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기획 > 강사 기획안

2019 년 18 학년 교사의 작업 계획


이날 우리는 더위를 멀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2019 년에는 계속해서 학생들의 포괄적 인 교육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이 수업은 학교 교육 및 교습의 캐리어이며, 8 학년 때 8 학년의 반 교사 로 계속 일할 것이며, 8 학년의 12 학년은 정규 수업입니다. 학교 지도자들의 신뢰에 부응하기 위해 부모님의 기대가 더 낫습니다. 모든 학생들이 도덕, 지성 및 미적 측면에서 커다란 발전을 보이도록 수업 관리 업무를 수행합니다. 이번 호의 8 학년 교사 를위한 작업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새로운 경영 개념을 익히고 수업 관리 수준을 향상시킨다. 이번 학기에는 진보 된 수업 관리 개념을 진지하게 조사하고, 양심적으로 교육 정책을 시행하며, 양질의 교육을 장려하고, 학생들의 전반적인 발전에 관심을 기울이고, 개선해야한다. 학생들의 전반적인 품질은 학생들의 개성 발전을 촉진합니다. 양질의 교육을 실시하는 것은 당의 교육 정책을 완전하게 이행하고, 사람들의 근본적인 목적을 향상 시키며, 학생들의 혁신 정신 및 실용 능력을 배양하여 이상, 윤리, 문화, 훈육, 도덕 및 아름다움을 창출하는 데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모든면에서 발전한 사회주의 원인의 건설자와 후계자. 인간의 내적 개발 요구 사항에 초점을 맞추고 사람들을 교육 목표로 삼는 것은 "양질의 교육"이라는 슬로건하에 교육의 가치를 추구하는 사람들의 핵심입니다. 학생들의 자율성, 주도권 및 창의력을 배양하여 생존을 배우고, 배울 수 있도록 배우고, 협동하고, 배우고, 배우고, 학생들의 주관적인 주도권을 최대한 발휘하고, 학생들이 독창적으로 발전하고 모든 종류의 억압으로부터 자유롭게되고 활기차고 활기찬 생활을하도록 배려하는 데 집중해야합니다. 개발 과정에서 나는 학생 생활의 아름다움과 행복을 느낀다.
둘째, 사람들 중심의 학생 존중, 수업 관리에서 수업 관리의 주인이되고 학생의 개성을 존중하며 평등하게 학생을 대면함으로써 학생들은 자신의 의견과 의견을 표현할 기회를 갖게됩니다. 민주주의를 더 이상 하늘의 원형처럼 보이게하지 마십시오. 결코 색칠하지 않는 조롱박이되어 민주주의를 구현하십시오. 이번 호에서는 8 학년 8 학년 담임 선생님을 맡았는데, 우선 담임 선생님의 실천 계획 주요 내용으로 내에서 학급 간담회를 개최해야하며, 반원들도 반갑습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의 열정이 향상되고, 많은 문제들이 토론을 통해 자급 자족하며, 조화되고 활기 차고 즐거운 분위기로 채워지고 학생들은 즐거움, 우정, 신뢰 및 자부심의 정서적 경험을 갖게됩니다. 수업의 모든 계획과 결정은 수업과 논의되어야하며 개별 학생을 돕고지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교사의 존중, 사랑하는 학생들의 존중, 단합하고 사랑하고, 조율하며 조화로운 수업에서 대인 관계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학생들의 공연에 객관적 칭찬과 비판을 전하십시오.
셋째, 학생들의 성격 차이에주의를 기울이자. 러시아 교육자 Wushenski는 "교육자들이 모든면에서 사람들을 교육하기를 원한다면 모든면에서 사람들을 먼저 이해해야한다"고 말했다. 유능한 학생들을 이해시키기 위해서는 학생들을 이해하고, 학생들의 정신 상태를 마스터하고, 학생들의 심리적 상태를 분석함으로써 실제 상황에서 학생들을 교육하고, 학생들의 마음 속에 이데올로기 적 작업을 할 수있는 열쇠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학생들의 포괄적 인 이해와 연구는 선생님 이 좋은 일을하고 학생들의 질을 향상시키기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학생들의 심리를 연구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주로 사용되는 관찰 방법, 대화 방법, 실험 방법, 연구 관련 데이터 방법, 조사 방문 방법 등이 사용됩니다. 나는 다양한 방법으로 얻은 정보 자료에 대한 심층적 인 분석과 연구를하고, 그러한 표면적 현상을 제거하고, 본질을 파악하고,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는 결론을 이끌어 내기 위해 노력합니다.
넷째, 학습 효율을 높이고, 학생들에게 학습 방법을 제공하는 것은 수업 교사의 업무 계획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우선, "학습 상황"을 이해하고, 학생의 연령 특성, 지식 기반, 심리적 특성에 대한 구체적인 지침을 바탕으로합니다. 예를 들어, 메모리 규칙의 사용.
둘째, 좋은 학습 습관을 개발하도록 학생들을지도해야합니다. 1 적절한 상황을 만듭니다. 인생의 연구, 적절한 생활 상황, 강한 학습 분위기는 학생들에게 미묘한 영향을 줄 것입니다. 이런 상황은 수업 건축 과정에서 의도적으로 창조를 인도하는 반 교사 에 달려 있습니다. 2 훈련을 반복하고 연습과 연습을위한 많은 기회를 제공하며 운동 결과를 적시에 피드백하십시오. 달성 습관을 습득, 신속하게 칭찬과 격려, 습관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그리고 점차적으로 습관을 강화하기 위해 훈련 및 훈련 시간을 늘리십시오. 재검토, 긁힘과 반복을 통해 점차적으로 지속적인 훈련, 다른 분야에서부터 자기 훈련, 그리고 마침내 좋은 학습 습관을 향상시킵니다. 예를 들어, 나쁜 학 습 습관을 교정하기 위해 수업 시간에 소수의 학생이 일찍 읽을 때 해결 방법을 묻지 않습니다.이 경우 처음에는 독서 방법을 가르쳐 주었고 두 번째로 학생들을위한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제시했습니다. 독서에서 몇 가지 특정 문제를 성적으로 해결하고 독서의 효과를 확인하십시오. 반복적 인 훈련을 거친 후, 일정 기간 후에,이 학생들의 나쁜 독서 습관이 완전히 수정되었고, 또한 자신의 지평을 독서로부터 넓히고, 지식을 키우며, 독서 사랑의 좋은 습관을 개발하게되었습니다.
셋째, 학습, 의지력, 좋은 학습 스타일, 수업 스타일 및 학교 정신의 영향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과 같은 비 지적 요인의 영향을 주목하십시오.
넷째, 사고 능력 훈련을 강화한다. "당신이 생각하지 않으면, 당신은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면 생각하지 않는다." 학습과 사고에는 분리 할 수없는 관계가 있습니다. 학습 활동에서 학생들은보다 효과적인 지식을 얻기 위해 다양한 사고 방식이 필요합니다. 경험적 사고, 추상적 사고, 이미지 사고, 창조적 사고, 발산 사고 등. 선생님 은 양질의 교육을 종합적으로 실시하고 혁신 정신과 창의력으로 양질의 인재를 육성해야하며 학생의 사고력을 배양해서는 안됩니다.
5. 정서적 공명과 사랑의 학생을 돌보는 학생들을 돌보는 것은 교사의 직업 윤리의 핵심이며, 교육은 사랑과 마음과 마음의 에코의 공명입니다. 수업 강사 는 학생들을 아주 좋아하며 교육이 최대한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학생들을 교육 할 수 있습니다. 톨스토이 (Tolstoy)는 "선생님이 열정있는 학생과 열정적 인 학생을 결합한다면 그는 완벽한 교사입니다."양질의 교육은 모든면에서 모든면에서 발전한 학생을 만들어야하며 모든 학생들을 마주해야합니다. 교사는 모든 학생이 포괄적 인 개발을 할 수 있도록 모든 학생을 차별하지 않고 모욕하지 않고 체벌하지 않고 예약없이 각 학생에게 사랑을 전파해야합니다. 첫 번째는 학생들을 존경하는 것입니다. 즉, 학생들의 친구가되고, 돌보고, 서로를 개성의 동등한 것으로 취급하고, 서로 성실하게보아야합니다. 동시에, 나는 또한 모든 학생들의 능력을 믿으며 학생들이 진보를 위해 노력하고 사회적으로 유용한 재능의 좋은 소원이된다고 믿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선생님으로서, 특히 반 교사 로서의 질적 요구 사항은 매우 높습니다. 나는 새로운 시대의 양질의 교육에 대한 새로운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계속 연습하고 반복적으로 자신의 수준과 수준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좋은 교사가 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