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계정 요약

2014 회계 시험 기간 작업 요약


제 1 조 :

이상한 환경이 익숙해 지자 여름의 더위가 겨울의 추위를 바꿀 때 의심의 여지없이 3 개월의 시험 기간이 끝났습니다. 이 3 개월 간의 일을 돌아 보면 나는 일과 공부에 큰 발전을 이루었고 단점도있다. 그 말처럼, 좋은 기억은 글쓰기만큼 나쁘지 않습니다. 제 작품에서 저는 자신의 성장 발자국을 기록하고 내 자신의 이익과 손실을 요약하기 위해 펜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3 개월 보호 관찰 기간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첫째, 작업 :

재정 업무

재무 업무는 작은 일부터 시작하여 조심스럽게 시작하여 더 나은 일을하기 위해 끊임없이 경험을 요약하는 간단한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1. 부기 : 출납원의 작업은 청구서 검토, 청구서 첨부 등의 가장 간단한 작업으로 시작됩니다. 이미 지불 된 문서에는 반드시 "현금 지불"이 찍혀 있어야합니다. 이미 검증 된 오리지널 바우처는 회계 바우처를 만드는 데 사용되며, 이미 발생 된 각 비즈니스는 적시에 기록되며, 회계 정보는 적시에 기록됩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개인 상환을위한 원본 서류에는 개인 서명이 있어야합니다. 부기 과정에서 각 사업의 특정 과목이 명확 해졌고 나는 조 (Zhao)에게 물어볼 줄 몰랐고 이전 문서를 참고했다.

2. 현금 저널 및 은행 예금 저널 기록 : 감사받지 않은 원본 및 회계 전표를 기반으로 현금 및 은행 예금을 정기적으로 확인하고, 현금 저널 및 은행 예금 저널에시기 적절하게 로그인하십시오. 현금 및 은행 예금 저널에 처음 로그인 할 때 차용자가 크레딧을 쓰고 크레딧이 차변을 기록하고 부주의로 인해 회계 쿠폰이 누락 된 경우와 같이 오류 정도가 다를 수 있습니다. 오류 및 문제가 발생하면 시간 내에 수정하여 수행합니다. 좋은 직장 경험. 책을 쓸 때 혼란 스럽거나 훌륭한 분석을해야하며 각 사업체를 작성할 때주의 깊고 신중해야합니다. 서두르지 만 침착하지 않을 때는 회계 업무를 수행 할 수 없습니다. 미스 카운팅의 경우, 수정하는 방법은 조 지에 (Zhao Jie)의 경험을 배웠습니다. 매월 초와 초에 현금 저널과 은행 예금 저널을 기록했을 때, 저는 2006 년에도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현금 저널은 발생하는 모든 비즈니스를 기록해야하며 은행 예금 일지는 각 은행의 비즈니스를 명확히해야합니다. 각 비즈니스는 은행에 따라 로그인해야합니다. 현재이 회사의 은행은 CCB의 지점이며 주요 사업이기도합니다. CCB의 영업 부서는 주로 임금을 지불하고 ABC와 농촌 신용은 주로 세금 관련 비즈니스입니다. 분기당 은행이자 주문이 있습니다.

Nissin Monthly는 현금 저널과 은행 예금 저널의 특성과 수요입니다.

3.보고 : 현재 주 보고서는 주간 재무 영수증 및 지불 보고서 및 월별 유동 계정에 대한 세부 정보입니다.

재무 영수증 및 지불 내역서 : 비 감사 된 회계 영수증에 따라 영수증 및 지불 명세서를 작성하십시오. 이 보고서는 조의 지 (Zhao Jie)에게 월요일에 재검토를 위해 제출되었으며 리우 (Liu) 관리자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나는 지난 주말에 잘 지 냈으며, 감사받지 않은 회계 전표와 현금과 은행 예금을 확인한 후 다음 주 월요일에 직접 양식을 인쇄 할 것입니다. 처음에는 작업이 익숙하지 않았기 때문에 계좌가 부정확하고 불균형 적이었으며, 주로 선급금 및 재고 잔액이 외부 자금의 변경으로 인해 변경 될 수 있으므로 발언의 수를 조정할 수 없었습니다. 한 달간의 조정 후에는이 오류가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보고서는 매주 월요일마다 검토를 위해 Manager Wang으로 보내집니다. 이 전에는 종종 부기, 검토 및 승인자의 이름을 놓쳤지만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신중하게 검토 할 것입니다. 회계사의 이름은 거의 볼 수 없습니다.

월별 유동 계정 세부 사항 : 실행중인 계정의 등록 및 조정은 일반적으로 재무 영수증 및 예금 명세서 작성을 전제로하는 회계 전표와 현금 저널 및 은행 예금 저널에 따라 신중하게 기록됩니다. 매월 초 계정은 현금 및 은행 계좌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관된. 이 작품은 점점 더 친숙하고 빠르고 더 빨라지고 있습니다.

4. 다른 세부 작업

청구서 : 현재 주요 서류는 현금 수표, 송금 수표, 전신환 및 청구서입니다. 이 네 가지 종류의 청구서에 대한 요구 사항은 매우 높습니다. 공식 도장을 작성하거나 덮을 때 실수가 있으면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장을 스탬프 처리해야합니다.

확인 : 청구서가 작성되고 공식 인장이 찍히기 시작하면 날짜가 대문자로 표시되지 않는 등의 오류가 자주 발생합니다. 단위 이름과 금액은 상단에 쓰여지지 않고 불규칙 및 기타 문제를 채 웁니다. 한 달 이상 익숙해지면이 분야의 업무를 표준화하십시오. 동시에, 예금을 인출하고 은행 송장 및 기타 서비스를 처리하기 위해 은행에 갈 필요성에 따라.

계좌 이체 : 계좌 이체는 주로 계좌 이체로 이루어지며, 계좌 이체, 계좌 번호, 수입 은행 이름, 팩스 등 주요 지불 단위의 세부 정보가 집계됩니다. 단위 이름과 일치하도록 이름을 기입하면 단어를 놓칠 수 없습니다.

대금 청구 : 송금 수표를 받고 월급이 지급되면 주요 청구서가 기록됩니다.

과세 : 송장 검토 및 납세에 대한 사전 이해.

VAT 인보이스 발행 :이 작품은 약간의 이해가 있습니다.

기타 작업

주간 회의 회의록 : 매주 월요일 정기 회의에 따르면 회의록은 가능한 한 빨리 정리되고 Liu 관리자가 검토 및 검토 한 후 서명 한 후 Huang과 Wang 왕에게 보내어 당일에 완료됩니다.

관련 인사 리셉션 : 회사의 외부인을 위해 주로 리셉션 업무를 수행합니다.

기타 업무 : 회사의 전화 요금 청구 및 조 지에 회사의 사업 면허, 조직 연간 검토, 산업 및 상업 연간 검사 등을 검토하는 등.

둘째, 학습

제가 지금하고있는 일은 학교 지식과는 다르지만 저는 낙담하거나 낙담하지 않습니다. 자오에게 계속 조언을 구할 것입니다. 4 월에 저는 자매와 함께 제남에 가서 최신 "기업 소득세"를 배웠습니다. 금융 지식을 업데이트하는 속도가 빨라지고 있으며 새로운 비즈니스 지식을 지속적으로 습득해야합니다.

셋째, 이념적 측면

일과 공부는 중요하지만 좋은 태도는 좋은 일을하기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작품에서 나는 끊임없이 내 자신의 사고 방식을 바꾸고 모든 것을 낙관적 인 태도로 바라본다. 이것은 나의 일을 매끄럽게 진행할뿐만 아니라 동료들과도 잘 어울린다.

위의 내용은이 3 개월의 작업 요약입니다. 물론 작업 과정에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1. 지식 부족 : 재무 지식이 매우 빨리 업데이트되고이 분야에 대한 지식이 지속적으로 강화되어야합니다.

제 2 조 :

집행 유예 2 개월 후, 나는 또한 내 작업에서 몇 가지 결과를 얻었다. 회계 업무는 간단하지만 어렵습니다. 이전의 업무 경험은 새로운 업무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되었지만 많은 부분을 다시 인식하고 경험해야합니다. 학습과 실습을 통합하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단위 지도자의 환자 교육 및 무형식 교육은 회사 동료의 보살핌 및 지원과 분리 될 수 없습니다.

2 개월간의 수습 기간이 지났으며, 나는 이미하고있는 회계 업무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나는이 일을 할 자격이 있습니다. 나는 회계 법인에서 비즈니스 보조 업무를 할 때 회계 업무에 대해 알고있었습니다. 또한, 지난 2 개월 동안, 회사의 총계 회계의 리더십하에 새로운 위치에서 회사의 동료의 도움을 받아 회사의 비즈니스 모델 및 관리 시스템에 대한 새로운 이해와 심층적 인 연구를했습니다. 현재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신도시에 직면 한 사람, 새로운 직업, 모든 것이 새로운 시작이 될 것입니다. 태어날 때부터 친밀함과 숙달에 이르는 과정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모든 것이 어렵습니다. 좋은 태도 - 열린 마음, 긍정적 인 태도는 건조합니다. 모든 것의 뿌리가 좋다. 처음 며칠이 핵심 이었으므로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고 새로운 업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생각을 조정하려고했습니다.

2.이 기간 동안 저는 재무 및 내무에 다음과 같은 구체적인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1. 금융 시스템의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여 경비, 현금 및 수령 영수증 및 수표의 상환을 처리하십시오.

2. 매월 8 일째되는 날에 해당 직원의 급여가 정해진 시간에 지급됩니다.

3. 적시에 현금 및 은행 예금 저널을 등록하십시오. 매월 말 회계 보고서를 작성하십시오.

4. 세금 신고서를 작성하십시오.

5. 재무 관리자가 지정한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셋째, 회계 업무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은 "작은 곤충"이 아니라 "쉽다"라고 기술 할 수 없다. 경제 사업의 첫 번째 행인 재정 수입과 지출은 회사 경영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한다. 자격을 갖춘 회계사로서 다음 기본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1. 정책, 규정 및 회사 시스템을 배우고 이해하고 습득하며 비즈니스 수준과 지식 및 기술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2. 직무에 대한 내부 통제 시스템을 개발하고 재정 통제 및 감독 역할을 수행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3. 회계사는 훌륭한 직업 윤리를 지켜야합니다.

4. 회계 담당자는 확실한 안보 의식을 가져야하며, 현금, 증권, 청구서 및 각종 인장은 내부 양육권 및 분업권이 있어야하며, 각자 책임을지고 서로를 제한해야합니다.

이것들은 나의 두 달 간의 경험에 대한 나의 경험과 요약들입니다. 앞으로의 일과 학업에서 나는 끊임없는 노력과 열심히 노력하고 시대와 보조를 맞추며 일을 잘 수행하고 회사의 발전에 보조를 맞출 것입니다. 동시에 저는 회사 지도자들과 동료들에게 일과 삶에 대한 그들의지지와 관심에 대해 특히 감사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나의 일에 대한 최대의 확신과 격려입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 3 조 :

*** x 년 xx 일 xx 회사에 왔습니다. 오늘은 2007 년 3 월 9 일입니다. 3 개월 계산원 업무, 계산원의 직무 인식, 직업 성격, 비즈니스 기술 및 생각은 괜찮습니다. 내 경력을 채우고 필수적으로 보충합니다.

지난 3 개월 동안 출납원의 작업을 되돌아 보면, 실수 나 실수가 있었고 마침내 작은 업적과 경험이있었습니다.

I. 실수, 단점 및 경험에 대한 브리핑

과거에는 회계 업무를하고 있었고 출납원 업무는 구체적으로 운영되지 않았고 항상 "작은 벌레"로 여겨져 왔지만 문제가되지는 않지만 이런 종류의 사고 방식에는 많은 실수가 있습니다.

첫 번째 실수는 잘못을 확인하는 것이 었습니다.

기관 요구 사항 : 수표는 펜없이 깔끔하게 작성해야하며 수정할 수 없습니다. 서예와 서예 기술이 너무 약하다. 연결이 끊어지면 글자는 쓰이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체크 - 업 단위의 이름이 쓰여지고 완성된다. 또한 인감을 봉인하기 위해 은행을 덮는 기술이다. 인장은 심하게 눌려서 그 현상은 무겁다. 은행 업무가 지연되어 환불됩니다.

위의 비즈니스 요구를 바탕으로, 소프트웨어 구현 경험과 소프트웨어 회사의 컴퓨터 지식에 따라 엑셀 시스템의 지폐 청구 시스템이 실제 요구 사항에 맞게 개발되어 실제 작업의 단점을 해결하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개방적이고 긍정적 인 태도가 모든 업무의 기초이며 학습과 실천의 통합은 결과를 창출 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대학에서는 학습 지식이 문제를 구체적으로 해결하는 데 사용할 수 없으며, 우리 앞에 문제가 없기 때문에 비어 있고 맛도 없습니다. 결과에 특정 문제가 있습니다.

둘째, 업적

이 기간 동안 나는 재무 및 내무에 대해 다음과 같은 구체적 업무를 수행했다.

1. 엄격히 금융 시스템의 요구 사항을 따르고 경비 상환, 현금 및 수령 영수증 지불 사업을 처리하십시오.

2. 매월 8 일째되는 날에 해당 직원의 급여가 정해진 시간에 지급됩니다.

3. 적시에 현금 및 은행 예금 저널을 등록하십시오. 은행 잔액 조정 양식은 이달 말에 준비됩니다.

4. 재무 서류 및 인사 문서 작성 및 적시 배포, 유통, 보관 및 보관.

5, 감독 인원 출석 등록, 사무실 식수 준비.

6. 비즈니스 영수증에 대한 일일 인보이스를 발행하고 빈 송장 및 기타 수표를 보관하십시오.

7. EXCEL 플랫폼 티켓 세트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8. 지방 소득세 신고서를 작성하십시오.

9. 재무 관리자가 지정한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점원이하는 일은 간단하고 어려운 것 같아요.이 일의 성취는 환자 교육과 무형의 지도자 교육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3 개월 후의 실제 전투 훈련은 재정 업무 수준을 한 단계 더 진전 시켰습니다. 나는 계산원의 일을하기 위해 그것을 설명하는 데 "쉬운"것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작은 벌레"가 아니며 경제적 인 일의 첫 번째 행이며 재정 수입과 지출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셋째, 앞으로의 노력 방향

자격을 갖춘 출납원은 다음과 같은 기본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1. 정책, 규정 및 회사 시스템을 배우고 이해하고 습득하며 비즈니스 수준과 지식 및 기술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둘째, 직무에 대한 내부 통제 시스템을 수립하고 금융 통제 및 감독 역할을 수행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3. 직원은 훌륭한 직업 윤리를 지켜야합니다. 4. 현금, 증권, 청구서 및 각종 인장은 내부의 양육권 및 분업을 가져야하며, 각자 책임을지고 서로를 제한해야합니다. 4. 좋은 의사 소통 기술. 특히 산업 및 상업, 세제, 사회 보장 및 기타 단위와 의사 소통 할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저는 지난 3 개월 동안 일한 이래로 저의 경험과 이해력 중 일부입니다. 또한 지식과 실습을 계속해서 내 작업에 결합시키는 과정이기도합니다. 앞으로의 연구와 연구에서 나는 계속 열심히 노력하고 자신의 삶의 가치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저는 회사 지도자들과 동료들에게 일과 삶에 대한지지와 관심에 대해 특히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이것이 내 작품에 대한 가장 큰 확신과 격려입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평가판 작업 요약 에세이

시간이 흐르면 ​​작업 재판 기간이 거의 다 끝납니다. 이것은 내 인생에서 소중한 경험이며, 또한 나를 훌륭하고 아름다운 기억으로 남겨 두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모든 사람들이 저에게 충분한 관용, 지원, 격려와 도움을주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지도자들의 확고한 신념과 동료들의 긍정적이고 낙관적 인 정신을 충분히 느꼈습니다. 모든 사람을 존중하면서 회사의 정규 직원이 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되어 영광스럽고 기쁩니다.

이 1 년 반 동안 지도자와 동료의 신중한 보살핌과지도하에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모든면에서 일정한 진전이있었습니다.

처음 회사에 도착했을 때 회사에 대한 나의 이해는 회사 웹 사이트에 대한 간략한 소개로 제한되어 있었고 그 밖의 다른 사실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보호 관찰 기간 동안 귀하가 종사하는 산업을 알고, 이해하고, 잘 알고있는 것이 최우선 과제가되었습니다.

어느 날 회사에서 일하면서 회사에서 개최 한 업무 회의에 참석할 수있는 특권을 얻었으며 많은 이익을 얻었습니다. 저는 이것이 도전적이고 도전적인 작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시간 동안 나는 회사의 관련 자료를 신중하게 연구하고 인터넷에서 유용한 자료를 많이 섭취했으며 일상 업무가 축적됨에 따라 회사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되었습니다. 나는 또한 회사의 성장이 중국의 인터넷 전자 상거래에서 수행 한 위대한 역할을 깨달았다.

이 1 개월 동안 저는 일찍 떠나지 않고 전문 직업을 위해 열심히 일했으며 적극적으로 의식적으로 회사의 초과 근무에 참여하기 위해 휴일을 사용합니다. 엄격히 회사의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고 진지하게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게시물 기능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작업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내가 속한 기술 부서는 ***과 도전으로 가득 찬 부서입니다. 나는 일의 기능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내 일을하고, 모든 일을 끝내기 위해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향후 업무에서는 비즈니스 수준을 개선하고 단점을 극복하며 다음과 같은 방향으로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1. 미래의 업무에서 지속적으로 비즈니스 지식을 배우고, 더 많이보고, 더 배우고, 더 많이 연습함으로써 비즈니스 기술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2. 실용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점차적으로 일하는 과정에서 조급함을 극복하고 각 직업을 적극적으로, 열정적으로 그리고 세심하게 대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