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사업 계획

신용 조합 사무소 2019 작업 계획


첫째, 작업 대상
1. 훌륭한 직원 조수로서 사무실을 조직하고 정상적인 사무실 명령을 수립하며 대행사의 정상 운영을 촉진하십시오.
2. 전 연합 사회의 단계별 및 연간 작업 요약, 경험 자료, 작업 의견 및 공동 리더십 연설의 초안 작업을 완료하고 공식 문서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텍스트를 엄격하게 통제합니다.
3. "×× 뉴스 레터"는 그 기간 내내 1 년 내내 발급되었으며 내부 "뉴스 레터"로 전달되는 정보는 기사보다 적지 만 "×× 日报"과 시립 위의 공표 된 간행물에 게시되었습니다. 한 조각보다 작고, 고등 당국과시 당국, 당 및 정부 부처 및 기타 귀중한 자료에 제출 된 전형적인 연구 자료는 하나 이상입니다.
4. 사무실 조사 및 처리에 대한 훌륭한 업무 수행 상위 조직 및 상사가 지정한 모든 감독자 및 감독자가 문제를 감독하고 처리하므로 모든 내용이 반향되고 결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5. 파일을 수집, 분류 및 보관하는 일에 능숙하십시오.
6. 기밀성을 잃지 않도록하고 기밀성을 공개하지 않도록 기밀성을 잘하십시오.
7. 물류 지원 분야에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당국, 지도자 및 동지들을 효과적으로 지원하십시오.
둘째, 주요 사항을 강조하고, 업무 및 서비스 수준의 질을 향상 시키며, 정보 연구 분야에서 우수한 업무를 수행하고, 리더십 의사 결정을위한 직원 역할을 수행합니다.
포괄적 인 정보 및 조사 및 연구 활동은 200 년 동안 다음과 같은 측면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첫째, 합동 센터를 중심으로 정보 피드백 및 연구의 깊이를 확장하십시오. 진입 점을 선택하고 정보 수집 및 혼합을 강화하고 작업에서 발생하는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문제에 대한 세부 조사 및 조사를 실시하고 견해와 제안이있는 직접 자료를 작성하며 협회의 지도자 및 상사에게 즉각적인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편지 관리 부서는 과학적 의사 결정과지도 업무를 이끌어 낼 수있는 참고 자료를 제공합니다. 두 번째는 포괄적 인 정보와 연구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이며, 정보 연구는 그것이 진술 한 것과 진실을 반영한 것입니다. 귀중한 정보를 발굴하고 주요 쟁점에 대한 심층적이고 포괄적 인 분석을 수행하며 높은 기준, 광범위한 범위 및 깊이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세 번째는 정보 네트워크를 개선하고, 특수 인력의 책임을 분명히하며, 연구 질의 향상을 촉진하는 것이다. 정보 연구의 힘을 강화하고, 사무실은 높은 품질, 높은 작업 능력과 특정 글쓰기 수준을 가진 동료들로부터이 작업에 참여할 것입니다. 텍스트 자료 및 정보 목표를 소속 부서 및 신용 조합으로 분해하고이를 협회의 포괄적 인 평가 목표에 포함시킵니다. 네 번째는 협력적인 금융 연구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심층 연구는 직장에서의 핫스팟, wenmi.net의 어려움 및 우선 순위를 중심으로 수행됩니다. 주정부, 지방 자치 단체 및 카운티 인민 은행의 연구 개요 및 연구 개발 범위에 초점을 맞추어 협조적인 금융 연구 활동을 조직하고 수행합니다.
선전 활동에서 좋은 일을하고 농촌 신용 협동 조합의 사회적 이미지를 확립하십시오.
첫째, 시골 신용 협동 조합의 힘, 신용 및 서비스를 광범위하게 홍보하고 "신용 마을, 마을 및 가구"건설 활동을 제공하고 농민들이 생산을 개발하고 농민에게 소액 융자 및 홍보를 배포하도록 지원합니다. 이 사업은 농촌 신용 협동 조합의 가시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결합되며 두 번째는 다양한 업무의 뛰어난 성과와 업무에 나타나는 선행을 적시에 알리는 것이며 세 번째는 뉴스 조직과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농촌 신용 협동 조합의 홍보를 포착하는 것입니다. 기회, 홍보 증가, 농촌 신용 협동 조합의 XX 마을에 대한 영향력 확대, 농촌 신용 협동 조합을위한 훌륭한 외부 환경 조성
우리는 업무 시스템의 구현에있어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사무실의 표준화를 촉진해야합니다.
실용주의, 경제 및 효율성의 원칙을 준수하십시오. 각 직무별로 큰 그림에 집중하고, 작게 시작하고, 조심스럽게 구성하고, 신중하게 준비하십시오. 여러 부서 및 직책과의 긴밀한 협력을 강화하여 업무가 질서 정연하게 수행되도록합니다. 우리는 업무의 질과 업무 효율성을 더욱 향상시키고 다양한 측면에서 얻은 정보와 정보를 협회 및 상위 관리 조직의 지도자들에게 적시에 정확하게 반영하고 리더십 의사 결정을위한 신뢰할 수있는 기반을 제공하며 지도자들에게 더 많은 아이디어, 방법 및 사물을 제공 할 것입니다. 적극적으로 다양한 기능 부서 간의 관계를 조정하고, 상황에서 좋은 일을하고, 상황을 제시하고,시의 적절하게 풀뿌리 수준과 비즈니스 개발 및 직원의 의견에 핫스팟을 반영하십시오. 시스템에 따르면, 우리는 제도적 발판을 막기위한 평가를 실행하고 파악해야합니다. 가능한 한 빨리 사무실을 전자화, 양식화, 제도화 및 표준화 할 수있는 조건을 적극적으로 마련하십시오.
조사 및 조사 작업을 잘 수행하십시오.
상위 당국과 협회의 지도자의 지시 사항이나 요구 사항을 검사, 감독 및 시행하십시오. 조사를 촉구 할 필요가있는 사항에 대해서는 사무국은 설득 감독 통지서를 채택하고 서면으로 준비하며, 부적절한 부서 및 신용 협동 조합은 처벌을 받아 협회의 종합 평가 목표에 포함됩니다.
기밀성 및 문서 파일 관리를 파악하십시오.
기밀 유지의 좋은 일은 당사국과 주정부의 안전과 이익을 보호하고 농촌 신용 협동 조합의 운영 결과와 적법한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고 농촌 신용 협동 조합의 발전을 보장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사무소는 기밀 홍보 및 교육 강화 및 모든 직원의 기밀 의식 향상을위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문서 파일의 관리를 강화하고 신중하게 조직하고 재 등록하고 모든 종류의 아카이브를 적절히 보관하십시오. 올해 7 월 말까지 200x 연간 및 이전 문서의 수집, 분류 및 정리가 완료되며 주정부의 일류 아카이브가 존중됩니다.
셋째, 자신의 의무를 토대로 사무국의 정책 이론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무국 자체의 건설을 강화한다. 사무실은 언제나 정확한 정치적 방향을 고수하고 Deng Xiaoping Theory의 과학적 체계와 xx "xxxx"의 정신을 단단히 파악하고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면밀히 검토하고 고급 은행 및 국가 재정 정책, 정책 및 규정을 구현하는 의식을 강화합니다. 섹스. 동시에 정책 이론 학습, 정치 문맹 퇴치 노력, 정치 의식 및 통찰력 증진, 옳고 그른 것을 구별하는 능력을 향상 시키며, 올바른 정치 문제에 대한 정치적 금주와 의지를 유지하기위한 노력을 통해.
사무실에 대한 지식을 넓히십시오. 실종과 배우기의 원칙을 바탕으로 모든면에서 광범위하게 배우고 시장 경제 이론, 현대 과학 기술, 법학 지식, 연구 문학 및 역사 지식, 지식 작성,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 운영 지식 학습, 책, 지도자와 동지들은 배우고, 연습에서 배우며, 실제로 연마하고 성장합니다.
또한 조정 및 포괄적 인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첫째, 리더십의 의도에 따라 리더십의 구현이 엄격하게 시행되고, 두 번째는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조화로운 분위기 조성을위한 압력이 아니라 관계를 바로 잡는 것, 셋째는 커다란 패키지가 아닌 라이선스 권리를 분명히하는 것입니다. 다른 부서와의 관계 처리를 조정하고, 다른 부서의 업무 범위에 속하지 않는 것은 취하지 않으며, 다른 부서를 대신하여 권한을 행사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의무를 수행하고 당신의 권위를 초과하지 말고, 오프 사이트가되지 않고 실사하십시오.
중후 한 언어와 작문 기술을 개발하십시오. 원고를 쓰는 것은 높은 수준의 사고력, 높은 수준의 이론 및 다양한 반영을 위해 노력하며 사물의 본질을 깊이 상기시키고 작고 깊고 심오한 방식으로 볼 수 있으므로 단어가 유형화되고 논리적으로 세련되며 언어는 세련되고 내용은 참신합니다. 사람들이 없어, 나는 새로운 사람들과 새로운 사람들과 깊은 사람이있다. 스타일을 바꾸는 것에주의를 기울이고, 큰 단어, 진부한 표현,

빈 단어, 사본을 복사하지 마십시오.
이데올로기 적 스타일 구축을 강화하고 고귀한 도덕적 정서를 기르기 위해 노력한다. 글쓰기와 매일의 봉사 활동에서 우리는 헌신과 사랑의 정신을 확고히 확립하고 높은 책임 의식과 강한 전문성으로 모든 것을 다룹니다. 나는 사무실에서 일하고, 선과 악의 관계를 다루며, 직업을 만들고 체중을 줄이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훈계를 더욱 강화하십시오. 엄격히 기밀 유지의 개념을 강화하기 위해 조직의 규율을 따르십시오. 요청하지 않을 경우, 묻지 말고, 말하지 말고,하지 말고, 믿지 않거나, 말하지 말고, 흔적 정보를 보급하지 마십시오. 솔직히, 정직하고, 엄격하고, 세심하고 세심한 자세로 엄격히 요구하고, 긴급하거나 중대한 사안이있는 경우 신중하고, 성급하게 행동하지 않으며, 자신의 주장을하지 않으며, 사무실과 농촌 신용 협동 조합의 전반적인 이미지를 유지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