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당위원회 분점 사업 계획

석탄 광산당위원회의 1 월 및 2 월 작업 계획 요약


첫째, 전체 광산의 공동 노력을 통해 더 많은 노동과 과중한 업무의 경우 1 월, 달의 전체 당 그룹의 브리핑은 모든 작업의 ​​탁월한 결과를 얻었고 승리는 1 월에 "문을 열었다" 특히 안전 생산과 이익 지표가 목표를 달성했으며, 상황은 건전하고 꾸준히 발전하고 있습니다. 가족 모두가 행복하고 평화로 우며 문명적이고 검소한 봄 축제를 엄격하고 질서 정연하게 일하는 생활 환경에서 보냈습니다. 이 자리에서 광산위원회를 대신하여 연말 연시에 게시물을 고수하고 업무를 잘 수행 한 공무원, 관리 간부 및 직원에 대한 진심 어린 감사와 존경심을 표합니다! 1 월의 작업에서 광산의 모든 수준의 당 조직과 정당 및 단체는 양심적으로 그룹 회사와 광산 관련 회의의 정신을 구현했으며 채광위원회의 요구 사항에 따라 각자의 장점을 충분히 발휘하여 견고하고 효과적인 작업을 많이 수행했습니다.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에 반영 :
첫째, xx의 정신, 그룹 회사 업무 회의, 노동자 회의 및 당위원회의 정신 선전과 실행을 강조했습니다. 매월 첫 달 이후, 당 조직과 당 전체 조직의 정당 및 단체는 그룹 회사 당위원회의 요구 사항에 따라 팀 회의, 노동 조합, 당원의 활동 일 및 직원을 사용했으며 당의 xx 위대한 정신을 진지하게 연구 및 구현하는 광업 당위원회의 의견을 사용했습니다. 정치 학습의 날과 다른 형태는 xx 동지들과 "헌법"과 같은 중요한 문서들에 의해 만들어진 보고서를 배우기 위해 양심적 인 간부들과 노동자들을 양심적으로 편성하여, 단결의 열정을 자극하고, 전반적인 상황과 발전을 고려한다. 특히 그룹 회사 회의, 노동자 회의, 당위원회 회의가 있은 후 광산 당위원회는 회의의 정신, 특히 회장 인 리앙 싱 타이 (Liang Xingtai), 총무 (Kong Qing)의 중요성을 전달하는 핵심 포인트를 신속하게 파악하기위한 조치를 취했다. 연설을 통해 간부들과 전체 광산 노동자들이 목표를 명확히하고, 사고력을 향상 시키며, 인식을 높이고, 올해의 임무를 완수하기위한 자신감과 의지를 향상 시켰습니다.
두 번째는 "네 가지 중요한 회의"를 준비하는 것입니다. 즉, XX 연례 작업 요약 표창 회의, 10 번째 직원의 10 번째 회의 및 광산의 5 번째 세션의 다섯 번째 세션, 광산 파티위원회의 두 번째 세션의 17 번째 회의 및 모든 삶의 봄 티 파티입니다. 이 "네 번의 회의"는 XX에서 전체 광산의 작업을 여러 각도에서 신중하게 검토하고 요약했으며, 그 해의 목표와 임무를 명확하게 제시했습니다. 그것은 진보 된 것을 인식하고 전형적인 것을 확립합니다. 그것은 그룹 회사 ~ 연도 작업의 전반적인 배치와 일치하며 실제 광산과 밀접하게 결합됩니다. 커뮤니케이션과 학습을 통해 직원들은 깊이 교육 받고 격려받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광산의 어려운 상황을 소중히 여기며, 우리는 광산 전체의 새로운 작업이 더 발전되고 새롭게 될 수 있도록 실질적인 행동으로 각각의 목표와 임무를 수행하기로 결심합니다.
세 번째는 축제 기간 동안 주요 임무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광업 진흥위원회와 행정 공동위원회는 그룹 회사 당위원회의 단일 배치 및 배치에 따라 축제 기간 중 업무의 중요성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훌륭한 일을하는 것으로부터 '설날 봄 축제 기간 동안 여러 중요한 일들에 대해 진지하게 일한다는 의견'을 발표했다. 축제의 안전한 제작에 관한 의견과 요구 사항을 전달하고, 축제에서 좋은 일을하며, 청결하고 정직한 축제에서 좋은 일을하고, 의무적으로 일하고, 분업을 명확하게 정의하고, 책임을 이행하고, "하나의 우선 순위", "3 순위"와 "3 가지 보장"을 달성하십시오. 즉, 채광위원회가 정한 축제 기간 동안 모든 수준의 지도자들의 주목은 연말 연시 근무 시간과 근무 인원이 정해져 있고 축제 기간 동안의 안전 생산, 광산 지역의 안정, 근로자와 직원이 행복하고 평화로운 삶을 누릴 수있는 의무가 있습니다. 문명화 된 휴일. 봄 축제가 끝나기 전에 은퇴 한 베테랑 간부와 극빈층 가족을 방문하고 관련 부서에 축제 기간 동안 다양한 일의 원활한 진행을 촉진시키는 휴일 복지 시행에 대한 특별 검사를 지시했다. 정직과 축제의 교육을 강화했습니다. 광업 진흥위원회와 행정 공동은 "인민 축제 및 지도자 통과"를 강조한 "간부 선출 선도 문명 축제"를 발표하고 광산의 모든 단계에서 주요 간부에 대한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제시했다. 징계 검사국 (Bureau of Discipline Inspection)은 연말 연시 동안 주요 간부의 교육과 검사를 강화하고 허리케인, 파티 스타일, 도덕성 및 규율을 포함하여 전체 파티에서 세 차례의 허리케인을 계속 수행했습니다. "교육 활동은 모든 종류의 건강에 해로운 경향을 효과적으로 줄였습니다.
네 번째는 축제 문화 활동을위한 준비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축제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광산 조합은 광산위원회와 광산 관리위원회의 준비 및 요구 사항에 따라 조기 및 조기 준비를하고 봄 축제 기간 동안 다양한 문화 및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연습합니다. 주로 노래와 댄스, 크로스 토크, 에세이를 주제로 한 문학의 밤을 준비하고, 사탕 수수, 용춤, 양코를 주제로 한 전통적인 민속 광장 문화 행사를 준비하고, 퓨전 사운드, 빛과 형식으로 옷을 입는다. 한 거리에있는 등불 축제, 불꽃 놀이와 같은 행사. 활동의 조직과 리더십을 강화하고 축제 문화 활동을 효과적으로 파악하고 결과를 파악하고 달성하기 위해 광업 단체위원회는 축제 활동을위한 특별 그룹을 구성하고 노동 분업을 명확히 규정하고 책임을 수행하며 다양한 준비 작업의 원활한 진행을 촉진했습니다. 풀뿌리 단위는 긴밀한 업무 환경에서 노동 조합에 문학 및 예술 백본을 적극적으로 보내고 인력, 시간 및 프로그램 리허설을 "구현"하고 광산의 문화 생활을 진전시키고 영적 문명 건설을 촉진합니다. 긍정적 인 기여.
다섯 번째는 안전 교육의 강도를 더욱 높이는 것입니다. 과거의 안전 교육 경험과 실천을 바탕으로 안전 교육의 방법, 방법 및 내용을 더욱 강화하고 향상시키고 풍부하게 할 것입니다. 안전 문화 구축, 특히 안전 교육 평가, 안전 교육 모기지 제도 구축, 안전 활동, 정치 업무, 행정 부서 등 안전 교육 활동 관리 대책을 수립했다. 수업이 끝나면 상황이 기록되어 광산물 안전 계획 2 호 문서 평가에 포함되어 안전 교육이 책임있는 부서, 부서 및 개인의 경제적 이익과 연결됩니다. 안전 교육 및 안전 관리는 검사 및 동일한 평가와 동일합니다. 효과적인 캐싱은 안전 교육의 적절성과 효과를 효과적으로 향상시킵니다. 그룹 회사 당위원회의 통지 요구 사항에 따라 1 월 20 일부터 그룹의 간부와 작업자는 그룹 회사의 당위원회, 안전 감독 국, 광업 조합 및 기타 7 개 광산의 선전 부서가 공동으로 탄광 안전 규정을 지켜보기 위해 조직되었습니다. "TV 교육 시리즈 장편 영화. 시청 과정에서 교육 부서, 선전 부서 및 기타 기능 부서는 직원, 시간, 장소, 운영자 및보기 효과의 "5 가지 구현"을 달성하기 위해 TV 필름보기를 적시에 방송, 검사 및 구성하도록시기 적절하게 조직하고 배열했습니다. ". 모든 풀뿌리 부대, 특히 지하 팀은 정시에 TV를 볼 수있는 직원을 신중하게 조직했습니다. 안전 교육 담당 책임자는 개인적으로 조직하고 개인적으로 주재하고 팀의 기술 인력에게 "절차"에 대한 적절한 상담을 적시에하도록 지시했습니다. 시청자들은 직관적이고 이미지 기반의 안전 교육 TV 시리즈를 통해 시청자들이 심오한 교육을받을 수있게 됨으로써 정식 운영 및 장 기반 운영에 대한 의식과 주도권을 더욱 강화하고 Yuanyue의 안전한 생산 실현을위한 탄탄한 토대를 마련하게되었습니다. 동시에 모든 광산의 노동 조합과 연대는 축제 안전 작업의 현실을 긴밀하게 통합하고 안전 지식 대회 1 및 2와 같은 견실하고 효과적인 안전 교육 활동을 실시하여 축제 기간 동안 안전한 생산을 촉진했습니다.
첫째 달에 존재하는 문제로 판단 할 때, 첫째, 개별 단위는 정치적으로 민감하지 않고, 뜨거운 이슈에 대한 관심이 충분하지 않으며, 부적절한 해결책과 부적절한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전 광산의 정치적 안정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 두 곳의 중산층 기숙사의 수십 명의 광산에 대한 집단 방문이있었습니다. 둘째, 개별 기관 지점의 역할은 충분하지 않으며, 생산 작업

완료가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위의 문제는 관련 부서 및 부서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효과적으로 여행 시행을위한 효과적인 조치를 수립하고 양심적으로 시행합니다.
둘째로, 2 월에있는 당 그룹의 작업 배열 2 월의 전체 광산 작업은 매우 무거웠습니다. 특정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전체 광산의 모든 단계와 당 및 대중의 모든 부서의 당 조직은 당의 xx 정신을 이끌어내는 원동력이되어야하며, 광산의 모든 간부와 일꾼을 단결시키고 단조하기위한 원동력으로서 그룹 회사와 광산에 대한 일련의 중요한 회의 정신을 구현해야합니다. 2 월의 목표 임무를 완료하기 위해 이동하십시오. 주로 다음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첫째, 그룹 회사와 광산의 일련의 중요한 회의 정신의 구현에 좋은 일을 계속하십시오. 광업 진흥위원회는 그룹 및 광산들이 개최하는 몇 차례의 중요한 회의에서 좋은 일을하는 방법에 대한 새로운 요구 사항을 제시하기 위해 지사 간담회와 정당 및 단체 대표자 회의를 소집 할 것입니다. 모든 단위의 당 분과와 당 및 대중의 여러 부서는 다양한 형태를 채택하고, 광범위한 대중이 발행 한 관련 아카이브 및 리더십 연설을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그룹 회사 및 실제 광산에 연락하고 광범위한 홍보와 선전 및 이데올로기 적지도를 수행해야합니다. 특히 핵심 과제에 초점을 맞추고 생산 작업 완료, 전체 생산 보장, 이익 지표 달성 촉진, 전체 광산의 안정성 유지 및 적극적 개혁 추진에 중점을 두어야합니다. 불안정한 사고, 부진한 작업, 수동적 인 작업 문제로 이끄는 학습 및 구현 부족으로 인해 실패한 모든 부서 및 부서는 책임자의 책임을 신중하게 분석하고 조사합니다.
둘째, 우리는 xx 영의 학습과 구현을 계속해서 파악해야합니다. 당의 xx 정신을 연구하고 실행하는 것은 전체 광산의 현재와 미래 기간의 정치적 과제이다. 모든 수준의 당 조직은 각자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고 "당의 xx 영의 진지한 연구와 실행에 관한 연구"를 따라야한다. 의견은 당원과 간부 및 직원의 대다수가 양심적으로 조직되어야하며 xx 동지가 단계별로 xx 보고서를 배울 계획이며 학업 성적, 정치 및 xx 정신에 대한 강력한 보고서를 작성해야한다고 요구합니다. 광산 사업단은 그룹 회사가 보유한 지뢰 수준 선도 간부의 훈련 수업을 토대로 당원과 간부를 대상으로 한 xx 대용량 문서 교육 과정을 연구하고 조정하며 연수를 통해 당원과 간부 대다수의 이데올로기 적이며 정치적인 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것입니다. 안정성에서 모범적 인 역할을 잘 수행하십시오.
셋째, 안전 홍보 및 교육을 더욱 강화하고 안전한 생산에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봄 축제가 끝나고 중국 설날 이후 직원들의 작업에 대한 심도 있고 세심한 작업이 필요하며, 특히 안전 작업을 파악하는 방법에 따라 목표로하는 안전 교육을 실시 할 필요가있다. 중요한 것은 좋은 중고 교실 수업을 열고 직원들이 신년의 마음을 모으고 안전 생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약한 사람들에 대한 조사에 집중하고 술 마시고 일하는 것에 집중하며 안전하지 않은 숨겨진 위험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야합니다. 새싹에, 당황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안전 교육에 좋은 일을하기 위해 큰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특히 안전이 쉽지 않은 약한 사람들을 위해, 그들은 일의 꼭대기에 집중해야하며, "연구 절차, 절차, 공식적인 운영 및 표준 작업 활동을 통해 직원은 의식적으로 정식 작업을 수행하고 장에 따라 작업 할 수 있으며 안전하고 안정적인 문서 1 및 2를 위해 지식 및 경쟁 활동을 조직해야합니다. 라디오와 텔레비전의 선전 적 장점, Lan, 칠판 등의 홍보에 전적으로 열중하고 안전하게 생산 분위기를 조성 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양한 형태의 안전 교육을 통해 간부와 근로자의 광범위한 대중은 "네 가지"사고를 확고히 세워야하며, 수업 전후의 개별 단위의 품질 저하 문제와 그룹 회사 및 일련의 회의 실시를 효과적으로 해결해야합니다. 교육에 대한 수동적 대응, 혁신 성의 저하, 기능 부족, 실행 빈도 감소, 문제 감소 등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모든 정당 및 그룹 부서는 연휴 후 실제 작업을 긴밀하게 결합하고, 각자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고, 적극적으로 새로운 방법과 새로운 안전 교육 방법을 탐구하고, 실행하고, 안전 교육의 형태로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특히 풀뿌리 당원은 안전 교육 책임자 1 인의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고 업무 스타일을 바꿔야하며 안전 교육의 문제점을 적시에 파악하여보다 철저하고 엄격하게 해결해야하며 본 학의 안전 교육을 진지하게 파악해야한다. 좋은 일을하고 결과를 얻으십시오.
넷째, 정직성과 자제력을 강화해야합니다. 모든 수준의 주요 간부들은 "사람들의 명절과 관습을 관통하는 사람들"의 생각을 단호하게 확립해야한다. 그룹 회사의 "12 가지 금지"와 "주요 간부주의 청렴성 및 문명 축제에 대한 의견"에 따르면 그들은 축제 후에 서로 먹지 않을 것이다. 서로를 방문하고 선물을주는 등 건강에 좋지 않은 추세에 의식적으로 저항하며 진지하게 "네 좋은 경영". 우리는 "세 번의 허리케인"활동을 계속 수행하고 당원과 간부, 특히 당원과 주요 간부의 감독과 관리를 강화해야합니다. 우리는 교육과 경영의 결합을 고수해야하며, 동시에 긍정적 인 교육과 엄격한 엄격한 징계, 특히 엄격한 책임 시스템을 수행해야합니다. 징계 검사 부서는 간부의 업무 스타일, 성실성 및 축제에 대한 검사를 강화하고 적시에 문제를 찾아 신속하게 시정해야한다.
다섯째, 조사를 늘리고 바람을 바로 잡아야합니다. 규율과 규율을 강조하고 사건 조사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하며, 특히 축제 전, 축제 기간 및 축제 후에 나타나는 "12 가지 금지 사항"에 나열된 미해결 사안에 중점을 두어야합니다. 함께 처리하고, 재배치를 용인하지 않으며, 온갖 종류의 건강에 해로운 트렌드를 단호하게 억제하고, 파티 스타일, 정치 스타일 및 광업 스타일을 수정하고, 파티와 대중 사이의 관계를 마무리하십시오.
여섯째, 사상 정치 활동을 강력하게 강화하고 중국의 광산 정책이 대중화되고 발전 속도가 빠른 좋은 정치 상황을 통합한다. 모든 당의 조직과 당 및 대중 조직은 정치적 안정을 중요한 정치적 과제로 받아 들여야한다. "사고는없고 법이나 질서가없고 청원도 없다"는 전반적인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모두가 안정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모두가 안정된 업무를 중요시하며 모두가 의식적으로 지뢰 안정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사상 교육과 이데올로기 및 정치 활동을 강력하게 강화해야합니다. 업무 안정화에 대한 책임을 이행하십시오. 모든 부대의 정당과 정부 지도자들의 주요 부서의 주요 책임자는 자신의 부대와 부서의 정치적 안정을 책임지고있는 최초의 인물이다. 동시에, 그것은 전체 광산의 안정성을 보장하는 주요 책임자입니다. 자체 단위로 직원을 교육하고 안내하는 첫 번째 책임. 따라서 우리는 실사를 수행하고 정치적 안정과 필요한 교육, 권리 및 의무의 의미, 특히 두 번째 장소에 거주하는 직원이있는 부서의 정당 및 정부 지도자에 대한 교육을 실시해야합니다. 교육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문제가 발생하고 안정성이 영향을받는 경우, 특히 책임있는 지도자와 책임자의 책임을 엄격하게 조사하고, 노동자와 대중의 뜨거운 이슈를 집중적으로 다루고 은퇴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일 책임을 엄격하게 추구해야합니다 직원과 빈곤 근로자의 실질적인 어려움은 당과 대중 간의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개혁과 관련된 민감한 사안에 대한 정책 선전을 강화하며 갈등의 심화를 방지한다. 국방부와 서한 및 방문 부서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조사 및 연구를 강화하며 다양한 미결 요인에 대한 심층적 인 조사를 수행해야합니다. 특히 풀뿌리에주의를 기울이고 핵심 사항에 초점을 맞추고 표지판을 파악하고 취약한 유닛과 취약한 링크를 파악하고 예방을 예방하며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발견하고 광산은 안정된 상태로 발전하고 있으며, 생산과 삶에서 근로자와 직원이 직면 한 실용적인 문제를 더욱 해결하기 위해 개발에 의존하고 있으며, 모든면에서 잘 구성된 사회를 건설하는 중요한 목표를 실현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