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사업 계획

기업 사무실 2019 연간 사업 계획



XX에서는 회사와 당위원회의 합동 지도력과 모든 직원의 공동 노력에 힘 입어 회사의 전반적인 업무에 중점을두고 업무의 주도권과 창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했으며 모든 업무가 포괄적이었으며 서비스 품질은 전체 수준에있었습니다. 직원의 조력자와 포괄적 인 조정 역할은 책임 평가의 연례 지표를 종합적으로 완료했습니다.
첫째, 직원의 정치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학습 및 교육을 강화하고 팀 구조를 최적화하며 직원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주간 회의 시스템을 준수하고, 상사와 회사의 중요한 파일의 정신을 적시에 전달하고 지사의 "세 번의 세션과 한 번의 학습"을 통해 직원의 사상 정치 교육을 강화하고 모든 직원의 정치 이론을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당의 작업 스타일을 강화하고 정부 교육을 깨끗하게하며, 강력한 방어선을 구축하고 일년 내내 나쁜 도로 반성을 제거 할 것입니다. 백본 분자의 교육과 훈련을 강화하면서, 연속 동지들은 공식 당원이 될 자격을 얻었고 동지들은 중국 공산당의 집행 유예원으로 흡수되었다. 한 동지는 당의 건물의 대상으로 확인되었고, 동지들은 승진되었다. 한편으로는 직원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십시오. "두 사무실"간부 훈련, 한 사람, 한 글자 관리 및 파일 관리 수, 직원의 비즈니스 능력을 향상시키는 관리 인원 수 등 조직의 모든 수준에서 전문 교육 및 특수 연구 활동에 참여할 직원을 선택하는 조건을 만듭니다. 품질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동시에 팀 구조가 최적화되고 비서 수가 조정되고 혈액이 업데이트되고 비서 팀이 더 젊어졌습니다. 사실은 우리의 현재 팀이 전년보다 더 성숙하고 경험이 풍부하며 포괄적 인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경영진의 업무에서 독보적 일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둘째, 센터 주변에서 일하고, 운영 절차를 표준화하며, 직원 조력자의 역할은 훌륭합니다. 하나는 국정 운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입니다. 회사 센터의 업무에 중점을 두어 사무실의 "종합 부서 및 직원 부서"의 포괄적 인 조정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관련 부서와 조정 및 의사 소통을하고 적극적으로 제안을하고 과학적으로 조치를 수립하며이를 감독하고 시행하는 데 훌륭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예를 들어, 하반기의 심각한 수입과 지출 상황을 고려하여 관련 부서를 적극적으로 조정하고 매출 증대와 지출 경감을위한 포괄적 인 조치를 취하고 검사 실시를 감독하고 좋은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정보 연구를 강화하고 교통 비즈니스 정보를 수집 및 수집하며 안전 구현 메커니즘을 구축하고 회사의 연례 연구를 요약 및 계획하여 리더십 의사 결정의 기반을 제공하는 심층 연구를 수행하십시오. 임무 정보, 정보 특별 보고서 및 브리핑의 편집 및 편집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며 연중 다양한 기간의 정보가 제공되며 회사는 회사 정보를 전달합니다.
두 번째는 작업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그룹 회사의 최신 공식 문서 처리 방법과 회사의 실제 상황에 따라 기업 문서 처리 구현 방법을 공식화하여 문서 작성 절차를 표준화하고 공식 문서의 처리를 표준화함으로써 회사의 공식 문서가 항상 혼합 된 상황을 마무리했습니다. "기업 문서 처리 구현 방법"을 구현하고 공식 문서의 품질을 엄격하게 통제하며 표준화되지 않은 공식 문서를 처리하거나 수락하지 않고 상무부가 다시 실행하는 비표준 공개 파일로 반환합니다. 서류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비서 요원의 엄격한 초안을 준수하고, 주요 오류없이 일년 내내 부서의 텍스트의 나머지 부분을 검토하십시오. "길을 나르는 텍스트"를 준수하고 일년 내내 전반적인 작업과 관련된 모든 종류의 표준 텍스트와 전기 항목을 초안하고 회사의 다양한 보고서를 신중하게 작성하고 연설의 나머지 부분을 이끌어 내며 "수필 및 보조 정부"직원을 더 잘 수행하십시오 어시스턴트 역할.
세 번째는 회의의 효율성을 높이는 것입니다. 우리는 양심적으로 회의를 준비해야하며 회의의 수준을 효과적으로 개선해야합니다. 연중 회의에서 실수를 저 지르지 않았습니다. 제너럴 매니저의 사무 총회에 대한 수집을보다 표준화하고 문제 검토 시스템을 양심적으로 시행하기 위해 특별 통지가 내려졌으며, 사무 회의의 일부가 아니며 회의에 참석하지 않기로 결정되어 회의의 효율성을 효과적으로 개선했다. 회의 후 정보와 회의록을 정리하고 회의 정신을 전달하는 데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우리는 회의가 효과적인지 확인하기 위해 회의의 결정을 감독하고 실행하는 일에서 훌륭한 일을해야합니다. 선도적 인 간부 회의 및 편지와 방문이 사무실에서 주최 한 회의가 예상 된 결과를 얻었습니다.
네 번째는 업무 효율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절차를 더 표준화하십시오. 예를 들어, 모든 부서 및 부서의 경우, "백서"요청 및 보고서가 회사의 리더십 작업과 관련하여 지도자들에게 직접 전달되며, "기업 문서 처리 구현 조치"를 구현할 기회가 주어지고 풀뿌리 부서가 "빨간 머리"파일을 요청하고보고해야한다는 명확한 규정이 있습니다. 본문에서 정부 부서는 양식에 서명하고, 공식 문서 처리 절차를 엄격히 준수하며, 공식 문서의 권한 및 표준화를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공식 문서, 회의를 합리화하고, 업무에 집중하고,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빨강 머리를 요청하고보고해야합니다. 셋째, 서비스 인식 강화, 사무 방식 개선, 종합 서비스 수준 제고 3. 서비스 인식 제고, 사무 방식 개선, 지속적 서비스 수준 제고 첫째, 제도적 차량 시스템의 개혁을 성공적으로 수행한다. "큰 일들"의 이념적 이데올로기는 개혁 차량 시스템을 사무실의 xx 년 동안의 주요 행사로 삼았으며, 좋은 일을하고 끝냈습니다.이 기간 동안 사무실은 모든면에서 압박을 받아 리더십 차량 방법을 조정했습니다. 더 이상 고정 된 특수 자동차, 풀 타임 운전자, 통일 된 스케줄링, 효과적인 절약 자동차 사용 비용과 서비스 품질이 떨어지지 않아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동시에 자동차 서비스를 개선하고 운전자의 비즈니스 기술을 향상시키면서 회사는 회사의 첫 번째 자동차 운전 기술 경쟁을 조직하고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팀은 안전한 여행과 10,000 킬로미터의 안전한 여행을 제공합니다.
두 번째는 서한과 방문을 받으면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서신 및 방문 사무소 설치가 확정되고 책임자의 시행으로 직원들이 방문하고 수령 할 수있게됩니다. 탄원 사무소는 서비스의 목적을 기억하고 국민의 이익을 주장하며 각 서신을 다루고 진지하게 방문하고 정책과 인본주의 보살핌을 구현하며 각 서신과 방문을 적절히 처리합니다. 연중 근로자와 직원이 합격하여 베이징 방문 및 방문수가 청원 자의 수를 적절하게 처리하고 전반적인 상황의 안정을 보장하기 위해 다양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세 번째는 사무실 네트워크 구축 속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전산 부서를 능동적으로 조정하고 사무 네트워크 구축을 가속화하고, 기관 및 사업 단위를 망라하는 2 단계 사무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지역 네트워크에 전자 메일 시스템, 회사 및 사무실 웹 사이트를 개설하고 사무 시스템을 점진적으로 개선했습니다. 서류없는 사무실은 그 조건에 대비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사무실 네트워크의 효과적인 사용을 보장하기 위해 당사는 사무실 웹 사이트에 대한 특별 관리를 구현하고 정보의 적시성과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웹 사이트 정보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합니다. 현재 사무 네트워크는 점차적으로 사무실 업로드, 알림 발표 및 정보 공개를위한 주요 채널이되었습니다.
네 번째는 사무실 정보 시스템의 적용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홍보하기위한 사무 정보 시스템의 통합 배포에 따라 Office 정보 시스템 예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시험 기간 동안 사용자 요구 분석, 관련 시스템 및 방법을 기본적으로 완료하고 준비 작업을 기본적으로 완료했습니다. . 올해는 완전히 홍보되고 적용될 것입니다.
넷째, 전반적인 계획과 모든 당사자의 고려, 포괄적이고 견고한 발전, 모든 작업은 새로운 진전이 있습니다. 직무실의 기본 관리를 강화하고, 근무 실 의무 평가를 강화, 근무 실에서 작업의 전반적인 수준이 지속적으로 개선되며, 상황의 업로드, 상황의 업로드, 다양한 비상 사태의 임시 처리 등 및 근무 조정 작업이 자리에 있습니다. 총 주간 정보는 일년 내내 게시됩니다.
두 대의 기계가 작동해야합니다. "작은 것은 없다"라는 개념을 확고히하고 기밀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십시오. 일 년 내내 수령 한 서류를 수령하고 인쇄 시간을 사용하여 모든 종류의 티켓을 작성하므로 손실, 누출, 백 로그 없음, 오류 없음.
세 파일이 작동합니다. 전년도의 성과를 토대로 지난 달 국가 표준의 2 차 인증을 통과했으며, 아카이브는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일 년 내내 보관 된 문서의 보관 파일이 컴파일되고 파일 수는 매일 차용 및 파일 검토에 사용되었습니다.
네 가족 계획 작업. 우리는 가족 계획 사업을위한 경제 책임 계약 제도를 시행하고 모든 부대와 부서를 조직하여 매년 "사업 탄생 및 출생에 대한 경제 계약 책임"에 서명 할 것입니다. 가족 계획 홍보를 늘리고 일년 내내 모든 종류의 홍보 자료 및 지식 판독 사본을 배포하고 회사 기관에 배너와 배너를 걸어 놓고 판촉 용 월 차트를 게시하십시오. 연간 출산율은 100 %이며 Yuhua District의 고급 단위이며 그룹의 우수한 단위로 평가되었습니다.
V. 2019 년을위한 작업 계획 (1) 인도 이데올로기
2019 년에 사무소는 *** 직장 회의와 회사 회의 *의 정신으로 인도되고 당원의 고급 교육을 실시하고 "1234"직장 아이디어를 고수하고 정부 업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업무를 관리하고 사무실을 일류 기관으로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훌륭한 서비스.
(2) 실용적인 아이디어는 주요 사건이됩니다 : 사무실 정보 시스템의 적용을 종합적으로 촉진하고 정치, 의사 소통 및 조정 및 포괄적 인 서비스를 지원하는 사무실 직원을위한 효과적인 채널 및 강력한 도구로이를 사용하십시오.
두 가지 기능을 강화 : 정보 조사 및 감독 및 감독 기능을 강화하고 좋은 직원 조수의 역할을 계속합니다.
"세 가지 유형"부서가 세워졌습니다. 사무실은 학습, 헌신 및 혁신 부서로 세워졌습니다.
네 가지 표준을 달성하려면 : "운영 질서, 조정, 효과적인 감독 및 서비스"의 기준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III) 주요 과제 1. 정치 및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십시오. 학습 시스템을 더욱 개정하고 상세한 학습 계획 마련, 내용 준비 학습 담당자 지정, 학습 품질 향상 및 학습 내용 강화, 정규 학습, 그룹 학습 및 자기 학습의 좋은 분위기 조성. 당사 당위원회의 통합 된 협약에 따라 당사는 당원의 선진 자연 교육 활동을 심층적으로 개발하는 데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2. 사무실 정보 시스템의 응용 프로그램을 완전히 홍보하십시오. 적극적으로 사무 정보 시스템의 준비를 추진하고, 사무 정보 시스템의 기능, 절차 및 칼럼 설정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전자 공식 문서 처리 구현 방법"및 "웹 사이트 정보 관리 방법"과 같은 해당 규칙 및 규정을 공식 작성합니다. 문서 처리 사용자 교육을 강화하고 홍보 및 대중화 속도를 높입니다.
3. 감독 및 감독 기능을 강화하십시오. 감독 및 감독 업무를 강화하고, 감독 및 감독 시스템을 개선하고, 평가 및 통지 방법을 개선하고, 직원 담당 담당을 명확히하고, 시스템, 방법 및 인력으로부터 시스템 기능을 보장하는 것에 관한 통지를 발행합니다. 회의 결정, 리더십 현장 사무소 결정, 리더십 감독 및 감독 감독의 일에 집중하고, 결과를 확인하고, 과일을보고해야하며,보고해야하며, 신고는 벌금이 부과되어야합니다.
4. 정보 연구 업무를 강화하십시오. 정보 수집,보고 및 연락과 같은 일련의 방법을 수립하고, 은밀한 게시물에 대한 정보 조사 시스템을 구축 및 개선하고, 평가 상을 실시하고, 책임 평가를 수행하고, 정기적 인 통지 및 포괄적 인 평가를 구현합니다.
5. 절차의 표준화를 계속하십시오. "기업 리셉션 관리 대책", "행정 차량 사용 관리 대책"및 관련 회의 시스템을 수정하고, 절차를 표준화하고, 업무 효율성을 개선하십시오. 일상적인 기본 관리를 강화하고 초안, 텍스트 및 감사, 회의 조직, 서신 및 방문 리셉션, 임무 수행 기회, 기록 보관소 기록, 가족 계획, 타이핑 및 인쇄 초안 작성에 능숙하게 최선을 다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