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개인 작업 요약

2014 년 전국 음악 교사 개인 작업 요약


국가 음악 교사의 개인적인 작업 요약

바쁘고 성취감이 많은 교육과 가르침이 끝나고 있습니다. 이번 학기의 교육과 가르침을 자세히 검토 할 것입니다. 미래의 일을 더 잘 수행하고, 단점을 보완하고, 우수성을 위해 노력하기 위해 몇 가지 측면에서 저를 대할 것입니다. 이번 학기의 연구는 첫째, 이데올로기 적 측면

나는 위쪽으로 물어보고 당의 다양한 원칙과 정책을지지하며 정치 연구에 참여하고 좋은 메모를하고 학교의 다양한 임무와 지도자가 지정한 임무를 되풀이하며 다양한 학교의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둘째, 가르침

미학 교육을 핵심으로하여 음악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 취미 및 감정을 키우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음악 교육, 지혜의 계발, 학생들의 취미 및 아름다움 추구에 영감을 불어 넣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학생들을 중심으로하여 학생들이 즐거운 음악 연습 활동을 통해 적극적으로 음악을 발견, 탐색 및 감상하고 음악을 이해하며 음악을 표현하고 특정 음악을 만들 수 있습니다. 교육 및 교수 활동에서 나는 학생의 생각을 교육하고, 학생의 개성을 존중하며, 학생을 독립적으로 만들고, 모든면에서 학생들을지도하고 교육하기 위해 학문의 독특한 힘을 사용합니다. 교습에서, 현재 학년도 동안 나는 교과 과정 기준과 학생들의 실제 상황에 따라 공과를 신중하게 준비했다. 교실에서는 학생들이 자신의 재능을 표현하고 충분히 표현할 수 있도록 "작은 무대"와 "속임수를 가르치기"와 같은 작은 칼럼을 열었습니다. 학생들의 학습 습관, 학습 방법의 배양 및 열정의 동원, 학생을 중심으로하여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음악을 발견, 탐구 및 감상하고 음악을 이해하며 음악을 표현하고 특정 기준으로 음악을 만듭니다. 음악을 진정으로 친구로 만들고, 모든 학생들이 음악을 사랑하고 음악을 사랑하게하십시오.

음악 수업은 전문 음악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 아니라 음악을 통해 배우고 학생들의 정서적 인 세계가 감염되고 교화되고 미묘한 영향을 받아 사랑하는 이들, 다른 이들 및 모든 선한 것에 대한 사랑을 키우는 것입니다. 삶을 향한 긍정적 인 낙관적 태도와 더 나은 미래를 향한 열망을 사랑하고 발전 시켜라. 학생들이 음악에 직접 참여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음악을 배우고, 음악을 사랑하며, 음악 및 예비 기술에 대한 기본 지식을 습득하고, 점차 음악 감상의 좋은 습관을 개발하여 평생 사랑 음악의 토대를 마련합니다. 셋째, 과외 활동

과외 활동은 우리 학교의 기치이며, 이러한 측면에서 혜택을 보는 학생들은 삶의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 학기의 필요에 따라, 우리는 적극적으로 "100 개의 가수 대회", "악기 음악 콩쿠르", 많은 학생들이 상을 수상한 것과 같이 교육국에서 실시한 미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우수한 학교로 평가 받았습니다. 자녀들과 함께하는 노력이 인정되어 매우 만족합니다.

넷째, 개인 학습 :

나는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다양한 음악 교육 이론을 적극적으로 연구했으며, 가르치는 일을 준비하기 위해 보컬 기술을 연습 할 시간을 사용했습니다. 다섯, 노력의 방향

1 자신의 음악 품질에 대한 교육을 강화하고 내 자신에게 적합한 일련의 특수 기술과 교수법을 탐구하십시오.

2. 교실에서의 수업을 연습하고, 학생들의 다양한 능력과 아이디어를 기르기위한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며, 공개 수업과 활동에 대해 더 많이 가르치려고 노력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부지런함이 그것을 충당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학교 지도자와 교사 및 가족의 신뢰와 보살핌으로 다음 단계로 나아가 지속적인 발전을 이룰 것입니다.

국가 음악 교사의 개인적인 작업 요약

음악은 감정의 예술입니다. 음악의 매력은 사람들에게 상상할 수있는 공간을 제공한다는 데 있습니다. 좋은 음악 작품은 아름다운 의미 또는 따뜻한 마음을 담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마음 속에 아름다운 음악 씨앗을 심고 자라는 법은 모든 교사의 가장 큰 소망이되어야합니다. 공부하고 일하는이 시대에 나는 모든 것을 일방적으로하고 있습니다. 나는 상상을하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겸허하게되고 싶지 않습니다.하지만 저는 정말로 열심히 노력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여기에서 나는 내가 성취 한 것과 내가 성취 한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I.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측면

이번 학기에는 본인의 자기 훈련에 엄격하고 당의 교육을 사랑합니다. 다양한 정치 비즈니스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정치 수준과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학교의 업무 준비에 복종하고 지도자와 교사들과 협력하여 학교 안과 밖에서 모든 일을하십시오. 집단을 돌보고 학교를 집으로 데려가십시오. 학교의 부름에 응하여 학교에서 조직 한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정치 이론 연구에 관심을 기울이고 긍정적 인 태도로 교육 활동에 참여하고 신중하게 메모를 작성하며 자신의 실제를 결합하여 심층 분석을합니다. 동지의 칭찬. 그룹과 협력하여 교수 및 연구 활동에 좋은 일을하고 비즈니스 기회를 배우고 향상시킬 수있는 모든 기회를 포착하십시오. 매주 제 시간에 깃발 올리기 행사에 참석하고 절대로 결석하지 마십시오. 학교 배치에 복종하고 좋은 대인 관계가 있습니다. 우선 선생님으로서 나는 당의 교육 정책과 9 년의 의무 교육을 철저히 시행 할 수 있으며, 선생님의 도덕성 배양, 모든 학생을 돌보고 돌보는 일, 훌륭한 학업과 인생의 친구이자 친구가되는 것에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사방에 교사가 있습니다.

두 번째 부문

도덕 교육의 관점에서, 나는 어떤 종류의 교육, 어떤 종류의 재능을 생각합니다. 교육 개혁의 추세에서 나는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는 것"이 ​​사람들을 교육하고 가르치는 것이 우선이라고 믿는다. "음악 선생님"은 선생님 이시고, 그 다음 음악입니다. "음악 교육"은 사람들을 교육하고, 사람들을 키우며, 음악을 통해 사람들을 창조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음악은 수단이며, 재능을 키우는 것이 목적입니다. 관심과 사랑, 아이들의 좋은 친구가 되십시오. 저는 한때 오래된 선생님이 저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 "네 자녀를 맞닥뜨린다고 할지라도 그들의 능력 수준은 다양하지만, 부모님의 눈에는 그들이 유일한 사람입니다. 우리는 원하지 않습니다. 우리 선생님의 직업은 완전히 양심적이기 때문에 신의 가호가 아니라 정확하게 그것을 측정 할 수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선생님의 직업이 신성하다고 말하는 것은 불공평합니다! "나는 그녀를 알아볼 정도로 사랑을 사용합니다. 부드러운 꽃에 물을주기, 교실에서의 엄격한 요구, 수업의 모든 어린이는 제 친구입니다. 올해의 노력은 아이들의 행복한 미소입니다. 나는 종종 아이들의 말에 귀를 기울입니다. "선생님, 매일 할 수 있다면 그것은 우리에게 가르 칠 수업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내 모든 노력은 아이들의 이야기를 듣기에 가치가있다!

교육과 가르침의 세 가지 측면

교실 수업을 파악하고 교실의 효율성을 향상 시키십시오. 음악 수업의 내용은 풍부하고 다채로 우며, 가장 큰 특징은 예술 활동을 통해 사람들의 관심을 동원하고, 사람들의 감동을주고, 즐겁게 교육받는 것입니다. 이러한 특징을 고려하여 "새로운 표준"은 코스 목표의 맨 위에 "감정적 인 태도와 가치"를 부여합니다. 그러나 현실적인 음악 교육에도 관심이 있습니다. 미술 교육은 미술 교육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는 데 특별한 역할을합니다. 음악 교육은 예술 교육의 범주에 속하며 학교가 예술 교육을 수행하는 중요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음악 교육을 양질의 교육에서 주도적 인 역할로 수행하는 방법 음악 선생님으로서 나는 교실 수업에서 좋은 일을하고 교수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이 최우선 과제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학기에는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 표준을 추가로 구현하고 교육 계획서를 탐구하며 각 공과를 신중하게 준비 할 것입니다. 다른 성적의 다른 특성에 따라 교육. 예를 들어, 나이가 어림짐에 따라 새로운 교재는 유연하고 광범위하게 적용됩니다. 선생님이 효과적인 선발을하지 않으면이 학기의 수업 시간이 너무 짧아서 완료 할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교과서의 특징에 따라 교사는 이번 학기에 필요한학과의 내용에 초점을 맞추고 덜 좋아하는 사람들과 친척을 실제 생활에서 삭제할 것입니다. 특정 거리의 콘텐츠. 젊은 나이와 선한 일로 인해 저는 그 특성에 맞는 계획을 세우려고했습니다. 예를 들어, 새 노래를 가르치고있을 때, 나는 공연, 경연 및 타악기와 같은 다양한 형태로 노래를 통합 할 것입니다. 이것은 숙달에 대한 지식뿐만 아니라 흥미도 배가되고, 교실 분위기는 유연하고 다양하며 학습은 매우 쉽습니다. 동시에 두뇌와 운동 및 리듬 편집 과정에서 상상력을 발휘하여 혁신적인 사고를 촉발 시켰습니다. 고학년에서는 이미지 사고 활동이 여전히 지배적이지만 추상적 사고는 나이와 함께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음악에 대한 관심은 유지 될 필요가있을뿐 아니라 음악 활동에 참여할 의지가 있습니다. 음악 학습 분야에서는 콘택트 음악 음악의 필요성을 더욱 부각시키고 음악 장르, 음악 공연 형식, 음악 지식 등 콘텐츠를 늘릴 필요가 있습니다. 가르침에서 나는 음악적 관심을 키우기 위해 새로운 교수 방법을 채택하려고 노력한다.

간단히 말해서, 교사는 학생들의 감정적 인 세계에 들어가고, 학생들의 친구로서 대우하며, 기쁨, 슬픔과 슬픔을 느끼고, 아름다운 음악을 그들의 가슴에 닿게하고, 음악과 자녀의 마음이 다시 그것에 의존하게해야합니다. 일부는 근처에있다.

국가 음악 교사의 개인적인 작업 요약

시간이 흐르면 ​​2009 년 ~ 2019 년의 속도가 조용히 사라졌습니다. 우리는 작년에 열심히 일했고, 열심히 일하고, 서두르고, 수확했습니다. 새 학년이 곧 시작될 것입니다. 우리는 "웅대 한 청사진"을 만들고 있으며 작년의 괴로움과 단맛을 되돌아 보는 것을 잊지 않습니다. 그리고 더 큰 진전을 위해 자신을 자극하십시오. 아래에서는 올해의 작업에 대한 간략한 보고서 요약을 작성하겠습니다.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측면

이번 학기에는 본인의 자기 훈련에 엄격하고 당의 교육을 사랑합니다. 다양한 정치 비즈니스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정치 수준과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학교의 업무 준비에 복종하고 지도자와 교사들과 협력하여 학교 안과 밖에서 모든 일을하십시오. 집단을 돌보고 학교를 집으로 데려가십시오. 학교의 부름에 응하여 학교에서 조직 한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정치 이론 연구에 관심을 기울이고 긍정적 인 태도로 교육 활동에 참여하고 신중하게 메모를 작성하며 자신의 실제를 결합하여 심층 분석을합니다. 동지의 칭찬. 그룹과 협력하여 교수 및 연구 활동에 좋은 일을하고 비즈니스 기회를 배우고 향상시킬 수있는 모든 기회를 포착하십시오. 매주 제 시간에 깃발 올리기 행사에 참석하고 절대로 결석하지 마십시오. 학교 배치에 복종하고 좋은 대인 관계가 있습니다.

두 번째 부문

도덕 교육의 관점에서, 나는 어떤 종류의 교육, 어떤 종류의 재능을 생각합니다. 교육 개혁의 추세에서 나는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는 것"이 ​​사람들을 교육하고 가르치는 것이 우선이라고 믿는다. "음악 선생님"은 선생님 이시고, 그 다음 음악입니다. "음악 교육"은 사람들을 교육하고, 사람들을 키우며, 음악을 통해 사람들을 창조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음악은 수단이며, 재능을 키우는 것이 목적입니다. 관심과 사랑, 아이들의 좋은 친구가 되십시오. 저는 한때 오래된 선생님이 저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 "네 자녀를 맞닥뜨린다고 할지라도 그들의 능력 수준은 다양하지만, 부모님의 눈에는 그들이 유일한 사람입니다. 우리는 원하지 않습니다. 우리 선생님의 직업은 완전히 양심적이기 때문에 신의 가호가 아니라 정확하게 그것을 측정 할 수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선생님의 직업이 신성하다고 말하는 것은 불공평합니다! "나는 그녀를 알아볼 정도로 사랑을 사용합니다. 부드러운 꽃에 물을주기, 교실에서의 엄격한 요구, 수업의 모든 어린이는 제 친구입니다. 올해의 노력은 아이들의 행복한 미소입니다. 나는 종종 아이들의 말에 귀를 기울입니다. "선생님, 매일 할 수 있다면 그것은 우리에게 가르 칠 수업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내 모든 노력은 아이들의 이야기를 듣기에 가치가있다!

교육과 가르침의 세 가지 측면

교실 수업을 파악하고 교실의 효율성을 향상 시키십시오. 음악 수업의 내용은 풍부하고 다채로 우며, 가장 큰 특징은 예술 활동을 통해 사람들의 관심을 동원하고, 사람들의 감동을주고, 즐겁게 교육받는 것입니다. 이러한 특징을 고려하여 "새로운 표준"은 코스 목표의 맨 위에 "감정적 인 태도와 가치"를 부여합니다. 그러나 현실적인 음악 교육에도 관심이 있습니다. 미술 교육은 미술 교육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는 데 특별한 역할을합니다. 음악 교육은 예술 교육의 범주에 속하며 학교가 예술 교육을 수행하는 중요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음악 교육을 양질의 교육에서 주도적 인 역할로 수행하는 방법 음악 선생님으로서 나는 교실 수업에서 좋은 일을하고 교수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이 최우선 과제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학기에는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 표준을 추가로 구현하고, 교육 계획안을 탐구하고, 자신의 교육과 가르침과 관련된 많은 신문과 잡지를 구독하고 각 공과를 신중하게 준비 할 것입니다. 이번 학기에 나는 3 학년에서 6 학년까지의 음악 교육 과정을 각기 다른 성적 특성에 따라 수행합니다. 예를 들어, 나이가 어리기 때문에 새로운 수업 자료는 유연하고 광범위하게 적용됩니다. 교사가 효과적인 심사를하지 않으면이 학기의 수업 시간이 너무 짧아서 완료 할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교과서의 특징에 따라 교사는 이번 학기에 필요한학과의 내용에 초점을 맞추고 덜 좋아하는 사람들과 친척을 실제 생활에서 삭제할 것입니다. 특정 거리의 콘텐츠. 젊은 나이와 선한 일로 인해 저는 그 특성에 맞는 계획을 세우려고했습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노래가 주어지면, 올해의 3 학년은 영혼이 더 좋고 음악 수준이 좋으며 몇 분 안에 새로운 노래를 배울 수 있습니다. 가사를 잘 이해하지 못하고 노래의 감정을 느끼지 못하면 공연, 경연 및 타악기를 통해 노래를 통합했습니다. 이것은 숙달에 대한 지식뿐만 아니라 흥미도 배가되고, 교실 분위기는 유연하고 다양하며 학습은 매우 쉽습니다. 동시에 두뇌와 운동 및 리듬 편집 과정에서 상상력을 발휘하여 혁신적인 사고를 촉발 시켰습니다. 4 학년에서는 이미지 사고 활동이 여전히 지배적이지만 추상적 사고는 나이와 함께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음악에 대한 관심은 유지 될뿐만 아니라 음악 활동에 참여할 의지가 있으며, 부유하고 음악적 장르와 음악 공연 형식이 필요한 음악 학습 분야에서 접촉 음악 음악을 확대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음악 지식도 추가해야합니다. 가르치면서, 음악에 대한 관심을 키우는 새로운 교수법을 채택하려고합니다. 리듬과 솔리테어의 음악 활동을하기 위해 사람들을 놀이터에 초대하는 테마로 리듬을 사용했습니다. 실제로는 자신의 개성을 나타내고 교사와는 다른 격려를 사용합니다. 표현의 리듬은 기존 지식에 질문하고 수정하여 혁신적인 사고의 발전을 이끌어냅니다. 각 수업은 리듬 인사와 연습을 위해 5 분 동안 예정되어 있습니다.이 프로젝트는 매우 좋아합니다. 나는 항상 리듬 유형을 보여주고, 리듬을 이길수 있고, 리듬에 의해 가져온 아름다움을 느끼고, 그리고 서로에게 영감을 주며, 마지막으로 교사가 설명하고 올바른 접근법을 제시하십시오. 일단이 단순한 리듬 연습이 사고 과정에 통합되면 기쁨이됩니다. 음악 이론을 소개합니다. 노래의 가르침에서, 나는 자주 반복 마르크, 리프트 마크, 위 슬라이드, 글라이드, 휴식, 반동 등의 표시를 만난다. 그들의 역할은 상대적으로 작기 때문에 심플한 카드를 사용하여 기호를 쓰곤한다. 급우와 친구를 사귀고 풍부하고 어린애 같은 언어로 기호 사용법을 표현하고 흥미롭지 않게 배웁니다. 다른 분야의 교수 방법을 가르침에 통합하십시오. 가르침에서 나는 먼저 전체가 음악을 듣게하고, 듣고 나서 감정에 대해 말하게하고, 어떤 구절을 가장 좋아하니? 같은 문구를 찾으십시오. 이를 바탕으로 오디션, 노래, 노래 및 노래 교육은 교육의 대상이며 학습의 어려움은 줄어들고 효율성은 향상되며 관심은 더욱 강해집니다. 교수 과정에서 음악을 통해 사람들을 가르치는 목적을 달성하고, 사람들을 가르침으로써 음악을 더 잘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네 가지 교육 연구 계속 교육

나는 종종 내 음악과 문화 자료를 모으기 위해 내 휴식 시간을 사용하여 더 많은 것을 듣고 더 많이보고 훌륭한 작품을 접할 수있게되어 지식을 늘리고보다 아름다운 느낌을 얻습니다. 조건이 허락한다면, 컴퓨터 음악과도 제대로 접촉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나는 또한 내 자신의 학습에주의를 기울입니다. 예 : 도시에서 음악 교육 및 연구 활동에 참여하고 전문 기술을 습득하며 음악, 교육, 문화 등 일부 신문, 잡지를 읽으며 인터넷의 교육용 워크 스테이션은 모든 곳에서 중국어 교사와 대화했습니다. 나는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다양한 음악 교육 이론을 적극적으로 연구했으며, 가르치는 일을 준비하기 위해 보컬 기술을 연습 할 시간을 사용했습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고 현재의 교육 형태에 적응하기 위해 컴퓨터 보조 및 보조를 배우십시오.

5 개의 다른 보상 및 처벌

댄스 팀의 아이들이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지식을 업데이트 할 수있게하기 위해, 나는 더 많은 학습을 위해 개인 휴식 시간을 포기하고, 그래서 나는 교실에 서서 내 아이들에게 합당하다. 우리가 수업에서 배우는 춤은 구식이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낡은 것을 먹지 않고 아이들에게 신선한 과일을 골라 내고 댄스 수업에서 에너지와 열정을 불러 일으 킵니다.

여섯째, 근면의 목표

1 자신의 음악 품질에 대한 교육을 강화하고 내 자신에게 적합한 일련의 특수 기술과 교수법을 탐구하십시오.

2. 교실에서의 수업을 연습하고, 학생들의 다양한 능력과 아이디어를 기르기위한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며, 공개 수업과 활동에 대해 더 많이 가르치려고 노력합니다.

일곱 가지 측면의 부족

1. 교육 측면이 충분히 세련되지 않았으며 개선되고 강화되어야합니다. 2, 성격이 충분히 밝고 낙천적이지 않고, 개선 될 필요가있다.

저는 그룹에 대한 열정이 넘치는 사람입니다. 부지런히 일하는 것은 내 일의 스타일이며,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이 나의 행복입니다. 학교에 좋은 한 개인적인 이익과 손실은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잘 해냈다. 올해는 행복했고, 올해는 수당을 받고, 수확하고, 행복하고 발전했습니다. 새 학년도에 나는 또한 내 마음으로 얼굴을 나타내며 열정을 다할 것입니다. 나는 그다지 사랑하는 사업에 급수.

간단히 말해서, 부지런함이 그것을 보상 할 수 있다고 믿으며, 지도자와 동지와 가족의 신뢰와 보살핌으로 나는 그것을 다음 단계로 가져 가며 지속적인 진전을 이룰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