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계정 요약

재무 회계 교육 요약


첫째, 훈련의 목적 :
"기초 회계"및 "중급 재무 회계"와 같은 과정은 매우 실용적이며 실용적이며, 이러한 과정과 회계 교육을 통해 7 가지 회계 방법과 회계 시뮬레이션 작업을 기본적으로 이해합니다. 학생들이 교과 과정에서보다 깊은 재무 회계 이론 내용을 더 잘 이해할 수있게하고, 회계 관련 교과 과정 설정의 목적과 요구 사항을 달성하기 위해이 회계 매뉴얼 포괄적 시뮬레이션 교육은 교실 수업 내용을 개선하고 학생들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실전 운영의 기본 기술은 학생들이 바우처 준비에서부터 서적 등록, 회계 실무 준비, 학생의 실제 능력 향상, 고등 직업 교육 학생들의 "무거운 실습, 강한 기술"의 특성을 강조하는 과정을보다 잘 이해할 수있게 해줍니다.
둘째, 훈련 단계
1. 자료를 숙지하고, 다양한 서적을 만들고, 초기 균형을 등록하십시오.
2. 경제 사업에 따르면, 회계 증빙서를 작성하십시오.
3. 바우처에 따라 서적을 등록하십시오.
4. 회계 계산서의 계산, 조정 및 준비.
5, 바인딩, 교육 자료를 정렬, 훈련에 손.
셋째, 4 번째 과정에 첨부 된 교육 결과의 결과, 긴 과정의 경험 경험 긴 훈련의 몇 주 후에, 저는 개인적으로 회계가 소년과 소년에게 쓴 맛이 있다고 생각하게하겠습니다. 회계 항목 시작부터 등록 영수증까지. 그런 다음 등록 도서, 체크 아웃, 화해, 보고서 준비, 제본 등으로 이동하십시오. 한 사람에 의한 몇 사람의 일련의 성가신 작업은 시큼하고 쓰라린 경험이 있으며, 실제로 회계가 무엇인지 이해합니다. . 원래 회계 업무는 예상 한대로 간단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여유롭게.
나는 아직도 회계 항목을 시작할 때 라디오에서 쇼를 준비 중이기 때문에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의 작업으로 바빴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그래서 목요일에 회계 항목을 작성할 준비가되었습니다. 그러나 금요일에 파티 선생님의 수업은 목요일 오후로 바뀌었고 갑자기 나를 비게 보였습니다. 지난 학기에 아주 잘 배웠지 만 주제를 썼고 2 초짜리 항목이 즉시 나왔지만 아주 짧은 시간에 40 개 이상의 항목을 끝내지 만 손으로 ​​썼고 현실적이 아니 었습니다. 따라서 항목을 편집하는 동안 선생님이 바우처 편집을 마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그래서 작업의 두 단계, 리 웨이 한 단계에서 완료!
다음 단계는 책을 등록하는 것입니다. 이전 단계의 작업이 아직 내 힘이라면,이 단계는 갑자기 나를 바보로 만듭니다. 그렇게하지 않을 것이 아니라, 성가신 일은 정말 불안합니다. 바우처, 총계 장부, 상세 원장, 3 칸 등등에 따라 다른 책을 등록하는 것이 정말 염려됩니다. 그런 두꺼운 바우처를보십시오. . . 그 쓴맛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특히 숫자를 쓸 때, 잘못된 것이 칼로 긁힐 것입니다. 조금 힘을 가하면 종이가 부러집니다. 이것은 우리의 인내심을 시험 할뿐만 아니라 우리의 관심을 끌기위한 것입니다. 또한 이러한 계정을 만들기 위해 먼저 해당 비즈니스에 포함되어야하는 비즈니스를 구분해야하며 약간의 과실이있을 경우 계정 페이지가 폐기됩니다. 또한 체크 아웃이 끝나면 한 번에 각 유형의 결과를 계산해야합니다. 많은 숫자가 더해 지거나 뺄 수 있습니다.
나중에 회계 명세서 작성은 훨씬 간단 해졌으며, 초기 단계에서 많은 양의 업무가 필요했기 때문에 회계 장부를 회계 연도 말에 따라 준비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물론 우리는주의 깊은면에서 분리 할 수 ​​있어야합니다.
최종 작업은 회계 페이지와 바우처와 같은 일련의 자료를 정렬하고 정렬하는 것이며 기본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비행 경험에 대한 생각은 "나는 그것을 경험했을 때만 맛을 느낀다."나를 위해, 나는 삶을 경험하기를 좋아한다.이 훈련을 통해 나는 회계가 무엇인지를 정말로 이해하고, 초기 회계를 볼 수 있다고 말할 수있다. 근본적인 변화! 회계는 직업 일뿐 아니라 조심스럽게 + 인내심 + 책임감 = 인생 가치에 대한 해석은 매우 지루합니다.하지만 학교에서 학생들에게 교육 기회, 특히 회계를 줄 수 있기를 정말로 바랍니다. 어쨌든 회계는 밥을 먹기의 경험, 단지 더 많은 계산서를하기 위하여, 완벽하게 할 수있을 위하여, 당신은 충분히 이상 일 수 있는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