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개요 > 반기 사업 개요

2014 년 상반기 병원 요약


XX에서는 지구위원회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지구 보건국의 보살핌과지도하에 우리 연구소는 제 4 기 본회의 xx xx 세션의 정신을 열심히 연구하고 실행하여 과학 발전 개념을 종합적으로 구현하고 적극적으로 홍보했습니다 의료 및 건강 시스템의 개혁, 서비스 태도 개선, 의료 품질 향상, 의료 행동 표준화, 의사와 환자 간의 조화를 촉진, 성공적으로 다양한 목표와 작업을 완료, 종합적으로 병원의 과학 발전을 촉진하고 우리 마을의 의료 및 건강 사업을 크게 발전 시키십시오. 다음과 같이 상반기에 우리 업무의 발전을보고하십시오 :
I. 의료 개혁 사업의 리더십 강화, 의료 및 건강 시스템의 개혁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우리 당국의 고위 당국과 지도자들은이를 중시하고 지도력을 강화하며 의료 개혁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한다 .xx 지구의 보건국은 많은 풀뿌리 수준을 유지하고있다. 미리 계획하고있는 "건강 개혁"작업 회의는 풀뿌리 "의료 개혁"의 실행을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우리 병원은 국민 건강과 관련된 의료 개혁의 일환으로 의료계 전반의 원활한 개혁과 실질적인 성과 달성을 위해 4 월 27 일 XX 거리시 인민 정부에서 "XX 년 센터 의료원 XX 년 의료 개혁 동원 회의"를 개최했다. 기본 건강 관리 단위로서, 그것은 "기본적이고 강력한 풀뿌리 및 건설 메커니즘을 유지하는 것"의 초점입니다. 다양한 의료 개혁 정책과 아카이브 정신을 연구함으로써 풀뿌리 차원에서 '의료 개혁'을 실행하는 자치 지역 정부의 결단력과 확신을 느낀다. 의료 개혁은 필수적이다.
"국민의 사람들이 유익하고 의료진을 격려하고 건강 관리 발전"이라는 중요한 목표를 실현하는 방법 우리 학교의 모든 구성원은 파일을 지원하는 관련 "의료 개혁"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의료 개혁"의 방향을 이해하고 이해하며 명확하게 이해합니다 "건강 개혁"상황에서 우리는 적극적으로 사고하고 행동에서 긍정적 인 준비를하기 위해 함께 탐구하고 함께 노력했습니다.
조직 수립 및 정책 수립 교육 강화
1. 우리 병원은 의료 개혁 사업의 안정적이고 꾸준한 발전을 보장하기 위해 의료 개혁 예비 선거 단체 및 팀 리더 인 학장, 부회장 부회장 및 각 부서장을 의료 개혁 담당 부서로 구성했습니다.
2. 의료 개혁 홍보 분위기를 고치고, 개혁 선전 신문 2 권, 배너 1 장, 작은 배너 1 권을 발표하고 "의료 개혁 100 문항"및 기타 관련 의료 개혁 정책 파일을 팀원과 부서장에게 보냅니다. 한 사람이 배부되고 게시판에 게시되어 직원이 언제든지 "의료 개혁"정책을 이해하고 파일을 읽고 연구 할 수 있습니다.
3. 4 월 27 일 XX 일에 병원 전체 직원 회의가 개최되어 "의료 개혁"파일의 연구를 조직 함과 동시에 자신의 현실과 결합하여 공공 복지, 고정 및 고정 우편, 경쟁 모집, 의무 이전, 기본 의약품 조달 및 의약품으로 돌아왔다. 제로 레이트 세일 및 기초 의료, 기초 보건 서비스 등을 논의하고 의료 개혁 정책을 숙달했으며, 5 월 5 일 XX 일에 ○○ 구청 건강 관리국 장이 개인적으로 우리 병원에 가서 개혁 작업 회의를 열어 병원 전체 직원이 자신이있는 곳을 찾아 의료 개혁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의약품 가격을 확인하고, 무율 판매를 수행하십시오.
1. 국가 필수 의약품의 엄격한 시행 : 5 월 1 일부터 우리 병원에 구비 된 모든 의약품이 제로 수준으로 판매되고 필수 필수 의약품 및 광시 보충 필수 의약품 목록이 복사되어 연구 및 훈련을 통해 여러 임상 부서로 보내집니다. 그리고 의사의 원래 약물 복용 습관을 안내하고 바꾸기위한 약물 사용 시스템을 개발하십시오.
2. 4 월 29 일, XX 일에 마약 창고와 약국 재고 조사를 실시하고 기본 약 목록 또는 보충 약의 범위 내에서 약물을 등록하도록 인력을 구성한다. 카탈로그 외부의 모든 약물은 7 월 31 일 XX 일이었다. 24:00 전에 제대로 처리하십시오.
3. 컴퓨터 시스템 정보 관리를 통해 의약품 구매 청구서의 가격을 확인하고 컴퓨터 관리 시스템에 입력하고 5 월 1 일 XX 일부터 모든 의약품을 구매 가격으로 판매하며 모든 의약품은 자국 지역에서의 의약품 입찰 및 전국 가이던스 가격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
자격 서류 검토 및 인사 상황의 명확화 경쟁 전에 경쟁을 준비하는 것은 원활한 경쟁을 보장하기위한 기초입니다. XX 년 2 월 28 일 이전에 병원에 입원 한 사람들은 자격, 교육, 입국시기 및 실무 상태를 확인했는데 109 명의 직원과 33 명의 기존 편집인이있었습니다. 31 명의 기술자가 있으며 경쟁을 담당하는 7 명의 비 직원 직원이 있습니다.
제안 된 지위의 설립에 따라, 경쟁력 모집의 조직, 우리 병원에서 77 전문 기술 인력의 설립, 7 직업과 기술 능력 위치의 준비, 게시물 설정 프로그램의 준비, 경쟁 모집을위한 준비, 열고 준수를 준수 공정성의 원칙. 게시물 설치, 사람 채용 및 계약 관리의 원칙에 따라 경쟁적 채용 작업이 수행됩니다. 심층적 인 조사 및 연구, 적시에 업무 역학을 파악하고 경쟁력있는 업무에 나타난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발견하고 해결하며 주요 의료 개혁 선도 그룹에 주요 문제를시기 적절하게보고함으로써 안정성 확보 전제하에 경쟁력있는 채용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의료 개혁의 다음 단계 :
국가 필수 약물 시스템 시범 및 포괄적 인 개혁 작업 일정을 구현하기 위해 xx 지구의 세 번째 일군의 의료기관이 정한 시간을 엄격하게 따르고 기본적인 약물 시스템을 구현하기위한 "기본적이고 강력한 풀뿌리 및 건설 기계 유지"의 중심 업무에 계속 집중하십시오. 주요 의료 기관의 의료 및 보건 시스템의 포괄적 인 개혁이 점진적으로 진전됨에 따라 기본 의료 보험의 적용 범위를 확대 및 확대하고 보호 및 서비스 수준을 향상 시키며 일반 개업의에 초점을 맞춘 기본 의료 및 보건 팀의 구현을 시작하고 기초 보건 서비스를 촉진합니다. 점차적으로 동등한.
둘째,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 사업이 꾸준히 발전하고있다.
행정구 천연 마을 24 곳과 거리 마을 3 곳이 있으며 총 인구는 68,542 명이며 농업 인구는 63,124 명이며 XX에 58579 명이 참여하고 참가 기금에는 1757,370 위안이 지급되며 그 중 시민 사회국은 5 개 보장 인력과 군대 및 순교자들에게 보조금을 지급한다. 금액은 13,650 위안이며, 마을 전체의 참여율은 92.8 %입니다. 마을의 상반기에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 시스템의 입원에 대한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일반 입원 보상 517 인 회, 총 의료비는 740,600 위안, 보상 금액은 569,100 위안, 도시 수준의 입원은 702 회, 총 의료비는 2,638,800 위안, 총 보상 금액은 1,196,500 위안입니다.
2. 주요 질병에 대한 보상은 중환자 원 34 명으로 총 의료 비용은 874,400 위안, 총 보상 금액은 436,500 위안입니다.
3. 정상적인 병원 배달 및 배달에 대한 보상 : 병원 입원 186 시간, 총 의료 비용 149,700 위안, 총 보상 금액 37,200 위안, 시립 입원 141 회, 총 비용 168,700 위안, 총 보상 금액 28,200 위안.
이 마을의 입원비 총액은 2,267,500 위안입니다. 자본 이용률은 38.7 %, 농민 수당률은 2.84 %, 평균 입원 보상 률은 49.32 %였다.
셋째, 의료 서비스의 질에 대한 주요 검사
1. 병원과 부서의 품질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기능 부서와 임상 조무 부서 간의 공동 평가 메커니즘을 구현하십시오. 실제 상황에 따르면 우리 병원은 의료 품질, 진료의 질, 의료 기록의 질, 수혈, 감염 관리, 약국 등 6 개 관리위원회의 구성을 조정하고 품질 관리 부서의 정기적 인 품질 관리 업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도록했습니다. 병원의 일상 업무를 표준화하고 정기적으로 평가하고 감독하십시오. 행정 기능 부서는 임상 및 의료 보조 부서의 성과를 평가하는 데 사용되며, 행정 기능 부서의 성과는 임상, 의료 보조 부서 및 병원 평가 선도 그룹이 공동으로 채점합니다.
2. 의료 서비스 품질의 주제를 강조하고 핵심 부서의 주요 모니터링을 구현합니다. 정기적 인 평가 및 감독과 동시에 의료 서비스 및 의료 안전 의식의 질을 강화하고 의료 업무에 집중하며 전체 프로세스의 품질 관리에주의를 기울입니다. 정기적 인 현장 검사 및 의료 기록 작성의 품질, 모니터링 : 입원 환자 책임 시스템, 3 급 의사 라운드 룸 시스템, 어려운 사례 토론 시스템, 병원 내 의사 상담 시스템, 중요한 환자 구조 등 12 개 핵심 시스템 구현에 중점을 둡니다. 시스템과 같은 규칙 및 규정의 구현은 의료 사고 및 의료 안전보고 시스템에 대한 비상 대응 계획을 수립하고 개선했습니다.
첫 번째는 의료 요원의 양성을 강화하고 실무를 표준화하는 것입니다. 의료 인력에 대한 의학 지식과 개인 종합 교육 훈련이 강화되었고 다양한 훈련 과정이 열렸고 전문 지식과 봉사 에티켓 경기가 열렸으며 의료진의 업무 기준은 계속 향상되었고 "3 가지 기본"평가 점수는 좋았다. . 두 번째는 의료 사고 예방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의료 안전 책임감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의사와 환자의 합법적 인 권익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의사와 환자 간의 모순을 적절히 처리하고,보다 완벽한 의료 사고 처리 계획을 수립하고, 관련 관리 조치를 수립하고, 의료 사고 처리 규정 및 관련 지원 파일의 연구를 지속적으로 강화합니다. 의료진의 책임 의식을 향상시키고 의료 안전을 보장합니다. 세 번째는 의료 품질 인식을 강화하고 포괄적 인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항상 병원 업무의 주요 라인으로 의료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의료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고 향상 시키며, 정기적이고 불규칙한 의료 서비스 품질 평가 활동을 수행하고, 고품질 전문 기술 인력을 지속적으로 양성하고 소개합니다. 의료 서비스의 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새로운 사업과 신기술이 출범했습니다. 의료 문서 작성을 강화함으로써 모든 부서는 "보건부의 의료 기록 작성을위한 기본 기준"의 요구 사항에 따라 의료 문서 작성 관리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는 문과 응급 작업을 강화하고 응급 처치에 대응하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문과 비상 작업은 체계적으로 이루어지며 응급 처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직무를 수행하는 전문직 종사자는 직업을 유지하고시기 적절하고 숙련 된 직원을 처리하며 원활한 녹색 통로를 보장합니다. 다섯 번째는 임상 적 혈액 수혈과 약물 관리를 강화하여 임상 혈액과 약물의 안전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임상 수혈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고 수혈 성분의 비율이 매년 증가하고 임상 약물의 안전 관리, 항생제의 합리적인 사용 및 마약 및 향정신성 약물 관리에 대한 규제에 주목한다. 여섯째, 병원의 감염 관리에 대한 인식이 지속적으로 강화되었다. 병원 감염 및 일회용 의료 용품은 표준화 된 관리의 대상이되며 모니터링 데이터는 비교적 완전하며 통계 지표는 표준 요구 사항을 충족하며 일회용 핵 잔여 물은 정확합니다.
3. 안전하고 효과적인 약물 사용을 보장하기 위해 약물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약물은 엄격하게 통제되며, 약물은 중앙 집중식 입찰에 엄격하게 적용됩니다. 향정신성 약물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약물의 임상 적 합리적인 사용, 약물의 안전한 사용, "임상 약사 병동 시스템", "약물 부작용 모니터링보고 시스템", "의사 합리적 약물 사용 평가 통지 및 실행 시스템", "의사 약물 ​​사용 상황 모니터링 시스템" 이러한 규칙과 규정은 병원에서 합리적 약물 사용의 평가, 모니터링 및 통보를위한 완벽한 과학적 관리 시스템을 구성했습니다. 항생제의 합리적인 사용을 준수하고, 항균 약물 분배 관리의 사용을 구현하고, 의사가 항균 약물의 합리적인 사용을 유도하고, 환자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4. 가격이 공개되었으며, 가격과 요금은 환자와 그 가족에게 가장 중요한 이슈입니다. 병원은 진단 및 치료에있어 가능한 한 고품질, 효율적, 안전해야하며 환자가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치료비 측면에서 투명하고 합리적인 것이어야합니다. 우리 병원은 위탁 정책을 엄격히 시행하고, 의료 봉사 프로젝트에 대한 비용을 규제하고, 과도한 기준 및 분해 혐의를 금지합니다.
5, 환자가 의사를 볼 수 있도록 촉진하기 위해, 효과적으로 치료를 추구하는 환자의 다양한 불편을 해결하고 개선하고 더 나은, 빠른 서비스와 환자를 제공하는 치료 과정을 단순화합니다.
6. 외래 환자 홀에는 무료 끓는 물과 일회용 종이 컵이 제공되며 환자가 의사를 만날 수 있도록 주입 의자와 기타 장비가 주입 홀에 추가됩니다. 이러한 환자 친화적 인 서비스 프로젝트는 표준화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인간화 서비스는 환자에게 고품질의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의사와 환자 간의 관계를 종결시키고 환자의 재활 과정을 가속화하며 의학 윤리 건설을 촉진합니다.
넷째, 공공 보건 서비스 프로젝트 개발은 주로 농촌 모성 병원 제공 보조금, 신경 튜브 결함 방지를위한 엽산 보충제, 공중 보건 서비스 프로젝트의 적극적인 수행, 의료 개혁의 주요 임무를 수행한다.
해당 지역 거주자를위한 주민 건강 기록 수립
1. 주민 건강 기록 확립 2003 년 5 월 31 일 현재 총 19,588 건의 건강 기록이 작성되었으며 건강 파일 프로젝트는 완전하고 사실이며 파일 비율은 28 %이고 건강 파일 합격률은 96 %입니다. 그중 일반 인구 14,925 명, 고령 인구 3,225 명, 고혈압 673 명, 당뇨병 91 명, 어린이 834 명, 임산부 203 명, 심한 정신병 25 명이있다.
2. 건강 기록을 수립하는 동안 다른 그룹의 사람들에게 건강 교육과지도가 주어졌고 만성 질환 위험 요인을 가진 주민들이 개입했다. 주민 건강 기록은 표준화 된 방식으로 분류되고 관리됩니다.
건강 교육은 우리 마을의 특수한 조건을 결합하고, 진료소, 클리닉, 홍보, 건강 교육 자료 및 홍보 게시판을 통한 건강 교육 활동을 실시하고 만성 질환을 홍보하기위한 건강 지식 강좌 및 건강 지식 상담 활동을 실시합니다. 전염병, 에이즈 및 기타 지식, 다양한 형태의 건강 및 질병 예방 지식 캠페인의 풍부한 콘텐츠로 시작 :
1. 보건 교육 강좌 올해 5 건의 보건 교육 강좌가 개최되었습니다. 이 강연은 주로 만성 질환자, 가임기 여성, 중년 및 고령자, 중증 심근 병 환자의 가족 등 52 명에게 혜택을주고 건강 교육 자료 845 건을 배포하는 등 핵심 인구를 대상으로 실시되었습니다.
2. 공중 보건 상담 활동은 우리 마을의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 건강 주제의 날에 주제별 건강 교육 활동을 3 회 실시하고, 195 명에게 혜택을주고, 1,180 개의 건강 교육 홍보 자료를 배포합니다.
3. 보건 교육 게시판 우리 학교는 표준 요구 사항에 따라 2 평방 미터 이상의 외래 건물 앞에 4 개의 홍보 게시판을 설치했습니다. 우리 마을의 흔한 질병 및 자주 발생하는 질병에 대한 예방 및 치료 지식, 전염병 예방 및 치료에 대한 지식, 만성 질환의 예방 및 치료의 요점, 사람들이 필요로하고 알고 싶어하는 보건 및 건강 관리 내용 및 기타 건강 지식 내용에 따라 신문 내용이 매월 정기적으로 교환됩니다. ○○ 년 5 월 31 일 현재, 건강 교육 게시판은 9 판 5 판에 게시되었으며 마을 출판 포스터는 115 판 2 판에 게시되었습니다.
4. 시청각 자료 방송 및 보건 교육 홍보 자료 배포, 우리 병원은 시민들의 건강 문맹 퇴치, 에이즈 및 기타 전염병 예방 및 치료, 고혈압 예방 및 치료 건강 상담, 인플루엔자 A / H1N1 독감 예방 및 치료, 당뇨병 예방 및 치료, 소아 폐렴 예방 및 치료, 임산부 식이 요법과 영양과 같은 건강 지식 디스크는 1 시간 이상 매일 주입실과 대기실에서 매일 반복됩니다.
긴급 선전, 급성 전염병의 예방 및 통제, 만성 질환의 예방 및 치료, xx 지역 보건국이 인쇄 한 일반 질병의 예방 및 치료와 같은 홍보 자료 5,000 건이 발표되었습니다. 본 병원은 다양한 건강 교육 홍보 자료를 인쇄하고 홍보 활동, 시골에서의 외래 및 입원 서비스 및 건강 상담을 통해 XX 건강 교육 홍보 자료를 주민에게 배포하여 좋은 홍보 결과를 얻었습니다.
5. 건강 교육 및 훈련 우리 병원은 3 가지 건강 교육 사업 훈련을 조직했으며, 마을의 건강 교육 발전을 촉진하고 마을 거주자의 건강을 향상시키기 위해 의료진의 건강 교육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6. 보건 교육 감독은 여성과 어린이를위한 보건 교육 감독 및 검사를 실시하기 위해 마을의 마을 클리닉의 1 / 4 분기를 수행하고 그 현장에서 마을 의료진에게 결과를보고하고 문제와 제안 된 시정 조치를 지적하고 심각하게 시정하도록 촉구했다. .
다섯째, 반부패 교육을 강화하고, 사상 스타일의 건설을 강화하기위한 이데올로기 적이며 도덕적 인 방어선을 건설하는 작업 스타일의 건설은 교육의 기초입니다. 현실을 결합하고, 핵심 사항을 강조하고, 교육의 양식을 풍부하게하고, 교육의 효과를 강조하고, 사상 교육을 깊이있게 수행하십시오. 첫째, 우리는 이상과 신념에 대한 심층적 인 교육을 실시해야합니다. 따라서 대다수의 의료 종사자는 올바른 세계관을 확립하고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세우고 목적 의식을 높이고 대다수의 의료 종사자의 열정을 완전히 동원 할 수 있습니다. 둘째, 직업 윤리 교육을 더욱 강화하고 진단과 치료의 행동을 표준화하며 국민과 의료 인력의 합법적 인 권익을 진지하게 보호하고 훌륭한 전문 이미지를 확립해야합니다. 셋째, 법률, 규정 및 학문에 대한 심층적 인 교육을 실시하고 의료진이 법률 및 규정, 법률 기반의 관행, 정직 및 성실성, 법적 시스템의 개념을 지속적으로 준수하고 건강하지 못한 경향에 의식적으로 저항해야합니다. 넷째, 우리는 깨끗하고 정직한 문화 건설을 광범위하게 수행해야하며, "사람들을위한, 실용적이고 깨끗한"주제에 초점을 맞추고, "네 가지 미덕"교육을 결합하고, 환대의 건설을 강화해야하며, 우리는 청렴 교육을 병원 업무에 통합해야하며, 그것은 정직하고 굴욕적인 좋은 정신입니다.
부패 방지 및 건강에 해로운 트렌드를 근원으로부터 방지하여 시스템 구축을 강화하여 작업 스타일을 강화하고 시스템을 보장합니다. 실제 상황을 고려하여 다양한 효과적 시스템을 수립 및 개선하고 시스템에 따라 행동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관리 할 것입니다. 현재 우리는 다음과 같은 시스템을 수립하고 구현하는 데 주력해야합니다.
1. 주요 그룹의 민주적 의사 결정 및 민주적 감독 체제를 수립하고 개선한다. 리더십 팀의 규칙과 작업 절차를 개선하고 민주적 인 의사 결정 메커니즘을 수립합니다. "3 개의 메이저와 1 개의 큰"문제점의 실시는 지도력 팀에 의해 토론되고 결정되어야한다 직원 대표 회의 및 직원 회의 체계의 설치, 단위의 중요한 문제점의 일정한 면담 및 학문, 병원의 관리, 건축 및 발달에 직원의 의견을 경청하고, 과학적이고 민주적 인 의사 결정을 달성하는 것.
2. 반부패와 건축 스타일을 구축하기위한 다양한 작업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한다. 정당 스타일 및 청정한 정부 건설과 선도 간부의 성실성 및 자기 규율에 관한 중앙 및 자치 지역의 관련 규정을 엄격히 이행하십시오. 정치, 의료 관행 규범 및 관련 관리 및 감독 시스템의 보전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권력 행사를 규제하고, 간부와 근로자의 행동을 표준화하고 제한 할 필요가있다. 입원 입원, 입원 입원 치료, 리베이트를받는 의료 인력 및 청구서 작성에 중점을 두어야하며, 작업 스타일 구축을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업무 정류를위한 책임 시스템을 완전히 구현하며, 사람들의 이익을 해치는 건강에 해로운 행위를 단호하게 교정 할 것입니다.
3. 표준화 된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십시오. "광시 주앙 지방 자치체 보건 센터 운영 대책"을 엄격히 시행하고, 실제 상황에 비추어 구체적인 관리 체계를 수립하고, 제도를 잘 수행하며, 군 병원의 표준화를 촉진한다.
4. 시스템 구현의 강화. 부패 퇴치, 청정한 정부와 업무 방식의 진흥, 다양한 시스템의 효과적인 이행을 보장하고 체계적으로 인력을 관리하기위한 작업 메커니즘을 점진적으로 구축하기위한 건전한 감독 시스템과 책임 성 시스템을 수립 할 필요가있다.
5. 병원 업무의 공개 시스템을 완벽하게 구현합니다. 병원 업무의 개방은 보건 센터의 표준화 된 관리 및 감독의 중요한 형태입니다. 일반인에게 공개 된 내용에는 1) 여러 가지 타운십 병원의 면허, 2) 의료진의 기본 조건, 직원 명, 직위, 직위 등 3 가지 의료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직원 및 직원의 직업 책임 4 마약, 검사, 진단 및 예방 접종과 같은 의료 및 건강 서비스 품목에 대한 가격 및 부과 기준, 정기적으로 발표 된 5 가지 새로운 농촌 협력 정책, 마약 사용 목록, 수수료 및 상환 기준 및 회계 절차 보고 상황 : 대중에게 공개해야하는 6 가지 기타 정보 병원에 공개 된 내용은 병원의지도 팀이 결정한 1 가지 주요 작업 항목, 2 보건 센터의 재정 수입 및 지출, 3 약물, 소모품, 의료 장비, 실험실 시약, 준비물 조달 상황, 보상 및 처벌 4 건, 노동 배분 5 건, 기본 건설 프로젝트 5 건, 병원 직원에게 공개해야하는 기타 6 건의 정보.
6. 헌신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구현하십시오. 행동 무결성은 건강 산업의 좋은 이미지를 확립하는 구체적인 징후입니다. 타운 쉽 병원과 의료진은 사회에 대한 공약을해야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의료법의 국가 법령 및 법규를 엄격히 집행하고, 법률에 따라 의학을 시행하며, 관리를 규제합니다 .2 신 농촌 협동 의료 체계의 정책을 엄격히 시행하고 위조하지 마십시오. 3 정중하고 열정적 인 서비스, 문명화 된 의료 행위, 빨간 봉투 없음 "환불, 4 환자 심각하게 약물 치료의 안전성을 보장하기 위해 질병 치료, 약물의 합리적인 사용, 합리적인 검사, 대형 처방전, 과도한 검사를하지 말고, 가짜 및 만료 된 약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환자의 진단 및 치료에 대한 책임이 엄격히 규제, 혐의를 해소하지 말고 자기 지원 항목을지지하지 말고 표준 혐의를 초과하지 말고 6 환자의 상태를 공개하지 말고 환자의 비밀을 지키십시오.
새로운 시골 협동 조합 기금의 사용 감독을 강화하고 새로운 시골 협동 조합 의료 기금 사용을위한 관리 규정을 엄격히 지키십시오. 새로운 농촌 조합 기금을 다양한 부적절한 수단을 통해 취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지방 관리 사무소는 새로운 시골 협동 조합 기금의 사용 감독을 강화하고 정기 검사를 실시하고 기금 관리 및 운영이 표준화되었는지 여부, 기금 사용이 합리적이고 정기적으로 공개되는지 여부, 의료 서비스 행동이 규제되는지 여부, 농민의 의료 부담이 축소되었습니다. 검사에서 발견 된 문제점들에 대해서는 관련 부서에시기 적절하게 시정하도록 촉구 할 필요가 있으며, 문제가 심각하다면 관련 인원은 책임을 져야한다.
국민의 이익을 해치는 건강에 해로운 경향을 철저히 조사하고 처리하며 부패와 민사상의 이해에 대한 조사 및 처리 노력을 강화해야한다. 인프라 건설 및 조달 활동에 대한 상업 뇌물 수수 사건을 진지하게 조사하고 해결하며 새로운 농촌 협동 조합 기금을 모으고 사람들의 이익에 해를 끼친다. 바람의 경우. 사례를 사용하여 경고 교육을 실시하고, 수업을 요약하고, 예방 조치를 취하고, 조사하고 관리하고, 증진하고, 구축하고, 조사 사건의 근본 원인 기능을 최대한 발휘할 필요가 있습니다.
V. 품질 간호 "양질 간호 서비스 업무"는 간호 업무뿐만 아니라 병원 전체의 업무이기도하며, 직원 개개인의 중요한 이익과 관련이 있으며, 의료 및 건강 시스템 개혁을 심화시키고 국민의 건강권 및 이익을 보호해야합니다. Chuangyou Project의 기회를 기회로 삼아 우리는 사람들 중심의 "환자 중심적"서비스 개념을 고수하고 병원의 전반적인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 병원은 "양질의 서비스 업무"의 전반적인 계획, 조직 구조 및 활동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품질 간호 서비스 시범 보건 센터"를 목표로 "품질 간호 서비스 모델 병동"과 "고급 간호 서비스 개인"을 목표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Chuangyou Project"를 올해의 핵심 작업으로 삼아 통합 배포를 수행하고 각 내용과 책임을 하나씩 구현합니다. 관련 파일을 진지하게 조사하여 모든 사람이 활동의 ​​목표, 활동의 내용 및 모든 사람의 이해 활동 활동의 초점을 알 수 있도록하십시오. "양질의 서비스 시범 와드"활동 계획 수립을위한 부서의 발전에 대해 토론합니다.
기본 진료는 임상 작업의 가장 기본적인 부분이며 간호 요원이 반드시 습득해야하는 기본 기술입니다. 입원 전 과정에는 기본적인 간호 서비스가 필요하며 간호의 질을 측정하기 위해서는 기초 간호가 핵심이며 간호의 질을 측정하는 기준이됩니다. 따라서 기본적인 간호를 파악하고 간호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은 간호 관리자의 경영 목표입니다. 최근 몇 년 간 간호사와 환자 모두의 가치와 요구가 변화함에 따라 의료 서비스에 대한 환자의 기대와 기대가 점점 더 높아졌으며 의료진도보다 저렴한 심리학을 만들어 기본 진료의 질을 저하 시켰습니다. . 병원은 "우수성 창출"의 기회를 적극적으로 파악하고 간호원을위한 능동적 인 서비스에 대한 인식을 향상시키고 기본 간호 업무를 강화하며 계층 적 관리를 구현하고 내부 학습을 강화하며 의료 안전을 보장하고 "중공업, 경공업 및 중공업 기술"을 효과적으로 변형시킵니다. "가벼운 서비스"의 개념은 기본 간호 업무를 훌륭하고 실용적으로 만들고 환자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간호 서비스를 제공하며 능동적 서비스에서 이동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적극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별 서비스가 도입되면 간호 업무가보다 과학적이고 표준화되고 세련된 개발 트랙을 착수 할 수있게됩니다.
1. 간호사의 가치를 반영하기위한 진입 점으로서의 가치관 우선 모든 간호사는 취업 전 기초 간호 업무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기본 간호 및 전문 치료의 중요성을 수립 할 수 있도록 간호원의 입학 교육에 훌륭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두 번째로 수석 간호사의 헌신을 통해 환자의 재활을 촉진하기위한 기본적인 간호 사례를 열거하고 기본 간호 작업에서 간호사의 동기와 성취감을 자극하는 것, 셋째 간호사의 말과 행동, 간호 경력, 책임, 열정, 그리고 간호사를 감염시키기 좋은 이미지를 구축 넷째, 기본 간호 지식에 대한 정기적 인 강의를 통해,
간호원이 기본적인 간호가 풍부한 과학적 함축성을 갖고 과학 연구 및 혁신을위한 간호사의 열정을 자극한다는 것을 깨닫게하십시오.
2. 사업 훈련을 강화하고 "기초 간호 업무 표준"및 "일반 임상 간호 기술 서비스 규격"에 대한 교육 계획을 수립하고 평가 기준을 평가한다. 훈련, 검사 및 수술 훈련을 통해 기본 간호 기술, 업무 표준 및 간호사의 자기 계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특수 간호 기술 교육 프로그램 및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고 더 많은 연구 및 연구를 위해 간호사 및 간호사를 고위급 병원에 파견 할 계획입니다. 간호사 및 전문 기술. 와드 관리 및 간호 서비스를 표준화하십시오.
Ⅶ. 식품 안전 VIII. 금연 시설 설치 병원의 우수한 배치와 지도력에 대한 높은 관심에 따라 흡연 금지가 원활하게 진행되었으며, 작업 요구 사항에 따라 병원은 모든 직원에게 흡연 금지 제안을하고 3 단계 흡연 금지 단체를 설립했습니다. 책임을 설정하고, 목표를 설정하고, 병원의 금연 사업 개발 계획, 업무 시스템, 보상 및 처벌 조치를 공식화했습니다. 병원 개발 계획에 흡연 금지 포함. 첫째, Hezhou City CDC의 전문가들이 금연 병원 설립 및 흡연 위험에 대한 강의를하기 위해 병원에 와서 모든 직원, 특히 의료 종사자에게 금연과 금연을 요청하고 금연 병원 설립에 기여했습니다. 두 번째는 다양한 형태의 "금연 병원"을 설립하기위한 선전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병원 건물의 정문에는 금연 구역의 통일 표지판이 설치되어 있고 대기실, 안내실, 병동 복도, 사무실, 회의실 등에 금연 표지가 게시되어 있습니다. 금연을위한 건강 교육 처방 및 간판 제작, 외래 환자 및 방문 가족을위한 담배 통제 촉진. 셋째, 금연 진료소를 설치하고 금연 의사를 지정하고 금연 상담 전화를 발표하고 병원에서 흡연 금지를 분명히했다. 넷째, 게시판, 현수막, 병원 및 직원 회의를 통해 병원 직원은 금연 금지 조치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강조하면서 금연 금지 조치를 받게됩니다. 다섯 번째는 흡연 진료를 입원 환자들에게 통합시키고, 흡연이 건강에 해롭다는 의학 지식을 알리고 환자와 그 가족들에게 병원에서 흡연을 금지하라는 경고를하는 것이다.
IX. 출산을위한 계획 1. 조직 개선 및 지도력 강화 인구 및 가족 계획 사업에서 훌륭한 직업을 발휘하고 인구 및 가족 계획 업무에 대한 리더십을 강화하기 위해 우리 학교는 팀장 인 강강안과 Mo Liling 부회장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부국장 인 Tang Feiyuan, Li Shiyi, Yan Zhisen, Yang Lijie, Li Zhaoxia 및 기타 지도자, 부서장 및 간호사는 인구 및 가족 계획 업무 선도 그룹의 구성원입니다. 팀 구성원의 분열은 분명한데 책임은 국민에게 있으며 책임자는 개인적으로 체포되며 부서 책임자는 구체적으로 체포되고 협력되며 주민과 가족 계획 및 관련 업무가 수행되도록 협력합니다.
둘째, 법률과 규정을 열심히 연구하고, 더 많은 근로자와 여성의 특성을 위해 홍보 병원을 광범위하게 운영하고, 직원 회의, 부서 아침 회의 및 보건 자문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구 및 프로젝트 출산 관련법"및 관련 인구 및 계획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알린다. 출생 정책, 인구 및 가족 계획에 대한 완전한 이해는 중국의 사회 경제적 개발의 중요성, 전 국민의 출생에 대한 인식 제고, 직원들의 생각을 통일, 노동자와 국민에 대해 법 집행 및 법률 준수를 확립하는 것과 관련됩니다. 의식은 인구 및 가족 계획 관리를 증진 시키는데 긍정적 인 역할을 해왔습니다.
셋째, 건전한 시스템 구현 방법 병원은 항상 가족 계획 작업을 중요시하며, 인구 및 가족 계획은 파악해야 할 중요한 작업으로 작업의 의제로 작업합니다. 병원은 신생아에 입원 할 수있는 특수 인력을 배치하고 가족 계획 작업을 병원의 주요 업무 일정에 반영하고 작업 시스템과 작업 방법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정기적으로 점검되는 병원 및 병원의 여러 부서에서 기획 및 재생산 책임 도서에 서명했습니다. 평가, 연말 평가 요약. 병원에 이주민을 등록하고 유동 인구와 함께 이주자 인구 및 가족 계획 작업에 합의했습니다. 출산 후 아이를 발견 한 여성이 출생 증명서를 취득하지 못하고 임신 한 경우 병원은 시간 내에 가족 계획 부서에보고하고 관련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대응 조치를 취합니다. 병원의 산부인과에서는 먼저 출산 증이 있는지를 확인하고 등록한다. 출산 증이 없으면 계획과 출산 부서에 적시에보고하고 출산 계획과 수퍼 플랜을 피한다. 출생이 발생합니다. 동시에, 가짜 수술 계획의 문제, 거짓 증명서 및 태아의 성별 식별은 엄격하게 제거되며 출산율은 100 %입니다.
X. 안전 강화 및 안전한 병원 만들기 우선 모든 단계에서 안전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안전 책임 시스템을 명확히합니다. 두 번째는 병원의 다양한 비상 계획을 개선하여 노동의 분업이 명확하고, 책임이 국민에게 있으며, 절차가 합리적이고 편리하고 효율적이라는 것입니다. 셋째, 의료 품질 강화, 서비스 태도 개선, 의료 분쟁의 조기 경보 메커니즘 구축, 전처리 메커니즘, 의사와 환자 간의 분쟁을 적절히 처리하는 것, 집단 소송 금지에 중점을 둡니다. 네 번째는 핵심 분야에 대한 예방 조치의 실행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다. 전력 분배실, 쓰레기 소각장, 약국 약국, 관리 장소 등의 안전 조치 이행 점검에 중점을두고 경비원, 기숙사 및 주요 부서에 대한 도난 경보기 설치 비율은 100 %이며 완벽하고 효과적인 방화 시설을 보장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