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계정 요약

신문의 주요 재정 및 회계 요약


올해 회계 업무는 올해 완료되었습니다. 나의 주요 임무는 신문의 회계 처리, 여분 예산 수입의 계산, 그리고 네 문장의 합병이다. 회계, 회계 및 회계의 전 과정에는 오류가 없습니다. 수입은 376 만원, 상환, 임금, 출판비는 1 만 위안이었다. 원본 바우처 ** 여러 복사본을 처리하고, 나머지 바우처 **를 만들고, 하나씩 검토하고, 하나씩 기록하고 점진적으로 계산합니다. 남은 펜까지 ** 결제. 회계 일관성, 계정 일관성 및 계정 일관성이 있습니다.
수령시 조심스럽게 영수증을 열어 현금을 신중하게 계산하고 수표를 작성하여 제 시간에 제 가구에 돈이 도착할 수 있도록 시간에 은행에 보내 많은 안전하지 않은 요소를 피하십시오.
상환 할 때, 신중하게 원래의 바우처를 검토하고, 엄격하게 금융 시스템을 준수하고, 열렬히 동지들의 질문에 답하십시오. 신문의 재정 업무는 상대적으로 분열되어 있으며, 임금을 지불하고 정상적인 사업 경비를 상환해야 할뿐만 아니라 매월 몇 개의 원고비, 사업비, 출석금 및 훌륭한 원고 보너스를 지불해야합니다. 최대 1 만 위안, 1 위안 및 2 위안만큼 작은만큼, 임금을 지불 할 때, 나는 조심스럽게 검토하고, 즉시 은행에 수표를 보내고 가능한 한 빨리 동지의 계좌로 돈을 떨어 뜨린다. 출판비와 사업비에 상관없이, 규모에 관계없이 아무리 큰 어려움도 없을 것입니다. 저는 동업자 나 기부자에게 몇 개의 사업비를 보낼 것입니다. 시간이 얼마되지 않아도 나는 따뜻하게 받아 들여질 것입니다. 송금 대출 및 기타 사업체가있는 경우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있으며 실수로 인해 공동 작업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회계 전표는 세심하고 세심하고 초록은 간단하고 명확하며 회계 과목 사용시보다 능숙하고 정확합니다. 계정은 신중하고, 양심적으로 표준화되어 있으며 계정은 명확하고 상세합니다. 매월 말에 계산대 보고서는 절대로 어긋나지 않으며 항상 각 번호를 신중하게 확인하십시오. 보고서는시기 적절하며 데이터는 정확하고 세밀합니다. 이는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이끌어내는 실질적이고 신뢰할 수있는 기반을 제공합니다.
나는 또한 인감, 청구서 및 신문의 일부 문서를 관리 할 책임이 있습니다. 송장 수령 및 인감 사용 절차를 수립하고 관리 불량으로 인한 손실을 막기 위해 엄격한 관리를 수행했습니다.
현금 관리는 매월 닫히고 문제가 두렵지 않습니다. 당일에 발생한 사업 당일에 계좌가 처리되고 적시에 예금이 이루어집니다. 현금은 일반적으로 XX 위안 이하입니다. 불안정을 피하기 위해 규칙 및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십시오. 책, 계정 및 쿠폰은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심각하고 심각한 정신적 전망을 반영합니다.
매달 우리는 예산 초과 수입을 면밀히 검토하고 네 가지 글로벌 보고서를 요약해야합니다. 요약 보고서는 매우 중요하며, 보고서의 데이터에는 국세청의 모든 재정 상태가 반영되어 있으므로주의 깊게 신중하게 수집해야합니다. 수표가 정확하고 정확하고 세심한 때까지 항상 여러 번 계산합니다. 일곱 번 더 인쇄하고 묶어 라. 그것은 지도자, 재무 국, 은행 및 기타 부서에 깔끔하게보고됩니다.
올해 8 월에 국장들은 국장 및 각 부서의 회계 감사와 감사를 수행 할 감사 팀을 조직했습니다. 나는 감사 팀에 참여하고 초과 근무를 점검하고 지도자들이 배정한 업무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제가 관리하는 신문의 회계는 감사 팀의 검사를 받아야합니다. 그리고 회계 관리 부서에서 검사를 원활하게 통과 시켰습니다.
앞으로 나는 업적을 수행하고, 결점을 극복하며, 열심히 일하고, 진지하게 비즈니스를 연구하고, 사람들을보다 적극적이고 열정적으로 봉사하여 회계 관리가보다 과학적이고 표준화되도록 할 것입니다. 귀하의 업무 수준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 올리고 열정과 좋은 정신 상태로 XX 년을 시작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