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개인 사업 계획

2019 전국 교사 개인 사업 계획


지난 학기의 교육과 교수 활동을 마치고 우리는 과거를 재검토하고 미래를 고대하는 새로운 학기를 열었습니다. 이번 학기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특별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덩 샤오핑 이론 (Deng Xiaoping Theory)과 세 대표자를 주요 가이드 라인으로 삼아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은 독립적 인 연구와 연구를 통해 교사의 도덕성과 교육 및 교육 수준을 향상시키고 학교의 임무를 완전히 수행하는 것을 주요 목표로하는 주요 기회이다. 포괄적 인 품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킵니다.
둘째, 투쟁의 목표
1. 교사의 도덕적 검토는 좋은 결과를 가져 왔습니다.
2. 전체 수업의 모든 시험 점수를 합격하십시오.
3, 기본 기술을 받아들입니다.
4, 양심적으로 계속 교육의 임무를 완료하고, 진정한 소득을 배우고,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의 정신과 결합 된 무언가를 배우고 점진적으로 교육 및 교수 모델을 변경하십시오.
5. 캠퍼스 네트워크의 구성을 변경하고 종합적인 품질을 향상 시키며 가능한 빨리 캠퍼스 네트워크를 "녹색 네트워크 캠퍼스"로 만듭니다.
셋째, 주요 작업
1. "교사법"및 "의무 교육법"의 학교 규칙 및 학교 규율에 대한 연구를 통해 교사의 도덕적 기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자체 검사 및 자체 시험을 사용하십시오.
2. 교실 수업의 질을 향상시키고 교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
4. 자기 요구는 충분히 엄격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직장에서 조직적인 규율이 느슨하고 통근이나 통학에 문제가 있습니다. 때때로 풀뿌리 부대는 먹고, 마시고, 마실 때 얼굴을 끌어 당길 수 없습니다. 그들은 도울 수 없으며 참여하기도 힘듭니다. 이 일에는 불쾌한 사람들을 두려워하는 "좋은 노인"의 생각이 있으며 엄격한 자기 규율과 관대함의 원칙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경영 담당 책임자로서 경영 관리 및 재무 관리 시스템에는 때로는 장애가 있습니다. 감정의 현상은 시스템 구현의 심각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장기적인 노력, 생각의 부족으로 인해 기질이 점점 더 자극적이되고 외부가 잘못 될 때 나는 불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셋째, 정류의 과제 목표는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고 이론적 재배를 강화시킨다. 심각하게 당의 기본 지식을 연구하고, 업무 상황을 확인하고, 말과 행동을 확인하고, 당의 정신을 향상시키고, 당의 이론적 기준을 향상시키고, 좋은 개인적인 이미지를 확립하고, 의식적으로 전반적인 봉사에 봉사하십시오. 나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즈의 생각, 덩 샤오핑의 이론을 공부하고 있으며, 특히 과학 이론을 사용하여 마음을 인도하고, 행동을 유도하고, 구현하고 구현하는 것을 주장하면서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를 연구하고 실습합니다. 양심적으로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실행하고 당 중앙위원회에서 이데올로기 적 및 정치적 행동에 대한 높은 수준의 일치를 유지합니다. 사회주의 시장 경제를 발전시키고 모든면에서 잘 구성된 사회를 건설하기위한 기본 지식을 배우고 습득하고 현대 과학 및 기술 지식을 습득하는 법을 배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개척과 혁신, 그리고이 직업에서 좋은 직장. 우리는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구현하고 이론과 실천의 결합을 고수하고 우수 파일의 정신을 철저히 이해하며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젊은 개척자들의 작업을 결합하고 창조적으로 일하며 젊은이들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아이디어, 아이디어 및 업적을 효과적으로 개발합니다. 우리는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 행동 적으로 우리 자신을 엄격히 요구하며 모든 수준의 당위원회와 높은 수준의 일관성을 유지합니다. 당의 목적을 항상 염두에두고 사람들, 특히 젊은 사람들의 이익을 우선적으로 생각하고, 일을하고, 문제에 대해 생각하며, 당원, 특히 젊은 사람들의 관점에서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항상 보여줍니다.
엄밀히 말하면 자기 훈련과 기꺼이. "두 가지 필수"를 명심하고 청결하고 정직하게 지키며 자기 만족을 이끌어 내고 당의 규칙과 규정, 자존심, 자기 점검, 자기 치안, 자기 동기 부여를 지키고 항상 엄격히 자제하며 빈곤을 견뎌내고 유혹에 빠지며 시험에 응합니다. 개인의 이익과 손실을 올바르게 처리하고, 명성과 재산을 세지 말고, 가격에 대해 말하지 말고, 부지런하고 부지런하며 양심적 인 이름을 밝히지 말고, 철저하게 일하십시오. 용기를 가지고 비난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고, 과음을 밝히고, 일에있어서의 문제와 결함을 찾고,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키고, 스스로를 향상 시키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