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계정 요약

회계 시뮬레이션 인턴쉽 요약


우리는 모의 인턴십을 사용하고 전체 회계 인턴십을위한 인쇄물을 재료로 사용하여 4 월 5 일 XX 일에 회계 인턴쉽을 시작했습니다. 인턴십을 통해 회계 프로세스의 다양한 단계와 계정의 내용 및 기본 구조 이해, 대출 계좌 방법의 회계 규칙 이해, 계좌 개설 및 등록 및 회계 항목 준비를위한 운영 및 마스터 계정의 마스터 링 등 다양한 단계를 익히고 마스터하십시오. 작성 및 검토 작업 및 원본 문서를 기반으로 회계 바우처 작성 방법. 학생들이 회계에 대해보다 합리적으로 이해하고 기본적인 회계 기술을 습득 할 수있게합니다. 이것은 인턴쉽의 목적입니다!
과거에는 항상 회계 이론 지식이 견고하고 강하다고 생각 했었습니다. 모든 일과 마찬가지로 법을 마스터했습니다.이 인턴십에 따르면 회계는 사실 실용적이고 실용적이라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섹스. 이 책은 단지 종이 위에있는 것 같습니다. 이론적으로 강한 것들이 실제로 적용되면 우리는 시작할 수 없습니다. 이 인턴십에서는 회계와 제작을 모두 했으므로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이 붕괴되고 날씨가 덥고 기분이 더 나아 졌다고 느끼기까지 이틀이 걸렸습니다. 회계에서 가장 큰 금기 사항은 나는 화가 나서 며칠 동안 일을 시작했는데, 그것은 정말로 실수입니다! !
이 인턴쉽 장소는이 수업의 선생님입니다. 선생님의 요청에 따라 우리는 5.6 명의 그룹으로 나누어 져 있으며 학생들의 교환에 도움이되는 계좌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 기업 회계 시스템의 요구 사항에 따라 먼저 총계정 원장, 현금 출납장, 은행 예금 일지, 자산 클래스, 부채 및 소유주 지분 및 손익을 설정합니다. 시뮬레이션 된 자료를주의 깊게 읽고 데이터에서 경제 비즈니스 관련 계정을 판단하고 각 계정의 속성 분류에 따라 계정 장 종이를 채 웁니다. 마지막으로 각 계정의 개시 잔액을 채우십시오. 구체적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기업 회계 시스템의 요구 사항에 따라 먼저 회계 장부를 설정하십시오 : 총계정 원장, 현금 일지, 은행 예금 일지, 자산 클래스, 부채 및 소유자의 지분 클래스 및 손익 계산서 및 기타 세부 계정. 둘째, 발행 된 회계 시뮬레이션 데이터에 따라 세부 데이터 계정 인 총계정 원장 계정을 포함하여이 데이터에서 경제적 비즈니스와 관련된 계정을 신중하게 읽고 판단한 다음 각 계정의 특성에 따라 해당 계정 범주 . 위의 분류에 따르면, 관련된 모든 계좌 이름이 다양한 서적에 기입되며, 자재에 나열된 기초 잔액이 관련 계정 차용 및 대변 잔액 열에 등록됩니다. 마지막으로, 시산표 잔액이 필요하며 총 계좌 잔액이 총 계좌 잔액과 같고 총 원장 대금 금액이 관련된 세부 계좌 대차 잔액의 총액과 같으며 시범 운영 잔고가 현재 사업자 등록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수행 할 수 없습니다.
둘째, 등록 된 계정 책은 먼저 빨간색 잉크가 계정에서 사용할 수있는 계정 도서를 작성하는 파란색 잉크를 사용해야하지만, 필기는 빈 페이지를 건너 뛰지 않고, 분명히해야합니다, 회계 오류가 발생하는 잘못된 계정 수정 방법을 사용하여 올바른 아닌 기분 전환, 발굴 등. 둘째, 세부 계정은 감사 후에 회계 바우처에 따라 등록해야하며, 세 번째 일반 회계 원장은 10 일 동안 등록한 "회계 바우처 요약 양식"을 기반으로하며 상세한 계정 점검에 따라 등록이 완료됩니다.
3. 계산 첫째, 시뮬레이션 데이터에 열거 된 경제적 항목을 자세히 확인하고 회계 전표를 기입하고 장부에 기록하십시오. 시간 내에 시정해야하는 경우 잘못된 계좌, 잘못된 계좌가 없습니다. 둘째, 모든 경제 사업체가 정확하게 등록되도록하기 위해 금 회계 일, 은행 예금 일지, 총계정 원장 및 각종 원장의 현재 금액과 종료 금액은 회계 준비를 위해 충분히 준비되어 있습니다.
4. 재무 제표의 작성은 준비반의 왼쪽 상단과 준비 시간에 먼저 기입해야하며 둘째, 총계정 원장 또는 관련 세부 계정 정보에 따라 항목을 기입해야하며 대차 대조표는 왼쪽면의 총 금액이 오른쪽면의 총 금액과 같도록 보장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시 채우고 마지막에는 컴파일러에서 서명해야합니다.
인턴쉽 시간은 3 주이며 우리는 Ren Chunqiu의 지시를 받았지만, 1-10 학년의 증명서 만 제출했습니다. 합산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전의 이론적 토대가 충분하지 않아서 우리가하고 있습니다. Tine은 책을 뒤집어 놓고 계속해야하며 전에 회계사를 만진 적이 없으며 많은 바우처가 처음 보았습니다. 나는 처음부터 시작하지 않았으며 잘못했음을 두려워했습니다! ! ! 젊은 사람들, 심장 마비, 회계에 관심 없음! ! 그래서 우리는 다음 번에 회계 이론 지식을 검토하고 회계에 대한 관심을 키워야합니다! ! 다음 번에 다시 시도 할 때 더 빨리 수행하십시오! !
이 회계 인턴쉽은 책에서 사용할 수없는 많은 지식을 습득했으며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우리가하는 첫 번째 작업은 출납원의 작업 인 출납원의 예금 방식입니다. 출납원은 각 경제 비즈니스가 발생할 때 먼저 관련 바우처를 얻은 다음 해당 원본 바우처에 따라 회계 바우처를 등록합니다. 그런 다음 회계 쿠폰에 따라 세부 계정을 등록하십시오. 기간이 끝나면 계정 요약 양식과 평가판을 작성한 다음 최종적으로 총계 장부에 등록하십시오. 비용을 전 달한 후 총 계정에 따라 대차 대조표, 손익 계산서, 손익 계산서 등을 작성하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인 작업 순서 및 회계 작업의 기본 흐름입니다.
현금 저널은 책 형식의 계정 책을 사용해야하며, 일반적으로 현금 계산서에 따라 등록 된 3 열 계정 페이지 형식으로 비즈니스 영수증 순서대로 지불해야합니다. 하루가 끝날 때 당일의 총 현금 영수증, 현금 지출 및 잔고를 계산해야하며 실제 재고 목록 번호와 대조하여 잔액을 확인해야 등록이 언제든지 가능하며 계정이 일관됩니다. 외화 현금을 보유한 기업의 경우, "현금 저널"은 인민폐와 다양한 외화에 대해 별도의 회계 설정이 필요합니다.
은행 예금 일지는 일반적으로 3 열 계정 페이지 형식의 책 유형 계정 책자를 사용해야하며 은행 입금 영수증 및 지불 바우처를 기반으로하며 비즈니스 순서에 따라 하나씩 등록되며 매일 잔액이 처리되어야합니다. "은행 예금 일지"는 최소한 한 달에 한 번 정기적으로 "은행 계좌 내역서"와 대조하여 확인해야합니다. 이달 말, 회사 장부의 잔액과 은행 잔고 증명서의 잔액이 다를 경우 그 이유를 하나씩 확인해야하며, 납부 기한에 따라 "잔액 조정 테이블"을 준비해야합니다. 외화 현금을 보유한 기업의 경우, "은행 예금 저널"은 인민폐와 다양한 외화에 대해 별도의 회계 설정이 필요합니다.
현금 저널 및 은행 예금 저널은 매일 정산해야합니다. 계산하기 전에 해당 기간 동안 발생한 모든 경제 운영 등록자를 모두 고려해야합니다. 결제시 각 계정의 결산액을 결제해야합니다. 당월 발행 한 금액을 부담해야하는 경우 요약 칼럼에 "이번 달 잔금"이라는 단어를 표시하고 다음 칼럼에 빨간색 라인을 그려야합니다. 당해 년도의 적립액을 감당할 필요가있는 경우에는 「금년에 적립 한 금액」을 요약란에 표시하고, 적색은 12 월 말의 「당해 년도 누적량」을 1 년분 누적 금액으로 표시합니다. 총 금액은 두 개의 빨간 선으로 나눠야합니다. 연말에 연간 잔액과 연말 잔액이 결정됩니다. 연말에 잔액은 다음 회계 연도로 이월되어야하며 "내년 이월"라는 단어가 요약 열에 표시되어야하며 전년도 잔액은 다음 회계 연도의 새로운 회계 장부의 첫 번째 줄의 잔액 줄에 채워질 것입니다. 요약 열에는 "지난 해 이월"라는 단어가 표시됩니다. 이제 4 월 계정 만 수행 중이므로 요약 막대에 "이번 달의 잔액"을 쓰십시오. 그러나 여전히 아래 빨간 줄을 사용해야합니다.
매월 조정해야하는 이유는 조정되지 않은 항목이있는 경우 조정되지 않은 조정 표를 준비하여 양 당사자의 잔고를 확인해야합니다. 조정 후 장부가가 동일하면 양 당사자가 기록한 계좌가 정확하다는 것을 의미하고, 그렇지 않으면 계좌에 오류가 있음을 나타내므로 원인을 시기적으로 수정해야합니다. 또한, 장부 균형을 조정하는 것은 장부 레코드를 변경하는 문제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회계는 본질적으로 번거로운 작업입니다. 인턴 과정에서 지루한 계정과 인물에 대해 하루 종일 지루하고 지루해 야 계정을 놓쳤다 고 느꼈습니다. 더 많은 문제가 더 성가 시게 될수록 성가 시거나 잘못 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단지 "추가적인 약점"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오히려 네가 네 마음을 가지고 그것을하는 한, 그것은 좌우 될 것이다. 더 재미있을수록 더 열심히 일합니다. 리앙 카차 오 (Liang Qicha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모든 것은 흥미 롭습니다. 기꺼이하는 한 재미는 자연스럽게 일어납니다. 따라서 계정은 피해야합니다 : 부주의하고, 헐렁하고, 화가납니다. 모든 것을 똑같이하십시오. 당신은 인내, 보살핌과 인내가 필요합니다. 그러면 당신은 성공의 다른면에 도달 할 것입니다!
인턴십은 사회에 깊이 빠져 나와 인생을 경험할 수있는 드문 기회를 제공합니다. 실제 사회 활동에서의 삶을 경험하고 사회에서 가져야 할 다양한 능력을 이해하겠습니다.이 드문 기회를 통해 열심히 일합니다. 엄밀히 말하면, 겸손하게 재무 담당자에게 물어보고 회계 이론을 열심히 공부하고 회계 법률, 규정 및 기타 지식을 배우고 교과서 내용 이외의 지식을 신중하게 배울 수있는 자유 시간을 사용하고 기본적인 회계 기술을 습득하며 나중에 우리는 또한 더 많은 것을 배우고, 긴박감을 악화시키고, 진정한 사회에 진입하고 일을위한 기초를 마련 할 수있는 재능을 발휘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