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개요 > 반기 사업 개요

상반기 당사 지사 업무 요약


카운티 당국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카운티 국의 2 회의 세션 정신과 카운티 당위원회의 작업 회의에 따라 우리는 "당의 건물 파악, 팀 강화, 실용적인 일, 효율성 증진"이라는 작업 아이디어에 집중하여 열심히 일하고 혁신을 이루었습니다. 파티 건물 및 경제 건설에서 윈 - 윈 상황을 달성. 상반기 에 파티 건물을 짓는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올해 상반기의 작업 요약 :
핵심을 파악하고 팀 빌더를 강화하는 것이 기업의 상승과 하락을 결정 짓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의 이니셔티브 개발에주의를 기울이고 리더십 팀, 전문 기술 인력 팀 및 직원 팀 구성을 강화합니다.
선도 팀 빌딩입니다. "기차가 빨리 달리고, 모두 헤드 밴드에 달려 있습니다."리더십 팀은 회사의 핵심입니다. 리더십 팀 구성시, 우리는 개발 팀의 구성을 업무의 최우선 과제로 간주하고 기업의 건전한 발전에 영향을 줄 수있는 강력한 리더십 핵심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기업 경제를보다 잘 발전시키기 위해 당, 정부 팀은 현실, 통일 된 생각, 업데이트 된 개념을 바탕으로 기업의 현재 상황, 기업이 직면 한 상황 및 기업 발전을 괴롭힌 문제에 대한 심층 분석 및 탐구를 수행하고, 조작성을위한 조치. 그것은 "큰 개발 어려움, 작은 개발 어려움, 더 어려운 개발"의 의식을 확립하고 슬로건 "나는 생존을 위해 회사에 의존, 회사는 개발에 달려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아이디어를 바꾸고, 산업 구조를 조정하고, 운영을 개선하기로 결정했다." 기업의 활력 개발을 향상시키는 메커니즘. 회사는 우리 카운티의 생태 관광 도시를 건설하는 핵심 작업을 중심으로 다양한 경제 구조를 구축했으며 묘목 생산, 조경, 꽃 재배, 야생화 유입에 큰 번거 로움을 겪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15 만 그루가 넘는 식물이 심어졌고, 우리 카운티의 꽃 시장의 3 분의 2가 채워졌습니다. 북극 타운, 중화로, 서산 공원, 특색 사육 지역, 지아 고속도로 등의 조경 프로젝트를 수행하여 50 만 위안 이상의 경제적 이익을 얻었을뿐 아니라 좋은 사회적 혜택을 얻었습니다. 팀의 핵심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당사의 당 및 정부 팀은 민주적 관리, 과학적 의사 결정, 집단적 지혜 발휘 및 심의, 의사 결정 규칙 및 절차의 주요 쟁점을 공식화합니다. 경제 개발 아이디어, 다량의 자금 사용, 기계 및 장비 구입 및 직원 배포 시스템을 결정함에있어 우리는 모두 팀 제안, 직원 토론 및 민주적 의사 결정을 통해 구현됩니다. 리더십 팀이 "세 명과 한 마음, 황토가 금이됩니다"라는 팀이되어 직원이 가족의 주인이고 주인의 역할을 수행하는 집단이됩니다.
전문 재능 팀 빌딩. 오전 회의 및 훈련 수업의 형태로 우리는 간부 선발에서 일반 직원에 이르는 회사의 사업에 대해 대략적으로 이해하고 있습니다. 회사 임직원을 실현하기 위해 사후 제한을 깨고 복합 재능 개발에 박차를가했습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운전자와 함께 오래된 운전자를, 새로운 기술자와 함께 오래된 기술자를 고용하여 대부분의 생산 부문을 만듭니다. 노동 조합은 다양한 차량 기계를 사용합니다. 조경 시장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원래의 원예 대학생을 기준으로 원예 작업 관리자와 원예 기술자를 새로 교육했습니다.
노동력 건설. 직원의 정치적 의식을 제고하기 위해 당원에서 광범위한 대중에 이르는 학습 수준을 확대하고 당의 정책과 정책을 교육하며 당의 이론을 배우고 카운티 국의 정치 문제를 이해하고 장기 직원을 조기에 조치 할 것입니다. 고정 시간 학습의 한 형태가 될 것입니다. 생산 부문 근로자의 경우 현장 생산 담당 이사와 생산 부서가 학교를 운반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나는 10 개 이상의 기사를 공부하고 5,000 단어 이상을 암기했습니다. 기업 경제의 점진적인 발전의 상황에서 우리는 앞으로 "나는 생존을 위해 회사에 의존한다. 회사는 나에게 달려있다"라는 슬로건을 제시하고 직원 회의, 협상 및 기타 형식을 통해 직원은 기업과 자신의 관계를 분명히 이해하고, 포지션을 기반으로 성능 감각을 창출합니다. 또한 산업, 청소년, 여성 그룹 조직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직원들 사이에서 '황금 아이디어'프로젝트를 수행했습니다. 다양한 조치를 통해 직원의 소유 의식이 효과적으로 자극되었습니다.
재단을 통합하고 조직을 홍보하며 당원의 업무와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Party Member Learning System과 Central Group Learning System의 요구 사항에 따라 매주 수요일에 Party Member Study and Education Day로 정하고 월요일에 모든 스태프를 대상으로 스터디 데이를 수립 할 것입니다. 중앙 그룹은 특정 상황에 따라 무작위로 공부할 것입니다. 당원은 정부 간부들에 의해 20 권이 넘는 책과 약 10,000 단어의 연구 노트, 10 가지 이상의 논문에 대한 5,000 단어 이상의 단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중요한 정치 문제를 적기에 전달하고 노동력을 개선하는 목표에 도달했습니다.
내부 구조가 표준화 및 개선을 달성했습니다. 카운티 당위원회에서 발행 한 "6 대 메커니즘"과 "풀뿌리 조직의 표준화 건설 기준"의 요구 사항에 따라 내부 분류 관리의 전통적인 방법을 변경하고 요구 사항에 따라 국내 산업 자재를 재구성하여 내부 자재를 만들 수있게했습니다. 상급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유익하고 정확하며 명확하고 실용적인 목적을 달성하십시오.
다양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개선하십시오. 고급 교육을 바탕으로 우리는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개선합니다. "장기 직원의 책임", "공무원 심사 감정 제도", 생산 기간 중 근로자 업무 제도가 발급되고 "당사자 학습 시스템"이 개선되었습니다. 등 점차적으로 시스템의 관리의 경영을 실현, 그래서 기업의 경영 과학 및 표준화입니다.
특성의 출시는 "하나를 촉진하고 건설하기위한 4 가지 투쟁"활동의 실제 구현을 기반으로 한 당 건설 작업의 새로운 활력을 강화했습니다. 연초에 우리는 "개척자를 위해 노력하고, 기업의 발전을 촉진하고, 혁신의 개척자가되기 위해 노력하고, 기업 발전의 활력을 촉진하고, 경영의 개척자가되고, 기업의 발전을 촉진하며, 기술 개척자가되기 위해 노력하고, 기업 발전과 효율성을 증진하며, 새로운 보육원 이 활동에서 우리는 주로 조림 생산과 환경 친화적 인 결합을 결합한 "세 가지 조합"을 달성했으며, 기업의 경제 발전과 함께 더 나은 결과. 봄 생산의 경우 노동력 부족, 단단한 시간과 과중한 업무의 실제 상황을 고려하여 당원은 모든 당원들이 조경 작업에 참여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모두 조기와 하순에 시작하여 점심 시간과 휴일을 포기하고 평범한 사람은 하루에 5 시간을 자원했습니다. Arctic Township과 Xishan Park의 녹화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귀중한 시간을 받았습니다. 온실 꽃 이식 이전에 정부 당원과 당 간부들은 130,000 개의 종이 붙여 넣기 튜브를 사용하여 작은 영양 컵 구매 비용을 절감 할뿐만 아니라 꽃 묘목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직원의 긴장을 완화했습니다. 동시에 오래된 폐기물을 고치고 잠재력을 보존하며 대형 고무 바퀴를 파내어 다양 화하는 원칙에 부합합니다. 100 개가 넘는 폐 스프링클러가 수리되었고, 토양 경운기가 1 세트, 제설차가 8 개, 자체 제작 된 스틸 삽이 10 세트 이상이었습니다. 세 세트의 폐 기계를 정상적인 상태로 복원하여 7,000 위안 이상을 절약했습니다.
"더블 갱 (double-gang)"활동에 대한 심층적 인 확장. 이 자리에서 "환경 조화, 조화로운 이웃, 조화로운 삶, 민주주의와 조화"를 갖춘 조화로운 서비스 구역을 조성하고 회사의 실제 상황을 토대로 업무 목표 및 평가를 개선하기위한 운영 활동 프로그램을 수립했습니다. 이 표준에는 당원의 이중 책임 영역 시스템, 당원의 이중 평가 시스템, 당원의 정기 방문 시스템 등 5 가지 시스템이 보완되어 있으며,이 활동은 견실하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수행됩니다. "조화로운 서비스 지역"의 설립에서, 우리는 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책임 지역의 환경 전망을 개선하는데 중점을 둡니다. 대중에게 봉사함에있어서 우리는 주로 "정책을 보내고, 기술을 보내고, 정보를 보내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따뜻함을 보냅니다"라는 말을 사용합니다. 특히 Yang Guizhi의 고난을 겪고있는 고령자는 최소 생계비를 조정하고 종종 집을 방문하여 실제 삶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동시에 카운티 당위원회의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품질과 수량으로 책임 지역에서 환경 위생의 청정 및 녹화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책임있는 가구에 대해 10 가지 이상의 사실들이 처리되었고 책임 영역에서 10 대가 넘겨졌으며 배수로는 총 2,850m로 5 번 정화되었고 160여 그루 이상의 나무가 심 었으며 6 명이 지어졌다. 쓰레기통 4 개, 따뜻한 알림 5 개, 화재 방지 전단지 300 개 이상 및 책임

지구의 주민들은 100 건이 넘는 화재 안전 책임에 서명하고 주민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또한, 우리는 사람들과의 소통과 접촉을 강화하고 대중에게시의 적절하게 도움을주기 위해 이데올로기 적 진보와 열정적 인 공공 복지를 담당했던 책임 지역의 거주자 인 왕 데퀸을 정보 연락 책으로 선정하고 임명장을 발급했습니다.
"조화로운 기업"의 건설을 일반 개요로 삼아, 우리는 대규모 국영 보육원의 새로운 모습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적극적으로 고용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좋은 취업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우리는 점차적으로 "기업가 정신을위한 기회를 가지며, 임원을위한 무대를 가지며, 발전의 여지가있는"개념을 바탕으로 고용 메커니즘을 개선했습니다. 연초에 회사는 일련의 회사 직원 평가 및 보상 체계를 발표하고 시행하여 직원들의 열정을 완전히 동원하고 "비교할만한 서두르는"수퍼 대기를 형성했습니다. 생산의 분주 한 시간대에있는 근로자의 초과 근무 문제에 대한 응답으로, 우리는 주중 생산 부서 근로자를 위해 하루에 인당 5 위안을 증액하는 정책을 도입했습니다. 직원들은 직접적으로 개인적인 이익이 기업 발전과 밀접한 관계가 있음을 직접 느꼈으 며 이는 직원들의 열정을 더욱 자극했습니다. 당사 지사는 어려움에 처한 직원이 많으며, 극단적으로 빈곤 한 다섯 명의 근로자에게 당 지원 부서별로 다양한 지원을하여 당 조직의 보살핌과 따뜻함을 느낄 수 있고, 인민 대중의 기반을 다지고, 사람들의 마음을 다하고, 기업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개발.
상반기에 작업을 요약하면서 우리는 또한 작업에서 부족한 점을 찾았으며, 우선 "경쟁, 승진 및 건설"활동을 더 잘 파악할 것이며, 둘째, 당에서의 정당의 건설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둘째, 다음 단계는 팀 빌딩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유능하고 유능하며 근시안적인 지도자들로 구성된 팀을 구성하고 정치 이론 및 비즈니스 지식을 가진 당원 팀을 구성하며 선봉적이고 모범적 인 역할을 수행하고 진보 된 사고, 혁신적인 사고 및 사랑을 수립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게시물을 사랑하고 열심히 헌신적으로 노력할 수 있습니다. "사람"의 첫 번째 요소의 개선을 통해 회사의 전반적인 힘이 강화 될 것입니다.
정보 파악. 우리는 계속해서 "황금 아이디어"프로젝트를 수행하고 당원과 간부와 노동자들의 주관적인 행동에 전적으로 참여하고, 회사 개발에 적합한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찾고, 기업 경제 건설을위한 새로운 산업을 추가하고, 시장에서 기업의 전반적인 경쟁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
이동 통신사 활동을 캡처하십시오. 우리는 계속해서 "이중 우편"활동을 심화 및 확대하고, 당 조직의 역할을 다리 역할을하며, 책임있는 영역의 주민들을위한 진정한 일을하고,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는"목적을 실현할 것입니다. 더 나아가 "경쟁, 승진 및 건설"활동, 공동 행정, 노동 조합이 주제별 연습 활동의 내용과 형식을 풍부하게하여 "선봉 경쟁과 발전 촉진"이라는 좋은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위의 내용은 상반기 회사 연혁하반기의 초기 생각에 대한 간략한 요약으로, 진지하게 열심히 연구하고 능동적으로 고급 경험을 배우고 서로 배워야 우리 당 조직 활동이 반드시 새로운 단계로 나아갈 것입니다. .

회사 파티 지점
7 월 9 일, XX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