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기획 > 강사 기획안

2019 년 중학생 선생님 작업 계획


첫째, 학생들이 훌륭한 삶의 이상을 수립하고 "배우고 싶다"를 "배우고 싶다"로 변경하도록 돕습니다.
1. 중학생은 인생관 형성의 중요한시기입니다. 정치 상황을 돌보고 국가의 미래와 운명을 돌보며 자신의 삶이 달라지기를 바란다면, 시대의 교육, 특히 경제 과학 기술 발전에있어 세계와 중국의 현재 기회와 도전에 대해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우리가 겪은 고통과 선진국과 비교 한 오늘날의 불이익은 종종 역사적인 책임감을 일깨우고 우리가 중국의 부상을 위해 열심히 공부할 것이라는 믿음을 확립합니다. 이것은 학생 시대에서 가장 고무적인 학습입니다. 동기 유발력.
2. 국가 재능 수요 상황에 대한 교육을 강화한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다양한 재능에 대한 사회적 요구의 양과 유형을 이해하고, 자원 봉사자의 미래 결정에 대비하며, 주정부의 재능에 대한 도덕적 인재 교육을보다 잘 통과 할 수있어 학생들이 개인 재배와 능력 개발 모두에서 일할 필요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미래에 사회에 뒤질 것이고 개인적으로 인생은 자유롭고 쉽지 않습니다. 특히 임금 근로자의 삶과 임금 변화에 대해 이야기 할 필요가있다. 일하면서 돈을 벌고 고도로 변할 수 있다는 사실에서 많은 돈을 벌 수있다. 저학력, 돈 버는 것, 돈을 벌지 않는 것 등은 사람들이 끊임없이 스스로를 발전시켜야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사람들의 요구 사항에 대해서는 정리 해고의 이유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국가 차원에서 볼 때 생산성이 낮고 제품의 경쟁력이 국제 사회에서 부족하기 때문에 국가는 기여에 기여할뿐만 아니라 기여할 수 있지만 직원을 줄이고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해고됩니다. 국가는 평범한 노동이 아닌 고품질의 재능을 원합니다. 시대의 흐름은 사회의 요구에 따라 달라집니다.
3. 학생들이 잠재적 인 강점을 분석하거나 도움이되는 경로를 찾도록 도와줍니다. 그에게 희망을 보게하고, 빛을 불 태우고 자신의 삶의 길을 비추 게하십시오.
이런 방식으로 학생들의 철학과 개인적인 관심사의 근거가 연결되고, 사상 교육 활동이 실용적이며 학생들의 명확한 사고와 광범위하고 실용적인 삶의 이상을 수립하는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선생님 자신도 개성이 강한 사람이되어야하며 홍 양이 의롭고 분명한 표정을 지니고 있으며 확고한 입지를 가졌으며 자신의 성격을 지닌 학생들을 감염시키고 학생들에게 신뢰와 감탄을 안겨줍니다 이것이 학급 교사의 기본 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위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 활동은 학생들이 의식, 이니셔티브 및 탐구하는 용기를 배우는 정신을 개발하는 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데올로기적이고 정치적인 작업은 수업 교사 의 작업의 영혼입니다.
둘째, 영감을주는 학생들의 자신감
1, 예를 들어 설정 : 개인 재배의 예, 열심히의 예를 배우고 모델이 될 역할 모델을 싸울 감히, 결과는 먼저 단점에 와서 마침내 따라 잡기 좋은 결과, 위대한 사람, 유명인, folktales의 모델을 달성하고, 특히 졸업 한 동창들의 진보 된 업적.
2, 진실을 추구하여 학생들의 강점과 약점을 지적하고, 목표를 세우며, 서로 배울 수있게하십시오.
3. 좌절감에 직면하고 실패의 이유를 분석하고 성공의 길과 그가 현재 가지고있는 장점을 지적하고 싸우는 정신을 고취하면서 사람들이 한 도시와 한 곳의 이익과 손실에 관심을 기울일뿐만 아니라 삶에 집중해야한다고 강조했다. 글로벌. 명확한 성명을 발표하려는 노력이 즉각적으로 좋은 결과를 가져 오지는 않을 것이며 장기적인 노력이 이루어져야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반 교사 는 학생들이 자신감을 불러 일으키도록 가족을 격려해야합니다. "자신감은 인생의 성공의 반입니다."
셋째, 올바른 방법을 배우도록 학생들을 훈련 시키십시오.
1, 강력한 학습 방법의지도, 학습 효율성을 향상 클래스 교사 의 빈번한 작업뿐만 아니라 가난한 학생 변환의 중심, 클래스 교사 는 일반적인 학습 방법, 특히 그 역할과 중요성을 설명하고 점차적으로 학생들의 올바른 학습 방법을 개발 수업 전 준비, 진지한 수업, 수업 종료 후 적시 검토, 반복 검토, 적절한 연습. 이 학습 습관이 개발 될 때까지 각 과목별로 구체적인 학습 방법에 대한 포괄적 인 지침을 제공 할 필요가 있습니다.
2, 두뇌의 사상 교육, 개인의 심리적 조정, 과학적 휴식 방법, 기억 방법, 과학적 소성, 영양 및 일치, 뇌 과학의 최신 성취를 사용하여 강력한 과학.
3, 가난한 학생들이 가정교사에게 조건을 부여하고, 자원 봉사하고, 교사에게 교사 자료를 안내하거나 구독 자료를 안내하거나 vcd 디스크를 구입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간단히 말해 교사는 강습과 공포의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전체 수업과 함께 노력하고 있다고 느낍니다.
학생들이 자신의 자립 능력을 향상 시키도록 가르치고 또한 그룹의 학생들이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면서 새로운 차원으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있게하는, 학습 빈곤 완화 그룹으로서 이해 집단을 짜기.
5, 학습 시간의 입력을 조정, 기본은 열심히 일을 따라 잡을 수 밖에 열심히 거대한 수확을 가지고,
6, 교실 밖에서 강한 독서, 학생의 지식을 확장합니다. 학생들에게 학급 지식의 학습에주의를 기울일뿐만 아니라 과외 지식의 흡수에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교실과 교실 밖의 지식은 서로를 보완합니다. 학습 방법의 개발은 가난한 학생들을 변화시킬 수 있는지 여부와 학생들이 발전 할 수 있는지 여부의 핵심입니다.
넷째, 수업 관리 강화
1, 학생 교환, 각 학생의 생각, 학습 및 생활의 역학을 파악. 교실, 청결, 동급생 관계 등의 규율과 학생들의 학습 및 교사 가르침의 문제를 반영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또는 불규칙하게 서면 조사를 실시하여 안내, 시정 및 추적이 적시에 이루어질 수 있도록합니다. 관리 수업은 동시에 수업에 대해 배우고, 학생들의 실습을 관찰하며, 교실을 배우기 위해 교실을 지키기 위해 조기 학습, 아침 수업, 오후 수업, 저녁 시간 자습 수업 및 자습 시간을 조정하기 위해 교사에게 주제를 지적 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일상 관리는 수업 시간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수업 시간에 수업 강사 의 효과적인 감독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2, 심장 선택 수업 간부, 담대하게 수업에서 활동을 수행하도록 권장하고,지도를 강화하고 가능한 빨리 성숙하게하며 수업을 효과적으로 관리합니다.
3, 징계의 요구 사항. 수업 관리는 제도화되어야하며, 학생들을 처벌하지 않는 것과 같지 않습니다. 학생들은 늦게, 일찍 떠나고, 결석하고, 카드 놀이를하고, 어떤 종류의 치료가 도박을 당해야 하는지를 이해해야합니다. 주된 이유는 인내와 처벌의 비판적 교육에 있습니다. 청소 및 청소, 학대를 학생에게 알리기 위해 학부모와 접촉하여, 실수를 한 학생이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는 할 수 없다는 진지한보고, 징계 조치를 내리는 학교에 대한 진지한 보고서, 학교 규율을 사용하는 동안 교습을 변경하지 않는 학생을 다루는 것, 부모와 교사들과 함께 자신의 보장을 발전시키기 위해, 재범은 보증의 이행을 고수해야하고, 절벽 위로 도약하고, 해안으로 되돌아 가게하고, 감독을 강화하고, 그들과 소통하며 신뢰를 제공해야합니다.
간단히 말해, 수업 교사 의 작업은 열정의 모든 측면을 동원하는 수단으로서의 핵심 및 징계 관리로서의 학습 능력의 핵심과 함께 이상적인 사상 교육에서 시작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