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개인 사업 계획

호텔 룸부 2019 작업 계획


열심히 일한 후 우리 호텔 방과의 모든 직원들이 당연한 보상을 받았습니다. 우리 일을 1 년 동안 되돌아 보면, 우리는 잘 해왔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많은 이전의 노력이 오늘날 가치가있었습니다. 2019 년 호텔 룸 부서의 업무는 매우 원활했으며 상사가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2019 년 작업 요약을 마친 후에도 2019 년에 대한 기대치가 더 많아서 1 년보다 더 나은 년이되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우리는 과거에도 계속 좋은 일을 계속할 것이며 단점에 대해 깊이 이해할 것입니다. 개선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측면에 호텔 룸 부서 2019 작업 초점에서 일 :

첫째, 직원의 관찰 능력을 배양하고,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서비스 브랜드를 창출합니다. 업계의 발전과 함께 호텔 업계의 경영 철학과 서비스 개념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고객을 잊을 수 없게 만듭니다. 이를 위해서는 표준화 된 서비스를 기반으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야합니다. 호텔 서비스는 "손님들이 생각하는 것을 생각하고 손님들에게 긴급함"에주의를 기울입니다. 서비스 요원은 손님의 심리를 관찰하고 만지기 위해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손님이 아직 요구 사항을 명시하지 않은 경우 서비스는 가장 빠른 속도로 제공됩니다. "자주 잠자리에 들고 싶으면 베개를 보낼 것입니다." 고객이 그러한 서비스에 대해 잊을 수 없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이 부서는 직원의 생활 습관을 기반으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교육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일상 업무에서 훈련, 수집 및 분류, 시스템 규제 및 교육 보상을 장려함으로써 직원의 의식적인 행동이되며 전체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을 촉진합니다.

1. 훈련 장려 : 탁월한 업무 수행 능력과 손님들의 칭찬을받는 웨이터의 경우, 부서는 서비스 지향과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백본으로 분류하여 일급 서비스를 위해 노력합니다.

2. 수집 및 분류 : 부서 관리 인력은 일상 업무에서 현장 관리를 강화하고, 일선 서비스에서 개인화 된 서비스의 전형적인 예를 발견하고, 수집 및 분류하여 파일로 저장합니다.

3. 시스템 사양 : 일반적인 분류 사례가 촉진되고, 체계적이며 표준화 된 데이터를 형성하고 서비스 품질을 측정하는 표준 인 퍼지 관리 벡터화 관리 전환을 위해 연속적으로 보완되고 실제로 완성됩니다.

4. 교육 보상 : 집계 된 자료는 교육 자료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신입 사원은 처음부터 업무 및 학습 목표의 요구 사항을 이해할 수 있으므로 기존 직원은 비교를 통해 차이를 찾아 직원의 이해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 탁월한 성과를내는 직원의 경우, 부서가 다양한 형태의 보상과 보상을 제공하므로 직원들이 선진 분위기와 더 많은 기부금을 조성 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의 핵심은 제품을 만드는 것이고, 호텔의 핵심은 서비스를 만드는 것입니다. 일상적인 서비스에서 직원은 단순함, 편리 성, 신속성 및 훌륭한 서비스 기준에 따라 "5 인 중심"서비스를 제공해야합니다. Jane : 작업 프로그램은 가능한 한 간단하며 작업 지침은 가능한 간단하고 직선적이며 피드백은 간결해야합니다. 손님이 가게에서 가게로 가게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Fast : 귀하의 요구가 가장 빠른 속도로 충족됩니다. 지에 : 웨이터의 반응은 민첩해야하며, 고객의 말과 행동을 신속하게 이해하고 대응할 수있는 서비스가 좋다 : 서비스를받은 후 고객은 "가치"를 가져야한다. 물건은 호텔 제품 : 서비스입니다. 정성 어린 서비스 : 주요 손님을위한 진료, 일반 손님을위한 진심 어린 서비스, 특별한 손님을 돌보는 서비스, 안목있는 손님을위한 환자 서비스, 어려움을 겪고있는 사람들을위한 열정.

둘째, 주변 녹색 환경 교정, 실내 녹색 식물의 다양성 교체 2008 년 10 월 말부터 호텔과 Xingyuan Greening Company는 기술과 경험 부족으로 인해 PA 직원이 주변 녹지를 관리하고 일부 녹색 식물은 유지 관리하지 않습니다 비가 부족하고 올해 상해 상하이에 너무 좋았습니다. 죽음의 현상이있었습니다. 내년에는 죽은 식물이 교체되고 일부 꽃이 피는 식물이 심어 질 것이며 일부 남부 과일 나무가 바깥 지역에 심어 져 호텔에 즐거움을 선사 할 것입니다. 이제이 호텔에는 단일 실내 식물과 낮은 등급의 문제가 있습니다. 내년에, 우리는이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기위한 합의에 도달하기 위해 적절한 녹화 회사에 연락 할 것입니다. 여섯째, 비즈니스 층 고객 용품 교체 현재 비즈니스 층 룸의 개조 이후 손님들은 더 높은 등급을 느낄 수 있지만 객실의 게스트 용품은 대체되지 않았으며 등급은 일반적으로 매우 조정되지 않았습니다. 티백을 벌크 차로 변경하고 욕실 제품의 포장 상자를 환경 보호 백으로 교체하여 객실 등급을 향상시키는 등 비즈니스 층의 게스트 품목을 교체 할 계획입니다.

셋째, 서비스 링크를 줄이고 서비스 효율성을 향상 서비스 효율성은 서비스의 중요한 부분이며, 많은 불만은 서비스의 효율성 부족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손님이 제공하는 모든 요청 및 서비스는 푸시 및 푸시되기보다는 최대한 빨리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되므로 "원 스톱"서비스를 구현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호텔에 체크인 한 후에는 다양한 서비스 전화에 대해 확신 할 수 없습니다. 전화로 작은 전화를했지만 대부분의 손님은 심각하게 보지 않을 것이며 서비스가 필요할 때 전화를 받고 전화 번호를 누르십시오. 그리고 전화는 항상 주위에 전송되므로 고객의 만족도가 크게 떨어지도록 손님에게 매우 불편합니다. 우리 부서는 서비스 연결을 줄임으로써 서비스 효율성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그것은 이미 2019 년에 통과했으며 2019 년에 올 것입니다. 2019 년, 당 지사의 지도력하에 우리 회사는 글로벌 금융 위기의 영향을 우리에게 성공적으로 전달하고 금융 위기가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가장 가치있는 것인데, 회사 2019 개발이 시야에 있습니다. 우리 회사의 모든 직원들이 회사 지사의 올바른 지도력하에있는 한 가능한 한 빨리 회사의 부흥을 완료하고 최고의 발전을 이룰 수 있습니다! 특별히 2019 년에 회사의 당 분점의 작업 계획을 초안 작성 :

2019 년은 진리를 찾고 실용적이고 개척하고 혁신하는 해입니다. 새 해에는 그룹 회사의 당위원회의 아카이브 정신을 더 구현하고 구현해야하며, "서비스 파악, 효율성 증진 및 개발 추구"라는 회사의 핵심 업무에 중점을두고 **** 지회의 핵심 역할은 새로운 차원의 지사 건설, 작업 스타일 변경, 업무 효율성 향상, 견고한 이념적 토대를 마련하고 물류 및 운송 산업의 도약 발전을 촉진하기위한 "깨끗하고 실용적이며 문명적이고 효율적인"업무 방식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 당사의 당 지부는 2019 년에 광범위하고 심층적 인 사상 교육 및 이론 연구 활동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일년 내내 다음과 같은 활동이 있습니다 :

1. 당원과 대중 사이의 대화를 수시로 진행하십시오. 연중 50 인 이상. 사람들의 목소리를 듣고 사람들의 의견을 듣고 사람들의 의견을 반영하고 사람들과의 유대 관계를 유지함으로써 당원은 실제적인 일을하고 사람들을위한 문제를 해결할 목적을 이룰 수 있습니다.

2. 다양한 "레드 저니 (Red Journeys)", 지회 조직, 혁신적인 교육 기록물, 심포지엄, 특별 연설 콘테스트 및 기타 특별 활동을 관람하고 회사의 응집력과 구심력을 강화하기위한 다양한 활동을 교육합니다. , 매력, 재능 팀의 안정성을 보장하고, 지속적으로 더블 수확의 사회적 혜택과 경제적 이점을 향상시킵니다.

3. 회사의 선진 사례, 선진화 된 모델, 새로운 트렌드 및 새로운 스타일에 대한 선전 및보고를 강화하고, 좋은 근무 분위기와 내외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연간 홍보 보고서는 8 회 이상이어야한다.

4. 지부 리더십의 핵심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뛰어난 젊은이들과 핵심 요소를 적극적으로 흡수하여 지부 팀을 계속 성장 시키십시오.

5. 반세기 동안 민주적 인 삶의 만남을 열고 매 분기마다 마지막 학급을 조직하고 파티 스타일과 파티 규율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모든 당원은 학습 계획, 학습 노트, 경험 및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지회의 모든 당원이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하는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도록합니다.

6. 반년 만에 민주적 인 평가 활동을 실시하십시오. 당 지사는 당원의 역할을 모범적이고 모범적 인 역할로 검사하고 평가하며, 당원은 상황, 업무 및 스타일을 지회에보고합니다. 민주적 인 평가를 통해 탁월한 당원을 추천하고 늦은 당원에게 도움을 제공하십시오.

당 지사의 작업 계획에서 훌륭한 일을 할 수 있는지 여부는 회사 일상 업무의 정상적인 개발 및 구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새 해에는 파티 지점의 싸움의 요새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확고하고 성숙한 안정된 속도로 현대적인 **** 회사 건설에 더 큰 공헌을하고 끊임없이 진취하고 진취적인 정신을 발휘할 것입니다.

2019 년, 우리는 올해 회사가 더 큰 발전을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는 우리에게 최상의 수익이며, 우리는 지속적인 발전에서 최선의 진전을 이룩하고 최대한을 얻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좋은 개발. 금융 위기 이후 회사의 침례는 이전만큼 강하지 않기 때문에 2019 년에 회사를 복원하고 최대한의 발전을 유지해야 할 필요성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