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개요 > 반기 사업 개요

작업 요약의 전반부가 시작됩니다.


작업 요약의 전반부가 시작됩니다.

2019 년 상반기에 제 17 대 중국 공산당 대회와 제 17 대 중앙위원회 총회의 정신을 이끌어 과학 발전 개념을 종합적으로 구현하고 새로운 사회주의 시골 건설을 가속화하며 국가 핵심 사업을 완수했습니다. 성장을 유지하고, 사람들의 생계를 보장하고, 안정성을 보장하고, 경제적, 정치적, 문화적 건축을 종합적으로 촉진하는 것과 함께 상반기의 작업 요약이 시작됩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마을 당위원회는 Longkou 및 Ludila 수력 발전소 건설의 역사적 기회를 포착하여 진실을 추구하고 실용적이며 업무 스타일을 바꾸고 "기초 만들기, 구조 및 우수한 조정 서비스의 발전, 일의 양식, 그리고 조화, Qisi 개혁의 진흥, 그리고 공동 개발, 마을은 급속한 발전의 좋은 계기를 보여 주었다. 이제 2019 년 상반기에 우리 마을의 사업을 종합적으로 요약하고 하반기의 사업에 대해보고 할 것입니다.

첫째, 포괄적 인 개발, 주목할만한 결과

종합 경제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2019 년 6 월 20 일 Longkong Town은 108,676,940 위안의 총 GDP를 완성하여 2008 년 말 기준 77,574,600 위안을 기준으로 40 % 성장했으며 농민의 1 인당 순이익은 2008 년 말 1914 위안에 비해 2,075.55 위안에 달했다. 성장률은 7.5 %이며 국민의 생활 수준은 지속적으로 개선되고있다. 고정 자산 투자는 205,778,700 위안으로 2008 년 말의 1,371,785,800 위안보다 50 % 증가했다.

산업 재배로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곡물 생산량이 크게 증가했고 사탕 수수 산업이 더욱 발전하여 확장되었고 2008/2019 년 산업 언론이 86,000 톤에 달했고 산출량은 2002 년에 2 억 위안에 달했다. 사탕 수수 산업의 사탕 수수 농민의 1 인당 소득은 1,800 위안에 달했다. 축산업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했다. 축사 및 원자재 가격은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경제 효익은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경제 임업 및 과일 산업은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 다. 발포 호두의 재배가 잘 시작되었으며, 제 3 산업은 급속도로 발전했다. Longkai 발전소의 건설은 정부의 지원과지도하에 식재 및 돼지 사육의 규모가 더욱 확대되고 운송 및 취사 서비스와 같은 제 3 산업이 번창했다 발전소 건설을위한 물류 지원 기지로서의 용구 타운의 역할이 강화되었고 발전소 건설에 많은 도움을 얻었으며 삶의 질이 크게 개선되었다. 향상 시키십시오.

인프라 조건이 실제로 향상되었습니다. 정부는 높은 수준의 당위원회와 정부의 지원과 지원을 받아 적극적인 노력과 노력을 통해 농지의 수자원 관리, 교육 및 건강, 도로 교통, 바자회, 인간과 동물의 식수, 농촌 네트워크 전환 등에 많은 자금을 투자하고 많은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마을의 기반 시설 건설은 해마다 강화되었으며, 사람들의 생산 및 생활 여건이 효과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빈곤 퇴치와 개발이 꾸준히 진행되었다. 농촌 지역의 빈곤 수준이 해마다 낮아지고 주민 생활 수준이 크게 개선되어 소액 금융 빈곤 퇴치 노력으로 브랜드가 생겨나 고 신용 규모가 해마다 확대되고 그 혜택이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빈곤 완화 마을의 전반적인 추진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수행되고 새로운 사회주의 시골 건설이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모든 사회 사업이 전면적으로 전개되고 있습니다. 용구 당의 당위원회는 항상 모든 사회 사업의 발전을 생각하고, 정부의 공공 기능을 올바르게 수행하며, 일의 초점과 기본 목표로서 사람들의 생계를 진지하게 개선하고, 느슨하게하지 않으며 진지하게 파악합니다. 수년 간의 노력 끝에 "과학과 교육을 통한 마을 활성화"라는 발전 전략이 꾸준히 진행되어 교육 및 과학 기술 분야의 성과가 현저히 향상되었으며 농업 과학 기술 수준이 지속적으로 향상되고 과학 기술이 경제를 증진시키는 역할이 지속적으로 강화되고 교육 투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하드웨어 조건이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교육 환경이 해마다 최적화되고 교육 및 교육의 수준과 질이 지속적으로 향상되고 건강 및 가족 계획 작업이 좋았으며 의료 및 건강 관리 네트워크 및 질병 예방 및 통제 시스템이 해마다 향상되고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가 종합적으로 촉진되었습니다. 출산율과 임명, 우수성, 면제 및 보충 정책에 대한 "3 가지 주체"와 "3 가지 조합"의 작업 지침이 완전히 이행되고 저출산이 점진적으로 안정되며 인구가 더욱 향상되고 영적 문명 건설이 종합적으로 촉진되며 전체 인구 마을의 질이 지속적으로 향상되고 마을의 영성 문명 건설이 긍정적이고 건강하며 상승 추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해 풍요로운 도시는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강력한 이데올로기 적 보장과 영적 동기를 제공하며 사회 보장은 종합적으로 강화되었습니다. 저소득층 및 저소득층의 일자리가 꾸준히 발전하고 있으며, 행정부의 구호 사업이 탄탄히 열리고 있습니다. 사회적으로 취약한 계층의 생활 여건이 지속적으로 개선되었으며, 인공 조림, 자연 산림 보호 및 농지를 숲으로 되 돌리는 사업이 계속 발전하고 바이오 가스 소화기 및 태양 에너지와 같은 새로운 에너지 원이 활발하게 이용되고 생태 문명 건설이 효과적이었으며 농촌 산림권 제도 개혁이 견고하게 수행되었다. 성공적으로 검사를 통과하여 안전 생산에 중점을 두었고 다양한 안전 위험을 적극적으로 조사하고 다루었으며 심각하고 심각한 안전 사고를 일으키지 않으며 노동 생산성을 높이고 농민 소득을 늘렸다. 이 마을은 인구, 자원 및 환경에 대한 포괄적이고 체계적이며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루 었으며, 사회 사업이 꾸준히 발전하고 사람들의 생활 수준이 효과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민주주의 구축과 법률 제도가 지속적으로 강화되었습니다. "Ping An Dragon Opening"성과가 통합되고 "5 ~ 5 년"의 법 집행이 일제히 이루어졌으며 모든 종류의 불법 및 범죄 행위가 심하게 훼손되었으며 모순과 분쟁을 중재하고 해결하기위한 메커니즘이 점차적으로 향상되었으며 사회적 열악한 문제에 대한 조사와 중재가 지속적으로 강화되었습니다. 그 메커니즘은 더욱 향상되었고, 사람들의 필요를 반영하는 통로가 원활 해졌고, 대량 사건과 같은 주요 비상 사태를 처리하고 대응할 수있는 당위원회와 정부의 능력과 기준이 지속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당위원회와 정부 자체의 건설은 지속적으로 강화되었다. Longkou Town 당의 정부는 조사, 연구 및 현장 밖에서의 경험을 토대로 과학적으로 상황을 판단하고 경제 및 사회 발전을 도모하고 관련 학습 시스템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춘 "학습, 혁신 및 통합 임원"팀 구성을 촉진하는 데 항상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간부급 팀의 집행력, 창의력, 응집력 및 학습 초점을 과학적 개발 개념을 학습의 초점으로 구현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연구를 통해, 광범위한 대중 간부들은 도시 정당위원회와 정부에 단결되어 발전소의 건설에 완전히 동참하고 용구 개발을 위해 일한다. 마을 및 마을 간부의 행동 강령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체계화하고 기관의 효율성을 개선하며 간부 자격 홍보 시스템을 구현하고 간부 스타일을 더욱 변화시킨다. 간부의 인식, 능력 및 표준, 전반적인 서비스 및 서비스 기반이 크게 개선되었다. 강화 재무 및 회계 관리, 엄격하게 행정 사무 및 마을 업무를 열고 시스템을 양심적으로 제로 가정 관리 시스템을 구현하고 "마을 관리 및 마을 계정 관리"를 달성하고, 개인 "작은 재무"현상을 제거하고 소스에서 근원을 위해 노력합니다. 부패를 제거하고 제거하십시오. 정부 서비스 기능을 강화하고 행정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마을 당위원회는 모든 삶의 감독을 의식적으로 받아들이고 대중의 의견과 의견을 적극적으로 구하고 법과 행동을 고수하며 법에 따라 행정 수준을 높입니다. 민주주의 중앙 집권의 원칙을 준수하고 당위원회의 민주화, 과학화 및 합법화 수준과 정부 결정 수준이 지속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마을의 철수를 성공적으로 실현했습니다. 고등위원회와 정부의 큰 보살핌, 지원 및 지원을 통해 마을 주민들의 노력을 통해 Longkong Town은 타운십 철수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이는 타운의 도시화 건설 및 시골 도시화 과정을 가속화하는 데보다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마을의 경제 및 사회 개발에서 소규모 시장 마을의 방사선 및 주도 역할을 완전히 공개하고, 경제 및 사회 조정, 마을의 지속 가능하고 과학적인 개발을 촉진하고, 발전소 건설을위한 좋은 환경 조건을 만들고, 도시 발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습니다.

둘째, 개척 경험과 진취적인 경험

상반기에이 작업을 요약하면 경제 및 사회 건설 프로젝트는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었고 경험이 축적되었지만, 여전히 해결해야 할 문제와 어려움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주요 경험 : 우리는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의 지침을 확고하게 지키고 과학 발전 개념을 통해 경제 및 사회 개발의 전반적인 상황을 안내해야합니다. 현실에 기반하여 우리는 마을에 적합한 개발 아이디어를 작성하고 투쟁 목표를 명확히 설정해야합니다. 사람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국민의 이익에 관심을 기울이고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한다는 생각을 확고히하는 한편, 용의 개통에 좋은 일을하기 위해 간부의 업무 스타일을 종합적으로 강화하고 학습, 봉사 및 연대의 리더십 팀을 구성해야합니다. 과학과 기술, 대담한 개혁, 개척과 혁신에 의존하여 개발의 품질과 효율성을 종합적으로 개선하고 성장 패턴의 완전한 변화를 달성해야하는 국민의 사람들은 만족해야합니다.

주요 문제 :

변증 법적 유물론은 상황이 전개되고 있고, 개발의 모순이 항상 있음을 말해줍니다. 평생에 한번의 개발 기회는 매우 심오하고 복잡한 이해 관계의 조정을 동반 할 것이며, 필연적으로 매우 날카 롭고 복잡한 모순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마을 주민들을 이끌어 기회를 포착하고, 개발의 모든 어려움과 도전을 극복하고, 새로운 사회 주의적 시골을 건설하는 데 훌륭한 일은 마을 당위원회 정부가 통치 할 수있는 능력을 시험하는 것이며, 이는 마을 당위원회위원회에 적절한 대응입니다. 다양한 모순 된 능력의 시험을 해결하는 것은 과거의 작업 방법과 경험에 대한 주요 도전 과제입니다.

사회 안정을 유지해야한다는 커다란 압박이 있습니다. 특별한 지리적 환경의 한계로 인해 드래곤 오프닝은 오랫동안 닫혀 있었고, 교통 정보는 차단되었고, 사람들은 외부 세계와의 접촉이 적었고 사람들의 문화적 문화는 일반적으로 낮았습니다. 법적인 개념과 정책 인식이 약한 사람들이 있었기 때문에 아이디어가 자유롭지 못했습니다. 개인적 이익과 전반적인 이해 관계 및 장기적인 이해 관계가 적절하게 처리되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개인, 가족 및 소규모 집단의 이익에 기반한 몇 가지 핵심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저항, 난이도, 카드 및 필요성"현상은 끝이 없으며 관심 수요 및 채널이 부적절하며 그룹 인시던트가 때때로 발생합니다. 토지 점유 현상은 매우 두드러지며, 불법 모래 채광, 삼림 벌채 및 토지 개간 현상이 여전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사회의 열과 문제의 문제가 발생했으며, 사회 안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가 항상 존재합니다. 사회적 안정성을 유지해야한다는 압박은 엄청나 다.

도시의 기반 시설 조건은 아직 뒤쳐져있다. 최근에는 당위원회와 정부의 관심과 지원으로 우리시의 기반 시설이 크게 개선되었지만 지리적 환경과 자연 조건의 한계로 인해 농지의 수질 보전, 도로 교통 및 마을 개발은 여전히 ​​뒤쳐져 있습니다. . 현재의 역경 상황을 변화시키기 위해서는 여전히 많은 재정 지원이 필요하며 간부와 사람들의 광범위한 대중이 열심히 일해서 국민의 주관적인 주도권을 동원하고 새로운 사회 주의적 시골 건설의 주역이되어야합니다.

발전소 건설의 힘든 작업은 많은 시간과 노력을 저해했습니다. 현재 우리 마을은 Longkai 발전소의 건설 지역에서 정착 재개를 완료했으며, 발전소 건설, 토지 습득 및 재 정착에 많은 어려움과 문제를 다루었으며 일의 어려움을 경험했습니다. 그러나 Heqing Reservoir Area의 다가오는 Ludila 발전소의 이민 이전과 재 정착 작업에서 우리는 또한 8 개의 마을위원회, 41 개의 마을 그룹과 2,951 개의 이민자들의 재 정착에 직면하게 될 것이며, 또한 많은 수의 주택, 토지, 나무 및 기타 재산 및 재산에 대한 보상 및 보상 업무는 더욱 어려워 업무량과 어려움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발전소 건설의 힘든 작업은 마을과 마을 수준에서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소비합니다. 서로의 시야가 상실되는 현상은 피할 수없는 일이며,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뜨겁고 어려운 이슈는 정시에 해결하기 어렵고 일상 업무에 영향을 미칩니다. 개발에 어려움 등이있을 때 이러한 문제를 더욱 해결해야합니다.

2019 년 상반기 작업 요약

20XX 년 이래로 반 년이되었습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내 작업을 요약하면, 나는 그것이 바쁘고 성취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지도자들의지도와 보살핌을받으며 동료들의 도움과 친절한 협조로 저의 일은 일정한 진전을 이뤘습니다 경험을 요약하고 교훈을 얻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난 6 개월 동안 저의 일을 요약 해 보겠습니다. :

첫째, 올바른 태도, 직장 사랑

태도는 모든 것을 결정하고 올바른 태도로 업무를 처리 할 수 ​​없으며 업무에서 의무를 수행 할 수 없습니다. 환경을 바꿀 수 없기 때문에 자신을 바꾸고, 자신의 역할을 수행하고,해야 할 일을 시도하십시오.

자신의 직업을 사랑할 때만 직장을 잘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일은 긍정적 인 태도를 유지하고 긍정적이고 진지하고 책임감있는 자세로 노력하는 것입니다.

둘째, 팀의 인식을 배양하고 올바른 협력 태도를 기른다.

직장에서는 모두가 자신의 강점과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 만의 팀 인지도와 협력 태도를 개발하고, 서로 협력하고 보완하십시오. 작업을보다 원활하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개인의 힘에 의존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살고있는 환경은 모든 사람들이 한 곳에서 생각할 것을 요구하며, 개인적인 이익과 손실에 관계없이 한 곳으로 가야합니다. 그러면 작업을 만족스럽게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셋째, 단점이있다.

직장에서 성과가 있고 또한 결함이 있습니다. 주된 목적은 비즈니스 지식 학습을 강화하고 자신의 단점을 극복하는 것입니다. 미래에는 양심적으로 경험을 요약하고 결함을 극복하며 훌륭한 일을해야합니다. 3lian.com/zl/reprint 보관하십시오

자기 통제력을 강화하십시오.

자신이하는 일에 상관없이 자신의 업무에 책임을지고, 자제력과 관용을 강화하고, 팀 인식을 강화하고, 문제를 현명하게 처리하고, 모든 사람에게 문제를 야기하지 않고, 전반적인 상황을 파악해야합니다.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십시오.

정직하고, 관대하며, 의사 소통하고, 동료들과의 신뢰. 나는 정직하고 관대하며 신뢰할 수 있고 의사 소통이 부족하고 의사 소통이 부족합니다. 효과적인 의사 소통은 오해를 제거하고 교감에 대한 이해를 높이며 업무의 질을 보장하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지도자 및 동료와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십시오.

자기 학습을 강화하고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직장 경험을 축적하고, 일하는 방법을 개선하고, 주변 동지들로부터 배우고, 다른 사람의 공로에주의를 기울이고, 문제를 다루는 법을 배우고, 결점을 찾고 자신을 향상시킵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지도자와 동료들의지지와 도움에 감사하고 싶다. 나는 아직도 많은 결점과 단점을 가지고 있으며, 나의 업무 스타일은 충분히 성숙하지 못하고, 사업 지식은 충분히 포괄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고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교훈을 축적하고 극복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단점, 직장에서 자신을 연마, 실사로 직장을해라!


상반기 CPPCC 경제위원회의 업무 요약

지난 6 개월 동안 CPPCC 위원장의 구체적인지도하에 경제 인민위원회는 덩 샤오핑 이론과 "xxxx"에 대한 중요한 사고 방식을 지침으로 삼아 CPPCC의 세 가지 기능을 중심으로 "정치 협회 헌법"을 연구 및 실행했다. 주정부의 중심을 밀접하게 둘러싼 본선은 그 기능을 진지하게 수행하고, 사회 경제적 순환의 구체적인 활동을 능동적이고 효과적으로 수행하고, 풀뿌리에 깊이 들어가 조사하고 연구하며, 경제 건설에 대한 카운티 정부의 직접 자료를 파악합니다. 우리는 제안과 제안을하기 위해 진지한 태도로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합니다. 상반기의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I. 농지를 숲으로 되 돌리는 사업에 대한 특별 조사를 수행함.

농지를 산림으로 되 돌리는 것은 당의 국무원이 생태 건설 종합 관리, 산업 구조 조정, 농민 수입 증대, 국가와 국민의 풍요 로움을 제의하는 중요한 프로젝트이다.이 작업을 이행하고 완료하는 과정에서 모든 단계의 모든 부서는 계획과 포괄적 인 배치를 통일했다. 층을 점검하고, 책임을 사람들에게 전가시키고, 특히 마을, 마을, 가정 및 삼위 일체의 상호 작용하에 가계가 가구로 분해되고, 적극적으로 효과적으로 구현되고 프로젝트 과제가 완료됩니다. 지난 2 년 동안 카운티는 10 개의 타운십, 108 개의 행정 마을, 13,752 가구 및 3,777 개의 소규모 클래스를 포함하여 총 252,000MM의 엔지니어링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규모가 크고 강도가 강하며 지도력이 효과적이며 사람들이 높은 동기를 갖고 계획이 합리적이며 책임이 명확합니다. 전반적인 응답은 품질이 좋고 효율이 분명하며 작업이 잘 완료되고 프로젝트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사람들이 높은 동기를 부여받으며 정책이 마련된 것입니다.

즉, 현장 조사 및 조사를 통해 농지를 숲으로 되 돌리는 사업의 초기 성과 인 조치와 탄탄한 업무 수행은 생태적 우선 순위 계획의 목표에 도달했다고 믿는다. 동시에 국가 이익, 농민 이익, 생태적 이익 및 경제적 이익이 모두 유기적으로 결합되었습니다. 연구를 통해 우리는 먼저 성취를 확인하고 그 이익을보고 결과를 얻었으며 농민들의 이데올로기 적 해방, 아이디어의 갱신, 특히 대규모 농업 산업의 구조 조정을 통해 경제적 직접 이익과 일인당 소득을 가져왔다. 수입의 증가는 콜백, 상황, 리더십, 정책, 단합 및 노력의 위대한 업적입니다.

그러나 조사를 통해 여러 부서의 추적 서비스 강화 및 엄격한 검사와 같은 작업의 결함과 특정 문제가 농지를 숲으로 되 돌리는 프로젝트의 전반적인 성공에 중요한 부분임을 알았으며 줄거리는 묘목에 적응하지 못합니다 이 종의 생존율은 높지 않으며 임업 부서는 수목을 제 시간에 변경해야하며, 가뭄과 물 부족, 야생 동물에 의한 피해, 묘목의 죽음은 마을과 마을 수준에서 구입해야하며 시간 내에 재배치해야합니다. 마을위원회는 사후 관리를 시행하고, 산을 폐쇄하고, 산림을 조성하고, 임업과 축산의 모순을 합리적으로 처리하고, 산림을 농지로 되돌려 줄 효과적인 개발을해야한다.

2. CPPCC 회원들을 풀뿌리 차원으로 조직하고 중앙 1 호 파일을 적극적으로 홍보한다.

농민 생산에 중점을두고 농민의 수입을 늘리고 농민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중앙위원회 제 1 기록 보관소를 시행하는 것은 당 중앙위원회와 국무회의 농촌 농민에 대한 일관된 태도이며 도시와 농촌 간의 격차를 좁히고 농촌 경제를 발전 시키며 전반적인 사회로 나아 간다. 전략적 배치의 포괄적 인 홍보와 1 위 아카이브의 구현은 현재 작업의 최우선 순위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CPPCC 회원국을 적극적으로 조직하여 시골 진출의 기회를 얻고 봄 경작과 종자 비료와 같은 농산물 수요에 대한 구체적인 선전과지도를 실시하며 정책 선전과 시행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입니다. 농부들의 '1 호 기록'과 농촌 정책에 대한 영적 이해에 대한 이해가 더욱 깊어졌고 특히 정책의 격려에 힘 입어 우리 카운티의 옥수수 재배 면적이 올해 크게 증가했다. 올해 선전을 통해 지난 9 만 ~ 17 만 무에서 곡물을 재배하는 농부들의 열의가 크게 개선되었으며, 황무지 개발, 10 개 육지, 산림 묘목, 건조한 채소, 높고 낮은 수확 작물 등이 모두 새롭게 등장했습니다 농업의 발전으로 농산물 생산이 호황을 누리고 농업과 임업 개발의 ​​새로운 장을 열었습니다.

풀뿌리 선전과 농부들과의 친분 만들기를 통해 나는 또한 농부들의 우려에 대해 알게되었다. 첫째, 그들은 정책 변화에 대한 우려와 곡물 재배에 대한 농부들의 열의에 영향을 미치고 둘째, 식료품 가격이 바뀌어 농부들이 곡물을 파는 것에 대해 우려하고 셋째, 보조금에 대해 걱정하고있다. 그것이 없다면 정책은 존중되지 않을 것이며 농민들은 이익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위의 문제에 대한 답변으로 인내심과 세심한 업무 외에도 우리는 농사 계약을 결정하는 데 도움을주고 감독했습니다. 농민들은 효과적인 기반을 얻었고 걱정을 덜어주었습니다.

풀뿌리 활동을 통해 우리는 농촌 농산물 생산 과정에서 개발과 양립 할 수없는 문제가 여전히 있음을 발견했다.

1. 산업 규모가 충분하지 않고 생산 투자가 불충분하며 재배 및 양육 모두 소수와 품질이 낮다 주된 이유는 위아래 개발이 일치하지 않으며 수직적 및 수평 적 거래, 특히 기금 부족, 선천성 dysplasia, 개발 부족 등이 지원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현상

2. 농업 기술은 약하고 다양한 해충 및 전염병 유행이 적시에 억제 될 수 없다.

3. 종자 가치에 대한 전통적인 개념은 또한 대규모 농업의 발전을 제약한다. 산업 구조의 조정은 여전히 ​​시장 경제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한다. 일부 농산물은 식량과 채소를 좋게 보이게하고, 채소와 식량의 재배는 좋지 않은 시장의 현상이있다.

간단히 말해 연구를 통해 지식을 발전 시켰을뿐 아니라 사람들을 도울 수있는 정책을 홍보 할뿐만 아니라 문제를 발견하고 이유를 찾았으며 경험을 요약했습니다 직원이 더 좋은 시간의 절반 이상, 우리는 올해 하반기에 학습을 강화하고 CPPCC 방식으로 지속적으로 업무의 전반적인 수준을 향상 시키며 끊임없이 작업 방식을 개선하고 지속적으로 스타일을 개선하며 마음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시대와 보조를 맞추며 양심적으로위원회의 기능을 수행하고 외출하고,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들어 와서 가라 앉히고 기부하십시오.

하반기 계획 :

1. 연구를 강화하고, CPPCC의 헌장을 주요 과정으로 삼고, 개별 연구 및 집단 연구를 준수하고, 연구에 몰두하고, 조사를 조사하고, 브리핑 작업으로 돌아가고, 현장 경험에서 배우고, 관련 회원들의 토론과 교환에 집중하며, 업무 향상을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능력 및 비즈니스 표준.

2. 올해 카운티 당위원회가 제안한 "박성회의 해"를 중심으로 계획, 단계, 투자 과정, 토지, 마을 주민, 환경 보호, 제품 판매에 관한 공원 건설을 위해 적극적이고 효과적으로 특별 조사를 실시한다. 다른면에서는 공원 건설에 대한 실용적이고 실용적인 경험을 요약하고 카운티 정부의 의사 결정을위한 직원으로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3. CPPCC는 화합을 강화하고 당내외 모든 사람들의 삶과 접촉하며 관련 CPPCC 회원을 구성하여 주 외의 지역을 방문하고 연구하며 좋은 경험을 사용하여 현의 경제 개발을 이용하여 카운티의 경제 건설 재정 수입을 창출합니다. 꾸준히 성장하고 실사하십시오.

우리의 슬로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CPPCC 작업의 높은 출발점에서 일류의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십시오.

2. CPPCC 작업을 만들고 새로운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3. 경제위원회의 전반적인 기준을 개선한다.

4. 첨단 기술과 신속한 개발의 새로운 시대 창출;

5. 귀중하고 창조적 인 새로운 아이디어를 요약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