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계획서

대학 "신입생 토론"게임 계획


신입생은 항상 대학에서 가장 활동적인 급우이며 1 년 이상의 대학 생활을 마친 후에는 옛 학우들이 더 이상 자신의 우위를 보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신입생들 사이에서 가장 활동적인 급우들로부터 뛰쳐 나와 학교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습니다. 학교 첫해 초기에는 신입생을위한 일련의 활동이있을 것입니다. 이들은 신입생의 참여가 필요하며, 신입생이 이러한 임무와 내용을 완료하는 데 필요합니다. "신년 컵 논쟁은 이러한 사건의 더 중요한 활동 중 하나입니다.

활동 배경 : 신입생은 날카 롭고, 그들은 단지 연마 된 검과 같습니다. 날카 로워 야합니다. 그들은 방금 시험의 족쇄를 제거하고 그들의 생각을 갈라 놓았으며, 그들은 생각하기 쉽습니다. 칼에서 깰 수있는 많은 열정이 있습니다. "Show yourself"전년도에 신년 컵 논쟁이 열렸는데,이 대회는 "Smart Cup"대회에서 대외 무역 경제 대학 팀의 뛰어난 재능을 선발했습니다.

행사 목적 : 신입생들이 자신의 웅변, 추측 및 반응을 보여줄 수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방과 후 활동적인 새로운 삶을 통해 상대방에게 도전하고 게임에 도전 할 수 있습니다. 이 대회에서 다음 학기 인문 과학 학교가 후원하는 학교의 "스마트 컵"경연 대회에서 우수한 선수를 선정하여 우수 인재를 선정하십시오.

활동 시간 : 9 월 하순

장소 : 교수법 빌딩

활동 지도자 : ***

작업 준비 :

그룹 회원 : *** 외

요구 사항 : 1. 신입생을위한 토론 형식을 소개합니다. 신입생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그룹 대회를위한 지침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최종 팀의 높은 수준을 보장하기 위해 최종 팀 경기 전에 사전 경기 지침을 제공한다.
3. 랭킹이 결정되면, 엘리트 토론가는 집중적으로 훈련을 받게되고, 훈련 형식은 조종 그룹에 의해 합의 될 것이다.
4. 운영 그룹은 경쟁 심사 위원으로도 활동하며 각 그룹 경기에는 최소 2 명이 참여합니다.

활동 그룹 :

팀 리더 : ***

팀원 : 이론 연구 센터의 구성원, 외부 부서, 선전 부서

요구 사항 : 1. 팀 리더는 사전 경기 경쟁 토론의 관련 직원을 만나서 작업을 결정합니다.
2. 이론 학습 센터, 논쟁 경연 등록 양식 작성, 등록 양식 수집, 참가 팀에 연락하여 제비 뽑기, 추첨 기록 책임.
3. 대외 관계 부서는 사건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기 위해 활동 교실을 신청합니다.
4. 이론 학습 센터, 제목을 결정, 합리적인 주제를 요구, 팀이 말할 수있는 무언가를 가지고, 그룹이 조종 그룹과 통신 할 수 있기를 희망, 논쟁의 품질도 논쟁에 중요합니다.
프로모션 그룹 :
팀 리더 : ***

팀원, 선전 부서 요구 사항 : 1. 행사 기간 동안 사전에 포스터 배너를 만들고, 포스터의 내용은 간결하고 명확해야하며, 이벤트를 강조 표시하고 배너가 눈에 잘 띄는 곳에 매달려 있어야합니다.
2. 정렬 사진 작가
3. 추첨이 끝나면 칸반을 만들고 토론에서 두 팀을 명확하게 정의하고 경기의 순서를 정하십시오.
4. 간단한 포스터를 미리 만들고, 그날의 매치 상황에 따라 우승팀과 당일 최고의 토론자를 발표하십시오.

활동 준비 :
1. 팀은 이벤트 배정 회의가 끝나면 즉시 행동합니다. 질문, 포스터 및 신청 활동 초안과 같은 일련의 관련 활동은 등록 절차가 끝나기 전에 완료되어야합니다.
2. 분대장 회의에서 반원들에게 토론을 소개하고 더 많은 참여를 장려하며 등록 양식을 발행하십시오.
3 등록 양식을 수집하십시오. 수거 일에 만나기 위해 여러 학급의 장을 조직하고, 조정 그룹은 논쟁의 형태를 상세히 설명 할 것이며 필요한 경우 복사하여 각 반의 책임자에게 넘겨 줄 수 있습니다. 지시가 끝나면 복권을 준비한다. 추첨 용지에는 일련 번호, 직책 및 장단점이 표시되어야한다.
4. 활동 그룹은 경쟁 정보의 각 부류의 책임자에게 즉시 알려야하며 통지 내용은 다음을 포함한다 : 경쟁 시간, 장소 및 상대 클래스;
5. 경기 전에 전시 매치를 준비하십시오. 전시 경쟁자는 "스마트 컵"선수이며 참가자는 대회장에 초대됩니다.
6. 게임이 계속 진행 중입니다.
7. 최종 팀 결정. 최종 팀을 위해 사전 경기 코칭을 실시하십시오. 손님을 최종 리뷰로 초대하십시오.
8. 수상한 팀과 개인에 대한 명예 증명서를 발급하십시오.
1. 선전 부서 :이 대회의 그래픽 디스플레이 만들기
2.지도 그룹 : 뛰어난 토론자를 선정하고 훈련 활동에 중점을 둡니다.
프로젝트 배너 명예 인증서 총 비용

신입생은 학교에 등록하고 군사 훈련을 받고 학생회에 적극적으로 등록합니다. 이것은 매년 우리가 지켜온 사건입니다. 신입생은 대학 생활에 매우 빠른 시간 내에 통합되어야하며, 다양한 학교가 주최하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합니다. 신입생이 잘해야 할 일입니다. 신입생이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