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계정 요약

2019 회계 개인 연말 개요


나는 XX에서 9 월에 고용되고 광고에서 훈련받을만큼 충분히 운이 좋았습니다. 그는 공식적으로 10 월 8 일 상하이에서 일하러 4 개월 이상 근무했습니다.
상하이 광고 재무부는 현재 Xia와 I 장관 만 있습니다. 따라서 저는 출납원과 회계 보조를 담당합니다. 일을 시작하자마자 소수의 사람, 혼성 된 일, 많은 비즈니스가 있습니다. 나는 많은 직책을 가지고 있고, 바쁜 일에서 자신을 운동하며, 종종 자신의 일에 익숙해지기 위해 연장 근무를하며, 짧은 시간에 그 역할을 시작하고 여름에 협조합니다. 장관은 징계에 따라 재정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재무 부서에는 직원이 항상 적었고 별도의 사무실이 없으며 한 부서에 4 개의 부서가 배치되었습니다. 그러나 Xia 장관의 질서있는 조직 하에서는이 일을 신중하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재무 부서는 매일 자금 수령 및 지불, 재무 회계 및 회계 업무와 분리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재무 부서에서 가장 일반적이며 힘든 업무입니다. 지난 해 우리는 다양한 내외부 경제 활동에 대한 적시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우리 부서의 각 부서의 재정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상하이 회사가 준비 단계에 있기 때문에 엔지니어링, 생산 및 물류에 필요한 자본의 규모가 크며 월간 현금 흐름은 수천만에 달합니다. 현금 흐름이 거대하고 성가 시지만, "심각하고 신중하며 엄격한"업무 방식으로 자금을 수금 및 지불하는 것은 안전하고 정확하며시의 적절하며 오류가 없습니다. 회사의 경제 활동은 결국 재무 데이터의 형태로 제공 될 것입니다. 재무 회계 업무에서 나는 실사를했고 각 사업을 신중하게 처리했으며 회사의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올해 하반기에 상하이 베이 보 (Shanghai Beibo)의 1 단계가 완공에 가까워지고 장비의 생산 단계가 시작됩니다. 비즈니스가 계속 확장됨에 따라 청구 및 회계가 점점 더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해 회계 처리는 원래의 계산 및 등록 작업에서 제외됩니다. 우리는 12 월에 회계 전산화를 실시했습니다. 즉, 새로운 A3 금융 소프트웨어가 채택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시스템이 너무 안정적이지는 않았지만 작업의 높은 효율성이 이미 반영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시간을 절약하고 데이터 쿼리 기능을 크게 향상 시키며 재정적 분석을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함으로써 재무 업무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릴 수 있습니다.
재무부는 회사의 내부 재무 관계를 심각하고 책임있게 다루는 것 외에도 해당 부서의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외부 재무 관계를 적절히 처리해야합니다. 외부 세계와 좋은 관계를 수립하고 유지하십시오. 올해 재무부는 각 부서의 자금 수입과 지출을 친절하고 적절한 방식으로 처리했습니다. 동시에 은행과의 훌륭한 은행 - 기업 관계를 수립하고 세무 당국과 좋은 세금 - 기업 관계를 수립했으며 통계 및 세무와 같은 다양한 부서의 관련 정보 선언을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새해에는 새로운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즉, 학습을 강화하고, 자신을 풍요롭게하며, 새로운 정신으로 가득한 새로운 시대의 도전에 맞설 것입니다. 내년에 나를 기다리는 더 많은 기회와 경쟁이있을 것이고, 내 마음은 은밀히 나 자신을 격려하고 있습니다. 경쟁에서 굳건하게 서십시오. 주위를 둘러싼 작은 원에 눈을 돌려서는 안되며 전반적인 상황에 초점을 맞추고 향후 개발에 집중해야합니다. 나는 또한 다른 동지들로부터 배우고, 서로의 장점을 배우고, 좋은 일과 경험을 교환하고, 함께 진전하며, 더 나은 업무 수행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