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사업 계획

당위원회 사무실 2019 작업 계획


당위원회 연도의 당 사위원회 사무국의 실무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다 : 당의 xx 번째 회기 총회의 정신에 따라, 당의 당위원회의 전반적인 작업, 건설 강화, 활동 심화, 2 단계 개선을위한 사업자의 사용, 5 인의 훌륭한 직업 수행 일. 구체적으로 우리는 보조 정부의 역량 강화를 강화하고 "학습, 연구 및 혁신"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정치적 근로 뉴스 레터"의 항공사를 최대한 활용하고 서신 및 방문, 기밀 및 정보에 중점을 둔 단어 서비스 및 자체 관리의 "3 가지 수준"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 감독 및 파일 관리 작업.
I. 보조 정부의 역량 강화 당위원회는 당위원회의 총무과 및 지도력 결정을 담당하는 보좌이다. 당위원회는 서비스 의사 결정 능력, 포괄적 인 조정 능력, 감독 및 감독 능력, 청렴성 및 자기 통제 능력을 향상시키는 4 가지 기능에서 시작하여 보조 정부 역량의 구축을 종합적으로 강화하는 기능적 역할을 완전히 수행합니다. 첫 번째는 서비스 의사 결정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높은 지위에 서서 우리는 당과 국가의 주요 정책을 철저히 이해하고, 유전 및 석유 생산 공장의 개혁과 발전의 현실을 깊이 이해하고, 풀뿌리 단위와 노동자의 주류 수요를 깊이 이해하고, 공장 당위원회에 적극적으로 기여합니다. 두 번째는 전반적인 조정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올바른 수준에 서서 책임을 명확히하고, 부서 업무를 조정하고, 풀뿌리 문제를 해결하고, 책임감 있고 책임 있고 원칙이 있으며 유연한 관계를 유지하고, 당위원회의 일상 업무를 효율적으로 운영 할 수 있도록 책임자와 서비스 간의 관계를 다루고, 다양한 의사 결정 체계의 구현. 세 번째는 감독 및 감독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구현을보다 눈에 띄는 위치에두고 풀뿌리가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도록 감독하고 풀뿌리 목소리를 반영하며 상위 수준 정책에 대한 피드백에 집중하며 모든 수준에서 고급 경험과 일반적인 관행을 발견하고 지속적으로 새로운 아이디어와 새로운 감독 업무를 확장하십시오. 길의 길. 네 번째는 정직성과 자제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괴로움을 견딜 수 있고, 외로움을 견뎌야하고, 유혹에 빠져 있고, 엄격하게 자기 훈련하고, 부지런히 자기 재배하며, 자신의 말과 행동으로 당위원회의 이미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둘째, "학습, 연구, 혁신"활동을 심화하십시오. 올해는 계속해서 "학습, 연구, 혁신"활동을 심화시킬 것입니다. 첫 번째는 활동의 표준화 및 표준화를 촉진하는 것입니다. 학습 측면에서 우리는 xx, xx 및 5th 본회의 및 xxxx의 중요한 아이디어를 연구하고 업무 프로세스, 작업 시스템, 법률 및 규정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고 점진적으로 학습 방법을 향상시키고 개선해야합니다. 학습 효과. 연구의 관점에서 우리는 주로 원유 생산, 풀뿌리 당의 건설, 이데올로기 및 정치적 작업 혁신, 안정적인 장기적 메커니즘과 같은 주제에 관한 연구를 수행하고 3-4 가지 우수한 연구 결과를 발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혁신 측면에서 우리는 다섯 가지 측면, 즉 세부 사항, 스타일, 서비스, 정보 및 기본 재료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상속 혁신을 강조하고 요약을 향상 시키며 새로운 활력과 활력을 사무실 업무에 투입합니다. 두 번째는 시스템을 개선하고 개선하고 심화 된 활동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학습 시스템, 정보 연구 시스템, 감독 시스템 및 책임 평가 시스템을 향상시켜 각 작업이 콘텐츠뿐만 아니라 요구 사항도 포함하도록하고 표준, 시간 제한 및 책임자가 활동을 보장합니다. 그 효과.
셋째, 풀뿌리 경험과 실천을 반영하기 위해 "정치 노동 뉴스 레터"브랜드 ~ 올해, "정부와 산업 뉴스 레터"를 잘 활용하여 엄격한 콘텐츠 품질을 제어하고, 지침을 강화하고, 심각하게 요약 전형적인 경험과 실천을 장려하고 그 격차를 의식적으로 드러내고 석유 생산 공장의 개혁과 발전에있어 현저한 문제, 어려움과 뜨거운 이슈에 대한 심층적 인 분석과 토론을 적극적으로 제기하여 건설적인 견해와 제안을 교환하고 "정치적 작업 요약"을 상호 의사 소통으로 교환하려고 노력한다. 문제 탐구를위한 경험과 플랫폼.
넷째, "두 단계"
첫 번째는 텍스트 서비스의 수준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주도적 인 연설, 조사 보고서 및 기타 원고는 이데올로기 적, 관련 및 지침 기능으로 작성되며, 상황을 잘 알고 상황을 이해하고 상급위원회의 업무 우선 순위를 파악하고 공장 지도자의 아이디어를 따라 잡습니다. 적극적으로 개입하고 중요한 징후와 경향의 역학을 마스터하고 생각없이 리더십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 지도자들은 지식을 듣지 못했고, 리더십은 어떤 방식으로도 보여주지 않았으며, 핵심 시간은 아이디어에 참여하는 좋은 길을 찾는 것입니다 열쇠를 찾으러 왔어. 아카이브, 텔레 그램, 회의록 및 기타 문서 초안 작성은 표준화되고 엄격하며 엄격한 작업 절차를 거쳐야하며 모든 파일, 텔렉스, 엄격한 파일 승인, 절차 서명, 문서 형식 준수, 문서 품질 및 효율성 향상, 작문과 짧은 에세이.
두 번째는 자기 관리의 수준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한편으로는 "사무실 업무에서 작은 일을하지 말자"라는 생각을 더욱 강하게하고 "빠르고, 정확하며, 엄격하고, 실용적이고 부지런한"일에 열광하고 일하게 될 것입니다. "빠른"은 작업이 빠르며 행동이 빠르며 행동이 활발하고 활발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훌륭한"의식은 텍스트를 구성하고 회의를 조직하며 신중하게 계획하고 신중하게 조직하고 조심스럽게 구현하며 수준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마이크로에서, 세심한, 실수 없음, "엄격한"엄격한 통제, 엄격한 규율, 심각하고 진지한 작업 스타일, "실제"는 실용적이며 현실적인 방식으로 일하고 실제로 사람이됩니다. "근면"은 일과 노력입니다. 이봐,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사랑과 헌신. 다른 한편으로 효율성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사후 책임 시스템을 강화하며 사무국 장과 비서의 임무를 개선하고 각자 직무를 수행하며 각자 자신의 책임을진다. 중요한 업무 및 대규모 회의 활동의 경우 특수 인력의 수행은 각 주요 업무 책임이 충족되고 누수가 거의 없거나 적은 조치가 취해 지도록 보장 할 책임이 있습니다.
V. 다섯 가지 핵심 과제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첫째, 편지와 방문의 안정을 보장하는 데 앞장 선다. 현재와 ​​미래에는 여전히 석유 생산 공장의 안정성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가지 불리한 요소가 있으며 안정적인 작업에는 많은 새로운 과제가 있습니다. 안정을 유지하기위한 조정 조정 부서로서 당위원회 사무실은 여전히 ​​힘들다. ~ 년, 다음 네 가지 작업에 중점을 둡니다 : 1, 시스템의 구현을 강조 표시합니다. "석유 생산 공장 안정화 책임 시스템"과 "석유 생산 공장에서의 편지 및 방문 관리에 관한 규정"에 따라 책임 계약 시스템, 조사 시스템 및 감독 감독 시스템의 구현은 진정으로 시스템을 관리하고 시스템을 사용하여 대량을 제거하는 메커니즘을 형성 할 것입니다. 탄원 사건. 2. 두 네트워크의 구성을 강화하십시오. 첫째, 정보 인력 네트워크의 구축을 강화하고 인력의 변화에 ​​따라 풀뿌리 정보 인력을 조정하고 강화하며 소규모 팀의 정보 담당관을 확보합니다. 두 번째는 전자 네트워크 관리를 표준화하고, 컴퓨터 네트워크 정보 범위, 신속한 보급 및 자원 공유의 특성을 활용하고 문명화 된 편지를 통해 직원과 직원을 안내하고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문하여 청원 작업의 정보화, 자동화 및 양식화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3. 핵심 그룹을 파악하고 공무원, 퇴직자 및 은퇴 한 가족 그룹의 이데올로기 역학 관계를 유지하고 가능한 집단 소송을 적절하게 처리하기 위해 관련 인력의 작업에 유익한 작업을하십시오. 4. 편지와 방문의 제도화를 주장하고, 사람들의 편지와 방문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정기적으로 편지 작업과 방문을보고하고, 관련 부서와 부서에 서신과 방문을 즉시보고하고, "세 번의 노를 젓기"목표를 적극적으로 조정하고 해결하십시오.
두 번째는 기밀성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영업 비밀 관리 및 컴퓨터 정보 시스템의 기밀 유지 관리를 강화하고, 기밀 업무에 대한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이행하며, 온라인 정보가 신속하게 서명되거나 수정되거나 누출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기밀 파일의 관리를 강화하고 등록 시스템, 순환 시스템, 재활용 시스템 및 파괴 시스템을 엄격히 구현하여 일년 내내 누수 현상을 방지하고 기밀 부서의 감독 및 검사를 강화하고 시스템 개선 및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는 데 집중합니다. 시스템 보안 공동 작업 팀의 발전을 선도하고 적극적으로 보험 구현을 조정하십시오.

비밀 작업 세미나.
세 번째는 정보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1. 석유 생산 공장의 업무를 반영하는 "부티크"정보를 더 많이보고하고 채택 비율을 높입니다. 2. 정보 네트워크 구축을 강화하고, 3 단계의 정보보고 체계를 만들고, 풀뿌리 정보 요원을 풍부하게하고, 당 사무소의 정보 페이지의 동적 관리를 실현하십시오.
네 번째는 훌륭한 감독 업무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4 가지 핵심 사항을 잘 수행한다 : 1. 당위원회와 노동자 총회 정신의 감독과 검사 강화 2. 당위원회의 주요 결정과 중요한 일의 수행에 대한 감독을 파악한다. 핫스팟의 초점을 관리하는 훌륭한 일을 함, 4, 당위원회의 지도력을 특별 감독하는 일을 잘함.
다섯 번째 공식 문서 관리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시범 운영을 기반으로 온라인 공식 문서 시스템을 통해 문서 관리 프로그램을 표준화하고 문서 유통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위의 작업을 통해 우리는 당위원회 오피스 시스템의 고급 유닛의 명예 타이틀을 계속 존중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