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계정 요약

2014 회계 업무 요약


제 1 조 :

2019 년 xx 마을 정부 당위원회의 지도력하에 지도부의 작업과 지시에 따라 xx 지역 사회는 제 18 차 전국 대회 및 관련 자료실의 정신을 지역 사회 센터의 업무와 조심스럽게 연구하고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고 질서있게 일했습니다. 견실하고 효과적이며 부유 한 의미, 아름다운 환경 및 시설을 갖춘 새로운 공동체의 창출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여 모든 작업이 훌륭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올해의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일당 건설 공사

풀뿌리 민중 정치 건설과 영성 문명 건설을 진지하게 수행한다.

올해 xx 커뮤니티 파티 지부는 제 18 차 CPC 중앙위원회 제 2 차 회의의 정신을 철저히 이행하고, 연약한 환경을 열심히 수행하며 정직, 헌신, 조화, 실용주의, 혁신 및 학습을 적극지지하는 "근본적으로 사람들을 봉사하는"원칙을 철저히 이행했습니다. 교육, 사업을하는 교육 커뮤니티 간부, 비즈니스 및 사회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올바른 방법은 깨끗하고 정직한 사랑의 이미지를 확립합니다. "봉사 지향적 인"풀뿌리 당 조직을 결성하고 지역 사회에서 "사람들을 돌보고 돌보는 사람"을 수행하고,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 관심을 기울이고, 사람들을 돕고, "재능있는 사람을 가짐"이라는 생각을 설정하고, 당위원회, 사람들 만족 된 업적, 성과를 창출하고, 이미지를 확립하고, 스타일을 보여주고, 커뮤니티 파티 지부의 장점에 놀이를 제공하고, 조화롭고 상생하는 개념을 수립하고, 장기적인 관행에서 지역 사회 활동의 축적은 "사람들을 만나는 진정한 감정을 형성하고, 사람들의 관심을 돌보며 지역 사회 교육은 "공통된 이상을 가진 사람들을 교육시키고 동기를 부여하는 사람들을 유도하고 통합하는"독특한 스타일에 따라 진행됩니다.

제 18 대 의회 정신을 철저히 실천하기 위해 마을 당위원회의 요구에 따라 올해 9 월에는 지역 사회의 발전과 혁신 활동, 지역 주민의 질 향상을위한 교육 등 윤리 강당을 개설했습니다. 공학. "시민 윤리 건설 실천 개요"를 철저히 이행하기 위해 사회주의 핵심 가치 시스템 구축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이데올로기와 도덕적 건축의 매력과 친근 함을 높이고 도덕적 실천 활동에 지역 사회 전체를 유치하며 전 국민과 사회 문명의 사상 및 도덕적 경작을 끊임없이 개선 할 것입니다. 또한 xx 마을의 "Dynamic Lecture Hall"활동 프로그램에 따라 "Ethical Lecture Hall"의 정신이 형성되었으며, 시정부의 주목을 받아 신속하게 준비를 마쳤습니다. 먼저 노인 활동의 중심에 강의실을 설치했습니다. 장소는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배경 벽, 프로그램 목록 및 강의를 설정합니다. 우수한 아카이브 정신과 실제 상황에 따라 지역 사회의 윤리 강당은 지역의 도덕적 강당으로 정해졌으며, 지역의 도덕적 강당은 법을 준수하고, 친절하고 상호 지원하고, 감사하고, 효력을 발휘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문명화 된 예의, 풍습 및 풍습의 주요 내용은 주민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도덕적 강당"의 교육 내용 및 형식을 신중하게 설계하는 것입니다. 도덕 강당은 노래 부르기, 모델 배우기, 고전을 맹세하기, 좋은 감정 보내기, 길조 보내기 등의 다섯 가지 섹션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문화 공연의 선전과 강연 활동을 통해 윤곽이 잘 드러나고 구현됩니다. 올바른 세계관과 간부와 사람들을위한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확립하고 시민들의 도덕적 활동의 건강한 발전을 이끌 기위한 좋은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윤리 강당"활동은 간부와 사람들의 이데올로기 의식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헌신을 진실로 달성하고, 시대와 함께 발전하며, 지역 사회의 영적 문명을 새로운 출발점으로 끊임없이 밀어 넣습니다.

제 2 환경 개선 공사

주민들에게 좋은 일을하고, 주민들의 문제를 해결하며, 사람들의 국민이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관할 지방 주민들의 삶의 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마을 당위원회, 마을 정부 및 도시 관리 사무소의 전반적인 배치에 따라 봄철 위생을 실시하여 지역 사회의 조화와 인간 문명을 목표 환경으로 만들기위한 아름다운 공동체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포괄적 인 관리 활동, 교정에 대한 집중적 인 노력 최근 지역 사회 노동자들은 버려진 공동체 건설에 대한 청산 조사를 실시하고, 관할 구역 주민들을 조정하고 협상하고, 건물위원회를 선출하고, 지역 사회의 위생 시설을 수행했습니다. 정리해라. 지역 사회의 근로자들은 더러운, 피곤한 손수레를 두려워하지 않고 관할 구역 내의 환경 위생을 효과적으로 개선하여 지역 사회에서 흰 쓰레기를 청소합니다.

올해 3 월 초 중신위원회 23 개 지구에서 송수관이 파손됨에 따라 건설 및 유지 보수가 불가능 해 강물에 물이 흘러 주민들이 주변에 나가서 지역 사회의 도움을 받았다 .Zhou 감독의지도 아래 다른 한편으로는 한편 수돗물의 통신 및 조정은 한편으로는 지역의 노 슬래그가 트랙터 옆에있는 후통 마을로 조금씩 보내졌고 모든 공동체 구성원과 주민들의 공동 노력으로 일시적으로 지역 주민들을위한 길을 열었습니다. 그들이 며칠 동안 나오지 않았다는 것을 우리에게 말해주십시오. 가지고 있지 않다면, 우리는 추운 날에 장화를 착용 할 것입니다. 발이 얼어 있습니다. 정말 고마워요.

환경 위생 정류는 그것이 개인적 관행이라는 사실과 결합되어 지역 사회 주민들은 정화조 폐색의 격변 적 문제에 대한 강한 정류를 취합니다. 올해 농촌 은행 관계자들은 우물이 막혔고 하수도는 풀리지 않았으며 정상적으로 살 수 없다고 반성했다. 지역 사회의 공기 냄새는 매우 나빴다. 수돗물은 탁하고 흐 렸고 박살 났거나 수도관이 손상된 것으로 의심되어 공동체에 도움을 요청했다. 함께 모든 가정은, 배수 문제를 해결하고 물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돕기 위해 모든 가정, 함께 물 회사에서 직원을 찾기 위해 지역 사회의 직원을 찾기 위해 지역 사회 은행 건물에 와서 하수도 관이 심각하게 손상되었고, 정화조가 막혔으며, 트렌치가 가득 찬 것을 발견했습니다 거주자의 일상 생활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는 더러운 물이 있었고, 우리 기관은 즉각 현장 조사를 위해 인원을 배치하고 전체 42 명의 주민들을 대상으로 여론 조사를 실시하여 정화조 준설에 대한 주민들의 의견을 파악했습니다. 많은 일을 한 후에 일부 주민들은 지불하기를 꺼리고 거주자에 대한 모욕이 없습니다. 지역 사회의 직원들은 일찍 일어나서 잠들고 먹는 것을 잊어 버리고 정류장에 반대하는 주민들을 방문합니다. 일은 모든 거주자가 공공 시설의 유지 보수 및 개보수가 모든 가정임을 이해하도록합니다. 국민의 책임과 의무는 공공 시설의 혁신이라는 진정한 의미를 모든 거주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자신의 이익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일부 주민들은 주민들이 이해할 때까지 모든 것을 한 번에 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비어있는 가구, 우리는 가정이나 전화 연락의 머리를 찾고, 일을 할 때가끔 가정은 단지 비어있는 집에 살지 않는다. 아이디어는하기가 어렵다. 우리는 설명 할 것을 요구하고 마침내 농업 은행 42 가구 집에 34 가구, 빈집에 5 세대가 있으며, 2 가구도 지불을 거부하고 있지만 지역 주민위원회가 급한 경우가 있으며, 부족한 경우에는 1 층에있는 주민들의 긴급한 필요를 해결하기 위해 선금이 지급됩니다. .

과학 발전 개념을 완벽하게 구현하고 대중의 환경 인식을 개선하며 좋은 환경 윤리 및 행동 규범을 수립하기 위해 우리 지역 사회는 7 월에 "지역 사회 탁월한 지역 사회"평가 활동을 개최했으며 관할 지역의 17 개 주거 커뮤니티를 대상으로했습니다. 사회 계획, 인프라, 도로 교통, 공공 시설, 환경 위생, 여론 조사 등의 평가에서 계획 및 평가 방법을 수립하고 점수를 확인하고 최종 심사를 위해 4 개의 공동체를 최종 선정하는 검사 및 평가, ZTE 원 커뮤니티와 롱 타이 선샤인 가든 2 단계는 우수한 재산 서비스, 아름다운 녹색 환경 및 관련 자산 시설을 갖춘 xx 커뮤니티에 의해 "우수한 커뮤니티"로 평가되었습니다.

셋째, 봉사는 선구자이며, 우리는 기획과 출산에 훌륭한 일을해야합니다.

1. 결혼 및 출산에 관한 가족 계획 정책 및 규정 및 새로운 인식 캠페인의 심층적 인 개발

지역 사회는 가임기 여성들에게 무료 건강 검진, 피임약 배포, 가족 방문, 건강, 위생, 임신 및 피임 지식을위한 임신 및 치료받지 않은 가정을 통해 결혼하는 등 항상 가임기 여성들을 위해 생식 보건 의료를 항상 배치 해 왔습니다. 새로운 가족 계획 및 가임 정책을 설명하십시오. 폭죽, 가족 계획 직원, 어디에 인사말이 있는지, 가족 계획 직원이있는 곳, 가족 계획 직원의 진지한 태도로 인해 서비스 태도는 줄어 들었습니다. 계획 밖의 임신입니다. 2019 년에는 32 명이 임신했으며 17 명이 임신했으며 201 명이 2019 년에 태어났습니다.

2. 지역 사회의 유동 인구 관리를 심화시키고, 조사 강도를 높이고, 95 명 이상의 부동 인구를 조사하고, 20 건의 무료 이중 수표 주문을 발행하고, 인구 조사 및 인증을 실시하고, 95 명의 외국인 컴퓨터 관리를 수행한다.

3. 출산 여성의 대다수 여성들에게 재생산 건강 요구를 충족시키기위한 서비스 제공 총 36 회의 방문이 이루어졌으며 100 개가 넘는 가족 계획 자료가 발행되었고 가족 계획 계약이 고용주와 체결되었습니다 .5 세트의 피임약이 30 명 이상에게 무료로 배포되었습니다. 거주자와 유동 인구는 300 명 이상의 무료 피임자 수혜자를 제공했습니다. 우리 가족 계획 직원의 양질의 서비스로 인해 가임기 여성의 뒷부분에 대한 걱정이 해결되었습니다.

넷째, 노동 보장 사업

노동 보안 국 지도자들의 올바른지도하에 우리 지역 사회는 노동 안전 정책, 규정을 적극적으로 장려하고 상급자가 배치 한 업무를 양심적으로 완수하며 공동체 노동 보안 네트워크 플랫폼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지역 고용 및 재취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향상시킵니다.

도시 의료 보험 업무는 점진적이며 도시 의료 보험은 국민 혜택 정책입니다.이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커뮤니티 직원은 신중하게 조사하고 널리 알리고 프로그램을 간소화하고 국민을 촉진하며 모든 직원의 커뮤니티에서 함께 일했습니다. 11 월 말까지 xx 지역 사회 의료 보험 갱신은 356 가구로 439 명의 신규 피보험자와 89 가구 (112 명)로 이루어졌습니다.

퇴직자에 대한 정보 수집 비디오 인증을 진지하게 수행하여 퇴직자의 사회 관리를 증진합니다. 11 월 말에 우리 지역 사회는 1446 명의 퇴직자를위한 비디오 인증을 받았고 31 명이 원격으로 인증되었으며 올해에는 25 명이 인증되었고 7 명이 전화를 걸었습니다. 전화 번호는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10 명이 전화를 끊고 커뮤니티 직원이 통신을 촉진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은퇴자를위한 연락처 카드를 발급합니다. 지역 사회 직원은 한 자이 샹, 리우 진 바오 (Liu Jinbao), 왕청 식 (Wang Huiqing)과 같이 제한된 이동성을 가진 퇴직자 16 명을 위해 정오 시간을 사용하여 불편한 이동과 적기 퇴직 임금을 보장했습니다. 2019 년에는 104 명의 신규 퇴직자가 추가되었습니다.

사회 발전에 따라 후기의 보호가 더욱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지역 주민이 노인을 지원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후기의 생활이 보장됩니다. 「판시시 주민 생활 보호법」의 신고 요건에 따라, 지역 사회의 모든 간부 지역 사회에서 사회 기부 보험의 선전 활동이 시작되었고, 20 일 이상의 방문, 선전, 설명 및 동원이 있은 후 xx 지역 사회는 234 명의 주민들에게 사회 기부 보험 갱신을 알리고 상사가 발행 한 보험 업무를 완료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다섯째, 공공 보안의 포괄적 관리를 강화하고 지역 사회의 안정성을 유지한다.

"사례 수가 적고 질서가 좋으며 사람들이 만족한다"는 공동체 종합 관리의 목표이다. 올해 지역 사회위원회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 초점을 맞추어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기위한 "안전한 공동체"와 "안전한 가정"을 만드는 주제에 중점을 두었다.

화재 방지, 도난 방지 및 사고 예방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공공 보안 및 종합 관리 부서를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커뮤니티 및 임대 주택 주변의 주요 환경의 화재 안전을 종합적으로 점검합니다. 가연성 및 폭발 위험물 검사를 강화하고 주민들에게 합리적인 방법으로 전기를 사용하고 재해를 줄이며 화재 예방에 뛰어나고 여러 지역 사회에서 심층 안전 화재 예방 및 도난 방지 검사를 실시하십시오. 지역 사무소 문 앞에서 혼잡 한 상점 입구에 "화재 위험보고 함"을 설치하면 신속하게 문제를 찾아내어 문제를 해결할 수있어 거주자의 재정적 안전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유동 인구의 역동적 인 관리를 강화하고, "만지고, 점검하고 관리하는"조치를 취하고, "만지는 것"은 주민위원회의 직원이 부동 한 인구의 바닥과 움직임을 알아 내기 위해 각 가정에 깊이 들어가고, "확인"은 불규칙하고 불규칙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방 자치 단체는 주민의 집을 깊이 들여서 인원을 확인하고 처리하며, "관리"는 부유층 인구의 관리를 강화하고 적시에 적절한 절차를 밟을 것을 요구하며 임대 및 유동 인구를시기 적절하게보고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역 사회의 건물 수가 빈번하게 변화하고 인력 이동이 빈번하게 발생한다는 점을 고려하여 슬래시 추적 관리가 수행되었으며, 등록 된 가구의 수는 72 개이고 유동 인구는 195 개입니다.

새로운 시대의 지역 사회 종합 관리 활동의 특성에 따라 지역 사회 종합 지도력 그룹과 "11211"네트워크 집단 방위 팀이 전면 유치 될 예정이며 지역 사회위원회는 지역 사회 책임자를 팀장으로, 부국장을 포괄적 인 관리 업무를 담당하게됩니다. 협회 회원, 가족 계획 관리자 및 건강 관리자와의 포괄적 인 관리 팀. 각 건물의 길이와 생활 안정 요원을 조직하여 건물 앞과 뒤 및 주거지를 순찰하십시오. 지역 사회 주민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분쟁을 참을성 있고, 신중하며, 친밀하고, 친밀하고, 친밀한 조처를 취하고, 매월 두 사람의 도우미가 방문 할 것이며, 공동체 책임자는 지역 사회 수정 대상자와 함께 책임 서한에 서명했다. 교회와 친밀한 관계를 수립하십시오. 올해 지역 사회는 주민들 사이에 두 가지 모순을 해결하고 물 공급과 열 문제를 해결하고 두 사람을 돌보고 반전 통 화 cc 위안을 지불하여 지역 사회의 안정과 발전을 효과적으로 유지했습니다.

여섯째, 민간 행정부가 취약 계층을 도왔다.

양심적으로 중앙 정부의 저소득 정책을 실행하고, 지역 사회 지도자의지도하에 저소득층 조사 및 감사, 저소득층 인력의 관리 및 서비스, 저소득 가구의 초기 검토, 검토 및 선언을 수행하여 가구, 홍보 벽에 심각하게보고하고, 생활 보조금을 실제로 집행하며, 생존 보조금에 대한 생존 보조금에 우선 순위를 부여하십시오 .2019 년에 xx 지역 사회는 xx 명을 가진 총 xx 가구를 보유하고 있으며, 사망자는 x입니다. 저소득 상태 인 c- 저소득 마진 가구 zz 가구 xx 사람은 최소 생활 조건을 충족시키는 어려운 가구 cc 가구 vv 사람을보고했다.

저소득 가구의 개인 기록 보관소를 수립하고 개선하여 인원 수와 인원 상황이 정확하고 저소득 가구를 분류하고 관리함으로써 가족의 어려움을 겪고있는 가족이 시간 내에 보살핌을받을 수 있도록하고 공동체 지역위원회의 간부들은 도움이 필요한 가족에 대해 상세한 조사를 실시 할 것입니다. 포괄적 인 조사 및 상황의 이해, 가난한 가정의 검증은 서로 다른 유형의 다른 유형에 따라 하나씩, 지역 사회 플랫폼을 통해 페어링 어려움을 수행하기 위해보고했다. 장애인 및 고령자와 같은 취약 집단의 경우 현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일부 노인들의 걱정을 덜어 주며 진정으로 "사람들 중심의 빈곤에 대한 관심"분위기를 조성하고 지역 사회의 안정을 유지했습니다.

7 가지, 기존 문제

첫째, 커뮤니티 팀의 구성을 강화해야합니다. 정치 이론을 강화하고 비난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Quanquan 커뮤니티의 일은 새로운 것입니다. 몰래 보는 가수는 영화를 업데이트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17) purchase 枰).

둘째, 공동 건설 작업이 뒤쳐져있다. 공동 건설 단위의 불규칙한 상황으로 인해 공동 건설 작업은 불편을 낳았습니다.

셋째, 지역 사회의 업무는 무겁다. 지역 사회의 주된 임무는 사람들의 안정성을 향상시키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넷째, 자금 조달이 어렵다. 지역 사회의 활동은 타이트하며 구매율은 제한적이며, 문화 활동과 스포츠 활동의 제한적인 활동이 수행되고 소셜 미디어의 활동은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새로운 상황에서 새롭게 부상하는 것처럼 커뮤니티 관리는 새로운 과제에 직면합니다. 우리는 제 18 차 공산당 대회의 정신을 지침으로 삼아 "새로운 아이디어가 있어야하며 개혁은 새로운 돌파구를 가져야하며 개방성은 새로운 상황을 가져야하며 모든 작업에는 새로운 조치가 있어야합니다"라는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합니다. 일부 창조 활동을 수행하고, 사람들의 마음을 응축시키는 활동을 사용하고, 지역 사회의 응집력을 향상시키는 활동에 의존함으로써 지역 사회에 들어가는 사람들은 실제로 "공동체가 내 집"이라고 느낀다.

제 2 조 :

20xx 년에 당의정서와 사무실, 사회당 지부 및 이웃위원회의 정확한 지도력하에있는 2 개의 공동체는 등소평 이론과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인도하고 "주민 지향적 인 주민 봉사"원칙을 고수했습니다. 조화롭고 안전한 공동체를 건설하는 과정에서 지역 사회 서비스 강화, 지역 사회 문화 향상, 지역 사회 환경의 조화, 지역 사회 조화의 구축, 지역 사회 관리 수준의 향상 등을 통해 Ping An Me Lie, Ping An Street 및 조화로운 안전한 공동체를 만드는 전반적인 목표에 초점을 더 나은 결과를 달성하십시오. 지난 한 해 동안의 작업 상황은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첫째, 지역 사회에서 당의 건물 건설을 강화하고 당 지회의 핵심적 리더십 역할을 수행하십시오.

지역 공동체 지회는 풀뿌리 조직의 건설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공동체 내 당원 교육과 관리를 강화하고 공동체 건설과 주민 자치 활동에서 당 지도부의 핵심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며 자신들의 건설을 강화함으로써 다수의 당원의 모범이되는 역할을 효과적으로 자극합니다. 지역 주민의자가 관리 및 자체 모니터링 작업에서 조사, 감독, 협상, 컨설팅 및 요새 역할을 수행하고 항상 당사자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의 이행을 보장합니다.

올해 7 월 14 일에 커뮤니티 파티 지부를 변경 한 후, 지회위원회는 35 명의 모든 당원을 방문하여 상세한 "커뮤니티 파티 멤버 명단", "커뮤니티 모바일 파티원 명부"및 "커뮤니티 난이도 파티 명부" 모바일 파티원의 월간 전화 인터뷰가 추적되고 관리되며 상황이 명확합니다. 파티 멤버의 "3 회 세션과 1 회 수업"시스템을 준수하고, 올해는 파티 멤버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16 개의 파티 강좌를 개최하고, 8 가지 활동을 조직하고, 커뮤니티 파티원의 파티 정신과 의식을 향상시킵니다. 파티원이 "다섯 가지"활동을 수행하여 커뮤니티 자원 봉사자 서비스에 참여하도록 권장하십시오.

책임있는 노동, 소규모 광고 정리, 가정용 전단지 발행, 편의 서비스 제공, 기타 활동은 어디에서나 볼 수 있습니다. 공동체 활동에서 공동체 정당 조직의 핵심 리더십 역할은 분명합니다.

둘째, 공공 보안의 포괄적 관리를 강화하고 지역 사회의 안정성을 유지한다.

"사건의 수는 적고 질서가 좋으며 사람들은 만족한다"는 공동체 종합 관리 업무의 목표이다. 올해 지역 사회위원회는 거리의 당 실무위원회와 "전체 거리에서 발급 한"20xx 스트리트 20xx 스트리트 포괄 안전 워크 포인트에 집중했다. "안전한 가정 설립에 관한 작업 의견"은 다음과 같은 측면에 초점을 맞추어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기위한 "안전한 공동체"와 "안전한 가정"을 만드는 주제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첫째, 관할권의 특성과 함께 "안전 공동체"수립을위한 작업 계획을 수립하고 건물 지도자 및 건물 보안 조정관 동원 회의를 여러 번 개최하고이 지역 주민들에게 "평화 가족 창작 계획안"960 부를 발간했다. 선전 문구 슬로건 12 건, "안전한 가족 가족 행운의 카드"등 12 가지 홍보 문구가 발행되어 지역 사회 주민들이 다양한 수준과 다양한 시각에서 창안 한 관련 지식을 홍보하고 지역 주민의 열정을 동원하여 일자리 창출에 참여하도록했습니다. 819 가구가 "안전한 가족"이라고 선언하고 "안전한 가족"의 비율은 92 %에 도달했습니다.

둘째, 우리는 항상 민간 방공, 물리적 방위 및 기술 방어를 "3 가지 방어"에 결합하고, 저소득층 인원을위한 지역 순찰을 조직하며,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있는 장소에 대한 순찰을 늘리고, 관할 지역의 경찰 및 공공 안전과의 조정을 강화해야합니다. 직원의 접촉과 정보의 전달은 다양한 경우의 발생을 효과적으로 방지합니다. Ercun 공동체의 상대적으로 약한 보안 시설을 고려하여 지역 종합 관리 사무소의 지원을 받으면서 지역 사회에 전자 모니터를 설치하여 65,000 위안을 투자하여 효과적으로 예방을 강화했습니다. 올해 완료된 보안 프로젝트에는 커뮤니티 종합 홍보 게시판 제작, 커뮤니티 자전거 창고 개보수 및 커뮤니티 의무실 개조 등이 포함됩니다.

세 번째는 화재 예방, 도난 방지 및 대책 마련입니다. 공공 보안 및 종합 관리 부서를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커뮤니티 및 임대 주택 주변의 주요 환경의 화재 안전을 종합적으로 점검합니다. 55 "공공 보안 책임 서신"이 상점 앞과 집 임대와 함께 서명되었고, 280 개의 "임대 주택 기본 화재 안전 규정"이 발행되었고 숨겨진 위험을 안고있는 두 상점은 시정을 촉구 받았다. 가정에 평화를 창조하고 부유 한 인구의 역동적 인 관리를 구현하며 "만지고 점검하고 관리하는"조치를 채택하고 "접촉"은 이웃위원회의 직원이 기본 가정을 찾기 위해 각 가정에 깊이 들어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반과 추세 : "점검"은 정기적으로 거주자의 집을 방문하여 인원을 확인하고 점검하는 것을 의미하며, "관리"란 부유층 인구의 관리를 강화하고 적시에 적절한 절차를 밟을 것을 요구하며 임대 및 유동 인구를 적시에보고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역 사회의 건물 수가 빈번하게 변화하고 인원 이동이 빈번하게 발생한다는 점을 고려하여 슬래시 추적 관리가 수행되었으며, 등록 된 가구의 수는 72 개, 유동 인구는 362 개입니다.

넷째, 새로운 시대의 지역 사회 종합 관리 업무 특성에 따라 지역 사회 종합 지도력 그룹과 "11211"네트워크 집단 방위 팀이 전면 유치되며 지역 사회위원회는 지역위원회 위원장을 팀장으로, 부국장을 포괄적 인 관리 업무를 담당하게됩니다. 포괄적 인 관리 코디네이터, 가족 계획 관리자 및 건강 관리자가있는 포괄적 인 관리 팀. 전임 보안 요원, 의무 방어 팀 및 자원 봉사자가 보충 된 지역 사회 기반의 경찰관을 리더로 삼아 지역 사회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십시오. 빌딩 리더와 저소득층 인원은 건물 앞과 뒤 및 커뮤니티 도로를 순찰하기 위해 조직 될 것입니다. 커뮤니티 주민들 사이에서 발생하는 분쟁에 대한 인내심, 보살핌, 친밀감 및 친밀한 조정. "두 명의 노동자"도우미가 매월 방문했으며, 커뮤니티 디렉터는 2012 년 커뮤니티 수정 대상이되는 책임 도서에 서명했습니다. 그들은 종종 그를 방문하여 이야기했습니다. 교사와 교사 사이에 우호적 인 관계를 수립하십시오. 올해 지역 사회는 35 명의 주민들의 모순을 해결하고 관할 지역 단위의 포괄적 인 책임 서한에 서명하여 지역 사회의 안정과 발전을 효과적으로 유지했습니다.

셋째, 지역 사회 문명의 분위기를 조성하기위한 정기적 인 공공 문화 및 스포츠 활동.

공동체 문화와 지역 사회 스포츠 활동은 지역 사회 주민의 정신과 스타일을 보여주는 거울이며, 지역 사회 문명의 수준과 공동체 거주자와 지역 사회위원회 사이의 연결의 구체화입니다.

2 공동 Xubi Ercun Community는 성숙한 발달과 인구 집중, 안정된 생활을하는 공동체로서 관할 지역에있는 "두 학교와 한 병원"은 지역 사회가 시민 교육을 수행하기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올해는 10 미터 길이의 새로운 과학 갤러리가 공동체에 세워졌으며이 갤러리는 삶에 대한 과학적 상식을 생생하게 보여 주며 공동체 앞에서 전시되어 주민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 각 기간이 업데이트 될 때마다 갤러리 앞에서 많은 사람들이 멈추고 지켜보아야합니다. TV 세트, DVD, 책, 잡지, 잡지 등 500 권이 넘는 책을 구입하여 지역 사회 독서실과 지역 주민 활동 센터를 풍부하게했으며, 지역 사회 주민들이 24 시간 개방하여 문화적 지식을 풍부하게하는 책임을 맡았습니다. 과학 강의, 건강 검진, 대중 과학 VCD 영화 상영, SARS 예방, 산전 및 산후 관리, 에이즈 예방, B 형 간염 예방 및 치료를 위해 지구 단위, 문명화 된 시민 학교, 지역 주민 학교, 지역 사회 인구 학교, 피트니스 공원 등을 활용하십시오. 그러한 정보는 과학적, 문화적 지식을 대중화하고 건전하고 문명화 된 생활 방식을지지합니다. 건강 교육, 가족 계획, 소방, 마약 방지, 장례식, 여름 교육 등 "지역 사회 교통 안전"및 "지역 사회 법률 서비스"와 같은 활동을 결합한 16 개의 행사를 조직하고 5,000 가지 이상의 홍보 자료를 배포했습니다. 1,500 명 이상의 사람들이상의했습니다.

주민들의 니즈에 따라 인재 자원을 충분히 활용하고 문화 활동과 스포츠 활동을 다양한 업무로 통합하고 지역 사회에 "자연에 가까운"3.8 "여성의 날"활동을 시작하고 주민위원회, 주민 대표 및 가족 계획 협회를 조직했습니다. 팀 리더는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의 주최자 일뿐 아니라 문화 및 스포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올해 7 월에는 2012 년 거리에서 문화 공연의 공동 공연을 가졌습니다. 공동체 간부들은 전투에 참가하여 에어로빅을했습니다. "3 위를 차지한 거리에서 주최 한"공동 건설 컵 "탁구 대회에서 커뮤니티 간부와 거주자로 구성된 팀이 그룹에서 5 위를 차지했으며 9 월에는 지역 사회에서 권장하는"싱가포르 복건 "Sanming Square 예술 공연 여성 솔로와 코러스가 거리를 대신하여 3 위를 차지했습니다.

지역 사회의 노력이 끝난 후, 그들은 고위 당국이 연초에 두 번째 마을 공동체에 운동기구를 설치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여 주민들이 그들의 문앞에서 운동 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커뮤니티 오피스 공간이없는 커뮤니티 주민들의 문화 및 스포츠 생활을 풍요롭게하기 위해 사무실 건물 1 층은 주거 활동 센터로 비워졌으며 지역 사회에는 체스 카드, 서적, 신문 및 정기 간행물이 있으며 매년 매주 토요일마다 무료 개방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8,600 명 이상의 주민들이 신문을보고 카드 놀이를하고 체스 게임을하고 채팅을하고 주민들이 의사 소통하고 의사 소통을 할 수있는 장소가되었으며 국무, 가족 문제, 세계 문제, 모든 것이 심장, 심장, 심장, 심장 및 영혼을 말하고 있습니다. 주민들은 아이디어를 전달하고, 친구를 사귀고, 영역을 개선하고, 삶의 즐거움을 증가시키고, 이웃 간의 거리를 없애고 거대한 구심력과 응집력을 형성하여 주민들의 감정을 향상 시켰다고 생각합니다. 어디 에나 조화로운 메모가 있습니다.

넷째, 민사 행정이 취약 계층을 도울 것이다.

가족이 어려움에 처한 주민들이 적절한 시간에 보살핌을받을 수 있도록하기 위해 지역 사회위원회의 간부들은 관할 지역의 어려운 가정에 대해 상세한 조사를하고 상황을 종합적으로 조사하고 이해하며 빈곤 한 가정의 사례를 확인하고 다른 유형의 다른 유형에 따라 커뮤니티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페어링.

1. 지방 연맹 (District Women 's Federation)의 도움을 받아 xxxxxx 및 xxxxxx 가족을 돕는 한 가족을 찾으십시오. 각 가족은 각 가정에서 400 원의 도움을받습니다. Deng Lianjiao의 학교 스폰서 비용도 지역 사회의 도움을 받아 감소되었습니다.

2, 어려운 교수형 xxxxxx 가족 교수형 단위 xxxxxx 보조금 400 위안을 얻을 수 있도록, 반영하기 위해 포인트 단위를 매달려 도시 매달려 지점에, xxxxxx 또한 xxxxxx 가족에 대한 어린이 여름 일자리를 제공합니다.

3, 지역 사회에 대한 옛 파티 회원 xxxxxx는 연간 1,200 위안의 민사 보조금을, 정책에 따르면, 조직 부서는 월당 100 위안의 오래된 당원 난이도 보조금을 신청했습니다.

4, 시민의 어려움을 돕기위한 xxxxxx / xxxxxx.

5. 대학 및 대학에 입학 허가를받은 9 명의 가정을 도와 학자금 대출을 신청하십시오.

6. 지역 사회 주민들에게 폐암 후반기에 실직자들에게 옷, 침구 및 기타 필수품을 기부하도록 촉구한다. 지역 사회 원장과 직원들은 가정에 많은 애도심을 피하고 도시 거주자를위한 최소한의 생활비를 입찰하고 제한된 근로 비용을 피했다. 압출 부품에 자금이 공급됩니다.

7. 도시 거주민의 최저 생활 보장 조건을 충족시키는 148 명의 60 가구의 경우 최소 생계비가 제공되고 최소 생계비는 10,974 원이고, 어려움을 겪고있는 5 가구는 사랑 카드의 도움을 받았다.

8. 해고 실업자 124 명, 실업자 4555 명을 대상으로 한 의료 보험료는 25,116 위안이었고, 92 명에 대해서는 해직 및 실업자였던 재취업 허가증이 발급되었다. 인사와 이주 노동자들은 412 명의 사람들을 소개했다.

다섯째, 봉사는 선구자입니다. 우리는 기획과 출산에 훌륭한 일을해야합니다.

1. 결혼 및 출산에 관한 가족 계획 정책 및 규정 및 새로운 인식 캠페인의 심층적 인 개발, 지역 사회에서 떠 다니는 인구의 관리를 심화시키고, 검사의 강도를 높이고, 1,000 명 이상의 부동 인구를 조사하고, 156 번의 ​​무료 이중 수표 주문을 발행하고, 유동 인구를 검토합니다. 345 명이 인증되었으며, 지역 사회의 외국인 195 명이 컴퓨터로 관리되었습니다.

지역 사회에서 가임기 여성 대다수를 위해 생식 보건의 필요를 충족시키고 893 회 면담을 실시하고, 5,000 가지 이상의 가족 계획 자료를 발행하고, 고용주와 가족 계획 계약을 체결하고 피임약 5 가지 무료 배포 지점을 설정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거주자와 유동 인구는 300 명 이상의 무료 피임자 수혜자를 제공했습니다.

6. 환경을 보호하고 아름답고 편안한 건강한 공동체를 만듭니다.

지역 생태 ​​환경은 거주자의 삶의 질에 영향을 미치고 지역 사회의 건강과 관련이있는 일류 행사이며, 외부 이미지 및 지역 사회 문명의 구체화이기도합니다. 환경 구성을 파악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시작합니다.

1. 일일 점검, 주간 점검 및 월간 평가의 평가 방법을 구현하고, 2 차 위생 인력의 관리를 강화하며, 2 차 위생 인력 평가 시스템을 확립하고, 노동 분업을 명확하고 책임있게 만든다. 효과적으로 쓰레기의 매일 생산, 지역 사회에 노출 된 국내 쓰레기, 위생 코너, 그리고 88 %까지 쓰레기 포장 도달. 일년 내내 단위, 당원, 자원 봉사자 및 저소득층 가정을 31 회 자발적 노동에 참여시키고 4,856 개의 소규모 광고를 정리해야하며이 지역에 개를 기르는 모든 가구는 규정에 따라 인증서를 발급했습니다.

2. 지역 사회 주민들의 "가족 친화적 인"활동을 수행하고, 주민들의 자율적 관리의 역할에 충실하며, 꽃과 풀을 심고, 지역 사회 환경과 생태 환경을 개선하며, 지역 사회의 꽃, 잔디 및 나무를시기 적절하게 정리하십시오. Xianghua 커뮤니티는 녹색, 녹색 및 녹색의 좋은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4. 광범위한 홍보와 탄탄한 "창조"캠페인 시작. "칠성 청"에 대한 지식을 거주자에게 알리고 Ch청 일의 인지도를 높이고 "교통 안전", "삶 속의 과학", "문명 도시를 창조하기 위해 문명인을 함"을 발행하기 위해 공동체 칠판 신문, 벽 신문 및 홍보 칼럼을 사용하십시오. 지역의 주민들에게시의 일에 관한 시민과 지식의 기본 윤리를 알리고 주민들을 인도하여 국가 문명 도시에 참여시키기 위해 "개 관리", "취사 관리"등 1000여 통의 편지를 발송합니다. 다양한 창조 활동.

보건 도시 검열 기간 동안 모든 직원과 청소위원회 직원들은 밤새도록 밤새도록 지냈고 지역 사회의 건물, 안뜰, 녹지 및 위생 시설을 완전히 없애고 정돈했으며 단시간에 완성 된 1000 위안 이상의 소독제 및 의약품을 구입했습니다. 혼란을 해소하고 계단을 정리하고 계단을 쌓는 작업이 진행되어 불법 덮개 40 개를 제거하고 운송 차량 30 대를 운송하고 거리의 200 개가 넘는 상점에 소집 된 광고를 청소하고 다뤘습니다.

5. 환경 위생과 국민의 실제 업무를 통합하고 지역 주민들이 강력하게 반영하는 불용성 정화조의 문제점을 근본적으로 바로 잡는다. 10 월 초에 Xu Bi Er Village에서 정화조 폐색을 반영하기 위해 지역 주민위원회를 구성한 주민 12 명을 대상으로 현장 방문 인력을 배치하고 전체 14 개 가정에 대한 여론 조사를 실시하여 주민들의 정화조 준설을 파악했습니다. 지역 주민위원회가 많은 일을 한 후에 주민들은 지불하기를 꺼리고 거주자에 대한 분노와 같은 것이 없지만 지역 사회 주민위원회는 급하게, 자금 부족의 경우에는 진보했다. 비용은 1 층에있는 주민들의 긴급한 필요를 해결했습니다.

일곱, 다른 일 :

투자 촉진 프로젝트 xxxxxx Trading Co., Ltd.의 프로젝트는 등록 자본금 500 만원으로 완료되었습니다.

파티 신문 간행물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거리에 89 가지 종류의 일자리 정보를보고하고, 월간 문제를 발표하고, 도시와 지구의 지도자, 단위 및 거리에 지역 사회 활동의 진행 상황을 피드백하고 의사 소통의 다리를 마련하기 위해 피드백을주는 "20xx Community Work Newsletter"를 창설했습니다.

제 3 조 :

지난 해 당 당위원회와 사무소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우리 공동체는 모든 동역자를 적극적으로 동원하고 모든 당사자의 극성을 동원하며 공동체 구축을 중심으로 강화하고 열렬히 지역 사회 봉사 활동을 수행하며 연초에 과제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지역 사회 개발은 좋은 결과를 낳았습니다. 올해의 현재 작업은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첫째, 커뮤니티 파티 건물

XX에서 지역 공동체 지부 팀은 이데올로기 적 스타일, 업무 스타일 및 리더십 스타일을 구축하고 리더십 팀의 전반적인 품질을 개선하기 시작했으며 당의 xx 정신을 진지하게 연구했습니다. 당 실무위원회의 통일 된 배치에 따라 우리는 과학 발전 개념의 교육과 "일류 경쟁"과 같은 일련의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당 중앙위원회와 정치, 사고 및 행동면에서 매우 일치합니다. 커뮤니티 파티 지부 리더십의 핵심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6 월에는 당 지부의 선거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고, 거주 단위의 정당 조직이 공동체 지부의 리더십 핵심과 지역 사회에서 전투 요새의 역할에 연루되도록 접촉했습니다. 지부 팀원이 주도권을 잡을 수 있습니다. 항상 "3 개의 세션과 1 개의 수업"시스템을 고수하십시오. 연말에 계획이 있고 연말에 요약이 있습니다. 풀뿌리 당 조직의 기본 계정을 수립하고 개선하십시오. 작년에 총 1 건의 이체가 2 건으로 옮겨졌고 73 명의 지역 사회 구성원이 4 자 그룹으로 나뉘어졌습니다. 올해는 정당 회의가 4 번 열렸고 지회위원회는 12 번 열렸다. 한 마을 관계자를 지회위원회에 성공적으로 흡수함으로써 우리 지역 사회의 당 조직 팀의 힘이 한층 강화되었습니다.

둘째, 지역 사회 관리

지역 사회의 다양한 관리 업무에서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모순 된 분쟁 조사"활동을 정기적으로 수행하고, 지역 모순과 분쟁을 해결하고, 부동 인구를 확인하고, 포로와 마약 중독자의 움직임을 이해하고, xx 조직을 조사하고, 불안정한 요인을 제거하도록 커뮤니티 간부 조직을 구성합니다. . "Expo"회의와 "National Civilisation City"검토 및 평가 기간 동안 지역 사회 간부들을 동원하여 주민 지구를 조정하여 순찰을 강화하고 공공 안전의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정상적인 작업에서 선도 지역 사회 간부들은 숨겨진 위험을주의 깊게 조사하고 불안정한 요소를 찾습니다. 커뮤니티 경찰과의 정기적 인 의사 소통을 통해 지역 사회의 불안정한 요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황색", "도박"및 "독"과 같은 다양한 사회 보장 사건의 발생을 제거합니다. 1 년 동안 지역 사회에서 주요 형사 사건, 단체 탄원 및 보안 사건은 없었습니다.

셋째, 지역 사회 봉사

우리는 지역 주민위원회의 의무를 수행함에 따라 "지역 주민 봉사"라는 신념을 고수하면서 지역 사회 서비스 기능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지역 사회 주민들의 지원을 확대 할 것입니다. 고립 된 노약자, 노약자, 약자 및 퇴직자를 위해 세부적으로 등록 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 간부를 조직하고 빈곤 퇴치를 위해 노력하며 현재의 생활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습니다. 65 세의 노인 증명서, 70 세 이상의 노인 49 명, 장애인 증명서 36 점 지원, 60 세 이상의 퇴직자 178 명 무료 건강 검진 참여, 88 명 120,000 명 수당 위안, 약 50,000 위안의 비 인력 보조금 정책 기반 농업 전환을 위해 40 명 참여. 주요 질병 의료 보험에 가입 한 농촌 지역 주민, 435 명의 피보험자, 18 세 미만의 어린이, 중환자를위한 68 명, 60 세 및 50 세 도시 거주자를위한 농촌 지역 거주자 취급시 작업 단위가 없으며 마을을 즐기지 못함 직원을위한 기초 의료 보험 133 명이 기본 의료 보험 절차를 밟았으며, 60 세인 지역 사회 거주자의 경우 55 세의 여성이 도시의 가계 등록 20 년, 도시의 의료 보험에 가입하고 월간 사회 보장 혜택을받지 못합니다. 설문 조사는 철저히 조사, 등록 및 선전되었으며, 지금까지 37 명의 노인 거주자가 매월 210 위안의 보조금을 받았다. 둘째, 병원과 지역 보건소는 18 세 이상의 관할 보건 기록을 작성하고 일부 만성 환자에 대한 후속 조사를 실시하고 정기적 인 현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정기적 인 건강 상담을 실시합니다. 세 번째는 커뮤니티 서비스 센터에서 과학, 화재, 보안 및 환경 보호에 관한 사진 전시회를 공동으로 조직하는 것인데 동시에 상반기에 10 개 이상의 야외 디지털 영화를 상영했습니다. 넷째, 도로 수리, 하수도 막힘, 위생 코너 및 기타 문제와 같은 주민들이 적법한 방법으로 관련 부서와 의사 소통하기 위해 반영한 핫 스폿을 적시에 파악하고 적시에 해결하려고 노력하십시오. 주민들은 지난 3 월 후론 뉴 빌리지 구석에 야채가 흩어져 환경과 악취가 악화됐다고 보도했다. 시티 매니지먼트, 아이 웨이 사무소, 원 렌지 컴퍼니와 접촉 한 후 환경을 정비하고 지역 노동자와 도시 관리를 우선적으로 심었다. 채소를 깨끗이 닦고, 그 후 Yuanlian Company는 열린 공간에 짧은 대나무를 심어 주민들의 환경을 보호했다. 다섯 번째는 주민 분쟁 중재에서 좋은 일을하고 불법 건축을 막기 위해 마을 건설 사무소와 협력하는 것입니다. 여섯째, 아마추어 문예 팀과 미술 팀을 지역 사회에 구축하는 데 좋은 일을 할 것이며, 지역 사회의 문화 생활을 활성화하기 위해 현행 허리 드럼 팀, 드래곤 댄스 팀, 태극권 팀, 댄스 팀 등 건강하고 발전된 문화를 가진 주민들을 안내 할 것입니다. 아침 운동의 참가자 수는 200 명을 넘어 섰고 기본적으로 매일 활동하고 노래가 도처에 있으며 지역 사회는 조화롭고 건강하며 문명적이고 긍정적 인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상반기에는 드럼 팀과 태극권 팀이 거리와 거리에 여러 번 참여했습니다. 많은 대회에서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일곱 번째는 엄격하게 가족 계획 및 가임 정책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우선 커뮤니티는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합니다. 5.29, 9.25 특별한 날 승진과 같은. 일련의 활동을 통해 3,000 개가 넘는 브로셔, 600 개 이상의 상자가있는 무료 콘돔. 거주자, 특히 가임기 여성은 가족 계획 지식을 질적으로 향상시킵니다. 둘째, 지역 사회는 948 명의 가임기 여성들을 생식기 통제에 참여시키고, 24 명의 학생은 무료로, 42 명은 유동 인구를위한 관리 카드를 배정했다. 또한, 아이의 탄생에 대한 계획의 구현, 89,000 위안 이상의 단일 어린이 보너스의 상장. 올해 커뮤니티는 64 명의 출생, 12 명의 신혼 부부, 17 명의 출생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넷째, 지역 사회 규범

특정 업무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면서 지역 사회 표준화 구축에 주력하고 지역 사회 발전을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수립 · 개선하며 지역 사회 관리 및 데이터 파일 관리 표준화를 시작으로 지역위원회 변경, 주민 협의회 규정 및 주민 협약 등을 개정하여 주기적으로 개선 할 것입니다. 시민의 심의 제도와 민주적 감독 제도에 대해 적극적으로 협의하고, 사안 관리 및 시스템 관리를 통해 시민 관리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지역 사회가 업무 표준화 및 제도화를 수행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방문 및 월례 정기 총회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천 개의 지역 사회 문제가 있으며 그 목록은 빙산의 일각에 불과합니다. 우리는 또한 계속해서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새로운 돌파구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다섯, 문제가있다.

우리 공동체가 성과를 거두었지만 문제와 결함이 있습니다. 첫째, 충분한 혁신 인식이 없습니다. 일부 커뮤니티 간부는 새로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오래된 방법을 사용하고, 싸울 용기가 부족하며, 시력이 부족하고, 혁신적인 의식이 강하지 않으며 창조적으로 작업을 완료 할 수없는 현상 유지에 쉽게 만족합니다. 둘째, 공동체 간부의 이론적 수준은 높지 않다. 실제 업무에서 그는 종종 특정 업무에 바쁘고 자신의 연구를 강화하지 않고 당과 국가의 원칙과 정책을 파악하며 업무가 상위 당국의 요구 사항에서 벗어나는 것이 불가피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내 지역 사회는 다음과 같은 점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첫째, 연구를 강화하고 개인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수준 및 지역 사회 간부의 비즈니스 수준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정기적으로 당 및 주 지침 및 정책을 연구하고 선진 공동체의 훌륭한 사업을 배웁니다. 이 방법은 지역 사회 간부들이 자신들의 일하는 방식을 과감하게 혁신하고 실제로 용감하게 대하도록 권장합니다. 두 번째는 교류를 강화하고 정기적 인 방문을 취하며 진보 된 공동체 경험을 중요한 과제로 배우고 공동체 간부들로 하여금 국민들에게 문제를 해결하도록 요구하고 공동의 지혜를 활용함으로써 능력 부족을 보충 할 수 있도록합니다. 선진 지역 사회와의 업무 교류를 수행하고 우수한 지역 사회의 선진 경험을 통해 배우며 선별 및 비교에서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할 효과적인 방법을 채택하십시오.

지난 한 해 동안 우리 사회는 다양한 제도와 엄격한 사회 봉사 활동을 수행하고 있으며 지역 사회 활동의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켰으며 동시에 지역 사회 건설의 표준화를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주민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주민의 생산과 생활에 편의를 제공했습니다. 그것은 대중에 의해 인정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모든 일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간부와 사람들의 열정을 동원하며 진리를 추구하고 실용적이며 혁신을하며 질서 정연한 경영, 완벽한 봉사, 문명적이고 조화로운 사회 생활의 공동체로 사회를 건설 할 것입니다. 우리는 삶의 질과 공동체 문명의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