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계정 요약

2014 회계 교육 요약


회계 교육 요약

"논문 끝 부분을 엿볼 수 있으며,이 문제가 반드시 수행되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짧은 인턴쉽 기간 동안, 나는 내 지식의 피상성과 실제 사용에 대한 전문 지식의 부족을 깊이 느꼈다. 이 기간 초에 저는 제 일을 도와 줄 수 없다고 느꼈습니다. 나는 훈련 수업에서 배웠을 때 슬 felt다. 저는 항상 학교에서 잘 배웠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현실과 접촉하게되면, 내 능력이 그 작업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데까지 미치지 못한다는 것을 깨닫게됩니다. 실제 작업은 내가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복잡하고 복잡합니다. "오래된 것을 배우기 위해 살아가는 것"의 의미. 실제적인 실무 능력은이 책의 인턴십 경험을 통해 모든 사람을 가르 칠 수있는 방법이 없다는 것입니다. 실용적인 노력을 통해 축적되고 강화되어야합니다. 회계학은 실무와 밀접한 관련이있는 학문 분야로, 인턴쉽은 학교에서 강의 결과를 테스트하는 데 가장 좋은 시금석입니다. 학교에서 습득 한 모든 지식은 일하는 능력으로 변형되어야하므로 학습에 정말 유용합니다. 이 은행 업무 경험 수준의 관점에서, 우리의 회계 교육 및 실습은 멀리 떨어져있는 먼 길입니다. 회계는 매우 실용적인 원칙이며, 회계는 이론적 인 지침이 필요하지만 실제로 회계의 개발이 실제로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우리의 회계 교육은 이론과 실습의 결합을 사용하여, 특히 교사의 도덕적 훈련 경험을 다루고 교실 교육과 사회 실천 간의 관계, 교실에 대한 "세 가지 관계"를 경험하는 연습과 결합되어야합니다 주제로서, 연습을 통해 이론을 깊게하고, 휴일 연습과 일상 연습 사이의 관계, 휴일 연습을 주요 시간대로 삼고, 사회 실습의 폭과 깊이의 관계 및 내용과 실습 규모의 진행을 조정하려고 노력합니다. 학교가 실제 학교와 이론 학교의 이론적 교습을 긴밀하게 통합 할 수 있기를 희망하며, 학생들의 열정과 교수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가능한 빨리 졸업생이 실제 업무에 익숙해지는 것이 좋습니다. 이점.

인턴 과정에서 나는 또한 국유 기업의 효율성이 크게 향상되어야한다고 생각했다. 사람들은 과장되어 업무 효율성이 낮습니다. 기업 발전의 개념은 국가적으로 공통적 인 문제입니다. 저는이 인턴쉽에서이 점을 깊이 느꼈습니다. 단지 두 가지 예를 들었습니다 : 어느 날 동료 중 한 명만 아침에 두 시간 동안 일했고 나머지 시간은 개인 전화로 하나씩 전화를 걸었습니다. 매우 바빴지만 다른 쪽에서는 아무 것도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하나는 연초에 세금 신고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은행에서 일할 준비가되지 않았습니다 .3시에 파티를 열기로 결정 했으므로 모두가 파티에 갔고 세금 납부 기한이 연기되었습니다. 이 비효율에 대한 이유는 여러 측면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철도와 같은 국유 독점 기업이 매우 효과적이고 풍요롭고 역동적 인 경쟁 메커니즘을 도입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업무 동기 및 업무 효율성. 나는 개인적으로이 상황을 변화시킬 수있는 직접적이고 실현 가능한 두 가지 방법이 있다고 생각한다. 첫째, 리더십의 업무 스타일 변화, 둘째, 근무 시간에 직원의 제약을 강화하는 것이다. 나는 파티가 축하 파티가 아니지만 정상적인 일에 영향을 미치는 일을 개발하지 않는 것을 전제로하고 파티를 열 필요성 때문에 불필요한 비용을 늘릴 수는 없어야한다고 생각한다. 주로 공식 업무를 처리하는 경우 특수한 상황이있을 경우 장시간 동안 업무를 처리하거나 사적인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공공 시설을 사용하는 대신 개인적인 사안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개인 학습 교사의 감정과 감정 중 일부입니다. 직원으로서 나는 또한 내가 일하는 회사가 더 좋아지기를 바랍니다.

이 3 주간의 인턴쉽을 통해 실제 도서 및 바우처와 접촉하고 개인적으로 간단한 실용적인 비즈니스를 처리했으며 실제로 교과서에서 현실로 옮겨 추상적 인 이론에서 다채로운 현실로 돌아 왔으며 세 심하게 이해되었습니다. 실제 세계에서 회계 산업의 제 17 차 전국 대회의 회계 프로세스는 회계 업무에 대한 나의 이해를 순수 합리성에서 실행으로, 실제에서의 지각 지식에서 더 깊게 만드는 주역의 특수한 사업 처리를 신중하게 관찰했습니다. 합리적 이해. 인턴쉽 시간은 그리 길지는 않지만 많은 도움이되었지만,이 인턴십 경험은 저의 미래 연구 및 일과 연구 개발에 매우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다음은 개인 인턴십의 의미와 회계 업무에 대한 이해를 요약합니다.

첫째, 회계사로서, 당신은 좋은 전문적인 품질, 직업 윤리 및 직업에 대한 전문적인 태도를 가져야합니다. 현대 기업 관리의 핵심 기관으로서, 회계 부서는 직원들에게 높은 수준의 교육 요구 사항을 가져야합니다.

지식 측면에서 볼 때 회계 업무는 매우 전문적인 업무이며, 지속적인 학습 만이 기업 발전의 속도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끊임없이 자신을 풍요롭게하고 최신 회계 표준, 세금 규칙, 법률 지식 및 경제 연구를 습득해야합니다. 동적. 이러한 방식으로 우리는 업무 내용에 능숙하고 2009 년 당사자의 발전 방향에 대해 올바른 판단을 내리고 기업의 생산과 유통을위한 좋은 재무 계획을 개발하여 기업과 사회에 더 많은 부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도덕적 인면에서 보았을 때, 회계 업무의 특수성으로 인해 많은 공유 재산에 접근 할 수있게되었으므로 회계사로서 당신은 자신의 업무 규모를 파악해야합니다. 첫째, 당신은 자기 훈련을 받아야하며, 둘째, 새로운 교사는 다른 사람들에 대한 위협입니다. 유혹과 선동을 결정해야합니다. 동지 주룽지 (Zhu Rongji) 동지는 "가짜 계정은 없다"고 한 번 전했다. 이 네 단어는 전체 회계 직업에 대한 그의 요구와 희망을 나타냅니다. 도덕성의 부족을 줄이고 개인적 품질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리는 방법은 모든 회계 담당자가 열심히 생각해야하는 문제입니다. 제 17 대 중국 공산당 대회 만이 회계사 자신의 도덕적 인 질을 향상시킬 것이며, 모든 직업인의 도덕성을 향상시킬 수있을 때만 회계 산업을 발전시키고 시장 경제의 장점을 실현할 수있다. 더 나은.

둘째, 회계사로서 당신은 엄격한 업무 태도를 가져야합니다. 회계 업무는 노동당 원들의 매우 정확한 업무 경험으로, 회계사가 각 지표를 정확하게 계산하고, 각 세법을 염두에두고, 각 공식을 올바르게 사용하도록 요구합니다. 회계는 혁신적인 작업이 아니며 문제를 반영하기 위해 정확한 하나의 정확한 숫자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숫자에 대한 민감성을 강화하고 허점을 메꾸기 위해 문제를 적시에 찾아야합니다.

셋째, 회계사로서 좋은 대인 관계 기술이 있어야합니다. 회계 부서는 기업 경영의 핵심 부서로서 다음 회계 정보를 수집하고 반대쪽에 회계 정보를보고해야하며 회계 정보를 정리하고 정부 및 공공 기관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려면 서로 협력해야합니다. 각 부서의 다양한 인력을 다룰 때는 과학 발전 개념을 실천하고 의사 소통 방법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서로 간의 작업 관계를 조정해야합니다. 올바른 태도와 좋은 심리적 품질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 문장은 사건의 세 번째 단계 인 사람의 낮은 세 점이라고 기억하십시오.

넷째, 새로운 일을하려고하거나 사회에 막 입사 한 초심자로서 다음 사항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1 고난과 마음의 평안과 뻔뻔한 심령의 정신을 견디 겠다는 결심을하십시오. 일하는 새로운 사람으로서, 마음의 평화는 매우 중요합니다. 일을하기에는 너무 빠르지 않고 빨리 행동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에게 잘 보이고 행동하십시오. 물론 잘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이 모래에 녹지 않을 것입니다.

2 작품을보고, 더 많이 듣고, 더 듣고, 덜 말하고, 무관계한 것을 말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의 예술적 언어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일을하는 법을 배웁니다.

3 열심히 일하고 책임을 수행하는 것 외에도, 일하는 경험을 쌓고 잘 배우는 것이 필요합니다. 일일 일기를 매일 작성하고 매주 작업 요약을하십시오. 주로 기록, 계획 및 요약 오류. 철저하게 직장에서 똑같은 실수를 저 지르지 말고 더 나은 직업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4는 기회를 잡는 데 능숙합니다. 상급생이 수습부에 능력이나 업무 범위의 일부를 제공하는 경우 상급자가 자신의 능력을 시험하거나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있는 기회가 될 수 있으므로 고소인이 수습 당사자에게 불만을 제기하고이를 완료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서는 안됩니다.

5는 학습을 주장합니다. 회계에 대해 배우고 경제에 관해 배우지 마십시오. 현대 기업의 발전은 내부 운영뿐만 아니라 외부 홍보이기 때문에. 책 법률과 법규에 따라 행동해야합니다. 한 교육자는 우리가 배운 지식을 잊을 때 남겨진 것은 교육의 본질이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서 나는 "교육"을 "지식"으로 바꿨으며 대학에서 배운 지식은 사라지 겠지만 가장 기본적인 학습 방법은 항상 회사의 개발 개념의 경험입니다.

인턴쉽 시간은 짧았지 만, 내가 맡은 일이 매우 얕았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많은 지식과 경험을 배웠습니다. 인턴 과정을 통해 우리는 자신의 부족한 점을 이해하고 회계 업무의 본질을 이해하며이 사회의 모든 측면을 이해함으로써 자신을위한 3,000 단어의 훌륭한 직업 계획을 읽고 삶의 목표를 세우며 성공을 향해 나아갈 수있게 될 것입니다. 큰 걸음.

회계 교육 요약

회계 교육의 구축은 주로 실제 응용 프로그램 수준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교육 과정에서 항목을 작성하고 바우처를 작성하여 장부를 작성함으로써 기술을 통합합니다. 재무 회계 교육을 통해 우리는 기업 회계의 기본 절차와 구체적인 방법을 체계적으로 실천하고 전문가의 이론 지식에 대한 이해를 강화하며 실질적인 실무 능력을 발휘하고 회계의 기본 기술 수준 및 전문 지식을 향상시킵니다. 검사. 실제 운영을 통해 우리 각자가 원래의 바우처 및 회계 바우처 작성 및 검토를 장악하고 회계 장부의 회계 작업 기술 및 방법을 등록하며 우리가 배운 이론을 체계적이고 완벽하게 이해하고 마침내 회계 이론에 도달합니다. 회계 관행을 결합하는 목적. 우리는 시뮬레이트 된 기업의 경제 사업을 교육 자료로 사용하고 회계 업무의 인증서와 회계를 사용하여 장부 작성, 원본 바우처, 회계 바우처 검토 및 채우기, 다양한 회계를 포함하는 다양한 회계 단계에 대한 체계적인 운영 실험을 수행합니다. 얇은 등록, 화해, 체크 아웃 등 한 학기 동안의 기본 회계를 배운 후에도 이론 지식을 마스터했지만 아직이 이론을 연습에 적용하는 것은 어렵고 이론과 실습을 잘 결합 할 수 없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회계사로서 계정을 만들지 않으면 비즈니스 계정의 형태로 반영 할 수 없다면 회계사로 간주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2 학년 첫 학기에이 회계 연수 수업을 열었습니다.

교육에서 우리는 처음에 대문자, 날짜, 지불 인 등의 글쓰기 기술을 습득했습니다. 그런 다음 관련 데이터를 입력하십시오. 계속 검토하고 원본 자격 증명을 작성하십시오. 그런 다음 각 경제 사업의 세부 계정에 따라 회계 쿠폰이 준비됩니다. 관련 부기 및 첨부 된 원본 서류에 따르면, 현금 저널, 은행 예금 일지 및 기타 관련 세부 계정이 매일 등록되며, 장래에는 계좌 잔액에 대한 평가 잔액을 준비 할 것입니다. 총계정 원장은 계정 요약표에 따라 등록됩니다. 관련 세부 계정 및 저널을 확인하고 마지막으로 회계 명세서를 준비하고 관련 회계 전표, 계정 페이지 및 명세서를 소책자로 봉인하고 교육 요약을 작성하십시오. 이 회계 교육에서 우리는 회계사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특정 회계 업무를 다루는 방법을 배우며 교실 학습에 대한 실용적인 지식의 단점을 보완하고 책을 배울 수없는 세부 사항을 파악하는 방법을 서로 협력했습니다. 기술, 회계 이론 연구에서 실제 작업까지의 거리를 단축하고 교육 시뮬레이션을 통해 교육의 진정성을 느낄 수 있으며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데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교과서에 대한 이론적 지식을 습득 한 후에이 포괄적 인 시뮬레이션 교육을 수행 할 것입니다. 교육은 일에 초점을 맞추고 회사에서 일어나는 사업을 능숙하게 반영하여 회계사로서의 힘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교과서 및 회계 시뮬레이션 실험에는 손이 있지만 원래의 바우처, 회계 바우처, 일반 원장, 세부 계정, 은행 예금 저널 등이 있지만 조심스럽게 단계별로 나 자신에게 돌아갑니다. 채울 수있는 기술은 매우 자신 있습니다. 그런 다음 교육용 도서에있는 다양한 양식과 바우처를 잘라내어 나중에 볼 수 있도록 회계 바우처에 붙여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책이 묶입니다.

미래 회계사로서, 우리는 막 시작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것을 배우게 될 것이며, 우리가 필요로하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또한 회계학 분야는 매우 실용적인 분야이기 때문에 회계 이론 교육 및 회계 시뮬레이션 교육은 차량의 두 바퀴와 새의 날개 두 개와 비슷합니다. 유기적 인 연관성과 긴밀한 협조 덕분에 우리는 배운 내용의 질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미래의 회계 직원이 있습니다, 우리는 높은 직업 윤리와 전문성을 가져야합니다. 따라서 우리 학교는 이론과 실제 사고를 결합하여 이론적으로 강할뿐만 아니라 실습 능력도 강해 지도록 교육 수업을 배웁니다. 이런 방식으로, 우리는 3 년의 졸업 후에 학교를 졸업 한 후에 더 잘 일할 수 있습니다. 훈련의 첫날이 기록되었습니다. 전에 훈련받은 적이 없지만, 그런 일에 너무 이상하지 않다고 느끼지만, "분위기"가없는 거친 것일뿐입니다. 나는 여전히 동급생들과 함께합니다. 선생님이 단순히 그것을 위에 적어 놓았습니다! 선생님이 훈련 도중 책상에있는 회계 항목에 직면하여 바우처를 등록하기 시작했다고 말하면 나는 시작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나는 오랜 동안 펜을 쓸 수 없었습니다. 나는 한발짝 나아가는 것이 두려웠습니다. 나중에 환자의 환자지도하에 나는 등록하기 시작했다. 곧, 정상적인 학급에서는 오랜 시간이 지난 것으로 느꼈지만, 현재 진행중인 작업은 요구되는 진행과는 거리가 멀습니다. 저녁에는 내가 그 날에 끝내지 못한 일들에 대해서 계속해서 노력할 것입니다. 그러나 다시, 나는 내 자신의 청구서를 보게되어서 매우 기쁩니다. 매우 피곤하지만 매우 실용적입니다! 경험의 첫 이틀 동안, 원래 바우처의 다음 채우기, 원래 바우처, 바우처에 따르면, 그리고 장부 및 다양한 원장을 채우기 위해 회계 바우처에 따르면, 현금 저널 은행 일기 회계 : 대차 대조표 및 손익 계산서 작성 등은 상대적으로 숙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실제 회계사와는 거리가 먼 것을 압니다.하지만이 지식을 배우려고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됩니다.

요즘의 수동 회계 이후에, 나의 기본적인 회계 지식은 실제 업무에서 검증되었고, 기본적인 기본적인 실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용적인 결과를 얻는 동안, 나는 또한 내 작업에 많은 단점을 발견했다. 예를 들면, 나는 충분히 신중하지 못하고, 종종 잘못된 숫자 나 누락 된 비즈니스가 발생하여 회계 결과에 오류가 발생하여 불필요한 문제를 야기한다. 비즈니스 항목은 교사가 설명하지만 실제 작업도 회계 항목을 준비해야합니다.이 점에 관해서는 여전히 일정한 결함이 있으며 향후이를 강화해야합니다.

이 학기 회계 교육을 통해 회사의 일상 업무에서 회계 업무의 중요성과 회계 실무자를위한 회계 업무의 엄격한 요구 사항을 깊이 인식했습니다. 실제 운영 과정에서 나는 내 자신의 존재의 단점을 발견하고 미래의 회계 학습을위한 더 명확한 방향과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적인 훈련을 통해 우리의 지각에 대한 지식은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회계의 기본 원칙 및 방법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키고 기본 회계, 재무 회계 및 원가 회계와 같은 모든 관련 강좌를 종합적으로 적용하고 회계 내부 통제의 기본 요구 사항을 이해하며 이론에서 실무로의 전환 과정 및 회계 운영의 기본을 숙지하십시오. 전문 회계에 대한 이론적 지식을 전문적 실무와 결합하여 시야를 넓히고 기업의 실질적인 운영에 대한 이해를 높이며 졸업 및 취업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합니다.

기본 회계 교육에서는 깊은 이해와 통찰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1. 회계에 정직하십시오.

경쟁과 도전으로 가득 찬이 사회에서, 무결성은 무시할 수없는 중요한 역할이되었습니다. 사람이 선량하고 도덕성이 없다면 확고한 신념이있을 수 없습니다. 대개 신용이없는 사람은 중요한 순간에 높은 이상과 신념에 희생 할 수 없습니다. 회계사로서 우리는 회사 또는 국가 금고를 담당하고 있으며 약속을 지키지 않으면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좋은 회계사가되고 싶다면, 유용한 인물이되고 싶다면 정직을 기반으로해야합니다.

2. 회계 처리하고 증거와 증거를 말한다.

현재의 법적인 사회에서, 당신이 무엇을 하든지 증거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당신이 선한 일을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없다면, 당신이 그것을 말하더라도, 아무도 그것을 인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증거 만이 모든 것을 말해 줄 수 있습니다. 회계사로서 우리가 회계 전표를 기입하고 그 서적을 등록 할 때 우리 모두는 증거로 작동하며, 사업이 일어 났는지 여부를 증명할 법적 증거가 없다면 회계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회계에서 증거가 가장 중요합니다. 회계에는 훌륭한 전문성이 필요합니다.

전문성은 모든 산업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한 사람이 열정으로 자신의 일에 직면 할 때만 자신의 삶의 가치를 더 잘 실현하기 위해 지속적인 진전을 이룰 수 있고 자신의 사업을 더 잘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회계 업무에서 우리는 더 전문성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하루 종일 번호를 처리합니다. 우리가 헌신적이거나 부주의하지 않으면 큰 손실을 초래할 것입니다. 따라서 회계사로서 우리는 업무에 더욱 전념해야하며 지속적으로 새로운 지식을 업데이트하고 전문 기술을 향상시켜야합니다.

3. 회계는 허위 진술을하지 않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이것은 회계사의 최소 윤리 원칙이며 회계사가 따라야하는 가장 어려운 원칙입니다. 그것은 회계사에 의해 행해져 야하지만, 지도자가 회계사가 회계사 나 회계사에게 맡길 수는 없습니다. 소규모 회계사가 프랜차이즈의 리더십 하에서 만 그렇게하기를 두려워한다고 말하는 것은 합리적입니다.이 상황에서 회계사는 허위 진술을하지 않는 원칙을 고집하면 배제되거나 해고 당하지 않습니다. 집으로 돌아 가면, 그가 가짜 계정을 만들면 그는 지도자들에게 신뢰를 받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회계사가 그들 사이에서 선택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래서 회계사가 기자들에게 농담을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우리가 가짜 계정에 대한 회계 처리를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당신은 저를 거짓 계정을 만들지 않는 회사로 생각합니다. 국유 자산 감독 관리위원회 (SASAC)에 따르면 2004 년 181 개 중앙 기업에 대한 재무 감사 ​​보고서가 급식을 받았으며 그 중 120 명은 부적절했으며 13 개는 심각한 사기를 겪었다. 또한, 181 개 회사에 대한 재무 감사를 실시한 300 개가 넘는 회계 법인도이 분야를 통과했으며 조기 퇴직을 도왔습니다. 따라서 현재 중국 경제에는 많은 숨겨진 위험이 존재하며 기업의 내부 금융은 효과가 없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세대의 회계사로서 우리는이 기본 회계 원칙에 충실하고 국가를 위해 우리 자신의 희생을 치르고 자신의 힘을 기여해야합니다.

4. 사심없고 유연하십시오.

회계사로서 당신은 돈을 처리해야하며, 매일 많은 돈을 지불해야하며, 이는 모든 회계사에게 사심이 없어야합니다. 내가해야하는 봉급이나 상여입니다. 돈을 많이 쓰지는 않습니다. 돈을 가지지 않아도 자기 규율과 신중함을 잘해야합니다. 유연성은 우리에게 회계를 요구하고, 의사 소통을 잘하는 법을 배워야하며, 지도자, 동료, 동료 및 사업상의 접촉과 좋은 인간 관계를 유지해야합니다. 우리는 인간과 회계 원칙 및 규정이라는 원칙을 위반하지 않습니다. 대인 관계 (Interpersonal relationships)는 우리 일에 매우 도움이됩니다.

회계 교육 요약

시간이 파리의 눈 깜짝 할 사이에, 우리는 3 학년을 입력했습니다, 모든 내용은 회계 교육은 매우 중요한 과정입니다, 기본 회계 및 비즈니스 회계 학습의 이전 학기 후, 회계 교육은 전문 과정입니다 이론에서 실제 작동으로의 중요한 전환.

이론적 연구의 관점에서 회계직은 많은 사람들을 필요로하지 않으며, 필요한 것은 실용적이고 전문적인 기술입니다. 전문 대학생으로서 특히 기술은 우리 재단이기 때문에 훌륭한 회계 실무를 갖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회계 항목의 시작부터 회계 쿠폰 완료까지, 그리고 나서 계산서, 화해, 보고서 준비, 바인딩 등과 같은 일련의 지루한 작업을 완료하고 몇 가지 사람들은 신랄하고 씁쓸하며 경험 만합니다 그 후, 나는 회계가 무엇인지를 정말로 배웠다. 원래 회계 업무는 예상 한대로 간단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여유롭게.

회계 교육의 방법은 3 인 직업, 출납원 위치, 포괄적 인 회계 위치 및 감독자 직책입니다. 나는 그룹의 재정 업무를 담당하는 상사의 직위를 책임지고, 회계 요약서 준비, 총계정 원장 등록, 재무 제표 작성 및 팀 구성원의 도움을 담당하는 회계 감사를 담당합니다.

회계 실무 수업에서는 "학교, 수업, 수업에가는 느낌"이 있어야합니다. "계산에 능숙하고 경영에 능숙하며 부지런히 돈을 관리하는 것이 우리의 직업 훈련입니다. "나는 할 수 있다고 말했고, 나는 그것이 성공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나는 성공할 것이라고 확신한다"는 우리의 끊임없는 믿음이다.

수업을 시작하기 전에 항목을 준비해야하며, 회계사로서 할 수는 없으므로 과정에 집중하고 교사의 생각을 계속 지켜야하며 다음에해야 할 일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쉽지 않다. 물론 우리는 팀 정신이 있어야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일을 올바르게 수행해야하며, 우리 뒤에있는 학생들의 작업을 원활하게 진행해야합니다.

책을 등록하는 것이 가장시 험적이고 환자입니다. 제가 직책을 담당 할 때 이전 출납원에서 작성한 회계 전표에 따라 T- 계정을 등록해야합니다 총계정 원장을 등록해야하며 과도한 경우 재 작업 할 것입니다 많은 숫자가 더 해지고 뺄 것입니다.

계정 페이지의 영숫자 문자는 정확하고 분명해야하며, 실수를하면 대시로 수정하고 인감을 추가해야합니다. 나중에, 회계 명세서를 준비 할 때 공식을 명확히 할 필요가있다. 마지막으로, 바우처가 묶여 있고 책이 분류되어 작업이 기본적으로 완료됩니다.

위에서 언급 한 운영 절차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이번 학기에 세 번이나했습니다. 처음에는 교사가해야하고, 두 번째는 감독자이며 세 번째는 자신을 시험하는 것입니다. 일련의 질문에는 38 개의 비즈니스 항목이 있으며 작업 부하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경험 한 후에 만 ​​맛을 느낀다."나를 위해 회계 실습 수업을 통해 나는 회계가 무엇인지를 정말로 이해할 수 있으며 나는 회계에 대한 내 견해를 근본적으로 바꿨다고 말할 수있다. 회계는 직업 일뿐만 아니라 변명 + 인내 + 책임 의식 = 삶의 가치에 대한 해석입니다.

다음 몇 번의 학교 내 학업에서 더 많은 회계 교육을 적용하여 계속 점검하고 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회계 전공자가 회계를 배우고 사회에 좋은 기반을 마련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기초.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