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개요 > 반기 사업 개요

종합 사무소 상반기 업무 요약



XX의 상반기에 우리 병원의 전반적인지도 원리는 계속해서 관리를 강화하고 관계를 합리화하는 것입니다. 종합 부서의 기본 업무는 기본 부서 책임을 완수하는 것 외에도 주로 연구소의 200 년 동안의 시스템 구축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전통적인 노동과 인사 관리에서 현대 인적 자원 관리에 이르기까지 표준화 된 관리를 달성하고 더 나아가 지회와 노동 조합의 역할을 수행하고 함께 일합니다. 기업의 결속력과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관점에서 기업 문화를 진흥 할 것입니다. 구체적인 작업 완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결과 :
I. 부서의 내부 관리 : 올해 우리 병원은 정부의 업무에 대한 목표 관리를 계속 수행하고 평가를 강화했습니다. 이를 기회로 삼아 부서 내 업무 분장을 재정의하고 사후 책임 시스템을 개선하여 각 직무에 전담 직원이 있으며 명확한 근무 표준 및 완료 시간이 주어 업무 능률이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학교 팀 및 당위원회의 지시에 따라 회의 및 협의를 통해 부서 내부에서 많은 이데올로기 작업을 수행하고 모든 사람에게 책임감 및 긴급감을 높이고 위기감과 이니셔티브를 구축하도록 교육했습니다. 기본 수준을 확인하면서 단점을 지적하고 명확한 요구 사항과 노력을 제시하십시오. 내부 관리를 강화함으로써 부서 직원의 업무 품질과 독립적으로 문제를 처리 할 수있는 능력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업무의 주도권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둘째, 행정 관리 작업 : 종합 사무실은 차량 배포, 면허 발급, 인쇄 사용, 방문 접수, 자격 검사 등과 같은 지루한 일상 작업을 많이 직면해야합니다, 작업량이 매우 큰 단서도 많이이며, 부서 동지는 심각합니다 이러한 사소한 업무를 수행함에있어 우리는 개선과 개선 방법에 대해 많은 생각을했습니다. 지난 3 월과 4 월에는 이전에 누락 된 10 개 이상의 인증서 사용권을 중앙 집중식으로 정리하고 일상적으로 각 유능한 부서로갔습니다. 현재 저희 병원의 다양한 자격에 대한 연간 검사 및 변경이 기본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또한, 라이센스 사용에 대한 엄격한 절차 수립, 인쇄 관리 시스템 및 회의 관리 시스템 개정과 같은 일상 업무에서 발견되는 취약한 링크와 숨겨진 위험을 보완하고 개선했습니다.
III. 노동 및 인사 관리 : 임금 관리 측면에서 우리는 올해 부서 간 조정을 강화하고 임금 검토의 엄격함을 강화하며 업무 흐름을 간소화하고 오류율을 현저하게 줄였습니다. 상반기 에는 임금의 실수 나 손실이 없었습니다. 질문. 인사 관리 측면에서는 시스템의 구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 현재 시스템이 동일하고 새로운 상황에 따라 출근 관리 규정 등 관리 시스템의 원래 부분이 보완되고 개선되어 작업을 표준화하고 노동의 자의성으로 새로운 노동 및 인사 문제는 없습니다. 또한 금년도 임시 근로자와 노동 계약을 체결하고 조기 퇴직 특별 사역을 통해 실제 운영을 완료하고 역사상 남겨진 노동 쟁의 및 인력 분쟁을 해결했습니다. 올해 상반기에는 수년간 대학 간부 및 인사 파일을 중앙 집중식으로 보관하고 있으며,이를 통해 아카이빙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 병원의 인재 공학 건설을 장려하기 위해 동급생들과의 긴밀한 협조로 "2135"인재 전략을 수정하여 향후 병원 발전에 더욱 적합하게 만들었습니다.
IV. 노동 조합 활동 : 상반기에 우리는 노동자 회의의 역할에 주목하고 노동 조합 조직의 역할을 수행했다. 연초에 제 8 대 제 2 세대 참모 대표 회의가 열렸고 매월 노조위원회 위원들이 고위 당국의 정신을 전달하고 병원의 관리 및 구성을 검토하며 교량의 역할을보다 잘 수행하기 위해 열렸습니다. 권력이 효과적으로 보장되며 개방형 기업 및 민주적 경영 프로세스가 심화됩니다. 상반기 에는 다양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위해 임직원을 조직했으며, "3 월 8 일"여성의 날에는 작은 여성의 재미있는 게임과 여성 볼링 대회를 조직하고 볼링 대회에서 팀 챔피언십을 차지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국장 시스템 배드민턴 대회에 참여할 직원들을 조직했습니다. 또한 6 월에는 직원 열람실과 당구장을 열어 직원의 여가 시간을 크게 향상 시켰습니다. 임직원 복리 후생 제도의 일환으로 유급 휴가 제도를 확립하고 건강 검진을 실시 할 직원을 배치하며 어려운 직원에게 어려움을 겪고 반복적으로 전선 근로자를 방문했습니다. 연초에는 직원 기술 협회를 설립하여 관계 부서와 공동으로 직원 기술 협회의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간단히 말해 상반기 노동계에서 노동 조합 조직의 역할이 점점 더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노동 조합 조직의 응집력 또한 크게 강화되었습니다.
V. 당과 공산당의 일 : 연초에 중도 간부에 대한 조직적 절차에 따라 전체 병원의 민주적 평가를 실시하여 간부 업무 성과를 확인하고 결점을 확인하고 간부에게 목표를 명확히하고 개혁과 발전을 강화시켰다. 또한 직원들이 당위원회와 지도부를 신뢰하고 지원함으로써 간부와 대중 사이의 관계를 강화하고 응집력을 강화할 수있었습니다. 간부 관리에있어 간부 교육과 연수를 강화하여 중견 간부를 구성하여 유명 학자 강의 CD를 수시로 보았습니다. 축적 된 교육 시간은 10 시간이 넘었으며 시야와 아이디어가 넓어지고 관리 기준 및 통합이 개선되었습니다. 러셀. 올해는 아카데미 당위원회의지도 아래 기업 문화 구축, 세미나 및 심포지움을 여러 차례 개최하고 기업 문화 건설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병원 직원들과 함께 설문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동시에 인적 자원, 인센티브 메 커니즘, 경영 시스템 등 세 가지 주제에 대한 연구를 완료하고 기업 문화 특집안을 작성하여 좋은 결과를 얻었으며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있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홍보 활동에서 우리는 또한 창문을 정기적으로 바꾸고 현재 상황과 선행 증진을위한 내부 간행물을 발행하여 긍정적이고 긍정적 인 분위기를 조성하는 등의 많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헌신적 인 모델과 탁월한 청소년 평가 활동에서 우리는 연설을하기 위해 후보자를 조직하고, 진보 된 모델을 널리 알리고, 모범을 통해 모든 직원을 동원했습니다. 또한 본관 회랑을 통일적으로 조정하고 병원의 힘과 성과를 알리고 직원의 명예와 소속감을 강화했습니다. 또한, 상반기에는 여행을 목적으로 청소년과 은퇴 간부 조직도 ​​진행되었습니다.
여섯째, 다른 연구 : 연초에 우리는 다른 부서와 협력하여 연례 경제 지표 측정, 서명 및 급여 할당 정책 조정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기관의 목표 평가 관리를 장려하기 위해 우리는 관련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평가 작업을보다 완벽하게 수행했습니다. 행정적 물류 측면에서 우리는 병원 전체의 사무실 공간을 몇 가지 조정하고, 여성 화장실을 취소하고 여성 직원에 대한 보조금을 분배했으며, 9 개의 방갈로를 건설하여 집의 긴장을 완화하고 상황을 개선했습니다. 사무실 조건. 우리는 또한 경비원과 자전거 창고의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측량 및지도 연구소와 적극 협상했습니다. 또한 우리는 병원의 전반적인 환경을 더 깔끔하고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점차 마당의 모습을 수정했습니다.
위의 성과를 요약하면 표준화에 따라 모든 작업을 수행해야하며 시스템은 공개적이고 투명해야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상반기의 노력을 통해 사무소의 포괄적 인 업무가보다 표준화되고 효율성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업무의 질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물론 끊임없는 개선이 필요한 우리의 작업에는 여전히 불만족스러운 곳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의 업무에 노출 된 결함과 병원의 전반적인 업무 요구 사항에 따르면 하반기 에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1. 시스템 구축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완전한 제도적 시스템을 형성하십시오. 특히, 일일 행정 관리, 인력 관리, 인사 관리 등 시스템 구축의 강도를 높입니다. 보상 및 처벌, 인센티브 및 기타 시스템의 시스템을 수정하고 개선하십시오.
2. 다양한 관리의 거시적 통제를 강화하고 풀뿌리 단위의 감독을 강화하며 풀뿌리 차원에서 책임을 이행하십시오. 풀뿌리 기업 경영진은 정책 통제에 집중해야한다.

과거의 제도와 사전 점검은 병원 수준의 방침을 수립 한 후, 병원의 관련 정책에 대한 회사의 운영 결과에 따라 회사가 준수해야하며, 결과 제어에 중점을두고 사전 및 공정 제어를 강화합니다.
3. 노동 및 인사 관리의 표준화 관리 강화 필요 첫째, 합리적이고 효과적인 성과 평가 및 연봉제를 달성하기위한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상대적으로 완전하고 합리적인 우편 책임 제도를 수립해야한다. 동시에 관리 기준을 개선하고 거인 분석을 강화하며 인사 파일 관리를 개선하고 전자 파일 관리를 단순한 거래 업무에서 인적 자원 관리로 전환해야합니다.
4. 선전 활동을 계속하고, 노력을 늘리고, 선전 활동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선전국 국과의 연락을 강화하십시오.
5. 아카데미 당위원회의 지도력하에 기업 문화를 계속 홍보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