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개인 사업 계획

영어 교수법 에세이


1. 이데올로기 유도이 학기의 영어 수업에서 다음과 같은 교수 철학을 지침으로 삼으십시오 : 첫째, 참된 수준의 학생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집중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에게 가능한 한 빨리 영어 교육을 적용시켜야합니다. 둘째, 가르침을 지향해야합니다. 모든 학생들은 학생들의 감정에주의를 기울이고 영어 학습에 대한 관심을 자극합니다 .3 번째로, 학생들은 본문이고, 개인차를 존중하며, 적성에 따라 학생들을 가르칩니다 .4 번째로, 새로운 커리큘럼 기준의 지침에 따라 학생들은 학습 목표에 도달하고 학습을 완료해야합니다. 다섯째, 프로세스 평가에 초점을 맞추고 학생들의 독립적 학습 능력 개발을 장려하는 포괄적 인 평가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2, 학생 상황 분석 올해의 학생들은 영어를 배우는 과정에서 발음 기호에 대한 상세하고 포괄적 인 연구가 없기 때문에 기본 발음 기호와 문자 철자를 마스터하지 않기 때문에 영어의 기초가 매우 약합니다. 어휘, 문법 규칙 등에는 많은 격차가 있습니다. 따라서 듣기, 말하기, 읽기 및 쓰기의 네 가지 기술에는 학생 기준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은 학습 전략 및 정서적 태도와 관련하여 더 많은 문제를 해결해야 할 여러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학생들은 영어 학습의 목적을 명확하게 이해할 수 없으며, 주도권과 의식이 부족합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좋은 학습 습관을 개발하지 못하고 사전 학습이나 방과 후 복습을 할 수 없습니다. 지식의 축적과 통합에주의를 기울이지 마십시오.
마지막으로, 학생들은 새로운 교과서를 어느 정도 이해하지 못하고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의 지침에 따라 일부 교수법에 적응하지 못합니다. 교실에서 습관은 언어 법칙을 발견하고 요약하는 데 익숙하지 않은 과거의 지식을 수동적으로 받아들이고 있으며 학습의 주관성은 두드러지지 않습니다.

3. 교재 및 학습 도구 분석 (1) 내용 및 구조 : 읽기, 쓰기, 듣기, 시청각 및 기타 언어 실습 활동에 중점을 두는 것 외에도 각 단원은 언어 지식, 정서적 태도, 문화적 인식 및 학습 전략에주의를 기울입니다. 그중 교과서는 문화 교 육 향상과 이전 학습 교재와 매우 다른 학생들의 학습 전략 개발을 향상시킵니다.
(2) 교과서의 특징과 어려움 :
첫째, 학습 전략의 개발과 사용을 포함하여 학습자의 발달을 강조하고, 학생들의 언어 인식 향상에 초점을 맞추고, 교사와 학생을위한 맞춤식 선택을 제공하고, 둘째로 학생들이 영어로 생각하고 표현하는 능력을 향상 시키도록 노력합니다. 구체적으로 : 학생들에게 실제 언어를 경험할 수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학생들이 명확한 목표와 명확한 결과를 볼 수 있도록 교육 활동을 신중하게 설계하고, 학생들에게 언어 능력 개발을위한 자세한 언어 지원을 제공하고 재발에 유의하십시오.
이 교과서는 학생들의 포괄적 인 언어 능력을 배양하고 향상시키는 것을 강조하므로 학생들이 영어로 정보에 액세스하고 정보를 처리하는 능력, 문제를 분석하고 영어로 문제를 풀 수있는 능력, 영어로 생각하고 표현하는 능력에 중점을 둡니다. 어려움은 영어로 생각하고 표현하는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학생들의 감정적 인 태도와 학습 전략의 변화에 ​​있습니다.
4, 교육 목표 (1) 전반적인 목표 : 영어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자극하고 자신감을 확립하는 것. 교육 과정 전반에 걸쳐 학생들은 상식적인 삶의 방식, 다문화 배경, 인생관, 가치관, 긍정적 인 정서적 태도 및 이문화 커뮤니케이션 스킬에 대한 올바른 견해를 형성합니다. 동시에, 자기 학습 능력을 개발하고 학습 방법을 축적하십시오.
(2)
구체적인 목표 : 학생들의 기본 지식이 너무 약하다는 사실과 함께, 수업 시작시 발음 교정 및 알파벳 철자 규칙 검토, 기본 어휘 축적, 단어 배치, 문장 패턴, 다른 사람과의 친숙 함 등 고등학교와 중국 지식 사이의 관계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장치가 제시하는 문법 규칙은 실제 사용법을 파악합니다. 첫 학기 이후에 학생들이 학습에 관심을 갖게되고 더 나은 학습 습관을 개발하고 기본 지식을 확실하게 이해하기를 바랍니다.
5, 교육 조치 (1) 학생들이 매일 여러 단어를 축적하자, "상호 테스트 및 교사 스폿 체크"를 사용하여 효과를 확인하고 그것에 충실하십시오.
(2) 아침 독서 시스템을 양심적으로 구현하십시오 : 아침 독서의 내용을 명기하고, 감독을 강화하며, 아침 독서의 효과를 보장하십시오.
(3) 과정 평가를 실시하고, 학생들의 열정을 동원하며, 다양한 시험 방법을 통해 진보적 인 학생들이 성취감을 느끼게하고, 후진 학생들에게 격차를 느끼고 압력을 느끼게하십시오. 이것은 수업에서 강력한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생들의 건강하고 최신 인격과 경쟁을 촉진합니다.
(4) 학생들의 감정에주의를 기울이고 편안하고 민주적이고 조화로운 교수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5) 가르침에서 목표에 따라 수업 내용과 결합하여 학생들의 실제 상황에 가까운 교육 활동을 창의적으로 디자인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이끌어 낸다. 학생들은 생각, 조사, 토론, 의사 소통 및 협력을 통해 영어를 배우고 학습 활동을 완료합니다.
(6) 교수법에 대한 정기적 인 반영, 교수법의 적시 조정, 학생의 실제 상황에 부합하며 학생의 효과적인 학습에 도움이됩니다.
수업의 실제 상황과 수업의 조건에서 시작하여 진지하게 생각하고 수정하십시오. 학문 분야의 교수 및 연구 개발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경험 많은 교사로부터 더 많은 것을 배우고 동료와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교수 아이디어와 방법을 교환하며 단점을 피하고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십시오. 연구 관련 주제에 능동적으로 참여하고, 논문을 쓰고, 교수 및 연구 그룹에 참여하고, 교수 및 연구 활동을 준비합니다.
가르치는 것 외에도 교육 웹 사이트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이고 더 많은 교육 도서 및 출판물을 읽고 새로운 교육 아이디어 및 교육 개념을 열심히 연구하고 지식을 지속적으로 풍부하게하며 전문적인 이론 지식과 포괄적 인 자급 자족을 향상시킵니다. 주제별 교육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교육 개념을 업데이트하며,시기 적절하게 교수 방법을 조정합니다. 원격 교육 활동에 정보 사회를 활용할 수있는 편리한 장소도 있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계속해서 스스로 학습하고 지속적인 교육을 받아들이고, 스스로를 향상 시키며, "생수의 근원"이되어 훌륭한 학생들을 가르칩니다.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학기에 나는 세 번째 수업의 물리학 수업을 들었습니다. 3 학년은 중학생들이 학교에 입학하는 가장 중요한 해이며, 모든 학생들은 마지막에 이상적인 고등학교를 원합니다. 교사는 가능한 한 많이이 일을하고이 학기 동안 물리 교육을해야합니다. 다음 계획 :

첫째, 가르치고 연구하고, 개혁을 가르 칠 때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교육은 교원의 주된 업무이며,이 기술은 일정 수준의 기술이 필요하므로 교수와 연구, 교육 개혁과 교수에있어 좋은 직업을 수행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호에서는 평화시의 교수 및 연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집단 수업 준비 및 교수 및 연구 활동을 통해 다른 교사들과 토론함으로써 전문성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적극적으로 강의에 참여하고, 수업을 평가하고, 다른 선생님들로부터 겸손하게 배우고, 교육용 물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둘째, 학생들의 사상 및 도덕 교육, 교실 수업에서의 도덕 교육 강화. 물리 교육 과정에는 많은 도덕 교육 자료가 있으므로 교육에 이러한 자료를 사용하고 학생들의 애국 교육 및 팀 정신 교육을 효과적으로 강화해야합니다.

셋째, 학생들의 변화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선생은 학습의 긍정적 인면을보아야하며 부정적 측면은 강점을 개발하고 약점을 피하며 전체 수업의 물리 교육 결과를 향상시키는 효과적인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넷째, 교수법의 방법과 수단 :

1. 가르치는 데있어서 "학생 중심"을 반영

교실 수업에서 학생들은 "문제를 찾는 방법", "질문하는 법", "문제를 연구하는 방법", "문제를 분석하는 방법", "반영하는 방법", "의사 소통하는 방법"등을 의식적으로 가르쳐야합니다. 학생들을 학습의 주인이되게하고 교사는 조직자와 학습의 지침이됩니다.

2. 교실 수업에서 "세 가지 기초"훈련에주의하십시오.

3 학년의 내용이 2 학년보다 어렵 기 때문에 교습에서 "3 가지 기본 사항"의 교육을 강조하고 기본 지식, 기본 기술 및 기본 방법을 파악해야합니다. 기본 지식의 훈련을 기초로 기본 기술을 훈련 받아야하며 기본 방법에 침투해야합니다.

기본 기술의 훈련은 물리 교육의 전 과정을 거쳐야하며, 다른 학생들을위한 다양한 훈련이 이루어져야 함과 동시에 물리학의 기본 연구 방법을 요약해야합니다 : "변수 가변 방법"과 "등가 방법". "아날로그", "모델"등

3. 발표 및 학생 실험 강화

중학교에서 물리학의 가르침은 관찰과 실험을 기반으로합니다. 자연의 물리적 현상을 관찰하고 데모 및 학생 실험을 실시하면 학생들은 물리적 사실, 관찰 및 실험에 대한 명확하고 명확한 이해를 얻고 학생들의 관찰 및 실험 능력을 개발하고 사실로부터 진실을 찾고 학습 관심을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대체의 중요한 역할. 그러므로 시범과 학생 실험을 강화시키는 가르침에서

4. 육체적 인 개념 및 법률의 가르침 강조

물리적 개념과 법칙은 물리적 지식의 핵심입니다. 학생들은 물리적 현상에주의를 기울이고 현상의 관찰, 분석 및 실험에서 물리적 개념을 형성하도록 안내하고 물리 법칙을 배우고 법률 발견 과정에 관심을 가져야합니다. 중학교 물리학의 개념과 법칙 대부분은 물리적 사실 분석을 통해 직접적으로 요약되므로 학생의 분석 및 일반화 능력을 배양하는 데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3 학년의 가르침은 긴장되고 복잡하며 실제 작업에서 완전하고 완벽 해 지려고 노력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