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개인 작업 요약

개인 학기 요약


개인 학기 요약

이 대학은 거의 3 살이 었으며 신입생이며 열정으로 가득 찬 기대감으로 가득차 있으며 학교 활동, 협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2 학년 때, 대학은 이것보다 더 실망스럽고, 명중하며, 수업을 건너 뛰고 게으르다는 것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주니어, 조금 꿈 같은데, 나는 열심히 일해야한다는 것을 알면서 처음 2 년 동안 조금 낭비했다.

후배들이 나를 위해 남긴 것은 아름다운 기억이었습니다. 나는 크고 두 번째의 무지에 작별 인사를하고, 3 학년은 나를위한 성장의 변태였습니다.

3 학년은 큰 학년의 기초와 다르며, 대부분은 전문 과정입니다. 이것은 중요한 해이며 앞으로의 작업에 직접 연결됩니다. 전문적인 수업이기 때문에 약간의 어려움이 있습니다. 풍부하고 복습하기 위해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며, 일부 수업과 수업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단단하지 않으면 다른 것을 배우고 서로 연동하기가 어렵습니다. 원래 지식 포인트를 검토하기 때문에 연구 3 학년은 씁쓸하고 성취합니다.

2 년 6 개월 반의 대학을 돌이켜 볼 때 저는 대학 생활이 매우 편안하거나 무거울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도와 줄 수는 없습니다.

무거운, 매우 단조 로움이 될 수 있으며, 또한 매우 풍부하고, 식초처럼 매우 슬퍼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단맛과 시큼한 짠 맛을 더 맛 보았고, 감정을 많이 얻었습니다,이 수입은 내 인생이 될 것입니다 귀중한 재산, 앞으로 더 견고하고 강력하게 가자.

3 학년의 마지막 학기가 곧 다가오고 있습니다. 캠퍼스의 신선한 분위기를 느끼면서 여러 곳의 반 친구들과 교사들과 연락을 취했습니다. 각자, 나는 많은 진실을 배웠습니다. 깊게 관여하지 않는 나를 위해, 이들은 귀중한 경험입니다. 대학 입학 첫 날부터 부모님께서는 대학이 사회에 대한 유일한 길이며 미래를위한 중요한 단계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항상이 문장을 기억해왔다.

중학교 3 학년의 대학 생활은 새로운 수준의 지식, 이데올로기 적 영역 및 업무 능력을 가져 왔습니다. 좋은 대학 생활에 작별 인사를하고 사회 여행을 떠날 무렵, 나는 열정과 확고한 자신감, 높은 책임감으로 새로운 도전에 참여하고 새로운 고비를 올라갈 준비가 될 것입니다.

이 연구에서, 마음은 대학 입학 후 압력으로부터 해방되었으므로 나는이 연구를 게을리합니다. 고등학교 시절의 주도권과 열정은 없습니다. 마지막 시험에 다다를 때마다 시험 전에 부드럽게 부처님의 발을 들여 놓았습니다. 고등학생이 아닌 대학에서 공부하지 않을 때, 자신을 풍부하게하고, 과외 독서에 시간을 할애하고, 직업 수준을 향상시키고, 나의 시야를 넓히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교실에서는 고등 학교에 집중할 필요는 없지만, 멀리 떨어져서 나쁘게 생각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 시점에서 나는 그것이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지루한 교실 분위기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머리카락. 나는 한 사람의 성공이 우연한 일이 아니라고 단호히 믿는다. "돈을 내면, 하늘에서 파이를 잃지 않을 것입니다."---- 많은 노력이 있어야합니다. 그래서 나는 졸업 후에 더 많은 것을 얻고 싶습니다. 대학 시절에 더 많이 내야합니다!

이데올로기와 도덕성에서 나는 항상 성격의 승화를 추구하고 내 자신의 행동에주의를 기울였다. 나는 훌륭한 인격을 지닌 사람들을 존경하며 항상 그들이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훌륭한 도덕적 경작, 굳건한 정치적 방향, 국민의 공동 사랑에 대한 사랑, 당에 대한 사랑, 조국에 대한 사랑, 그리고 많은 공공 복지 활동에 실용적이고 진실을 찾는 방식으로 참여한다고 믿습니다.

인생에서 나는 단순하고 단순한 삶의 스타일에 감탄했습니다. 대학 생활을하는 동안 나는 좋은 습관을 키웠다. 예를 들어 밤이 없으면 밤이 없습니다. 보통 상대적으로 접근하기 쉽고, 사람들에게 친절하며, 급우와 친구들과 잘 지냅니다. 나는 항상 삶은 끈기있는 믿음에서 기인한다고 믿어 왔습니다. 강한 의지 만 있으면 우리 삶에서 발생하는 어려움과 좌절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개인의 삶의 독립성과 자기 관리 능력은 상대적으로 강하며, 많은 일이 스스로 해결하려고 노력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도움을주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저는 사람들이 완벽하지 못하다고 항상 믿었습니다. 누구나 자신의 단점과 장점을 가져야합니다. 중요한 것은 자신의 장단점에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입니다. 쉽고, 정직하며, 결정은 내 힘입니다. 당신이 무언가를하기로 결정하는 한, 당신은 분명히 그것을 신중히 할 것입니다. 나는 위선적 인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는 것을 결코 좋아하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바꿀 수는 없지만, 저는 항상 자신을 원칙에 충실히 따르고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격려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은 한순간입니다. 자신의 가치를 실현할 수있는 기회가 생기면, 자신을 더 성취하고 의미있게 살리십시오. 수당은 분명합니다. 추수는 항상 숨겨져 있지만, 목표를 위해 싸우려는 한 절대적인 이득을 얻으십시오. 지불하는 것보다 훨씬 더! 대학을 소중히하고 친구들을 소중히 여기며 현재의 작은 것들을 소중히 간직하십시오!

개인 학기 요약

아이들의 웃음과 웃음에 새해가 올 것이며 한 학기가 끝나고 있습니다. 이번 학기의 소소한 점을 생각해 보면, 나는 진전의 모든 단계에서 교사의 노력, 물론 학부모들의 지원과 협력을 바쳤다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학기 중에는 세 명의 교사가 공동으로 노력하여 학급 작업이 정돈 된 방식으로 수행되었습니다. 아이들의 활기차고 귀여운 미소를 보면서 나는 내 노력이 헛되지 않았습니다. 이제 나는 이번 학기의 개인 연구를 다음과 같이 요약 할 것이다. 1.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 측면

공원에서 조직 된 다양한 정치 비즈니스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신중하게 메모를 작성하고, 회의의 핵심 사항과 핵심 사항을 요약 및 구현하고, 정치 및 이데올로기 수준과 교육 수준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어린 아이들의 학습과 생활 조건을주의 깊게 관찰하고 기록하고 수업 교육과 수업 관리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둘째, 교육과 교수법

유치원 아이들은 지식에 대한 강한 욕망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지식은 끊임없이 확장되고 있으며, 그들은 새로운 지식을 흡수하고 있습니다. 교육과 가르침에서, 탐구의 사용과 이후의 가르침에 대한 설명은 어린 아이들의 열정과 주도권을 크게 자극했다.

이번 학기의 주요 과목은 언어, 병음, Orff 음악, 사회 활동입니다. 스포츠 활동, 한자 쓰기, 언어 : 언어 교육은 5 ~ 6 세 아동의 언어 이해력, 듣기 능력, 말하기 능력 등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나는시, 어린이 노래, 이야기 및 그림 읽기를 통해 아이들의 듣기 습관을 키 웁니다. 그리고 말할 수있는 능력, 이제 아이들은 그림에 따라 완전한 이야기를 말할 수 있고,시와 암송을 감정으로 암송 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아이들의 생각은 창조하고 속편을 만드는데 잘 할 수 있습니다. 한자 쓰기 : 한자 쓰기 수업의 아이들에게는 특정한 쓰기 기초가 있습니다. 큰 수업에서 나는 아이들에게 기본적인 스트로크를 쓰기 시작합니다. 이번 학기의 한자는 주로 린이를 기반으로합니다. 린이 과정에서 한자를 알게하십시오. 뇌졸중의 구성과 순서는 교실에서의 학습과 수업 후 어린이를 작문하는 능력을 통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Orff Music : Orff 교육학 과정에서는 음악 감상 교육, 악기 인식, 음악 감상 및 직원 지식의 4 가지 주요 교육 내용을 통해 편안하고 쾌적하고 풍부한 음악 환경을 만들어 아이들은 이번 학기를 통해 학습 한 내용을들을 수 있습니다. 말하기, 노래하기, 점프하기, 연주하기 등 음악 감각 표현하기, 아이들은 "What is rotating", "Expression Song"등과 같은 자신의 노래를 만들었습니다.

스포츠 : 재미있는 게임 활동을 통해 달리기, 뛰기, 던지기, 균형 잡기 등의 기술을 향상시키고 로프와 공을 건너 뛰고 다양한 서클을 마스터했습니다. 스포츠를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에게 스포츠 활동에 참여하도록 권유하고 두려움없이 배양하십시오. 지치지 않을까 두렵지 않습니다.

사회적 측면 : 우리는 교육 및 교수 활동과 일상 생활 활동을 통해 이야기, 대화 등을 통해 일상 생활과 사회 일상의 과정을 이해하고 안전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대부분의 어린이들은 파트너와 공유하고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동정. 셋째, 종래의 측면

이번 학기에, 우리 반은 어린 아이들을위한 개인 위생 교육을 강화했습니다. 손을 씻는 정확한 방법을 배우면 자녀가 비누로 손을 씻도록 엄격히 권합니다. 손을 자주 씻고 목욕을하고 부지런히 손톱을 자르고 옷을 자주 바꾸고 개인 위생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오랜 기간 연습을 한 후에는 아이의 손 씻는 방법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의식도 매우 높습니다. 우리는 건강 관리 교사와 협력하여 매일 아침 건강 검진을 잘하고, 하루 중 자녀의 신체 상태에주의를 기울이고, 기분이 좋지 않은 어린 아동을 찾아 내고 대처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어린 아이들을위한 다양한 안전 교육 및 보건 교육을 실시하여 어린이들이 조밀 한 인구 밀집 지역에 최대한 가깝게 가며 소풍을 줄일 수 있도록합니다. 교육을 통해 유아의 전반적인 건강 습관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개인 위생 교육을하는 동안, 나는 어린 아이들의 다른 측면에서 나의 행동 습관을 풀지 않았다. 예를 들어, 이번 학기의 감독과 교육을 통해, 아이의 자세는 열정이 강하고 삽입 현상도 현저히 줄어들지 만, 다음 학기에는 감독과 관리를 계속하여 아이의 자제력을 강화해야합니다.

넷째, 단점

어린 아이들의 수준은 고르지 않으며 우리는 개인차에주의를 기울이면서 개인차에 더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나는 다음 학기를 통해 아이들의 마음과 몸의 조화로운 발달을 촉진시키기 위해 더 나은 조정을 할 것입니다.

개인 학기 요약

시간은 서둘러 지나가고, 시간은 모두에게 공평합니다. 시간을 잡는 사람들 만 성공한 사람들입니다.

지난 학기의 모든 측면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은 요점을 요약 할 수 있습니다.

첫째, 학업에서 지난 학기가 새로운 대학 캠퍼스에 막 도착했습니다. 마지막 학기 적응 후이 학기는 기본적으로이 수업 시간 시스템에 익숙해 져서 모든 수업을주의 깊게 듣도록합니다. 과외 도서를 읽는 횟수가 크게 늘어났습니다. 주당 적어도 두 권의 전문 서적을 읽어야 할뿐만 아니라 중요한 지식 포인트를 기억해야하므로 시간이있을 때 자주 열 수 있습니다. . 숙제를 할 때마다 나는 스스로 숙제를 할 때마다 나 자신을하고, 표절을하지 않으며 속임수를 쓰지 않는다. 논문 쓰기의 숙제는 필기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과외 재료를 사용한다. 여유 시간에는 필자도 학교의 도서관 자료를 최대한 활용하고 지식을 향상시키고 문제에 대한 사고의 시각을 넓히며 일면 문제를 피하기 위해 여러 측면에서 문제를 고려하기 위해 서적 지식의 모든 측면을 읽는 데 시간을 할애합니다. , 나쁜 생각 습관을 개발하십시오. 학습에 관해서는 매우 중요한 것, 즉 학습 태도가 하나 더 있다고 생각합니다! 학습에 대한 이전의 태도는 그리 정확하지 않고 종종지나 갔다. 그러나 이제는 훨씬 나아졌으며 겸손하고 부지런한 질문을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학습 태도. 학습에 관한 것들이 위조 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이해할 수 없다, 이해할 수 없다, 이해하는 법을 모른다! 학습에있어서 어떤 것을 성취하기를 원한다면, 고대와 현대의 중국과 외국의 모든 성공적인 예들은 당신이이 두 가지 태도 그때. 그래서 질문이 생길 때까지 나는 반 친구들과 교사들에게 내가 이해할 때까지 물어 본다. 공자는 "3 인조, 내 선생님이 틀림 없다"고 말했기 때문에 나는 친구라고 생각한다. 나는 그 이유가 여기 있다고 생각한다.

둘째, 제 인생에서 기본적으로 친구들과 어울리고, 함께 살며, 서로 도우며, 나만의 일을하며, 독립과 자립의 좋은 성격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기숙사는 큰 그룹으로 8 명이 같은 공간에 살지만 생계 습관이 다르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서로 이해하고 수용 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좋은 성적을 얻고 공부에 좋은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휴식 환경. 이 점에서 우리 기숙사는 더 나은 일을하고 있습니다. 나는 이미 외국에 유학 생활을 했으므로 집단 생활을 아주 일찍 시작 했으므로 다른 사람들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물론 기숙사와의 조화로운 관계는 여전히 각 친구에게 귀속됩니다. 하지만 내가 가장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것은 내가 대학에 입학 한 이후로 나는 결코 세탁소를 방문한 적이 없다는 것입니다. 추운 겨울에도 옷을 씻고 게으른 기회를주지 말라고했습니다. 나는 관성이 재배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기회가 주어지지 않는 한 현실이 될 수 없다. 게다가 내 인생에서 나는 항상 청결한 스타일을 유지하고 청결하며 손을 자주 씻고 좋은 위생 습관을 개발합니다.

셋째, 여가 시간에 가장 많이 배운 것 같아서 여유 시간에 체격을 향상 시켰습니다. 우리는 운동, 농구, 축구, 배드민턴 경기 등 매일 오후마다 많은 스포츠 활동을합니다. 운동량은 그다지 많지는 않지만 몇 명의 친구들도 함께 지냅니다. 그러나 운동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은 또한 오락의 한 형태입니다! 이제는 체력이 많이 향상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예전처럼 피곤하지 않습니다. 여가 시간에는 위대한 업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간단히 말해, 나는 장점을 수행하고, 단점을 바로 잡고, 일주일에 특히 일주일에 배운 것을 정리하고 메모를 작성하는 데 1 분 1 초를 낭비 할 수 없습니다. 자신의 전공자에게 도서관으로 가서 전문 서적과 사례를 읽고, 지식을 넓히고 독서 문제의 깊이를 키우는 동시에 수업 강사와 의견을 나누어야합니다. 이해가되지 않으면 수줍어하는 습관을 묻고 그만 두십시오. 대학 생활은 매우 가치있는 일이며, 저는 몇 년을 지내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대학 생활에 풍부하고 아름다운 색을 더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공부할 수있는 드문 기회를 소중히해야합니다.

새 학기에는 과목이 지난 학기보다 작고 자유 시간이 더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지난 학기 동안 할 일이 없다고 생각하지 않았고, 할 일이 많이 있었고 생계가 매우 성취했다고 느꼈다. 두 번 깜박하면서, 나는 끝나지 않은 즐거움을 가진 교실로 돌아 왔고, 우리가 이미 알고있는 세계로 돌아 왔습니다. 따뜻하고 편안한 환경은 개인적 성장과 성격 개발에 도움이됩니다. "통일은 권력"이 우리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6 명의 성격, 독특한 개성, 다양한 지역 관습이 조화되고 암묵적인 가족이되었습니다. 물론, 우리는 때때로 샤워를 할 것이고, 당혹감이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결국 그것은 합쳐질 것입니다. 우리는 교향곡을 연주하는 밴드와 같습니다.

이전 학기가 끝나고 새로운 학기가 올 것입니다. 우리를 기다리는 것은 많은 기회, 기회, 도전을 가질 것입니다 ...

대학에 처음 입학했을 때 나는 신선함으로 가득차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나는 열심히 노력하여 더 많은 결과를 얻었습니다.하지만 조금 먹었고 자랐습니다 .1 학년 때, 나는 자신을 풍요롭게하기 위해 저의 활동을 사용했습니다. 생활, 대학생의 가장 인기있는 우울한 날을 제거하십시오

둘째, 인생에서 나는 기본적으로 친구들과 어울리고, 함께 살고, 서로 돕고, 나만의 일을하며, 자립심과 자립의 좋은 성격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기숙사는 큰 그룹으로 8 명의 사람들이 같은 공간에서 생활하지만 그들의 생활 습관이 다르므로 모든 사람들이 이해하고 수용 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우리는 평화롭게 살며 좋은 공부를하고 공부할 수 있습니다. 환경. 대학은 소규모 사회와 동등하며 사회의 완충 장치로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고등학교보다 대학교 시간이 더 많습니다.

저는 특히 5 월 1 일과 11 일에 밖에서 일하는 나머지 시간을 보냈지 만, 상사와 동료들과 함께 일하는 것에 대한 세부 사항과 세부 사항에 대해서도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일을 통해 평등이 낯선 사람을 다룰 때 가장 먼저 깨닫고 사람을 대할 때 어떤 정체성과 지위를 제거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의사 소통과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는 데 유익합니다.

몇 가지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나의 비전은 넓어졌으며 많은 것을 깨달았지만 다른 사람들은 학교와 수업을 더 잘 알고 사랑했으며 집단 개념을 강화했습니다.

이번 학기를 되돌아 보면 우리는 함께 살았고 함께 공부했습니다. 모두가 자랑스런 업적을 만들었고, 사람들 사이의 감정도 깊어지고 연합되어 수업도 번창했습니다.

요약하면, 나는 혼합 된 감정을 갖고 있으며, 나는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며, 내일을 기대하며 갈 길이 멀다! 나는 생각한다 : "하나님은 우리로 하여금 우리 자신의 운명을 통제하도록 허락하고 나서, 나는 나의 운명을 지배해야하며 그렇게 할 수있다. 저의 지속적인 리뷰와 전망 때문에 대학은 더욱 유감 스럽습니다!

사고 방식을 조정하고 자의식을 향상 시키며 자신에게 맞는 학습 방법을 탐구하십시오.

학기의 학습 과제는 상대적으로 무겁고 지난 학기보다 많은 과목이있을뿐만 아니라 과정의 전문 과정이 많아지고 학습의 어려움이 커집니다. 나 자신을위한 나의 요구는 매우 높지 않다. 즉, 수업을 어울리지 않으려 고 노력하고, 전문 과정은 튼튼하게 배울 수있다. 나는 3 월과 4 월에 두 번의 서류 심사를 완전히 준비해야합니다. 컴퓨터 일류 카드는 상대적으로 쉽고 대개는 연습하십시오. 영어 수준 4는 저에게 매우 어렵습니다. . 평시에는이 부분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하는데, 이번에는 전투 준비를 위해 대학 입학 시험에 응시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후회할 것입니다. 너 자신의 삶이 너 자신에 의해 파악되어야한다.

English Level 4 시험은이 학기의 초점입니다. 나의 영어 기초는별로 좋지 않다. 단어의 양은 비교적 적기 때문에 시험에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지만, 도전하는 데 어려움이없고, 어떻게 운전해야하는지, 그래서 용감하게 도전해야한다. 그래서 이번 학기의 영어 학습에 집중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시간을내어 말을 낭독하고, 논문을 읽고, 듣고, 영어 점수를 향상시킵니다. 특히 영어 듣기, 시험 점수의 비율이 크고 어렵고 한 번에 운동 할 수없고 누적 시간이 필요하며 지속적으로 연습해야합니다. 그러므로 평소 듣는 시간을 듣고, 듣기 기술을 습득하고, 더 많은 점수를 얻으려고 노력해야합니다.

시간은 마치 셔틀과 같고 행복하고 짧은 겨울 방학이 눈 깜짝 할 사이에 지나갔습니다. 우리는 새 학기를 열었습니다. 우리가 새 학기에보다 나은 추수를하고 더 큰 진전을 이루기 위해서 우리는 좋은 것을 만들어야합니다. 학업 계획은 다음과 같이 큰 학급의 학기 동안 내가 한 계획입니다 :

1. 기본 목표는 우수한 영어 수업을 듣고 2 학년 영어 4 ~ 6 시험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는 것입니다. 또한 훌륭한 VB 수업을 듣고 VB Level 2 시험에 대비하십시오.

2 학기 전반기에는별로 좋지 않았기 때문에 새로운 전문 기초 과정을 배우고 신입생의 내용을 통합하여 새롭고 늙은 것을 성취하고 향상 시키려고 노력했습니다. 재능을 확장하십시오. 다른 코스에서는 듣기, 노트 쓰기, 그리고 전문적인 학습을위한 토대 마련에 집중하십시오.

나는 수업에 봉사 할 책임이 있으므로 더 열심히 일하고 다른 반원들과 반 친구들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연구 스타일을 향상 시키며 전체 반을 연합 그룹으로 만들 것입니다.

5 당에 가입하는 것에 대한 자신감을 강화하고, 당 조직의 이데올로기 적보고에 대해 좋은 일을하며, 더 좋은 일을하고, 다양한 공공 복지 활동에 참여하고, 스스로에 기여하십시오. 6 여가 시간을 지속적으로 풍부하게하고, 학교, 학급, 협회 등에서 실시하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다른 학생과 의사 소통을하고 소통하고 협력하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측면을 개선하십시오.

위의 계획은 다음 학기에 계획 한 것입니다. 나는 위의 계획을 따르고, 지구로, 단계적으로, 학기를 후회없이 끝낼 것입니다.

우선,이 학기의 목표와 과제는 주로 영어와 중국어 작문을 포착하고, 단어의 어휘를 늘리는 것이 1 차 과제이며, 2 학년 전공을위한 좋은 토대가되도록 독서량을 늘려야합니다. 지식을 넓히기 위해 중간 고사 및 최종 시험에서 좋은 성적과 순위를 얻으려고 노력하고 자신의 이익을 찾으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