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Plan > 겨울 휴가 계획

방학 수학 계획


겨울 휴가가 다가오고있어, 너 스스로 계획 했니? 이 휴가를 충분히 즐기기 위해서는 대학원 복습에 질적 인 도약이 필요합니다. 최고의 교육이 올바른 선택이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은 2012 년 대학원 학생들을위한 선도적 인 교육을위한 높은 수준의 검토 계획입니다. 이 계획을 따르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매우 실용적인 문제에 직면하여 학생들은 공휴일에 집에 돌아가고 휴일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으며, 계획에 따라 학습 과제를 실제로 완료 할 수 있습니까? 따라서 겨울 방학 동안 수학 계획을 시작하여 "승리"계획을 세우면 다음과 같은 계획을 개요로 사용하고 많은 연습 문제, 과학적 테스트 및 설명을 결합하고 수학에 대한 지식을 분류하며 문제 해결 기술을 가르쳐줍니다. 또한, 선형 대수학의 지침은 사전에 시작됩니다.

우선 겨울 방학을 8 단계로 나누어 다음과 같은 계획을 수립하여 고급 수학의 재검토를 마친다.

1 1 단계 검토 계획 :

고서 1 장을 검토하면서 다음 목표를 달성해야합니다.

1. 기능의 개념을 이해하고, 기능의 표현을 습득하고, 문제를 적용하는 기능적 관계를 수립하십시오.

2. 함수의 경계, 단조 로움, 주기성 및 동등성을 이해합니다.

3. 복합 및 세그멘테이션 함수의 개념을 이해하고 역 및 암시 적 함수의 개념을 이해합니다.

4. 기본 초등 함수 및 그 그래픽의 특성을 마스터하고 기본 함수의 개념을 이해합니다.

5. 한계의 개념을 이해하고, 기능의 좌우 한계의 개념과 한계의 존재와 좌우 한계 사이의 관계를 이해합니다.

6. 한도와 네 가지 알고리즘의 특성을 마스터하십시오.

7. 제한의 존재의 두 가지 기준을 마스터하고 한계를 찾기 위해 그들을 사용하여 한계를 찾기 위해 두 가지 중요한 한계를 사용하는 방법을 마스터.

8. 무한하고 무한히 많은 양의 개념을 이해하고, 극소 비교법을 익히고, 극한을 찾기 위해 등가의 극소량을 사용하십시오.

9. 함수의 연속성 개념을 이해하면 함수 중단 점의 유형이 결정됩니다.

10. 연속 함수의 본질과 기본 함수의 연속성을 이해하고, 닫힌 간격에서 연속 함수의 특성을 이해하고, 이러한 특성을 적용합니다.

이 단계의 주요 과제는 함수의 경계, 단조 로움, 주기성 및 동등성, 기본 기본 함수 및 그래프의 본질, 계열의 한계 및 함수 및 속성의 한계 정의, 극소량 비교, 중요한 제한 사항 인 연속 함수의 개념, 기능적 불연속의 유형, 닫힌 간격의 연속 함수의 특성.

2 단계 검토 계획 :

고서 2 장 1 ~ 3 장을 검토하면서 다음 목표를 달성해야합니다.

1. 미분과 미분의 개념을 이해하고 미분과 미분의 관계를 이해하고 미분의 기하학적 의미를 이해하며 평면 커브의 탄젠트 및 정규 방정식을 찾고 미분의 물리적 의미를 이해하며 미분을 사용하여 물리량을 이해하고 함수를 이해합니다. 전도도와 연속성 사이의 관계.

2. 파생 함수의 4 가지 산술 규칙과 복합 함수의 미분 규칙을 마스터하고 기본 기본 함수의 미분 공식을 마스터하며, 미분의 4 가지 산술 규칙과 1 차 미분 형태의 불변성을 이해하고 함수의 미분을 찾습니다.

3. 고차 파생 상품의 개념을 이해하고 단순 함수의 고차 파생 상품을 찾습니다.

이번 주 과제는 미분 함수의 기하학적 의미, 함수의 전도도와 연속성 사이의 관계, 평면 곡선의 접선과 법선, 기본 기본 함수의 미분 공식, 고차 미분을 재귀 방법으로 계산하는 것입니다 .

3 3 단계 검토 계획 :

고서 2 권, 4-5 장, 1-5 장을 검토하십시오. 다음 목표를 달성해야합니다.

1. piecewise 함수의 파생어를 찾고 파생 방정식과 역함수에 의해 결정되는 함축적 함수와 함수를 찾습니다.

2. Rolle 정리, Lagrangian 중앙 정리 및 Cauchy 중앙 정리를 이해하고 사용하십시오.

3. Lobita 규칙을 사용하여 부정사의 한계를 찾는 방법을 습득하십시오.

4. 함수의 극값의 개념을 이해하고, 함수의 단조 로움과 함수의 극값을 판단하기 위해 미분을 사용하는 방법을 습득하고 함수와 함수의 최대 값과 최소값을 찾는 방법을 파악합니다.

5. 함수 그래프의 미분은 파생물에 의해 판단됩니다. 함수 그래프의 변곡점과 함수의 그래프를 묘사하는 수평, 수직 및 경사 점근선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번 주 과제는 세분화 함수, 역함수 및 암시 적 함수를 마스터하는 것입니다. 파라 메트릭 방정식은 함수의 미분을 결정합니다. 함수의 증가 또는 감소는 한 지점에서 함수의 미분에 따라 판단됩니다. 미분 평균값 정리 증명을 사용합니다. 한도는 Lobida의 법칙에 따라 결정됩니다. 극단적 인 가치, 첫 번째와 두 번째 충분한 조건의 존재에 필요한 조건을 마스터하십시오. 함수의 극한 및 최대 값과 함수의 볼록 및 오목이 계산됩니다. 함수의 점근선이 계산됩니다. 파생 상품 [한계, 탄력성, 경제 및 기하학적 문제]와 관련된 일련의 질문이 계산됩니다.

4 단계 4 검토 계획

높은 책, 4 장, 1-3 장을 검토하십시오. 다음 목표를 달성해야합니다.

1. 원래 함수의 개념을 이해하고 불확정 적분의 개념을 이해합니다.

2. 무한 적분의 기본 공식을 마스터하고, 불확정 적분의 특성을 마스터하고, 불확정 적분 및 적분 적분을 마스터하고, 단순 함수의 불확실한 적분을 찾는다.

이번 주 주요 임무는 불명확 한 적분의 속성, 무한 적분의 공식 [함수의 원시 함수가 무한대이며 + C에주의하십시오]를 기억하고 함수의 불확정 적분을 찾기 위해 첫 번째와 두 번째 메타 메소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 무기한 적분 분모를 마스터하고 적용하십시오.

5 단계 5 검토 계획

높은 책, 5 장, 1-3 절을 검토하십시오. 다음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1. 명확한 적분의 기하학적 의미를 이해하십시오.

2. 명확한 적분의 본질과 확률 적분의 평균값 정리를 마스터하십시오.

3. 적분 적분 법과 유한 요소 적 일반화 법을 마스터하십시오.

금주의 주된 임무는 무기한의 성질을 숙달하고 무기한 점의 본질에 기초하여 질문을하는 것입니다. 특히 적분 상한과 하한의 적분 값을 반대의 수로 변경합니다. 확정적 적분은 변수와 무관하며 함수의 패리티에 따라 적분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6 단계 6 리뷰 계획

다섯 번째 책인 제 4 장, 2 장, 고서 2 절을 검토하십시오. 다음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1. 적분의 상한선의 기능을 마스터하고 그 미분을 구하고 뉴턴 - 라이프 니츠 공식을 습득하십시오.

2. 명확한 적분 방법과 명확한 적분 일반화 요소 방법을 마스터하라. 조각 별 함수의 유한 정수가 얻어진다.

3. 고정 적분으로 일부 기하학적 수량의 계산을 마스터하십시오. 일반화 된 무한 적분에 대해 배웁니다.

이번 주 과제는 상한 함수의 성격을 습득하고, 뉴튼 - 라이프 니츠 (Newton-Leibnitz) 수식을 습득하고, 적분을 결정하는 유한 정수 법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평면 형상의 면적과 회 전체의 체적은 유한 정수의 기하학적 의미에 따라 계산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