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계정 요약

회계 인턴쉽 요약



눈 깜박 할 사이에 여름 방학이 끝나고 새로운 학기가 시작됩니다. Hongda Equipment Factory 회계 부서에서 사회 실무를 공부했습니다. 다음은 내 경험과 경험 중 일부입니다.
장비 공장의 회계 부서에는 재무 인원, 출납원 및 회계사가 두 명 있으며, 저에게 가르치는 것은 구 회계사 시아입니다. 방금 회계 부서에 도착해서 Xia Jie는 이전 회계 서류를 살펴 보라고했습니다. 이전 여름 방학 때와 비슷한 사회 실천 경험이 있었기 때문에 바우처는 휩쓸 렸습니다. 나는 언제나 기억과 대학 학습 이론이 원래 인증서에 대해 마스터 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추후의 Xia Jie가 좋은 의도를 갖도록 회계 주기의 초석을 무시하게 만드는 것은이 성급한 태도입니다. 따라서 밤에는 수업을 보러 집에 돌아갈 수밖에 없으며 회사에서 자주 사용하는 회계 업무를주의 깊게 읽습니다. 어쨌든 회계 장부 는 책에서 배울 수 있지만, 깊은 인상을주는 인턴 과정 중에 일부 은행 청구서, 우편환, 송장 등이 진정으로 연락되어야합니다. 월 단위로 모든 문서를 정렬하고 각 비즈니스에 대한 문서를 정리해야하며, 압정을 사용하여 청구를 대비할 수 있습니다.
자격 증명을 만들면 회계 프로그램에 들어갑니다. 회계는 초등 학생들이하는 것처럼 약간 보이지만, 인내와 보살핌이 없이는 그런 많은 양의 일을 반복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오류가 단순히 펜으로 페인트되거나 고무판으로 코팅 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회계 시스템의 모든 단계마다 엄격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잘못된 번호를 쓰는 경우 빨간색 펜을 사용하여 수평선을 그린 다음 책임자의 장을 무효로 처리해야합니다. 잘못된 요약 열을 쓰는 경우 파란색 선을 사용하여 수평선을 그리고 그 옆에 정확한 요약을 쓸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항상 작문의 중간은 멋지다고 생각하지만 요약은 좋지 않습니다. 왼쪽 공간에서 작성하지 않아야합니다. 요약 열이 임의로 위조되는 것을 막기 위해 숫자 작성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작성은 명확하고 분명해야하며 작성할 수 없습니다. 청구 할 때, 각 분류 및 총계 장부의 이름에 대해 명확해야하며, 임의의 방법으로 작성할 수는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대출 총액을 정산 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성가신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숙제 나 시험을 할 때 벌칙이 아닙니다. 이것은 회사가 향후 개발 계획을 수립하는 기초가되는 회사의 회계와 관련이 있습니다.
모든 계좌가 양호한 경우 결제가 완료되며 각 계좌 페이지는 한 번 폐쇄되며 한 달에 한 번 폐쇄됩니다 이른바 월간 결제가 의미입니다 가장 문제가되는 결제는 결제 기간 동안의 수수료 및 세금입니다. 그러나 컴퓨터에 따르면 손은 신맛이 나고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실수를하게되며 두세 번 확인해야합니다. 처음에는 계산식을 마스터하여 컴퓨터와 같은 사소한 문제라고 생각했지만 부주의로 인해 많은 데이터를 잘못 계산했습니다. 다행히도 Xiajie는 먼저 연필로 데이터를 쓰도록 가르쳤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실제로 모릅니다. 책 모양을 변경하십시오.
청구서 작성에서 청구서 작성까지 전체 프로세스를 기본적으로 이해 한 후에 책의 지식을 신중하게 결합하여 수동 작업을 요약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Xia의 누이는 각 은행 청구서의 스타일과 작성 방법 및이 청구서를 언제 사용하는지에 대해 나에게 설명하기가 참을성이 있습니다. 기본적인 이해가 끝나면 배우는 것이 더 편리 할 것입니다.
회계사 로서 일하는 것 외에도, 시간이 있으면 계산원에서 배울 것입니다. 누군가가 계산원을 언급하면 ​​그들은 은행을 운영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은행 운영은 계산원의 중요한 업무 중 하나 일뿐입니다. 출납원과 이야기 할 때 은행 운영에 대해 알고 있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 었습니다. 모든 사업에서 은행을 다루는 방법을 아는 것 외에도 여전히 어려움이 있습니다. 추운 겨울이나 편안함을 느끼기 위해 사무실에 머물기를 원하지 않는 열을 생각해보십시오. 그러나 출납원은 하루 이틀에 한 번 은행에 가야합니다.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은행 계좌를 개설하는 것 외에도 매일 현금 은행, 일일 현금 보관 및 비용은 물론 수표 및 영업 세금 통제 기계의 개설을 담당합니다. 최근 세금 통제 기계 또는 회계 전산화에 관해서는 모든 것이 전산화되어야합니다. 조세 조정 시스템이 인보이스 링크를 인쇄하고 금액과 세금 금액이 두 개의 열로 분리되어 원본 바우처에서 함께 정렬됩니다. 실제로, 그것의 가동은 당신이 사무실 사무실 소프트웨어의 가동을 이해하는 한, 그것을 지배하게 쉽다 어렵지 않다. 그러나, 원리는 지배하기 아주 간단하지 않다. 그래서 저는 여가 시간에 세금 관리 기계 사용에 관해 계산원과 이야기하고 기본 작업을 배웠으며, 학교 교과서에이 새로운 기계를 언급하지 않았기 때문에 내가 일을 시작했을 때 손실을 입지 않을 것입니다. .
예, 교과서에 대한 지식은 가장 기본적인 지식입니다. 실제 상황이 어떻게 바뀌더라도 가장 기본적인 지식은 바뀔 수 있습니다. 요즘 많은 학생들이 학교 수업에 대한 지식이 사용되지 않고 좌절감을 느끼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길을 닦을 책 지식이 없다면 어떻게 변화하는 사회에 대처할 수 있을까요? 이 연습 후에, 시간은 매우 짧지 만. 내가 배운 것은 한 학기 동안 학교에서 그것을 이해하는 것이 힘들다는 것입니다. 동료들과 어울리는 것보다 낫다. 나는 대인 관계가 많은 대학생들이 사회에서 빠져 나온 큰 문제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인턴 과정에서 고령자가 동료 및 상사와 어떻게 어울리는지를 신중히 관찰했다. 나는 열린 마음으로 조언을 구합니다. 대인 관계의 좋은 일을하는 것은이 부서에만 국한되지 않고 마케팅 부서의 동료와 같은 다른 부서들과 잘 지내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사람들은 "건강한 부"가 일상 업무에 있지 않다고 말합니다. 합리적이지 않다. 그리고 직장에서 노인들과 종종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신경을 편안하게 할뿐만 아니라 직장 밖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많은 경우에 우리가 반드시 만나는 것은 아니지만 마음의 바닥을 이해할 수는 있지만 사회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연습의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