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개요 > 반기 사업 개요

2019 년 상반기 작업 요약


올해 초부터시 교통국 당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출발점으로서 내적 힘과 외부 나무의 이미지를 고집하고 끊임없이 작업 스타일의 건설을 강화하고 모든 일의 건강하고 조화로운 발전을 보장하며 이제 풍력을 건설 할 것입니다. 이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I. 리더십 강화 및 책임 구현

우리 연구소의 당부는 풍력 발전 사업을 중요하게 생각하고이 사업을 과금 산업의 건설을 강화하고 과금 업무를 촉진하고 열심히 연구하고 조치를 강화하며 개방을 파악하는 주요 행사로 간주합니다. 첫 번째는 기관을 설립하고 지도력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새해 초에 우리는 "담당 책임자"의 원칙을 고수하고 행동 강사 팀의 지도자와 당선부 장관, 행동 평가 팀의 구성원 인 각 부처의 책임자와 함께 바람의 주요 그룹 구성원을 조정했으며 사무실은 스타일 평가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조정, 홍보 및보고를 구성하고, 감독 및 기타 일일 종합 업무에 연락하고, 둘째, 계획을 세우고 동원합니다. 연초에 우리는 많은 당사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지난 몇 년 동안 풍력 발전의 경험과 단점을 요약하고 2008 년 건설 활동 이행 계획을 수립하고 다양한 부서의 실제 업무와 결합하여 건설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책임 성명서는 책임 성의 내용을 명확히하고,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의 이행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업무 스타일의 원활한 개발을 보장하기 위해 투명성을 제고합니다.

둘째, 폭 넓은 홍보와 분위기 조성

첫째, 자체 간행물 인 "월간 저널"과 블로그 웹 사이트를 활용하여 모든 간부와 근로자에게 널리 알리는 스타일 평가 칼럼을 작성하고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두 번째로 유료화 된 부스에서 사회 활동을 직접 실시합니다. 선전, 도로 충전 행동을 표준화하기 위해 유료 도로에서 "Zhejiang Toll Road Management Regulations"홍보 활동을 실시하고 200 개 이상의 전단지를 배포했으며, 넷째, 홍보 및 교육을위한 동원 회의를 소집하고 바람의 건설에 대한 직원의 작업을 강화했습니다. 성적 이해는 모든 사람이 소중히 여기며 모든 사람이 참여하는 목적을 형성하며, 다섯 번째는 선전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유료 부대, 거주민, 마을 정부의 주변 마을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요금 관련 정책을 설명하고, 제기 된 다양한 질문에 신중하게 응답하고, 홍보 활동의 주요 기능 및 업무를보고하고, 연구소에서 수행 한 평가 작업에 대한 아이디어를 소개합니다. 프로그램과 관행은 대중으로부터 폭 넓은지지를 얻었습니다.

셋째, 문을 열고 문제를 찾는다.

더 나은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우리는 승객 대다수의 평가와 감독을 받아들이고 바람의 건설 문제를 찾아내는 감정 평가 작업의 발판을 항상 고집합니다. 먼저 불만 전화 번호를 열어 사람들의 상담과 불만을 접수하고 두 번째로 바람의 감독관을 방문하여 의견을 듣고 주변 마을과 유료 도로 거리를 방문하여 의견을 청취하고 건설에 대한 의견을 20 개 발의했다. 네 번째는 유료 부스에서 과거의 운전자를 대상으로 80 개의 설문지를 발행하는 것으로 총 100 개의 피드백 양식이 접수되었으며 복구율은 100 %, 만족도는 98 %이며 다섯 번째는 다양한 회의 중 건설 작업입니다. 의견, 모든 간부 및 근로자는 감히 자신을 공개하고 분석하고, 서비스 태도, 문명화 된 언어 및 통행세 징수 원의 행동 규범에 대한 조사에 초점을 맞춰 분기마다 어두운 조사를 실시해야합니다. 예고없는 방문을 통해 우리는 연약한 환경과 건설 작업에 대한 심층적 인 발전을 장려하고 건축에서 좋은 일을하기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넷째, 고속도로 통행 순서를 표준화하고 조화로운 충전 환경 조성

"무과실 없음"원칙에 따라 서비스 표준 개선, 허위 인증서의 불법 사용, 타인의 통합 인증서 사용 및 만료 된 인증서 사용에 대한 전제로 감사를 실시합니다. 3 월 6 일과 4 월 7 일, Jiangkou 교통 경찰과 Jiangkou 경찰서의 협력을 얻어 특별 정류 활동을 공동으로 수행했습니다. 1 월에서 6 월까지 총 5 개의 위조 증명서가 수집되었으며, 불법적으로 만료 된 인증서가 사용되었으며, 120 개의 융자가 이관되었고, 600 대의 차량이 회피되었고, 통행료는 1 만 5 천 위안으로 회수되어 불법 회피 차량을 효과적으로 파기했습니다. 초기 결과.

지나가는 운전자에게 안전하고 쾌적하며 빠르며 매끄러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우리는 유료 차선의 눈길을 끄는 위치에서 편의상 상자와 차 버킷을 제공하고 통과하는 운전자에게 따뜻함을 약속하면서 여성의 날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과거의 여성 운전자가 카네이션을 보내고 통행료 징수 원으로부터 운전자와 친구에게 가장 성실한 인사를 보냈지 만 여성과 자매에게 통행료를 보냈습니다.

V. 서비스 인지도 제고 및 서비스 품질 향상

올해 초부터 창 문명 서비스의 질과 교육 운영의 표준화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첫 번째는 연구하고 교육하며 문제를 발견하고이를 주요 방법과 수단으로 신중하게 요약하고 대응 정류 조치를 수립하며 책임을 이행하고 모든 직원의 표준 운영과 문명화 된 서비스 인식을 포괄적으로 개선한다는 목표를 진정으로 달성하는 것입니다. 둘째, 표준 운영 및 문명 서비스의 돌파구로서, 대부분의 요금 징수 원은 "합리적인 표준화 된 비즈니스 기술, 열정, 고품질 예의 서비스"를 성실하게 처리합니다. 세 번째는 서비스 방법 개선과 적극적인 서비스 인식 제고를 목표로 교육 및 정리 활동에 중점을두고 모든 문고인을 교육하기 위해 문명 창구, 여성 문명지 및 시민 기호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서비스, ​​품질, 표준화, 비즈니스 중심의 "비율, 인식"인식을 제고하고 서비스 인식, 서비스 역량 및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네 번째는주의 깊게 조사 작업의 방법과 방법을 연구하고, 청구 작업의 특성을 신중하게 분석하고, 검사의 강도를 높이고, 징계, 문명 서비스, 창 이미지 및 모니터 업무 수행에 초점을두고 규칙 및 규정을 위반하지 않는 것입니다.

창안의 이미지를 풍부하게하고, 서비스의 의미를 풍부하게하고, 사회적 감독을 받아들이고, "문명의 성원"과 "문명의 별"을 시작하고, "매달려 다니며 지주를 옮기고 유료 직원의 아름다운 스타일을 보여주고 직원의 칭찬을 받았다. .

전체 사무실의 공동 노력을 통해 우리의 작업은 확실한 결과를 얻었지만 바람의 작업은 장기적이고 점진적인 작업이며, 앞으로는 작업 감독을 더욱 강화하고 작업에서 바람의 작업을 지속적으로 파악할 것입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탐구하고, 새로운 문제를 해결하며, 바람의 건설에 대한 의미를 끊임없이 깊게 만들고, 우리 업무의 개선을 촉진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