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당위원회 분점 사업 계획

2019 년 당사 당위원회의 주요 요점


터널 공사는 터널 공사 10 주년을 맞이하여 목표를 명확하게 정의하고 사업자를 심화하며 다양한 활동을 조직하고 수행하며 사기 발전을 장려하고 다양한 업무 개발을 촉진하며 다양한 목표를 달성하는 동시에 회사를 면밀히 검토해야합니다. 지난 10 년 동안 성공한 영광스러운 과정으로 업적과 경험을 종합하고 사랑의 기업에 대한 교육을 광범위하게하며 기업의 경쟁력을 향상시킵니다. 올해 당위원회의 업무에 대한 전반적인 생각은 Deng Xiaoping Theory와 "xxxx"에 대한 중요한 사고에 의거하여, xx 및 xx 세션의 제 3 기 본회의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기업의 최우선 과제로 개발을 주장하고, 확고하게 기회를 포착하고, 도전에 적극적으로 대응합니다. "3 문명"의 종합 개발을 촉진하고 뛰어난 성과로 창립 10 주년을 맞이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so100
첫째, 모든 수준의 주요 기관 구성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모든 수준의 대표기구는 당위원회의 "선진 그룹의 이데올로기적이고 정치적인 구성 강화에 대한 의견"의 정신을 따라야하며, 모든 단계에서 당위원회의 최우선 과제로 리더십 팀 구성을 고려해야한다. 첫째, 우리는 리더십 팀의 정치 이론을 고수해야한다. 당 조직은 집중 학습, 개인 자기 학습, 중앙 집중식 수업 및 세미나를 통해 학습 효과를 향상시켜야합니다. 이론을 실천에 연결하고, 실제 상황과 밀접하게 연결하고, 마음을 해방시키고,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학습 한 것을 적용하고, 실용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급 이론을 사용하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학업 스타일을 고수하고, 둘째, 현대 지식을 향상시키고 시장 경제를 강화하며 현대 기업 경영 지식 학습, 법률, 문화, 과학 기술, 역사 및 기타 지식의 연구를 강화 풍부한 지식으로 자신을 풍성하게, 셋째, 우리는 리더십 스타일을 개선해야합니다, 모든 수준에서 관리자는 질문을하고, 일을하고, 의사 결정을하고, 대중을위한 파티를 준수하고, Daxing은 진실과 실용주의를 추구하고, 노력의 훌륭한 전통을 유지하며, 발전과 올바른 정치적 성취의 과학적 개념을 고수하고 개척과 진취적인 정신을 유지하며 개발하고 안정화시키는 기업 개혁을 사용한다. 결과는 실제 작업의 효과를 테스트하고, 인력 팀과 하청 프로젝트 사이의 모순, 직원의 어려움과 팀 안정성, 직원의 중요한 관심사 및 기업의 장기적인 발전을 모호하게 해결하고 작업 스타일의 변화와 다양한 작업의 구현을 촉진합니다.
둘째, 당의 당 조직과 이데올로기 적 정치 활동을 적극적으로 강화하고 개선한다.
모든 단위는 심오하게 이해해야하고 회사의 당위원회 [~] 번호 118 "터널 공학 지점 프로젝트 거버넌스 구조"절차 및 작업 시스템의 규칙 "및"2 개의 직선 관리의 구현과 "5 대 도시 카오스 개혁에서의 풀뿌리 건설과 이데올로기 및 정치 활동의 강화 및 개선에 관한 지침, "엔지니어링 프로젝트 부서의 건축 건설 및 이념 및 정치적 업무 규칙"및 "당 지사의 근무 규칙"등 건설중인 프로젝트 및 새로 설립 된 프로젝트 교육부는 건전한 조직을 수행하고, 현장에서 일하고, 종종 "3 가지 수준"을 수행해야하며, 특히 프로젝트 거버넌스 구조에서 감독 계층의 감독 및 감독 역할을해야하며, 풀뿌리 파티 건설 작업의 제도화 및 표준화를 촉진하고 " "5 개 주요 도시의 개혁 이후 당사자 건설 작업으로 야기 된 새로운 문제는 각 당원이 당의 일생에 참여하고 당 조직의 감독하에 배치 될 수 있도록 이동국, 지방 분권 및 노동자 당원의 관리를 더욱 모색하고 개선했다." 연중, 회사의 당위원회는 정치 작업 대상 책임 도서의 수락과 함께 프로젝트 거버넌스 구조와 당의 건축 작업 시스템의 구현을 검토 할 것입니다.
모든 계층의 당 조직은 조직 단위의 건설, 생산 및 개혁 실천을 결합하고 견고한 방식으로 사상 및 정치 업무를 수행하며 풀뿌리 당 조직의 보루 역할을 수행하고 구체적이고 심층적 인 조사 및 조사를 통해 직원의 실제 사고와 정신 상태를 철저히 이해하고 파악해야합니다. 실제 작업에서 효과적으로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풀뿌리 이데올로기 적 정치 활동은 새로운 상황, 새로운 문제 및 건설 및 생산 과정의 새로운 특징을 해결하고, 앞으로의 어려운 문제를 생각하고, 실제 이데올로기 작업을 집으로 가져 와서 개혁을 처리하고, 직원 생활에 가까운 국경 위치에 근접해야합니다. 안정적인 관계는 기업 개혁과 발전을위한 좋은 환경을 조성합니다. 우리는 당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사업의 영광스런 전통을 이어 나갈 것입니다. "나무는 전형적이며 진보적입니다."건설 및 생산 업무가 절정에 이르면 상황을 이용하고 진보적으로 추천하고 발전을 독려하며 직원들이 모범을 통해 배우고 최선을 다할 것을 권장해야합니다.
셋째, 증상과 근본 원인을 모두 치료하고 당의 작업 스타일을 구성하고 청정한 정부와 징계 검사 및 감독을 잘 수행하십시오.
일년 중 각급의 당 조직은 중앙 검역 청의 3 개 본회의 정신을 철저히 연구하고 "중국 공산당 감독 규정"및 "중국 공산당 징계 조치 규정"을 연구하고 그룹 회사 및 지사의 준비에 따라 다수의 당원을 대상으로 고급 교육을 조직해야합니다. , 순수한 파티원 팀 스타일. 당의 작전 스타일과 청정한 정부의 활동은 국경을 효과적으로 전진시켜 근본 원인의 강도를 높여야합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회계 약속, 재료 및 장비 조달 및 기타 조치를 지속적으로 향상시켜야합니다. 새로운 프로젝트 인력은 시장화, 포스트 경쟁, 양방향 선택, 프로세스 투명성 촉진, 블랙 박스 운영에 관여하지 말고, 기업 개방 시스템을 계속 실행하고 심화 시키며, 대다수 직원의 감독을 강화하십시오. 기업의 개혁과 발전 및 직원의 중요한 이익에 중요한 것은 영업 비밀이 아닌 한 적절한 방식으로 공개해야합니다.
올해 우리는 엔지니어링 프로젝트의 경제적 효율성을 모니터링하고 모든 단계에서 작업을 수행하며 프로젝트 관리 수준을보다 정확하게 반영 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해야합니다.이 작업은 정기적 인 작업으로 수행되어야합니다. 그룹 회사의 요구 사항에 따라 올해는 여러 가지 엔지니어링 프로젝트에 중점을두고 과거 및 해외 부문의 우수 사례를 기반으로 효율 모니터링을 수행합니다. "경영 이해, 규제 강화, 규제 강화 및 효율성 증대"원칙에 따라 프로젝트 원가 관리 그리고 수익과 손실 상황, 자금 관리, 채무 및 대외 부채, 투자, 보증, 재료 장비 조달 관리 및 임대, 노동 하청 및 외부 노동 관리 및 기타 위반, 검찰, 프로젝트의 이익과 손실을 파악, 해결 프로젝트의 경제적 이익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문제는 프로젝트 관리의 다양한 시스템 구현을 표준화하고, 프로젝트 관리의 감독 및 평가 시스템을 개선하며, 프로젝트 관리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리고, 법 집행 효율성 모니터링을 통해 비용 통제 및 적시 발견을 더욱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프로젝트의 현저한 문제점들, 수정을위한 제안을하고 구현을 촉구 함.
넷째, 홍보와 교육 및 기업 문화 구축
올해의 선전 작업은 건설 및 생산의 두 가지 핵심 요소와 회사의 10 주년을 확실하게 파악해야합니다. 첫째, 회사의 현재 건설 및 생산 상태를 적극적으로 홍보해야합니다. 올해는 회사의 건설 및 생산 업무가 매우 무겁습니다 .5 월에 Huaiwu Wulong 터널을 회사 관리 구역에 설치했으며 건설 기간은 Panxi, Beijing MRT 4 호선, Songyang, Chun'an 및 기타 프로젝트에서 다양한 수준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공사비가 저렴하고 건축 자재 가격이 상승하고있어 상황이 심하며 모든 부대는 적극적으로 회사와 협력하여 내외부 선전을 늘려 건설 및 생산의 원활한 발전을위한 분위기를 조성해야하며 두 번째로 회사 창설 10 주년을 맞아 10 년 동안 널리 공표 될 것입니다. 그림, 텍스트, 다양한 활동의 ​​형태로 화려한 업적과 회사 개발의 영광스러운 역사를 재현하고, 동시에 기업의 자부심을 강화하고, 홍보 활동을 강화하고, 회사의 영향력을 널리 알리고 확장 할 수있는 적절한 미디어를 선택합니다. 셋째, 우리는 기업 정신을 요약하고 개선하고 기업 문화 구축을 강화해야합니다. 그룹 회사의 "기업 문화 핸드북"을 발표 한 후에는 각 부서에서 선전과 교육을 실시하고 올바른 조합 지점을 찾아 직원 행동을 표준화하고 가치 방향을지도하고 기업의 전반적인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팀 응집력과 전투 효과를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모든 부대는 기업 개혁 과정에서 나타난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문제에 초점을 맞추어 정치 연구를 강화하고 정치 실무에 대한 우수 사례와 경험을 요약하며, 모든 단위에 정치 연구 회의와 정치적 연구를 개최 할 것입니다. 다섯째, 새로운 선전 포지션을 모색해야하며, 브로드밴드 액세스, 지역 네트워크 구축, 인스턴트 메시징 도구를 통해 다양한 부서와 연결되어 있으며, 회사는 현재 내부 용 웹 사이트, 선전 활동은이 새로운 것을 기반으로해야하며, 적극적으로 새로운 통신사를 탐구하고, 직원 대다수가보고 싶어하는 형식을 사용하고, "온라인 홍보", "온라인 정치 활동"등을 실시하여 홍보 수단을 풍부하게해야합니다.
V. 센터에 집중하고 다양한 레벨의 조직 역할을 수행합니다.
모든 수준의 노동 조합 조직은 xx Dahe Group Corporation의 첫 번째 노동자 회의의 정신을 철저히 구현하고 건설 및 생산에 집중하며 유지 보수 기능을 강조하고 기업 개혁과 발전을 장려해야합니다. 사업자로서의 기술 혁신을 통해 공로 사업의 경쟁 심화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 해 나갈 것이며, 생산, 운영, 신축 및 어렵고 어려운 사업 분야에서 혁신, 혁신, 효율성, 과학 기술, 기술 혁신 및 노동 경쟁 활동에 집중해야합니다. 민주적 관리와 공적 감독의 역할을 담당 할 것이며, 민주적 관리위원회는 민중의 민주적 관리를 강화하기위한 효과적인 수단이다. 모든기구의 민간 조직은 조직의 사업 부서의 민주적 관리 규정에 따라 기능과 권한을 행사하고 대담하게 일하고 발전시켜야한다. 프로젝트 부서의 전반적인 개발을 혁신 및 증진하고, 기업 업무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시스템을 준수하고, 프로그램을 표준화하고, 개방형 및 컨텐트를 확장하고, 투명한 관리, 개방성 및 공정성을 달성하고, 직원과 관리자 간의 상호 작용을 개선하고, 가족 구성을 향상시킵니다. 라인 작업, 표준화 된 사이트 관리 및 사이트의 문명 건설과 결합하여, 라인의 건설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단결을 달성하기 위해, "노동법", "노동 조합 법률", "회사 법률"등에 따라 유지 보수 기능을 강조 표시 관련 법규 및 회사의 "단체 계약" 법은 근로자의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고, 안전, 노동 보호, 특수한 유형의 노동에 대한 감독 및 조사에 능숙하며, 근로자를위한 상호 지원 및 협력 체제를 구축하고, 여성 근로자와 단체의 역할을 수행하며, 여성 근로자 및 기타 특수 노동 그룹의 노동 보호에서 훌륭한 일을합니다. 교육은 여성 노동자들이 헌신적이고 헌신적이며 학습에 열심이며 직책에서 재능을 발휘하도록지도하고 기술 전문가이자 회사의 모델이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공산주의 청년 동맹은 현실을 기반으로 혁신을 실행하고 변화를 이끌어 내야합니다. 연중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첫째, 젊은이들을위한 사상 정치 교육을 심화시킵니다. 상반기에 그룹의 그룹위원회는 xx 지식 경연 대회를 개최 할 예정이며, 모든 부서는 게시판과 칠판 신문을 최대한 활용하여 지회위원회와 적극적으로 협의하여 학습 및 선발 활동을 수행해야하며 두 번째로 혁신과 효과 성, 청소년 문명, 청소년을 지속적으로 심화시켜야합니다. 안전 실증은 "5 단계 기술 연구 및 기타 활동을 통해 젊은 직원들이"직원을위한 황금 아이디어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기업 경영 개선과 건전한 기업 발전을위한 제안을 제공하며 셋째,"나는 공로 증진을위한 국가 핵심 프로젝트 "를 수행합니다. 프로젝트에 대한 막대한 투자와 높은 기술적 내용을 지닌 프로젝트에서 청년 특공대에 의지하여 적극적으로 생산 폭행 활동을 수행하고 넷째, 교사, 청소년 기술 대회 및 사후 교육과 같은 활동을 통해 과학 및 기술 분야의 청소년 활동을 심화시킵니다. 그룹의 장점과 기능을 충분히 발휘하고 젊은 직원의 기술적 전문성을 향상 시키십시오. 그 해 동안 젊은 직원은 그룹 회사의 두 번째 "톱텐 영 글쓰기"선정에 참여하게됩니다. 윌, 모든 유닛은 적극적으로 경험을 증진하고 요약해야하며, 다섯째, 모든 유닛에 대해 적극적으로 연구를 수행해야합니다. 법인이 수행 한 작업을 요약 등 생활과 젊은 노동자의 노동 조건과 이데올로기 동향, 요구에 대한 연구 활동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