대해별로 신경 쓰지 않습니다. 학교에 다니고 나면 삶의 질이 낮아지고 다른 사람들의 관심이 떨어지며, 정신력이 특히 떨어집니다. 두 번째는 급우와의 상호 작용의 어려움입니다. 외롭고, 침묵하며, 민감한이 학생들은 대인 관계가 좋지 않아 자폐증적이고 혐오 스럽기 때문에 이러한 숨겨진 문제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넷째, 구체적인 작업 준비

이번 학기의 상담실은 캠퍼스 라디오 방송국의 "Sunshine Mailbox", "Sunshine Cabin"및 "Voice of the Heart"칼럼을 통해 심리 상담의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확대 할 것입니다. 더 많은 학생들을 심리 상담실에 끌어 들이고, 적시에 교사와 의사 소통하며, 정신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학교 업무 조정, 교사에게 심리 과학 지식 제공, 학교 정신 건강 교육 촉진. 모든 학생들을위한 발달 및 예방 심리 상담을 개발하고 학생들이 점진적으로 나쁜 심리 및 심리적 혼란을 제거하고 심리적 질을 향상시킬 수있는 친구 스타일의 영적 대화를 채택하십시오.

선생님이 심리적 진단 평가를하고, 학생들의 심리적 증상을 분석하고, 학생의 정확한 징후를 파악하고, 학생들의 심리적 인 문제를 조사하여 장애를 없애기위한 조치를 제안하십시오. 즉, 학생들이 학교에서 나타나지 못하도록하십시오. 정신 건강 개발을 촉진하십시오.

행동 교정 작업, 특히 도덕적 이탈, 학습 장애, 정서적 좌절감 및 사회적 발달 불편을 가진 학생들을 돕고, 심리적 혼란을 이해하고, 학생들과 적시에 대화하고, 심리적 그림자에서 벗어나고, 자기 이미지를 재구성하고, 정상적인 개발을하십시오.

이번 학기의 상담실은 각기 다른 학년의 학생들의 특성에서 시작하여 매 학기마다 2 ~ 3 회의 정신 건강 교육 및 심리 상담이 실시되며, 일련의 목표 심리 강좌가 단계적으로 실시됩니다. 우리는 실제로 몇 가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Sound of Heart"편지함을 열어 신속하게 회신하고, 개별 상담 및 학생 사례 수집에 능숙하고, 학생 및 상담 사례를 기록하고, 정식으로 학생 심리 파일을 작성하십시오.

전반적인 목표 : 3 년간의 노력을 통해 강의실 강의 수준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목표

2019 교육 단계 :

1. 과학 주제 지식의 연구를 강화하십시오.

2, 교과서의 내용에 따라 수업을 준비하기 위해 기존 교과 과정 자료를 사용하십시오.

2019 년의 교류 단계 :

1. 교실 수업의 일정 수준을 유지하십시오.

2, 현대 수업 방법과 과학 수업 방법을 좋은 수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1-2019 개선 단계 :

특정 교실 교수법 및 방법을 습득하고 교실 수업을 능숙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둘째, 학습 내용

1. 교사의 스튜디오가 주최하는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2. 교육, 가르침과 관련된 잡지, 신문 및 서적을 읽습니다.

3. 교육용 및 교육용 서류를 신중하게 작성하십시오.

셋째, 학습의 형태

수업 듣기, 수업 듣기, 수업 열기, 방과 후 반성 및 연례 요약 쓰기.

넷째, 학습 수단

1. 메일 등을 보내는 방법을 사용하여 실제 가이드는 실제 교육과 가르침에 질문을합니다.

2, 종종 다른 학생들과 경험과 경험을 교환하십시오.

다섯째, 학습의 원칙

1. 단계별, 인내.

2. 전반적인 계획과 과학적 배치. 학습과 일이 유기적으로 통일되도록 학습과 일과의 관계를 진지하게 다루고 올바른 학습과 올바른 노력을하도록 노력하십시오.

3, 통합, 사용하는 학습. 지속적으로 비즈니스 지식을 습득하고 지속적인 실습을 통해 업무 경험을 풍부하게하며 이론 지식과 실무를 결합하여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다음 내용은 2011 National Science and Technology Masters Studio학생 학습 계획 과 관련이 있으며 참고할 수 있습니다 : 대학원 사무 실업 계획, 유나이티드 프론트 업무실, 개별 작업 계획, 카운티 와인 관리 사무 실무 계획
사무소 업무 요약 및 작업 계획
2019 년 기업 사무 계획 문학 사회 사업 계획
2019 학교 사무실 업무 계획 카운티 빈곤 퇴치 사무 실무 계획

자세히보기 >> 사무국 작업 계획 국가 과학 기술 마스터스 스튜던트 학생 학습 계획 >> 더보기 연합 프론트 업무과 사무실 개인 작업 계획 카운티 와인 관리 사무소 작업 계획
사무소 업무 요약 및 작업 계획
2019 년 기업 사무 계획 문학 사회 사업 계획
2019 학교 사무실 업무 계획 카운티 빈곤 퇴치 사무 실무 계획 자원 봉사 협회 사무 실무 계획

자세히보기 >> 사무 실무 계획

새 학기 초에 새로운 조직에 가입하고, 과거 경험을 요약하고, 2011-2011 학년도 상반기 동안 계획과 계획을 세우면서 매우 기쁩니다. 사무실 은 매우 중요한 부서로, 학생회의 목적인 것이며, 그 자체의 특성과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학생들에게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교량과 교량을 이어주는 좋은 일을해야합니다. 이번 학기에, 저는 수행 할 연구를위한 틀을 개발했습니다. 구체적인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이번 학기에 학교가 조직 할 50 년 기념 행사와 관련 활동을 계획하고 학생회의 다양한 부서와 협조하여 홍보와 계획을 잘 수행하고 기록 보관소 및 관련 준비 작업을 담당하십시오.

둘째, 내부 일상 업무와 내부 공사에서 좋은 일을하고 사무실 에서 일을 잘하십시오.

일부 내부 공사는 현재 학기에 계획되거나 시작되었으며 일상적인 업무를 계속하면서 계획을 보완하고 개선해야합니다.

1. 정보 관리. 학생 조합원의 정보는 교직원이 바뀔 때마다 결정되어야하며, 교육부는 학기 중에 국무부와 각 부처 간의 연락을 원활하게하기 위해 회원 정보 통계에 훌륭한 일을 할 것입니다.

2. 파일 관리. Office 파일, 현재 학기에, 우리 부서는 파일 저장 및 조직을 검사하기 쉽습니다.

3, 의무, 설정 및 기타 측면에서 일상 업무, 개인 책임 시스템의 구현, 사람, 모든 책임, 상호 ​​조정 및 협력 작업을 구체화합니다.

사물 때문에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특정 작업이 수행되는 것과 동시에 사람들이 상황을 조정하기 때문에 모든 작업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모든 사람이 자신의 개발을위한 올바른 위치를 찾도록하고 작업 할당시 작업의 각 단계에서의 인력 분배 문제를 충분히 고려할 수 있습니다. 모든 구성원의 참여를 달성하기 위해 구성원 분산으로 인한 불균등 한 심리적 불균형을 피하고 궁극적으로 우리 팀의 힘을 십분 발휘하십시오.

5. 교육부 회원국들의 협력을 강화한다. 우리는 식사, 식사, 놀기, 야생 게임 및 기타 활동과 같은 사무실 활동을 내부 구성원의 감정을 향상시키기 위해 한편으로는 모든 사람의 열정을 향상시킬 수있는 한편으로하는 것이 좋습니다.

6. 부서는 정기 모임을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처음에는 매주 모임을 개최합니다. 정기 회의는 주로 가까운 장래에 작업을 요약하는 것입니다. 불충분 한 발견 및 긍정적 인 결과. 그리고 실제 상황에 따라, 작업의 다음 단계와 구체적인 이행 계획의 초점.

셋째, 학생 간부 관리 평가를 강화하십시오. 학생들을 돕기 위해 우리는학과의 다양한 과제 개발에 적극적으로 협조합니다. "품질, 외장 이미지 향상"을 바탕으로 우리는 회원들의 업무 효율성과 열정을 효과적으로 개선 할 것입니다.

넷째, 학생 조합의 수직과 수평의 관계에 대해 잘 수행하십시오. 교수진과 학생회의 의사 소통 및 의사 소통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면서 학생회의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학생회와 다른 학생 단체와의 관계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복주 대학 사무소 의 업무에 대해서는 잘 모르기 때문에 장래의 업무가 경험을 축적하고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사 및 기타 동료들과 협력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대학원 사무 계획 관련 기사 :
카운티 와인 관리 사무소 업무 계획 사무소 안내 사무 업무 요약 및 업무 계획 '> 사무소 정보 사무 업무 요약 및 업무 계획 사무 업무 계획> 2019 기업 사무용 업무 계획 및 문학 사회 업무 계획 사무국 업무 계획' > 2019 학교 사무실 업무 계획 사무소 근로 계획> 카운티 빈곤 퇴치 사무 실무 계획 사무 실무 계획> 자원 봉사 협회 사무 실무 계획 사무실 개인 계획> 자원 봉사 협회 사무소 개인 계획보기> > 사무 실무 계획

지도자와 동무들 :

제 4 기 3 차 본회의에서 조 (Zhao) 장관의 연설을 읽은 후 처음으로 실용적인 느낌이 들었습니다. 제 자신의 연구 결과를 종합하여 본회의 보고서의 일부 제목을 인용하여 내년을 안내해주었습니다. 그 일은 "마음을 자유롭게하고 어려움에 직면 해"하는 것입니다. 나는 시립 지방에서 시정부위원회의 연합 전선 노동부에 왔는데 두 곳은 업무 내용과 작업 상태면에서 큰 차이가 있습니다. 유나이티드 프론트 부서 (United Front Department)는 많은 이론 지식을 필요로하는 부서이므로 11 년 동안의 노력으로 "어려움을 따라 잡아야"합니다. 첫째, 나는 책에서 배우고, 사무실 에서 일하고, 연구실과 파티 부서의 편의를 돕고, 통합 전선의 지식과 통합 전선의 정책을 종합적으로 파악하고, 둘째, 선배로부터 배워야한다. 연합 전선 부서의 지도자들과 동료들은 나의 전임자 다. 사업에서나 전문가로부터의 지식이든간에 나는 보통 "더 많이보고 더 듣고 더 많이 배우고 더 많이 묻는다", 연장자는 "더 많이하고 더 많이 가르치고 더 많은 것을 가르쳐주세요."

비즈니스 측면에서 우리는 만족스럽게 사무실 업무를 완료하고 부서가 업무를 할당하고, 업무 과정에서 자신의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 시키며, 보조자 역할을 수행 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합니다. 둘째, 우리는 정보 작업에서 훌륭한 직업을 가져야합니다. 특히 카운티의 우수한 정보에서 풀뿌리 추세를 이해하고, 중앙 및 지방 아카이브의 작업 우선 순위를 이해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현재 이벤트에서 시간의 흐름을 파악하고, 당위원회의 일을하며, 더 많이 쓰고, 더 많은 부티크를 생산해야합니다. 정보. 세 번째는 연합 전선의 선전 활동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상사가 지명 한 다양한 선전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하는 것 외에도, 전선 선전에서 좋은 일을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컴퓨터 이점을 사용해야합니다. "마음을 자유롭게"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웹 사이트는 올해 웹 사이트 정보 공개가 04에서 07까지의 합계를 초과했습니다. 11 년 동안 내 목표는 다시 두 배로 증가하는 동시에 사회와 더 많은 연합 회원들이 연합 전선에 관심을 기울이고 웹 사이트에 참여할 수있게하려는 것입니다. 웹 사이트에 투표 구역을 열고, 게시판을 풍부하게하고, 웹 사이트를 꾸미고, 하반기에 웹 사이트 홍보를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Langfang 연합 전선을 알게하고, 사회와 유나이티드 정면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한다면 생각합니다. 마찬가지로, 우리는 사회의 관심과 유나이티드 프론트 (United Front)의 더 많은 회원들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저는 11 년이 다가 오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지도자들이 11 년 만에 나에게 부담을주고 더 빨리 성장 시키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Zhou Premier의 말을 인용하여 "나는 내 경력을 사랑한다. 이것은 나의 투쟁의 근원이다."라고 진심 어린 말로 표현했습니다.

보고서를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동일한 주제 기사, United Front Work Department Office Work 개인 계획
사무소 업무 요약 및 작업 계획
2019 년 기업 사무 계획 문학 사회 사업 계획
2019 학교 사무실 업무 계획 카운티 빈곤 퇴치 사무실 업무 계획 자원 봉사 협회 사무 사업 계획 자원 봉사 협회 사무소 개인 프로젝트 직업 교육 연구 작업 아이디어

【뒷 사무 사업 계획 칼럼리스트】
카운티 와인 관리 사무소 관련 업무 계획 관련 참조 : 사무 처리 계획 '> 2019 년 회사 사무실 작업 계획서 문안 작업 계획 사무 처리 계획> 2019 학교 사무실 작업 계획 사무 계획> 카운티 빈곤 퇴치 사무소 근로 계획 사무소 근로 계획> 자원 봉사 단체 사무 사업 계획 사무소 개인 계획> 자원 봉사 단체 사무소 개인 계획 직업 교육 연구 업무 아이디어 사무 업무 계획 '> 정보 업무 사무 계획 【뒷 사무 사업 계획 칼럼리스트】

2019 년에 올바른 사무실 지도력하에 정보 사무실 의 모든 동지들은 사무실 센터의 업무와 사무실 의 연간 업무 목표에 중점을두고 열심히 업무를 수행하고 이론 연구를 강화하며 팀 구축을 진지하게 강화했으며 연말을 마쳤습니다. 프로젝트 대상 작업.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정보 작업 혁신"을 주제로 지속적으로 정보 작업의 질과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1 년 내내 4 천여건의 정보가 지방 당위원회와 지방 자치위원회에 제출되었으며, 700여 가지의 다양한 정보 출판물이 발행되었으며, 지방 자치 단체와 지방 자치 단체는 120여 가지 이상의 정보 출판물을 지시했다. 제출 된 정보의 양, 사용량 및 지도력 지침의 양은 전년도에 비해 증가했으며 정보 작업의 서비스 및 지원 기능이보다 잘 반영되었습니다.

1. 하이라이트의 작업에 초점을 맞추고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주정부 정보 작업에보고하십시오. 시당위원회의 주요 지도자들은 정보 작업을 중요하게 생각하면서 "정보 비대칭"문제를 해결해야하며, 일찍 정보를보고 소규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야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지방에 대한보고 강화에 중점을두고있다. 지도력 지침의 요구 사항에 따라 안내소는 해당 성의 첫 번째 또는 주요 성의 하이라이트를 면밀히 관찰하고, 해당성에보고 된 정보의 양과 질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2,691 개의 정보를 지방 당위원회에 제출합니다. 155 종류의 정보. 그것은 5 개 주요 건설, Foxconn 과학 기술 도시, Huai'an 시민 공항, 주요 이벤트 위험 평가 시스템, 수출 가공 구역, 모델 작업, Ninghuai 협력, 고효율 농업 등의 하이라이트를 조직하고 제출했습니다. 도시의 경험을 더 잘 홍보하고 홍보하기 위해 채택되었습니다. "이데올로기 해방의 새로운 라운드로 새로운 출발점에서 개발", "Huai'an시 어려움을 충족하고 올해의 목표와 작업의 전체 완료를 확보 기회를 포착 높은 수준의 정보보고에 새로운 획기적인" 지방 특급 저널에서는 여러 가지 정보가 채택되었고, 지방의 "사회 및 여론 정보"에서는 "사회적으로 어려운 그룹의 관점과 저소득 주택 시스템에 대한 제안"이 채택되었습니다. 작년 말에 우리는 어려움에 직면하고 그 지역의 초안과 연락 업무의 초안을 강화하고 연례 스프린트를 종합적으로 수행했으며 지난 달에는 상주시와 양주시를 능가하여 전년도에 비해 두 차례에 걸쳐 달성했습니다. 주정부 주정부의 목표. 지방 자치위원회 총무실의 안내소는이 지방의 정보 업무 실현에 대한 축하 편지를 보냈습니다. 주에보고하는 주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목표 평가를 수행하십시오. 정보 사무실의 모든 직원은 목표 작업을 수행하고 월별 검토 및 내부 평가로 돌아갑니다. 두 번째는 큰 정보 구조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정기적으로 각 사무실의 사무실 과 도킹하고, 주제를 찾고, 정보를 찾으십시오. 2019 년에는 여러 부서에서 제출 한 정보에 따라 주 정부에서 10 개 이상의 기사를 사용했습니다. 각 종합 부서에는 주정부위원회에서 사용하는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세 번째는 초안 초안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정보를 이전에 수동적으로 접수 한 후시 정보 부서에 정보 초안을 제출하는 이니셔티브에서부터 다양한 유형의 원고를 총 23 회 발급했으며, CPPCC 및 시정부 편지 및 전화국과 같은 주요 조직을 통해 다수의 사회 단체, 일반 대중의 반성 및 사람들의 제안을 조직했습니다. 지방 정부에서 사용하는 정보는 50 % 이상입니다. 네 번째는 적극적으로 접촉하는 것입니다. 나는 일주일에 두 번 성도위원회 안내소 동창들과 연락을 취해 적극적으로 도시의 우수한 정보를 추천하고 작업지도를 요청했으며, 현재 주정부의 모든 동지들과 좋은 관계를 맺고있다.

2. 지방 자치위원회위원회의 업무 지침에 따라 도시에보고 된 정보 업무를 지속적으로 강화한다. 지방 자치위원회 위원장은 지자체위원회의 의사 결정에 초점을 맞추고 지자체위원회의 과학적이고 민주적 인 의사 결정을위한 참고서를 제공하기 위해 정보 작업이 주도권을 쥐고 있어야한다고 지적했다. 올해 지도부의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제 5 차 시당위원회 제 7 기 본회의, 시당위원회 연차 총회, 시당 총회, 5 개 주요 건설 센터에 대한 보고서를 면밀히 정리하고 총 20 개의 정보를 시당위원회의 지도자들에게 제출했습니다. 251 「에센스 익스프레스」의 이슈, 355 「정보 특별보고」의 이슈, 「정보 수집」50 호, 「중요 신문 정보」, 「리더십 지도력」2, 「정보 비즈니스 뉴스 레터」14 호 누적 된 기간은 700 회 이상입니다. 그 중 "중요 신문 정보"와 "지도력지도"는 2019 년에 새로 발행 된 정보 간행물이며 4 개의 기존 간행물은 3 차원 정보 간행물의 매트릭스를 만들었으며 정보 간행물의 건설 수준은 해당 지역의 선두에 있습니다. 2019 년에는 600 개 이상의 정보를 사무실 웹 사이트에 업로드하여 Office 웹 사이트의 주요 소스가되었습니다.

3. 업무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정보 네트워크 구축을 지속적으로 강화 해 나갈 것입니다. 시 당국위원회의 주요 지도자들은 정보 작업의 중요한 방법은 도시의 모든 단위와 카운티와 의사 소통하고 좋은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Zhong 사무 총장의 요청에 따라 Information Office는 여러 지역 및 부서와의 업무 관계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다양한 유형의 정보 활동을 적극적으로 조직했으며 한편으로는 모든 수준의 지도자가 정보 작업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중요성을 강조하도록 촉구하는 한편 여러 부서의 정보를 자극했습니다. 직원들의 열정. 2019 년에는시 당의회 정보 시스템 회의, 3 개 카운티 및 지구 정보 작업 심포지엄, 지자체 직접 부서 정보 작업 심포지엄이 중앙, 지방 및 지자체의 정보 작업에 관한 최신 지침의 정신을 전달하고 최근 제출 시점을 알리기 위해 연속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 그는 경제 무역위원회, 건설국, 재무 국, 국세청 행정 국, 교통국, 통계국, 가족 기획위원회 및 기타 부서에 정보 세미나에 참석하여 500 명이 넘는 참가자들과 함께했습니다. 우리는 카운티 및 지구의 정보 근로자와 각 부서의 정보 담당관들이 환영하는 시립 핵심 부서를위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구축했습니다.

4. 정보 작업의 수행에 따라 정보 작업 시스템을 끊임없이 혁신합니다. 시정위원회 사무국 장의 안내에 따라 안내소는 수업과 강의를 지속적으로 정리하고 시스템 구축을 강화하며 정보 작업이 체계적이고 고품질이며 효율적으로 이루어 지도록 보장합니다. 1. 정보 회의 시스템을 수립하십시오. 매주 월요일 아침마다 정기 모임이 열리고 지난주의 작업을 요약하고 이번 주 계획을 공식 작성하고 비즈니스 토론을 실시합니다. 책임자들은이 행사에 참여하여 가까운 장래에 정보 작업에 대한 명확한 요청을했습니다. 2. 정보 채택을위한 분기 별 통보 시스템을 수립하십시오. 매 분기마다, 시립 단위와 카운티 및 지구는 다양한 지역 및 부서의 주요 지도자들에게 정보를 사용하여 표면에서의 작업을 촉진합니다. 3. 카운티 및 지구와 연계 된 개인 작업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 카운티 및 지구의 정보 작업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정보 동지들은 8 개 카운티 및 지구와 연결되어 있으며, 해당 주에서의 업무를지도하고 주정부와의 관계를 조정해야합니다. 4. 혁신적인 정보 작업 평가 시스템. 카운티 평가는 주정부 사무소의 채택에만 기반을두고 있으며 카운티 및 지구의 동지들에게 해당 지역에 대한보고 강화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주목할만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2019 년에 대부분의 카운티와 지구에서이 주정부가 주도적 인 위치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