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계정 요약

2019 년에보고 된 전력 회사의 수석 회계사


XX는 그룹 회사가 제안한 통합 및 개선 연도로, "개혁과 혁신"의 주된 노선 인 "세 가지 구조"와 "법에 의거 한 기업 지배"에 초점을 맞추어 1336 년의 작업을 계속 심화시키는 것입니다. 회사가 건강하고 안정적인 개발 연도가되도록하십시오. 지난 1 년 동안 저는 견고하고 조화로운 전반적인 개념, 높은 수준의 열정, 선구자적이고 혁신적인 정신, 실용적이고 실용적인 스타일로 확고한 정치적 견지와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하여 다양한 업무와 업무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조직은 만족스러운 답안지를 제출했습니다. 작년의 근로 상황은 다음과 같이 간략하게보고됩니다.
첫째, 자기 계발을 강화하고, 이데올로기 적 이해를 향상 시키며,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작년에 나는 항상 학습을 일을 촉진하고 개인적인 재배를 강화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해 왔습니다. 4 월에는 국영 자산 관리국 (National Accounting Institute)의 자산 관리 감독위원회 (National Assets Administration and Administration Commission)에서 수석 회계사 교육에 참여하여 직무 수행 능력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동시에, 실제 작업과 결합하여, 지도력 예술, 철학, 철학, 기업 전략 경영, 경영 관리, 경제법 및 계약 관리와 같은 그의 작품과 밀접한 관련이있는 이론 지식은 연구의 초점이었습니다. 동시에, 일상 업무에서 당위원회위원회 센터 그룹의 이론적 연구와 회사가 조직 한 주요 간부 교육 과정을 최대한 활용하고 지속적으로 자신을 풍성하게합니다. 학습을 통해 지식을 얻었을뿐만 아니라 자신의 생각과 이해를 향상 시켰을뿐 아니라 혁신적인 사고 능력을 배웠고 개인의 직무 수행 능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업무에서 우리는 과학 개발 개념의 실제 구현에 연락하고 성실한 그룹의 배치와 결정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그룹 회사의 특정 업무를 과학 발전과 결합하여 그룹이 계속 진행될 수 있도록 회사 개발의 중요한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건강하고 안정적인 개발.
둘째, 사랑과 헌신, 의무 수행, 끊임없이 업무의 질적 향상.
1. 경영진을 파악하고 회사의 다양한 평가 지표를 완전히 완성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자신의 작품의 특성에 따라 일찍 시작하여 연초에 회사 관리 회의를 조직하고 적극적으로 작업을 조사하고 다양한 비즈니스 단위의 의견을 듣고 회사의 비즈니스 운영을 완전히 전개하고 각 부서의 비즈니스 성과를 수정 및 서명했습니다. 평가 책임 책. 회사의 분기 별 경제 활동 분석 회의를 조직, 각 사업 단위의 경제 활동 분석 회의에 참여, 회사의 운영 상태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 회사의 운영 및 관리에 관한 문제를 심도있게 연구했으며, 다양한 작업을 조정하고 해결하기 위해시기 적절하게 조직 된 기능 부서 본 사업부가 실제로 반영한 문제점으로 인해 회사의 연례 운영 지표를 완전히 완수 할 수 있으며 주정부 기업이 발행 한 다양한 경제성 평가 지표가 완전히 완결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2. 자금 관리를 강화하고, 비용을 엄격하게 통제하며, 회계를 표준화하고 재무 지표를 개선합니다. 회사 기금 관리 및 비용 관리에 관한 특별 회의를 조직하고, 회사 부서의 기금 배분 프로세스를 표준화했으며, 예비비를 엄격하게 통제했습니다. 프로젝트 원가 관리를 강화하고 내몽고 통 리아 (Tongliao City)의 풍력 발전 프로젝트 비용을 조사하고 프로젝트 원가 관리를 강화하기위한 정보를 축적합니다. 회계 업무를 표준화하고 회사 운영에서 재정적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하십시오. 회사의 재무 상황은 재무 평가 지표의 완성을 위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3. State Grid Corporation과 지방 회사의 "법에 따라 운영되는 연도"의 통합 된 전개에 따라 그룹의 연례 기업 지배 구조 활동을 적극적으로 파악하고 다양한 시스템을 점검하고 구현하기위한 특별 회의를 개최하기 위해 다양한 부서와 부서를 구성합니다. 회사의 법적 운영을 신중하게 분석하고 감사 및 징계 검사 및 감독 부서에서 감사를 실시하여 회사의 연간 기업 지배 구조 활동이 구현되고 실질적인 결과를 달성하는지 확인합니다.
4. 회사의 사회 보장 기금 및 임금 할당 관리를 파악합니다. 회사 직원 채용이 지속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급여 및 보조금 지출 등이 표준화되지 않았고 정식 노동 회사 및 기타 방법과의 계약을 통해 연구 및 해결을위한 특별 회의가 적시에 조직되었으며 직원 채용 절차가 점진적으로 표준화되었습니다. 회사의 사회 보장 기금 관리 업무를 강화하고 모든 사회 보장 기금을 적시에 지불하며 직원 복지 혜택을 중요한 위치에 두십시오. 회사의 급여 및 소득 배분 관리를 개선하고 현장 보조금 관리를 표준화하며 회사의 소득 분배 정책에 따라 현장 직원 및 현장 백본에게 기울이면 현장 직원의 열정을 동원하는 데 좋은 역할을했으며 회사 팀 안정에 적극적으로 기여했습니다. 기능.
5. 장치 담당 책임자의 관리와 관리를 숙지하십시오. 담당 재산 관리 회사는 팀 구성원을 조정 한 후에 즉시 관련 회의를 개최하며, 재산 회사의 구성원에게 분명한 노동 및 업무 분장을 요구하고 점차 하드웨어 상태 및 서비스 수준을 개선하고 비용을 관리하며 3 가지 비용 관리를 보장해야합니다. 지역 사회의 서비스 품질 향상과 지역 사회의 기반 시설 건설에 협력하기 위해 올해는 수자원 공급 체계가 변형되어 수년간 강력한 물 공급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전력 공급 국의 직접 공급 및 전기 요금의 다자간 협조 문제는 향후 전기 비용을 절약 할 수있는 좋은 하드웨어 기반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동시에 부동산 회사의 직원은 개념을 바꾸고 인지도를 높이며 직원과 퇴직 한 직원을 안심시키기위한 물류 서비스를 제공해야합니다.
6. 인프라 프로젝트의 입찰 관리를 파악하라. 인프라 구축 감독 팀과 감사 및 규율 검사 감독 부서의 전면적 인 참여하에 지역 사회 건설의 진전에 따라 품질, 개방적이고 공정한 공동체 건설 프로젝트를 보장한다는 전제하에, 물자 및 장비는 프로젝트 진행을 원활하게하고, 인프라 건설 관련 문제를 적극적으로 조정 및 처리하고, 입찰 과정에서 감독 메커니즘 및 무결성 관리 메커니즘을 강화하고, "임원의 청결"을 주장하고, 인프라 건설을위한 특별 자금 관리를 표준화하기 위해 기탁되었습니다. 지역 사회의 원활한 건설을 보장하십시오.
7. "소규모 재무부"의 특별 관리를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수행하십시오. State Grid Corporation의 요구 사항에 따라 회의를 적시에 구성하고자가 검사 및자가 수정 작업을 수행하며 다양한 사업부 및 기능 부서의 동원 검사를 수행하고 적시에자가 점검 보고서 및 정정 계획을보고함으로써 특별 관리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소중한 재무의 번식을 철저히 끝내십시오.
셋째, 부지런하고 정직하며, 모범을 보이며 성실성과 자제력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매일의 일에서, 당신은 자신의 말과 행동을 통제하기 위해 선명한 머리를 지닐 수 있으며, "좋지도 작지도 않고, 악을 사용해서도 그것을 만들지 마십시오". 모든 업무 링크는 햇빛과 투명한 대우로 이루어지며 크고 작 으면 아무리 정직하고 스스로 훈련하고 법을 준수해야합니다. 청정한 정부에 대한 "명확한 청결"개념의 실행을 선도하면서 엄격하게 자신, 가족 및 관리 부서의 인원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의식적으로 청렴성과 자기 규율의 조항을 준수 할 수 있습니다. 끊임없이 자기 학습을 강화하고, "7 가지 부정확성"에 대한 요구 사항에 따라 자기 점검 및 분석을 수행하고, 청렴성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퇴폐적 인 다양한 아이디어의 침식에 의식적으로 저항하며, 사람들의 비판을 겸손하게 듣고, 의식적으로 당 및 사람들의 감독을 수락하며, 공산당 원들은 활기와 오만함과 오만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파티의 업무 스타일과 책임 분야의 청정한 정부는주의 깊게 연구, 조정 및 시행되어 경보 음이 울리고 방어력이 감소됩니다. 직원이 반영한 위험 지점 및 심각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책임 단위의 지도자와 자주 이야기하고, 부서가 법률 및 직원의 이익을 위반하지 않은 사건을 자주 해결합니다. 또한 지부 구성원을 담당하는 당원과 간부들을 집단적으로나 정서적으로 안정하게 만들고 당원과 간부의 주도적 인 역할을 수행하여 회사의 깨끗한 정부의 제도화를 촉진시키기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넷째, 검색의 부족, 명확한 방향, 그리고 자기 개발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의식적으로 새로운 지식을 배우고, 새로운 이론은 충분히 깊고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아니며, 혁신적인 작업 방식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정책과 규정의 숙달과 적용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이론적 인 연결은 충분히 깊지 않습니다. 풀뿌리 차원으로 깊숙이 들어가기, 특히 심층 연구가 활발하지 않고, 일류 동지들과의 교류가 충분하지 않아 의사 소통의 깊이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배우고, 계속 혁신하고, 시대를 고수하고, 정치적 질과 리더십을 향상시키고, 책임감과 태도를 늘리고, 능동적이며, 용기와 용기를 견디며 비즈니스 지식을 탐구하고 리더십을 향상 시키려고합니다. 능력, 양심적으로 의무를 수행하고, 당 그룹과 직원들의 기대와 신뢰를 결코 실망시키지 말고, 자신의 역할을 수행하고, 자신의 일을 잘 수행하고, 회사 발전에 정당한 공헌을하십시오.
위에서 언급 한 취업 보고서에 비판하고 수정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