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개요 > 반기 사업 개요

2019 년 상반기 수자원 관리국 업무 요약


시 수자원국 상반기 작업 요약 올해 상공 회의소와 CPPCC의 감독하에시 당위원회와 시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고등 당국의 신중한지도하에 국은 조심하여 덩 샤오핑 이론을 연구하고 시행했다. "Three Representatives"에 대한 중요한 생각과 제 16 회 CPC 중앙위원회 제 5 기 본회의 정신은 과학 발전의 개념을 고수하고 "3 단계 건너기, 3 차례 돌기, 다방면으로 풍요로운 사회 구축"이라는 웅대 한 목표에 중점을 둡니다.

"수자원 관리와 수자원 산업화, 수력 발전의 농촌화, 수자원 관리 법 집행의 표준화, 제도화 된 제도화,"가뭄 저항, 수확, 홍수 방지, 평화 보장 및 개발 촉진에 집중하는 전략을 적극적으로 이행한다. "작업 아이디어는 크고, 중소, 중소, 소, 중, 소, 소, 중, 소, 중, 소를 준수하며 농산물 생산 조건, 농민의 생활 조건 및 도시 및 농촌 생태 조건의 개선에 초점을 맞추고시 당위원회, 시정부 및 지방 수자원 부서 작업의 작업은 절반 이상의 시간과 절반 이상의 작업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올해 상반기의 주요 작업과 다음 단계가보고되었습니다.
첫째, 주요 작업
XX의 상반기에 사무국은 "상황을 활용하고, 프로젝트를 따라 잡고", 정책을 철저하게 이해하고, 기회를 포착하고, 효과적인 업무를 촉진하기 위해 노력하는 개념을 확고히 확립했습니다.
프로젝트 수립 및 수자원 보전의 기본 조건 개선에 중점을 두어 주정부는 수자원 보전 건설의 "Li Bing Cup"경쟁에 참여할 기회를 얻었고 농촌 세 및 수선 개혁을위한 "두 직업"의 새로운 상황을 취소하고 작업 아이디어를 조정하며 대담하게 실천을 탐구하고 " 정부지도, 우대 정책, 기술 지원 및 이익 보호와 같은 조치는 농부들이 수자원 보존, 주민 자치 수자원 보전 및 소유주 개발 및 수자원 보존 프로젝트를 자체 후원하는 새로운 메커니즘을 형성했습니다. 겨울 이후,시는 6,000 개 이상의 가정용 수자원 프로젝트, 536 개의 마을 자치 정부를위한 물 보조금 및 103 개 수자원 관리 프로젝트를 시행했습니다.
수질 보전 프로젝트의 건설에서 우리는 "3 가지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건설 관리를 강화할 것입니다. 공사 진행은 빠르고 품질이 좋습니다. 첫째, 확고하게 "개발 우선, 상황을 이용하고, 프로젝트를 따라 잡고"정책을 철저히 이해하고, 기회를 포착하고, 프로젝트를 선택하고, Quijjiang의 Guang'an 섹션의 제방 프로젝트의 두 번째 단계를 비틀고, Shengzhong Reservoir, Qiyi의 Wusheng 관개 지구 프로젝트 저수지의 최종 프로젝트 인 완자 고우 및 Tianchihu 저수지 운하 지원 프로젝트 등은 프로젝트의 예비 작업에 훌륭한 역할을 수행하며 위의 작업을 적극적으로 수행합니다. 연초에 도시는 9550 만 위안의 다양한 수 보수 건설 자금을 받았다. 둘째, 위험한 저수지 개선의 목표에 따라 시정부 및 시립 수자원 관리국은 구 / 군 및 카운티 정부와 수자원 관리국에 목표 책임 서한을하고 다양한 수준의 행정, 안전 및 기술 인력을 배치했습니다. 도시의 모든 도시에서 매우 어려운 자금이 소요되는 경우 각 저수지는 3 만 ~ 5 만 위안의 개선 기금을 마련하여 저수지 보강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합니다. 셋째, 건설중인 수 보수 프로젝트가 급속히 시작되었습니다. 월가 오 저수지의 총 투자액은 2300 만 위안이다. 작년 말에 저수지의 주요 프로젝트가 완료되었으며, 댐 지역의 관측 시설을 녹화하고 미화하고 설치하는 테일링 프로젝트가 진행되고있다. 우성군의 관개 지역과 광안 구의 칭이 저수지에서 1 만무 미만의 배수 시설을위한 지원 시설 건설은 기본적으로 완료되었으며, 총 지원 채널은 43.2km, 유효 관개 면적은 17,000 뮤이다. 네 번째는 도시의 건조한 산악 마을에서 우천 및 관개 프로젝트 건설을 완료하는 것인데 총 71 개의 새로운 저수지가 추가되고 1400 미터의 수로, 4 개의 평 핑탕이 복구되었으며 새로 추가 된 물 저장 용량은 29,700 입방 미터이며 저수량은 0.9 백만 입방 미터로 복원됩니다. 라이스 장관은 새롭게 850 에이커의 건조 지역 관수 지역을 추가했다. 다섯 번째는 물 피해 프로젝트의 수리를 강화하고, 책임을 강화하고, 계획을 수립하고, 기금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현재시에서는 3,000 개가 넘는 물 피해 프로젝트를 수리했습니다. 여섯째, 우리는 국토 마실 물 배수 및 식수 안전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 할 것입니다. 광안 지구, Luodu Town, Yuechi County의 Tuanjie Towns, Wusheng 카운티의 Leshan Town 및 Huaying City의 Huadian Township에서 Huaqiao Town을 새롭게 리노베이션 할 것입니다. 급수 스테이션과 26 개의 중앙 급수관은 농촌 지역의 26,400 명의 사람들이 물을 마실 때 어려움을 해결했습니다. 일곱째, 농촌 지역 주요 마을의 수자원 관리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입니다. 이 도시는 37 개 마을에서 82 개의 평창 (Pingtangtang)을 수리하고 개조 할 계획이며, 81 개의 새로운 저수지, 515 개의 우물, 14.67 킬로미터의 채널 지원 및 유지 보수 및 11.8 킬로미터의 새로운 수로 배수로를 수리 할 계획이다. 18 번 역에서 프로젝트 총 투자액은 389 만원이며 프로젝트 진행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토양 및 수자원 보전에 관한 업무를 수행하고 종합 농업 생산 능력을 향상시킨다. ○○ 년 3 월에 개최 된 국가 토양 및 수자원 보존 작업 회의의 요구 사항에 따라 지도력을 강화하고 업무 책임을 명확히하며 절 수법을 엄격하게 시행하고 프로젝트 관리를 강화하며 산업 발전을 강조 할 것이다. 중요한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1. "Changzhi"프로젝트 건설에 새로운 진전이있었습니다. 작은 유역을 단위로, 해수면 체계를 골격으로, 사면을 바꾸는 경사면을 중심으로 과일 숲을 건설하고, 산, 수, 밭, 산림 및 도로의 포괄적 인 관리를 구현하고, 경사가 구현되는 160 평방 킬로미터의 물과 토양 손실 영역을 통제하십시오. 사다리 량은 791 만, 토양과 수질 보호림은 25,900 만, 과수원은 12,500 묘, 막대한 양은 34,400 만 톤, 토양 보호 시설은 115,800 만 톤, 잔디는 0.18 백만 톤, 저수지와 퇴적물은 117 개를 건설했다.凼 2238, 관개 및 배수 도랑 51.38 킬로미터, 토양 침식을 통제하기 위해, 환경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11,220,000 위안의 지방 투자, 자체 기금 2,262,300 위안, 사람들이 768,000 투자의 13,5373,000,000 위안의 총 투자를 완료 : 농업의 체력을 높이고 농민의 생산과 생활 여건을 개선하며 모든면에서 잘 사는 사회를 건설 할 수있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2. 대규모 시범 지역 건설에 새로운 돌파구가 마련되었습니다. "Changzhi"프로젝트 실증 지역의 건설 요건에 따라 토양 보전, 중, 저수지 재건 및 기타 프로젝트와 함께 수자원 및 토양 보전 프로젝트가 통합 될 것이며 Guangyu 고속도로, Guangnan 고속도로, Neadian 고속도로 및 Nanhe 고속도로에 집중 될 것입니다. 지속적인 거버넌스, 시트 거버넌스, 규모 거버넌스의 구축, 구현. 각 주요 관리 영화의 규모는 XXm 이상이며 주요 교통량 트렁크가 연결되고 수자원 보존 프로젝트가 중심 인 "Changzhi"프로젝트 데모 구역의 건축 양식을 형성합니다.
3. 수질 보전 산업은 새로운 결과를 낳았습니다. 지방 자치 단체위원회와 시정부의 요구에 따라시의 수자원 보전 산업은 "수자원 보존, 시장 선택, 산업 후원 산업 및 농업 증가로 소득 증대"라는 아이디어에 따라 주인의 운영을 적극적으로 촉진하고 서클 경제를 발전 시키며 수자원 보전을 확대하고 강화할 것입니다. 산업은 첫째, 공원의 레이아웃에 좋은 일을 Shanshui Tianlin 도로의 포괄적 인 관리를 구현 둘째, 토양 개선의 좋은 일을하고, 큰 둥지와 큰 비료를 만들어 셋째, 표준화 심기에 충실. Linshui 현의 수질 보전 프로젝트 건설시 감귤류가 활발히 개발 됨

산업, 그들은 처음 소유자를 도입, 소유자가 계획 및 건설에 참여하게 두 번째, 사면 물 시스템을 기반으로 인프라 건설을 강화하고 토양 개선을 효과적으로 파악 셋째, 지형과 지형에 따라, 단위로 표준 라인 둥지를 정돈하고 "큰 둥지, 큰 뚱뚱한, 큰 종묘"를 중간 고도 프로젝트와 결합하여 5000 에이커 이상의 감귤 정원을 짓는 데 불과 2 개월이 걸렸습니다. 현재 묘목은 만족스럽게 성장하고 지방 수자원 보존 관청과 지방을 얻습니다. 수자원 관리국 (Water Conservation Bureau of Leadership of Water Conservation)은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4. 수자원 보존의 예비 작업은 새로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XX에서 2019 년까지 도시의 농업 개발 및 수자원 보전 프로젝트의 예비 작업이 유익했다. Wusheng 카운티, Yuechi 카운티, Guang'an 지구, Huaying시 및 Linshui 카운티는 Longtansi 강 프로젝트 영역, 서계 강 프로젝트 영역, 국가 프로젝트 영역, Shuanghe 프로젝트 영역 및 Bajiao 강 프로젝트 영역의 타당성 조사 보고서를 각각 완료했습니다. 수자원의 검토를 거친 후 토양 침식 제어를위한 프로젝트가 시작될 것이다. 계획에 따르면, XX에서 2019에 이르기까지 프로젝트의 총 투자는 중앙 정부 투자 32,710,500 위안, 지역 지원 1,673,360 위안, 자체 기금 및 투자 133,189,700 위안 및 토양 침식 면적 408.77 평방 미터의 통제를 포함하여 182,264,800 위안입니다 내부.
5. 새로운 농촌 건설이 시작되었습니다. 우리 국은 새로운 농촌 건설 계획이 수자원 보존 프로젝트 지역에있는 경우 수자원 보존 및 수자원 관리 부서는 프로젝트, 자본 및 기술을 전적으로 지원하고 협력해야하며 "물을 바꾸고 난로를 변경하고 도로를 변경하여 집을 짓고 열매를 맺는 사례"를 따라야합니다. 잔디 및 동물 습지 지원, 협회지도 서비스, 과일, 풀 및 축산의 결합 도로, 수자원 절약 정원 경제 개발, 생태계 구축, 토양 및 수자원 보전 촉진 등의 아이디어. 현재 시립 수자원 관리국은 Linshui County Water Conservancy Bureau를 관리하여 Guanyinqiao 타운의 Da'an Village에서 100 에이커의 경사 변화 사다리를 완성하고 배꼽 오렌지 100 그루, 저수지 7 개 저수지 1,100 미터, 배수로 1000 미터 및 도로 1000 미터를 건설하도록 촉구했다. Guang'an District Water Conservancy Bureau는 펑 지아 타운의 Beiyang과 Shatan Village에서 2,200 미터의 도로와 6 개 저수지, 2800 미터의 배수로를 따라 홍수 배수로를 건설했으며, 2 개의 Tanggu를 정비하여 새로운 사회 주의적 시골을 건설했다.
양식 산업의 발전과 농민 인구의 증대는 양식 산업의 시골 지역에서 XX ​​년에 620 만 톤의 수산물 목표와 양식 산업의 생산 총액이 8 억 위안, 그리고 농촌 지역의 1 인당 소득 증가가 20 위안에 이르는 5 가지 주요 사건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첫째, 어업 기지 건설에 중점을 둡니다. 첫째, 농업 산업 구조의 조정에 따라 쌀 농어 건설을 강조하고, 논에서의 어류 양식 면적을 1,000 미크 증가시킨다. 두 번째는 옥션 물 표면 사용 권리, 안티 임대 및 반전 패키지, 임대 계약, 주식 관리 및 기타 양식을 적극적으로 소유자의 운영 수면을 개발, 지상 수산물 번식 기지의 건설을 확장하고 물고기의 mu 당 200kg 이상의 저수지 어업 기지 면적을 완료하는 것입니다. 뮤 (mu) 당 300kg 이상의 어류를 생산하는 연못 양식장 40,000여. 셋째, 어업 기지의 마을과 마을 건설을 계속 강화하고 300 톤 이상의 수산물을 생산 기지로하는 30 개의 마을과 마을을 완성하십시오. 넷째, "사천 성 종자 관리 대책"에 따라 종자 생산 기지 건설이 효과적으로 이루어 지는데, 3 억 1000 만 마리의 생선 튀김과 4,800 톤의 어류가있다.
둘째, 수산업의 구조 조정에 초점을 맞춘다. 첫째, 양식 종의 구조 조정을 촉진하고, 유명한 양식을 개발하며, 양식 수면의 생산 수준을 향상시킨다. 둘째, 적극적으로 수산물 가공 및 레저 장식 수산업의 발전을 촉진하고, 특성으로 "낚시"를 취할 소유자를 안내하고 적극적으로 관광, 후크, 취사 및 기타 산업 어업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개발할 수 있습니다.
셋째, 수산물의 산업화에 초점을 맞춘다. 첫 번째는 Wusheng Guangda Aquatic Industry Co., Ltd.와 Wusheng County Aquatic Products Co., Ltd.를 육성하고 강화하며 Wusheng County를 수산물 시범 카운티의 주요 지침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양식 주인을 활발히 육성하고 1120 가구의 양식 주인을 육성하는 것이다. 세 번째는 협력적인 수생 경제 조직의 건설에 좋은 일을하는 것이다. 농민, 협회 + 농민, 양식업, 운송 및 마케팅 협회, 마을 단위 협동 조합 등 다양한 형태의 양식 산업화를 모색한다.
넷째, 수산물의 품질과 안전성에 초점을 둔다. 첫째, 농업부의 "양식 업 품질 및 안전 관리 규정"을 진지하게 이행하고, 무공해 생산 기지의 전 과정에 대한 품질 관리에 좋은 일을하고, 양식 기술을 표준화하고, 무공해 생산 지역의 확인을 촉진하고, 수산물의 검출 및 검역을 개선하며, 수산물의 품질을 보증한다. 수산물의 안전성과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두 번째는 적극적으로 도시, 지구 및 카운티, "문화, 과학 및 기술, 건강"에 따라 시골, 과학 기술, 물고기 양식 기술 실용 기술, 유명한 수산 양식 기술, 물고기 질병 방지 및 어부에게 보내 제어 기술 정보에 참여하는 도시의 수산 과학 기술 인원을 구성하는 것입니다 무공해 양식 기술을 대중화하고 양식업 종사자의 기술적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양식을 채택하십시오.
다섯째, 어업 행정에 중점을 둔다. 첫째, 우리는 봄에 낚시를 금지해야합니다. 이 도시는 낚시 금지법을 전파하기 위해 도시와 시골의 날을 사용하여 신문과 잡지를 13 번 공개했으며 라디오 방송국은 24 번 공개했다. 7,400 개가 넘는 정보가 열리고 2,150 인 회가 열렸습니다. 차량과 선박은 282 회 검사를 받았고 법 집행관은 484 명, 규칙 위반으로 41 명이 체포됐으며 20 개의 낚시 도구가 압수되었고 17 명은 행정 처벌을 받았다. 두 번째는 안전 생산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것입니다. 어업 종사자, 어업 관련 식당, 수산물 매매 상인, 어선 소유자는 안전 관리 대상 책임 서를 작성했으며 안전하지 않은 숨겨진 위험을 즉각적으로 해결할 수있는 구명 조끼를 장비했습니다. 현재 7 월 말까지 린서 (Linshui) 현의 다홍강 (Dahong River) 시멘트 선박 553 대가 교체 될뿐 아니라 어선의 패널 개보수가 진행 중이다.
안전망을 확보하고 사회 안정을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십시오. 올해 초부터 "안전 제일, 항상 예방, 항상 끊임없이 완전한 구출"이라는 홍수 예방 작업 방침을 수립하여 항상 수 보수 프로젝트를 안전하게 유지하고 산 홍수 재해, 도시 및 도시를 예방합니다. 안전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