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개인 사업 계획

직원 개인 근무 계획


현명한 사람 인 X의 지도력하에 기본적으로 xx에서 관련 업무를 완료했습니다. 개선과 개선이 필요한 많은 결함과 영역이 있어야합니다. 올해는 항상 작년의 작업을 바탕으로 지도력의 요구를 따르고 "다중 의사 소통, 다중 조정, 적극적이고 창조적 인 작업"이라는 이념적 이데올로기를 수행하고 회사 그룹이 울프 헛이며 깨지지 않는 아이디어를 이어 나갈 것입니다. 2007 년의 작업을 완전히 수행하십시오. 작업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Arowana 고객 서비스 작업, 더 많은 참여와 더 많은 걷기의 전체 프로세스에 익숙해 져야합니다.

2. 회사의 사내 관리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회사의 여러 부서간에 다양한 조정 작업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셋째, 회사의 관리 규칙 및 규정, 다양한 부서의 구현의 정기적 또는 비정기 검사를 개선, 회사의 관리 규칙 및 규정이 가능하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4. 올해의 실제 상황에 따라 평가 시스템을 개선하고 직원의 성과를 평가하며 적시에 상사에게보고하고 직원에게 더 나은 결과를 적시에보고하여 직원의 업무 개선에 도움을줍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직원의 열정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5. 실제 상황에 따르면, 회사 인력의 훈련을 강화, 기본 아이디어는 작년과 동일하며, 이미지를 다변화하고 재미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

6. 모든 종류의 원장을 적시에 등록하고, 다양한 목적을 위해 원가 회계를 잘 수행하고, 다양한 자재를 구매하고 사용하며, 다양한 경비를 올바르게 저축합니다.

7. 프로젝트 관리자가 미수금 및 채무 업무를 적시에 수행 할 수 있도록 지원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