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파티 작업 요약

파티의 작업 스타일 요약


파티의 작업 스타일 요약

올해는 중화 인민 공화국 건국 60 주년과 개혁 개방 30 주년이며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를 세우는 일은 새로운 상황과 과제에 직면 해 있습니다. 중국 공산당의 내부 감독에 관한 규정 및 중국 공산당의 징계 조치에 관한 규정의 이행은 당의 노동 스타일과 청정 정부의 제도화와 표준화를 촉진 할 수있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한다. 국장은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 시스템의 전반적인 업무를 촉진하고, 메커니즘을 혁신하고, 사회 봉사 약속을 심화시키고, 기관의 효율성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장기 스타일의 주요 변화를 촉진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수단으로 간주합니다. 건설은 주목할만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건설 부문의 새로운 이미지를 확립했으며 도시 건설의 새로운 장을 장려했습니다.

첫째,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당의 작업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의 심층적 인 발전을 촉진한다.

당의 업무 스타일과 청정한 정부의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국장은 감독과 억제 메커니즘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예방과 포괄적 인 관리에 초점을 맞추어 당을 엄격히 관리하는"원칙에 따라 교육 관리를 강화하고 "4 대 분야와 8 가지 요건"을 양심적으로 시행하기 시작했다. "계속해서 당 스타일의 건설과 깨끗한 정부를 이끌어 가라." 책임 계층을 세분화하고 작업의 구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국은 일년 내내 당의 일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를 건설했습니다. 카운티 당위원회와 당의 작업 스타일 및 청정 정부 구성에 관한 카운티 당국 및 시정부 국장의 요구 사항에 따라, 지도자 스타일의 지도자 및 지도자와의 청결한 정부 건물의 리더십, 부장으로서 규율 점검 팀의 책임자 및 각 부서의 주요 책임자가 수립됩니다. 장기 메커니즘. 보고서를 정기적으로보고 듣고 기존 문제를 분석 및 해결하고 작업을 확인 및 감독하며 주요 지도자가 특정 리더십을 담당하고 조심스럽게 배치하고 조심스럽게 준비하며 모든 수준에서 구현하고 결과를 효과적으로 달성 할 수 있도록합니다.

작업 효율성을 개선하기위한 작업 메커니즘을 혁신하십시오. 첫째, 청결하고 정직한 정부 건설을위한 주요 그룹의 조정과 강화로 당의 업무 방식과 청정한 정부 건설의 리더십 시스템이시의 적절하게 변형되고 원활하게 양도되고 기능이 명확하게 정의되며 책임이 정체되었다. 두 번째는 정당 스타일과 청결한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시스템을 엄격히 구현하고 당의 스타일과 청결한 정부 건설을 어려운 조치와 힘든 일로 생각하며 언제나 마음을 굳게 잡고 손을 단단히 잡고 부패와 정직을 증진시키는 전반적인 시너지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엄격한 보상과 처벌 및 책무성이다. 사무국은 당의 작업 스타일과 청결한 정부 건설을 업무 스타일 구축을 촉진시키는 중요한 전략적 작업으로 만들었고, 특히 대중, 주민들을 통한 사람들을위한 엄격한 조기 경보 메커니즘과 책임 성 방법을 확립했다 의견, 기업이 설문 조사, 문제가있는 부서 및 강력한 대중 반응을 작성하고 문제의 근본 원인을 심층 조사하고 제한 시간 내에 해결하기위한 단호한 조치를 취합니다.

봉사에 대한 헌신을 심화시키고 청정한 정부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첫 번째는 "인식"을 심화시키는 것입니다. "과거의 실천과 실행"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고, "실질적인 성과 달성에 집중"하는 정신을 포괄적으로 이해하고, 깨끗한 정부 건설을 심화시키고, 건설 산업의 모든 측면에 경영과 서비스를 침투시키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포커스"를 강조 표시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큰 목소리와 높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으며 일을하기를 희망한다"는 교정 포인트를 강조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8 개의 명예와 8 개의 수치심"연습을 깊이있게 수행하고 진실하게 사람들을 위해 실용적인 일을하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메커니즘"을 탐색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 건설에 도움이되는 새로운 방법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실제로 만들어지는 경험을 요약 및 정제하고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다섯 번째는 "조합"을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파티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의 건물을 장기의 효율성과 밀접하게 결합시키고, 파티의 작업 스타일과 청결한 정부가 가져온 커다란 힘과 새로운 특징을 사용하여 도시 건설의 발전을 촉진하고 "두 번의 승진과 두 번의 수확"을 실현합니다.

둘째, 강한 내부 품질, 건설 부서의 좋은 사회 이미지를 확립

연구와 교육을 파악하고 바람의 건설에 대한 내부 동기 부여를 강화하십시오. 우리는 "학습 기관 만들기"활동을 ​​광범위하게 수행했으며, 학습 일, 일과 학습, 학습 정신이라는 개념을 강력하게지지했습니다. 첫 번째는 제도 개발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4 인"학습 시스템을 체계화하고 완성 시켰습니다. 즉, 주 1 회 집중적 인 학습, 매월 1 인당 1 회, 분기 별 경험 교환 및 모든 사람의 학습에 효과적으로 영향을 준 반기 별 요약 평가입니다. 열정적 인. 두 번째는 과학 발전 개념 교육 활동을 수행하고, 진정한 개발 개념을 확고히하며, 건강하고 지속적인 발전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계속해서 비즈니스 기술을 배우고 훈련하는 것입니다. 관련 인력을 정기적으로 선정하여 주, 도시 및 카운티의 다양한 교육 과정에 참여하고, 시야를 넓히고, 재능을 높이고, 업무를 촉진하고, 바람의 건설을위한 내부 생명력을 향상시킵니다. 표준 관리를 파악하고 작업 스타일 구축의 제도화를 실현하십시오. 첫 번째는 법에 따른 행정입니다. 도시 건설 법규 및 개방성, 공정성 및 공정성의 원칙에 따라 법률 및 규정을 이행해야하며 법 집행은 엄격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건전한 시스템입니다. 건전한 시스템은 작업 스타일을 구축하는 데 강력한 보증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신중하게 다양한 시스템의 구축을 파악했습니다. 법 집행 책임 시스템, 법 집행 오류 조사 시스템, 출석 시스템, 학습 시스템, 업무 시스템 및 금융 시스템과 같은 일련의 규칙 및 규정을 개선하고 법 집행의 공정성과 심각성을 보장하기 위해 법 집행 절차를 개선했습니다. 세 번째는 행동, 문명 사무소를 표준화하고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근무 시간, 문명화 된 언어, 친절한 환대를 고집하고 문명화 된 사무실의 "네 가지"즉 미소, 의자, 뜨거운 차 한 잔을 구현하고 좋은 문, 좋은 외모, 좋은 말을 만들어 한 번에 하나씩 지우십시오. 다루기 쉬운 조화로운 환경에서 우리는 깨끗하고 실용적이며 효율적인 스타일을 고수하고 따뜻하고 사려 깊고 예의 바르며 참을성있는 건물 이미지를 만들어야합니다. 내부 및 외부 감독을 파악하고 작업 스타일의 발전을 촉진. 첫째, "우수 포인트, 자체 시험 및 공개 추천"에 대한 작업 아이디어에 따라 방문, 심포지엄 개최, 설문지 발행, 제안 상자 설정 및 보고서 발간 등 이니셔티브를 취하십시오.

우리는 말과 간청의 형태로 모든 삶의 견해와 제안을 청합니다. 우리가 간청 한 의견과 제안을 연구하고, 미래에 그들을 분류하고 미래의 일에 흡수 할 것입니다. 두 번째는 행정 업무를 진지하게 개방하고 모든 삶의 지시를 수용하는 것입니다. 법 집행의 공평성과 문명화 된 법률을 시행 할 수있는 능력을 확보하고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국무부는 정부 업무의 개방성을 적극적으로 파악해 왔습니다. 그것은 작업 게시판, 정부 공무원 열, 건설 프로젝트의 도식도 및 대리점 효율성 감독소를 차례로 설립했으며, 감독 접수일을 정하고 의식적으로 각계 각층의 감독을받습니다. 근면 한 노력을 통해 직원의 서비스 인지도와 서비스 품질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좋은 정부 스타일이 지속적으로 최적화되었습니다.

셋째, 법을 파악하고 상업적 뇌물 수수가 효과적이고 효과적인지 확인하십시오.

경제 및 사회 발전과 함께 도시화의 속도가 빨라지고 건설 분야의 상업적 뇌물 수수가 복잡하고 수단이 숨겨지고 다양 화 추세가 발생하며 거버넌스 및 예방 분야의 상업적 뇌물 수수가 구축되고 사회주의 시장 경제가 완성됩니다.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시스템 및 홍보는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를 위해 SIPO는 건설 부문의 상업 뇌물 방지 및 관리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였으며, 사업자의 오해가 수정되고 사업 수행 및 행정 권한이 규제되었으며 작업의 세 가지 원칙이 점차 준수되어 행동 규범 및 법적 절차를 점진적으로 형성했습니다. 청정하고 효율적이며 건전한 시스템으로 감독이있는 건설 업계의 새로운 상황.

증상과 근본 원인 및 포괄적 인 관리를 치료하는 원칙을 준수하십시오. 그것은 장기적으로 중점을두고 교육, 경제, 법률, 행정 및 기타 수단을 종합적으로 관리하고 전반적인 고려 사항을 만들고 "5 가지 조합"으로 잘 수행합니다. 하나는 표준 건설 시장, 입찰 및 부동산 개발의 결합, 정당의 업무 방식과 깨끗한 정부 건설과 반부패 활동을 병행하고, 셋째는 개혁의 추진과 감독 메커니즘의 확립을 결합하는 것, 넷째는 행정 권력의 개방적이고 투명한 운영을 심화시키는 것,

효율성 건설과 바람의 건설.

정책을 파악하고 전반적인 상황을 보호하는 원칙을 준수하십시오. 카운티의 전반적인 경제 발전에서 시작하여 정치와 경제의 단결을 고수하면서 정상적인 사업 접촉과 불공정 거래 관행의 경계를 구별하고 법규 위반과 범죄의 경계를 구별해야합니다. 뇌물은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촉진하고 사회 안정을 유지해야합니다.

다양한 형태와 광범위한 참여 원칙을 준수하십시오. 거버넌스 및 예방 건설 분야의 상업적 뇌물 수수 과정에서 지국은 노력을 강화하고 거버넌스 조치를 강화하며 지식에 관한 강의를 채택하고 경고 교육을 실시하는 기타 방법을 널리 알리고 상업 뇌물의 유해성을 널리 알리고 운영자 대다수를지도했다. 법적 운영 및 청렴성 관리는 모든 간부 및 근로자에게 권한, 가치 및 목적에 대한 올바른 견해를 확고히 수립하도록 경고합니다.

세 가지 원칙의 지속성은 건설 분야의 상업 뇌물 발생을 제거하고 시장 경쟁을 개선하며 상업 뇌물을 처벌하고 통합 시장 시스템 구축의 속도를 가속화하고 시장 독점, 행정 장벽 및 지역 봉쇄를 파기하고 기업의 완전성을 구현했습니다. 법령 준수 알림 시스템, 경고 시스템, 공고 시스템 및 서류 정리 시스템과 같은 일련의 규칙 및 규정은 카운티의 실제 상황에 적합한 기업 및 개인 신용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고 상업 뇌물 증에 의식적으로 저항하며 거버넌스 및 예방 건설 분야에서 상업 뇌물 수수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넷째, 다음 단계와 작업 아이디어

징계 검사를위한 카운티위원회의 강력한 지도력하에 국에서 청결하고 정직한 정부를 세우는 작업은 만족스러운 결과를 낳았으며 카운티의 건설은 지나가는 날마다 변화하고 있으며 도시화 과정은 분명히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다음 단계에서 우리는 "3 년의 큰 변화"목표에 집중하고, Xingxian 카운티를 통치하고, 현 상황을 기반으로 기회를 포착하며,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를 구축하기위한 새로운 방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일류 우리는 투자 환경을 개발하고 혁신적인 사고, 혁신적인 용기와 혁신적인 조치를 통해 당의 업무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물 및 도시 건설의 새로운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파티의 작업 스타일 요약

2019 년 징계 검사 및 카운티 감독 국에 ​​대한 올바른 지도력하에 당의 업무 방식과 청결한 정부 건물은 중국 특성으로 사회주의의 위대한 기치를 높이고 등소평 이론에 충실했으며 과학 발전을 더 연구하고 실천하기위한 지침으로 삼자 대표의 중요한 사고를 고수했다. 당의 제 17 차 전국 대회, 제 17 차 중앙위원회 제 3 회 및 제 4 차 총회, 제 15 차 중앙 군사 훈련위원회 중앙위원회 제 4 기 회의, 국무원 청정 정부 회의, 특히 선의 이행을 관찰하고 양심적으로 시행한다. 제 11 차 본회의 및 제 11 회 징계 감사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및 카운티 청정 정부 회의 정신은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업무에 중점을두고 실제적인 통계 작업에 따라 당 스타일 및 청정 정부 조직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신중하게 이행하고 장기를 개선합니다. 스타일을 만들고, 서비스 인식을 향상 시키며, 통계 팀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고, 청결하고 정직한 정부를 세우는 작업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고, 연례 통계 작업 완료에 대한 강력한 정치적 보증을 제공합니다.

2019 년의 작업 검토

첫째, 주요 연구 성과

지도자들은 프로젝트 시스템을 중요시하며, 파티 스타일 및 청결한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시스템이 완전히 구현되었습니다.

2019 년에 당국은 당의 스타일과 청정한 정부 건물을위한 책임 시스템의 이행을 특정 통계 작업과 밀접하게 통합하고 주요 지도자가 이끌고 특정 리더십을 책임지고있는 당의 작업 스타일과 청결한 정부 건물을위한 리더십 시스템과 작업 메커니즘을 확립했다. . "누가 책임자인지 책임자"의 원칙에 따라 작업은 포괄적 인 방식으로 수행되며 계획, 준비 및 검사가 있습니다. 증상과 근본 원인 및 포괄적 인 관리, 통계 작업에 대한 실제 작업을 밀접하게 결합하고, 책임 주체를 파악하고, 효과적인 감독을 실시하고, 전반적인 정당 스타일과 청결한 정부 건설과 통계를 만들기위한 "인력, 재정 및 재료"의 측면에서 예방 메커니즘을 구축하는 원칙을 준수하십시오 상호 승진과 조화로운 발전의 원인은 모든 일에서 놀라운 결과를 낳았습니다.

1. 리더십을 강화하고 책임을 명확히하십시오. 국무부는 당의 업무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과 반부패 활동을 일년 내내 통계 개혁과 당의 전반적인 상황에 반영하고 전반적인 조치를 취하고이를 종합적으로 추진하여 반부패지도 체제와 작업 메커니즘을 형성했다. 첫째, 리더십 팀이 파티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물에 대한 전반적인 리더십 책임을 지닌다는 점은 분명하다. 파티와 정부 지도자는 파티 스타일과 청결한 정부 건설의 책임자이며, 두 번째는 리더십 팀의 다른 구성원을 명확히하는 것이다. 노동 분업에 따르면 그는 당 스타일에 대한 직접적인 책임과 단결을 담당하는 청결한 정부 건설, 세 번째는 당 지사의 통일 된 지도력하에 각 부서마다 자체적 인 책임과 분업과 협조가 있으며 당 지부가 구체적인 일을 파악하도록 돕는다. 정당의 업무 방식 및 청정 정부에 대한 책임 시스템의 이행은 연말에 수행 될 것입니다. 지난 1 년 동안 우리 국은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를 세우는 데 관련된 세 차례의 회의를 가졌습니다. 당 지소 및 개별 주식 사무소의 구성원들은 이데올로기 적주의, 작업의 이행, 조치가 취해지고 그 결과가 분명하고 지도력이 정치의 무결성에있어 모범적이고 선도적 인 역할을하도록 지도력 책임을 효과적으로 수행해야한다.

2. 실제 상황과 합치고, 당의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의 건설을 분석하고 연구하며, 구체적인 업무 계획과 책임을 명확히하는 방법을 공식화한다. 2019 년의 당의 작업 스타일과 청결한 정부 건설의 요점에 따르면 "2019 년에 당의 작업 스타일과 청정 정부 통계 건설을위한 작업 계획"이 만들어졌고, "파티 스타일과 청정 정부 건설 거버넌스 책임 서"가 각 재고실에 맞추어 서명되었다. 당 간부는 전반적인 간부와 근로자의 의견을 반복적으로 심의하고 폭넓게 토론하고 기초를두고 "통계 시스템 관리 시스템의 편집"을 공식화하여 규칙과 규정을보다 실용적이며 인간적이며 운영 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섹스, 그래서 간부와 노동자 마음에 척도가 있고, 행동이 규제됩니다.

3. 적극적으로 주식 시장의 지도자, 정치인 및 정직과 대화를하고 활동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2019 년 10 월 30 일 현재 국무부 청장은 청정 정부와의 대화가 있었고 증권 사무소 장 및 직원들과 총 13 개의 대화를 나누었으며 그 중 주식 사무소 장과 당원은 부패하지 않는 협상을 진행했으며 증권 사무국 직원은 마음으로 대화를 나누었다. 9 번, 주식 사무실의 본사는 100 %의 대화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재고 실의 직원은 100 %의 심장 박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식 사무국 장과 당직자들의 부패하지 않는 회담의 발전과 서로 이야기하는 증권 사무국 직원들과 함께 청정실에 대한 인식과 당원들의 주식 시장의 건전성 및 전반적인 상황에 대한 인식을 강화시키고 당의 정직하고 깨끗한 정권 운영 방식을 홍보하는 한편 국장은 더 가까워졌다. 간부와 근로자와의 거리가 멀어지면 상호 이해가 증진되고 상호 이해와 상호 지원 및 통계 작업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기위한 공동의 노력이 형성됩니다.

4. 파티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시스템을 실질적으로 구현하십시오. 국의 작업 스타일 및 청정 정부 관리에 대한 요구 사항에 따르면 당의 작업 스타일 및 청정 정부 건설을위한 선도 그룹은 책임 체계의 내용과 각 단위의 연례 파티를 결합한 "당의 작업 방식 및 청정 정부 건설 책임 시스템 평가 방법"을 제정했습니다. 바람과 깨끗한 정부의 건설은 심각하게 평가됩니다. 평가는 자체 시험, 재고 실 요약 및 모든 간부와 직원 평가의 조직 형태로 수행되어야한다. 조사 결과, 국 2 개소와 2 개 직접 산하 기관이 2019 년에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제도를 시행했다.

진심으로 선전과 교육에 좋은 일을하고, 선도 간부의 성실성과 자기 규율을 끊임없이 향상 시키십시오.

우리 국은 항상 교육을 중요한 위치에두고 심층적 인 반부패 선전과 교육을 실시하고 당원과 간부, 특히 주요 간부들을 대상으로 마르크스 주의적 세계관과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과 권력, 지위 및 이익에 대한 올바른 견해를 수립했습니다. 힘든 일, 정직과 성실의 정신을 전진시키고, 교육의 적합성과 효과 성을 높이고, 사고의 기초를 통합하며, 선도 간부의 깨끗하고 정직한 관리를 촉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1. 부패 방지 및 정직 증진에 관한 이론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모든 수준에서 중앙위원회, 지방 당위원회, 시당위원회 및 징계위원회의 정신을 철저히 이행한다. 주요기구들은 제 17 차 중국 공산당 대회, 제 7 차 중앙위원회 제 3 기, 제 17 차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제 17 차 중앙 위원 회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국무회 청정 정부 회의 정신, 지방 당위원회 반부패 기록 보관소, 지방 자치위원회, 징계 점검위원회의 정신을 연구했다. 직원들은 "장성 슬픔 (High Wall Sadness)"과 같은 경고 교육 영화를 보았고, 매일의 학습 활동에서 항상 Deng Xiaoping Theory, "Three Representresents"에 대한 중요한 사고 및 과학 발전 개념을 넣었습니다.

당의 노선, 원칙, 정책, "중국 공산당의 내부 감독에 관한 규정", "중국 공산당 징계 조치에 관한 규정", "중국 공산당 주요 간부 지배 구조에 관한 몇 가지 지침", "10 명의 국군 직원 금지"및 "5 가지 실수" 우선, 좋은 학습 분위기를 형성하고 연구의 과학적 함축과 정신적 본질을 이해하는 데 초점을 맞춘 국장에서 학습, 사랑 학습, 부지런한 학습의 급증이 이루어졌습니다. 청정한 정부 교육과 이론 학습 활동에 관심을 기울임으로써 당원의 이상과 신념, 직업 윤리, 권력 개념, 삶에 대한 전망, 가치관 및 업무 스타일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모든 사람들은 당의 스타일이 당의 이미지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음을 완전히 인식합니다. 인민의 등반과 당의 생존과 관련이 있으며 당의 본성, 목적, 프로그램 및 노선을 나타내는 중요한 표현으로 당의 독창성, 응집성, 전투 효과 성 및 선진 성의 중요한 부분이며 반부패 투쟁에 대한 심층적 인 발전이다. 법 집행을 촉진하고 당을 엄격하게 관리하며 정부를 엄격히 관리하고 대중의 근본적인 이익을 보호하며 당과 정부와 국민의 관계를 종식시키고 깨끗하고 효율적이며 실용 주의적이며 부지런한 통계 간부 팀을 구성하는 것이 큰 의미가 있습니다. 2. "다섯 가지 조합"을 달성하기위한 교육 및 예방 파악. 첫째, 정당원과 선구자를 표준화하는 행위를 일반 당원과 간부를 표준화하는 행위와 결합시키고 청결하고 정직한 정부를 건설하는 전반적인 상황에 초점을 맞춘다. 둘째, 인력과 재산을 강화하는 감독을 통계 업무 강화 감독과 결합시킨다. 정당 작풍의 형성과 깨끗한 정부가 현실에서 벗어나는 것을 막기 위해, 세 번째는 징계 점검과 감독의 의무를 모든 당원과 간부들의 청렴성과 자기 규율과 결합시키고 두 가지 열정을 기울이는 것에주의를 기울이는 것, 네 번째는 법에 따라 당, 정경 관리 및 행정법 내 당을 감독하는 것이다. 우리는 파티 스타일과 청정 정부의 통계 업무에 대한 침투와 확장, 다섯 번째는 교육 예방과 인센티브 경고를 결합하여 교육을 방지하고 교육을 막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3. 통계 부서의 이념적 스타일을 강화하고 통계의 "새로운 이미지"를 확립하십시오. 통계 업무의 특성과 통계 시스템의 사상 정치적 경험에 따르면 통계 이데올로기 및 문화 건설의 업무를 강화하기 위해 우리는 항상 "통계보고, 충성도 통계, 국민 통계, 통계 및 사회 봉사"에 대한 책임 의식을 강조하고 "8 개의 명예와 8 개의 수치심"을 강화했습니다. "명예와 불명예의 사회주의 개념의 개념은"사람 중심, 조화로운 통계 구축 ","시대와 함께 발전, 햇빛 통계 구축 "개념입니다. "8 가지 약속"은 허위 데이터가 나를 들어오고 나가는 것을 막기위한 것이고, 두 번째는 통계의 신뢰가 나를 괴롭히는 것이 아니라 세 번째는 통계 방법 시스템의 개혁을 저에게 방해하지 말아야한다는 것이고 네 번째는 허락하지 않는 것입니다 조화에 영향을주는 것들이 여기에서 일어나고, 다섯 번째는 통계 작업의 비밀이 나에게 새어 나오지 않도록하고, 여섯 번째는 통계 사람의 이미지가 나에 의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며, 일곱 번째는 건강에 해로운 바람이 내 안에 번식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법과 규율 위반의 현상이 나에게 나타나게하십시오. 정치국, 정치 건축, 이데올로기 건설, 문화 건설, 스타일 건설, 조직 건설 및 비즈니스 건설을위한 행동 규범. 단결, 전반적인 상황, 정직, 근면, 개발 및 청결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조성하기위한 좋은 환경, 즉 국장의 지도력과 통계청 및 기타 부서 간의 조화에 관한 4 가지 "조화"를 유지하고 창조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두 가지 사이의 조화, 국 내 여러 부서 간의 조화, 동료 간의 조화. "조화로운 통계"를 실천하십시오. 규율에 반대하지 말고 원칙에 대해 말하지 말고 자유주의, 개인주의 및 소규모 집단주의의 단결에 대해 말하지 말고 선량한 일과 일의 좋은 환경을 조성하며 간부와 노동자의 호소력, 응집력 및 전투 효과를 향상 시키십시오. 동시에 통계 이데올로기 및 문화 건설을 강화하고 통계 학자의 고귀한 정서를 높이고 통계 전문가의 책임 의식을 높이고 통계 전문가의 우수한 품질을 형성하고 통계 전문가의 행동 규범을 표준화하며 통계 전문가의 최고 추구를 명확히하는 것을 목표로 통계를 수립합니다. 이 부서의 새로운 이미지 "진실 추구와 실용적이고 정직하고 효율적인".

민주주의 중심주의를 고수하고 집단 지도력의 의식을 강화하십시오.

우리 국의지도 팀은 민주적 중앙 집권이 당의 주요 조직 체계, 지도력 체계 및 당내 삶의 중요한 원칙임을 이해하기 위해 항상 정치의 고비에 서있었습니다. 우리는 중앙 집행 책임 시스템과 당의 민주주의 중앙 집권을 결합하여 중앙 집중식 지침에 따라 민주주의와 민주주의에 전념해야합니다. 국장의 지도력 팀원들은 긴밀한 협조하에 의사 소통을하고 일일이 의사 소통을 할 수 있도록 의사 소통을합니다. 의사 결정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우리는 절차 규칙을 엄격하게 준수하고 사전에 결정되지 않은 문제는 논의되지 않고 완전한 토론과 의사 소통이 없으며 지도자들의 의견에 완전히 귀 기울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의사 결정의 자의성을 피하면서 팀 구성원의 주요 쟁점에 대한 합의 형성을 촉진하고 의사 결정의 이행을위한 기본적인 보장을 제공한다. 집단 연구는 간부의 모집, 이전, 임용 및 제거, 주요 재정적 지출 및 중요한 행정 결정에서 수행됩니다. 엄격하게 "당의 헌법"의 "4 가지 순종"의 요구 사항에 따라 노동 분업은 책임이 있으며, 각자의 의무가 있으며, 능동적이며, 독립적이고 책임있게 일하기 위해 의존하지 않습니다. 팀 구성원들의 주관 의식이 지속적으로 강화되어 팀의 생각이 일관되게 유지됩니다. 팀의 열정, 주도권 및 창의력을 동원했습니다.

양질의 "정부 정보 개방에 관한 규정"과 "4 가지 시스템"을 양심적으로 시행하고, 정부 업무의 개방성을 높이며, 통계 서비스에 대한 인식을 강화합니다.

"정부 정보 개방에 관한 규정"과 "네 가지 시스템"을 시행하기 위해 국은 행정 책임과 선샤인 정부를 구현하기 위해 4 개의 시스템 리더십 그룹을 설립했습니다. 글로벌 간부 조직

직원들은 "규정"과 "4 가지 시스템"을 연구하여 모든 직원이 "규정"과 "4 가지 시스템"의 기본 정신을 완전히 파악할 수 있도록합니다. "통계청에 의해 선샤인 정부의 4 개 시스템의 구현을위한 구현 계획"과 함께 정부 정보 공개 포털에 대한 정보의 적시 유지 보수 및 로딩, 행정 행동의 표준화, 서비스 인식 강화, 효과적으로 행동 스타일 홍보 건설.

행정 업무의 개방성을 고수하고 공식 직무의 투명성을 향상시킨다. 사무실 영역의 공고 게시판, 공공 표지판 및 홍보 기둥을 개설하고 관리 라이센스, 절차, 사무실, 수수료 및 표준 및 재정 지출 내용을 직원에게 분기별로 공개하고 월, 분기, 연도 별 통계 데이터 통계청의 정보 공개 포털에 게시되어 있으며 정기적으로 라디오, TV, 신문, 웹 사이트 등의 뉴스 매체에 통계 정보를 제공하며 대중은 각종 뉴스 미디어의 홍보 및 보도를 통해 통계를 이해하고 카운티의 국가 경제 및 사회 발전에 대해 정기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작업의 진행, 통계의 신뢰성 및 사회적 영향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작업 스타일의 규율을 수정하고 "5 가지 부정확성"을 엄격하게 구현하십시오.

교육 및 정류 및 관련 자료 조사를 통해 간부 및 근로자는 준수 및 준수에 대한 인식을 향상 시켰으며 구현 및 순종이 더욱 개선되었습니다. 엄격한 관리 및 감독을 통해 다양한 시스템과 조치가 완전히 구현되었습니다. 간부와 근로자의 업무 규율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연중 내내 "먹고, 취하고, 카드하고, 원하는"기타 규칙 및 규정을 위반하지 않습니다. 통계적 법 집행 검사의 강도 높이기

적극적으로 "통계법"과 "국가 경제 센서스 규정"선전을 실시하고, 통계 집행을 강화하며, 통계적 위반을 심각하게 조사하고 처리합니다. 법률 홍보 및 교육 측면에서 "5. 5"일반 법률 기획에 따라 카운티 통계 시스템에서 "5. 5"법의 중간 검사를 실시하고 시스템 전체 간부와 근로자들을 합격률 100 %로 통계 및 법률 지식 시험을 실시하기 위해 조직했습니다.

주요 간부 민주주의 생활 회의 열기

본회의는 사상 정치적 건설, 노동 계급 건설 및 정당 작풍을 진지하게 강화하고 중국 공산당 전국 총회 정신을 열심히 연구하고 실행하며 과학 발전 개념을 철저히 연구하고 실행하기 위해 국회는 민주주의 생애 회의의 전반부를 개최했다. 지부장과 팀원은 솔직하고 진지한 인연이 맺어지며 팀 구성원들은 사전 회의 학습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연설 개요를 신중하게 준비하며 팀원들은 파티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 책임질 것입니다. 체계와 주요 간부는 민주주의 사회의 주요 내용에 포함되어 있으며 긍정적 인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한다. 민주적 인 삶의 만남을 통해 팀 단원들은 단점과 문제점을 파악하고 노력 방향을 명확히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그들의 신념을 강화할뿐만 아니라 민주적 인 삶의 기대되는 결과를 성취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3 단계 건설"

업무 업무와 고정 관세의 정량화를 토대로 국은 결과를 통합하고 "3 중 건설"을 촉진하기위한 장기 메커니즘을 확립하는 데 초점을 맞출 것이다. 응집력 구축면에서 훈육 및 이데올로기 스타일 구축에 중점을두고 상황에 능동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고 의사 소통을 강화하며 이해를 높이고 시너지를 창출하며 리더십은 행정 능력 건설 측면에서 심도있는 연구와 과학 발전 개념의 실천을 주도하고 단위 리더십 과학을 강화합니다. 개발 능력, 모든 간부 및 근로자는 업무에 따라 분해되고 정직하게 업무를 수행하며 일년 내내 모든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며 연중 내내 경제 및 사회 발전 상황을 반영한 총 24 개의 통계 분석이 작성됩니다. 혁신 측면에서 우리는 적극적으로 경제 사회에 중점을 둡니다. 우리는 수요를 개발하고 노력을 증진하며 통계 시스템의 개혁과 방법과 시스템의 개혁을 촉진하고 풀뿌리를위한 실질적인 업무를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다양한 출처의 자금을 모으고 마을 통계국의 근무 조건을 개선하며 풀뿌리 업무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시스템 및 조치와 같은 장기적인 메커니즘의 구축을 통해 국방부의 "3 단계 건설"의 품질과 수준이 더욱 향상되었으며 팀과 팀이 직무를 수행하고 창의력을 발휘하며 집중 능력이 강화되고 개선되었습니다.

둘째, 기본 경험을 얻었습니다.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를 수립하고 결과를 달성하는 작업을 강화하는 한편,

우리는 몇 가지 기본적인 경험을 축적했다 : 첫째, 리더십은 당의 작업 스타일과 청결한 정부를 강화하는 일에 중점을 둔다. 둘째, 파티 스타일의 당 스타일의 훈육 교육을 강화하는 책임 시스템의 구현은 중요하다. 셋째, 문명 창조, 평화 창조, 전진하고 깨끗하고 부지런하며 업무 효율을 향상시키는 것이 목적이며, 넷째, 건전한 체제와 장기적인 메커니즘의 확립은 근본적인 보장입니다.

셋째, 주요 문제 및 원인

지난 1 년 동안 국무원은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물 및 부패 방지 업무를 수행하는 데있어 몇 가지 성과를 거뒀지만 여전히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몇 가지 문제와 결함이있다 : 첫째, 정부의 공개 업무가 일부 관련 시스템을 수립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러나 행정 당국의 개방적 업무를 어떻게 추진할 것인가에 대한 연구가 충분하지 못하고, 정당 스타일의 선전과 청렴 정부와 반부패 교육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인원이 적기 때문에 홍보 효과를 높이는 것이 필요하다. 업적이 홍보의 강도를 높이기위한 시간적 여유가 없으며 주로 사설 정보와 웹 사이트를 기반으로하고 있으며 홍보 효과는 분명하지 않다 .3) 평가 및 처벌 시스템으로 인해 시스템 구현이 주로 강화되어야한다. 불완전하고 불충분 한 감독은 시스템의 구현이 적절하지 않다.

2019 년 직장 아이디어

우리는 청결하고 정직한 정부를 구축하기위한 책임 시스템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선도 간부의 청렴성과 자율을 증진 할 것입니다. 양심적으로 "두 가지 필수 사항"과 "8 가지 인내와 8 가지 반대"의 요구 사항을 이행하고, 정치적 성과의 올바른 견지를 고수하고, 진실을 추구하고 실용적이며, 관료주의와 형식주의를 적극적으로 촉진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근면하며 근면하게합니다. 징계 검사 중앙위원회의 규정을위한 장기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실행하며, 간부의 청렴성과 자기 규율을 촉진시키고 장기 업무 방식의 변화를 촉진한다.

반부패 교육을 단호하게 수행하고 주요 간부의 성실성과 자율성을 증진합니다. 맑스주의 세계관의 전망,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당의 규율과 규정, 사회주의 개념의 명예와 불명예, 법과 규정, 깨끗하고 정직한 행정, 열심히하는 스타일을 수행하고, 당의 정신을 강화하고, 청정한 정부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고, 당원과 간부 정치 및 도덕적 방어에서의 성실성, 전문 윤리 교육을 강화하고, "충성도 통계, 희생을 기꺼이 모집하여 사실, 허위, 법률에 따른 통계, 엄격한 기밀 유지, 공정하고 투명한 사회 진출" 연습에 빠지십시오.

학습 체계를 준수하고 양당 헌법, 덩 샤오핑 이론에 대한 연구를 양심적으로 조직하고, "three represent"에 대한 중요한 사고와 제 17 차 전국 대회의 정신을 향상시키고 팀의 과학 발전을 이끌어 갈 능력을 향상시키고 간부와 근로자가 장교들을 단결시킬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킨다.

양심적으로 당의 내부 감독에 관한 규칙을 이행하고 당원과 주요 간부의 감독을 강화하며 "중국 공산 당의 내부 감독에 관한 규정"의 다양한 규정을 엄격히 이행하고 간부와 노동자의 감독을 강화하며 핵심 요지를 포착하고 권한 행사를위한 제한적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한다. 우리는 제 17 차 중국 공산당 전국 총회에서 제안한 주요 임무의 수행과 주요 전략적 배치의 감독과 점검을 진지하게 강화하고 건전하고 신속한 경제 발전을 촉진 할 것입니다.

엄격하게 전력 운영을 감독하고 제한하며 부패 방지를위한 효과적인 메커니즘을 형성하십시오. 첫째, 주요 간부, 특히 간부 선발, 간부 선임 및 임명, 재정 자금 사용, Xiaocao Fanwen.com, 자산 관리 및 자재 조달에 중점을 두어 주요 의사 결정과 이행을 준수하십시오. 감독. 둘째, 집단적 리더십과 노동 책임 분담, 중요한 상황 통보 및보고,보고 및 민주주의 회의, 의사 결정권, 행정권 및 감독 권력을 서로 결합하는 건전한 운영 메커니즘을 확립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세 번째는 인력, 재정 및 자재의 주요 영역과 주요 연결 고리를 강조하고 점차적으로 부패 퇴치 및 정직 증진 요구 사항과 부합하는 내부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철저하게 "처벌 및 부패 방지 시스템 구축 및 완전화를위한 업무 계획"을 연구하고 구현하여 주요 간부들이 공공, 청결하고 정직하고 엄격한 자기 단련, 근면 및 근심, 가볍고 단순한 권리를 의식적으로 고수하고 합법적 인 행정, 법률 통계, 정직 및 자기 규율, 진실을 추구하고 실용적이고 실용적입니다.

파티의 작업 스타일 요약

2019 년 초, 지구위원회 및 지구 정부의 전반적인 배치에 따라, 품질 감독 시스템은 지방 정부에 의해 직접 관리되었습니다. 지구 협의회와 지방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정당 작풍과 청정한 정부에 대한 당원의 전반적인 배치에 따라 지구위원회와 지구 관청의 업무가 밀접히 이루어졌으며 당의 인기있는 선거 교육과 실천 활동이 심도 깊게 진행되고있다. 제 18 차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제 3 기 본회의, 제 18 차 중앙 총회 제 3 기 본회의, 사이 핑핑 사무 총장 등 주요 연설의 정신을 구현하고 훈령 중앙위원회 제 18 기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및 지방 검사, 지방 자치제 및 징계 검사위원회의 배치에 따라 품질 감독 산업의 건전하고 안정적인 발전을 촉진한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양심적으로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중앙 정부의 "8 가지 규제, 6 가지 금지"를 엄격히 이행하고, 저비용 분석 및 조기 경고 분석을 적극적으로 심화하고, 청결하고 정직한 위험 예방 및 제어 메커니즘을 구축하며 품질 감독 의무를 수행합니다. 강력한 정치 및 징계 보장을 책임집니다.

첫째, 조직 구성을 강화하고 작업 시스템의 보호를 향상시킵니다.

당 조직의 리더십 팀은 정당의 업무 스타일과 청정한 정부 구축에 중점을두고 정치 전반에 강조를하고 전반적인 상황을 강조하며 조직의 건설, 이데올로기 적 건설 및 일하는 방식을 효과적으로 구현하고 처벌 및 예방 시스템과 반부패 예방 및 통제 메커니즘을 엄격하게 구현합니다. "큰 축제"는 맑고 흰 색이었고, 또한 "작은 장소"에서 청소되어 당원과 간부들의 좋은 이미지를 확립했습니다.

첫 번째는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심각하게 제 18 회 전국 대회, 제 18 회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정신, 그리고 규율 검사 및 감독의 의무를 엄격하게 수행하고 규율 검사 및 감독 간부를 요구하고 팀이 "네 바람"문제를 겪지 않도록 규율하기위한 중앙위원회 제 2 차 회의에서 Xi Jinping 동지의 중요한 연설을 진지하게 조사한다. 두 번째는 시스템 구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2019 년에 "입자와 깨끗한 정부 건설과 반부패 작업장 및 책임 분담"을 공식화하고 당의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책임을 효과적으로 파기하고 엄격하게 "한 게시물과 두 가지 책임"을 수행하고 파티 스타일 및 깨끗한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도서에 서명하고 부서의 주요 리더십을 명확히했습니다. 그것은 당의 일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과 부패 방지 작업을 담당 한 최초의 책임자 다. 세 번째는 시스템 구축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관련 업무 책임, 업무 시스템, 경영 시스템, 이행 시스템 등을 포함한 징계 점검 및 감독의 내부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근로 권한 및 의무를 명확히하고, 교육, 시스템 및 감독에 동등한 강조를하고, 제도 혁신에 중점을두고, 처벌 및 예방을 촉진한다. 시스템 구축. 네 번째는 부지런한 관리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부지런히 정보를주의 깊게 수집하고 감독자 회의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민주적 평가를 실시하고, 연구를 수행하고, 의견을 청취하고, 정직에 대해 말하고 질문하는 등 정기적 인 회의 및 중앙 통보를 실시하십시오. 부서 수준 이상의 모든 간부는 정보베이스 관리에 포함되며 지명 된 직원은 "Jiangbei District Leading Cadres 'Diligent Archives"에서 정기적으로 유지 보수 및 업데이트됩니다.

둘째, 작업 스타일 구축을 강화하고 무결성 제어 및 방지 및 제어를 구현합니다.

징계 검사국은 예방 및 통제 조치의 실시에 대한 감독 및 검사를 실시하고 청렴도의 존재 또는 잠재성에 대한 조기 경보를 발 표했으며, 발견 시스템이 실행되지 않았으며 예방 및 통제 조치가 적절하지 않았으며시의 적절하게 오류를 시정했다고 지적했다. 감독 및 수정, 대화, 회의 알림 및 기타 처분 조치를 상기시키고, 작업의 오류 및 편차를 교정하고, 청정한 정부의 위험을 해결하고, 정부의 무결성을 법률 위반으로 진화시키지 않도록하십시오.

첫째, 엄격한 관련 규정. 심각하게 높은 당국의 관련 요구 사항에 따라, 제로 보류, 제로 보고서를 달성하고 점차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징계 검사 및 감독 간부에 따라 회원 카드 통관을 수행 엄격한 공공 및 민간 출입 관리, 개인 여권 및 패스가 단위로 보관됩니다 규정에 따르면, 배우자와 아이들의 통계를 조사하는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두 번째는 엄격한 공식 리셉션을받는 것입니다. 엄밀히 말하면, 중앙 정부의 "8 개의 규정", 지방의 "10 개의 규정"및 징계 검사를위한 지방위원회의 관련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공식적인 활동을 엄격하게 파악하고 공공 버스 및 공공 자금의 사적 이용의 발생을 방지해야합니다. 세 번째는 창 구성을 표준화하는 것입니다. 행정 서비스 센터의 위험 예방 및 통제에 대한 인식에 대한 교육을 강화하고, 승인 프로세스를 엄격히 확인하고, 양질의 감독 이미지를 수립하고,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합니다. 올해 우리는 또한 "제로 - 투 - 집"행정 심사 및 승인을 탐구하고 조종하며 사람들을 사람들에게 더 가까이 가게하기위한 행정 승인 및 편의 조치를 추가로 소개 할 것입니다. 네 번째는 홍보하기 위해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공식 웹 사이트, 정부 마이크로 블로그 등은 완전 무결성 위기 예방 및 통제 메커니즘의 작업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간부와 근로자를 교육하여 지침에 따라 완전 무결성 위험의 객관적인 존재 및 실제 위험을 완전히 인식하도록 안내합니다. 간부와 근로자가 성실 직위 위험의 위치를 ​​찾는 원칙과 방법을 진정으로 파악하고 반란 이후 위험 예방 메커니즘을 구축하는 데 의식적으로 참여하게하십시오. 다섯 번째는 혁신 활동의 캐리어입니다. 사람들의 노선 교육 실습을 단단히 수행하고, 기관의 업무 스타일을 개선하기위한 관련 요구 사항을 엄격히 이행하고, "네 가지 바람"문제에 대한 상호 수색을 수행하고 "그 곳을 찾는다", "어디로 가야할 것인가", "세 가지 질문과 세 가지 견해" 토론 활동. 지정된 조치가 완료 될 때와 동시에 선택적 조치가 선택됩니다. 광저우 지역에 들어가서 레이 펭 자원 봉사 활동, 무료 혈압계 검증, 금 보석 식별, 안경 닦기, 혈압 및 기타 활동을 수행하고 사람들의 생계 문제에 대한 사람들의 우려와 함께, 식품 안전 및 제품 품질 강의를 지역 사회 활동으로 수행하기 위해 지구 규율 검사 및 규율 검사부 연설 대회에 참가하여 라이 잉잉 (Lai Yuying)이 2 등상을 수상했으며 "다섯 가지 물 지배 구조"특별 조치와 함께 푸른 검 서비스 팀을 구성하여 Qinfeng Village에 두 번 입국했습니다 강을 청소하고 길을 청소하는 태평 대교도 환영합니다.

셋째, 청정한 정부 건설을 강화하고 규율 감시 및 감독에 역점을 둔다.

징계 점검 팀은 증상과 근본 원인을 모두 다룰 수있는 원칙, 포괄적 인 관리, 처벌 및 예방, 예방에주의를 기울이고 책임 시스템을 선도자로 삼고 교육을 기반으로하며 권력 운영을 핵심으로 표준화하고 시스템 구축을 핵심으로 강화하며 보상과 처벌을 엄격하게 평가합니다. 주요 대상과 기본 단위로 "게시물"을 보장하기 위해 효율적이고 다각적 인, 작고 흩어져있는 전원 감독의 특성과 현실을 겨냥하여 작업의 모든 측면에서 무결점 성 위험을 찾아 효과적으로 파악하고 파티 규율 구축을 강화하는 데 집중합니다. .

첫 번째는 깨끗한 정부의 문화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벽에 단 한 번의 이동 카드 및 무결성 구호를 제작하고, 경고음을 길게 유지하고, 미세 지속 시간을 방지하고, 미소 서비스 게시판, 파티원의 데모 게시물 및 가장 아름다운 품질의 감독자를 수행하여 벽면의 이미지를 선택하고 열어 약속하며 장소에서 홍보합니다. 두 번째는 법을 엄격히 집행하는 것입니다. 올 상반기에 11 건의 주요 사건, 21 건의 사건, 451 만원의 벌금 및 행정 재판이나 행정 소송 사건이없는 등 총 26 건의 사건을 조사하고 처리했다. 총 30 건의 불만 사항과 보고서가 접수되었으며 관련 절차에 따라 적시에 처리되고 피드백되었습니다. 이 사건을 처리하는 동안 먹고 마는 등의 법규 위반이 없었습니다. 세 번째는 돌아 오는 방문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국장은 행정 처벌 후 기업 정류, 행정 법 집행 및 관련 인력 서비스 평가, 국 서비스 업무에 중점을 두어 팀을 이끌고 2019 년에 12 건 및 행정 허가 기업을 다시 방문했다. 요구 사항, 법 집행 과정에서 법률 및 규율 위반의 존재의 반영을받지 않았고, 서비스 작업에 대한 두 가지 요청을 받았습니다. 네 번째는 부지런한 감독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징계 검사 국 (Bureau of Discipline Inspection)은 전반적인 사무 명령 및 근면에 대한 정기적이고 불규칙한 검사를 실시 할 것입니다. 금년 초부터 총 9 회에 걸쳐 검사를 실시하여 총 9 명이 발견되었습니다. 징계 검사 국은 지역 네트워크와 뉴스 레터를 통해 감독에 대한 통보를 실시했으며, 개별적인 업무 분야에서 부주의 한 동지들은 규율 검사 팀장이 상기시켰다. 다섯 번째는 엄격한 징계 집행입니다. 직원 및 직원에 따르면 징계 위반을 겪은 동성애자를 조사하고 확인한 후 지구 훈육위원회에보고하여 승인을받습니다. 현재 케이스가 처리 중입니다.

다음 단계에서 국은 정당위원회, 지방 정부 및 고등 당국이 당 스타일 및 청정 정부의 업무에 관한 엄격한 요구 사항을 이행하고 기관의 업무 스타일을 표준화하고 개선하며 당의 인기있는 선교 교육의 2 단계를 열심히 수행하고 강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자기 계발, 위험 예방 및 통제에 대한 인식 제고, 엄격한 임무 수행, "4 가지 보안"의 좋은 일, 근면, 실용주의, 사람들을위한 좋은 이미지 구축, 청결,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의 모든 업무가 구현되도록 보장하며 아름답고 새롭도록 노력하십시오. 장 베이 건설은 품질 감독 부서에 기여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