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계정 요약

회계 담당자 요약


XX에서 저는 의식적으로 조직과 리더십 계약에 복종하고 모든 일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성공적으로 다양한 임무를 완수했습니다. 회계 및 집안일의 복잡한 작업으로 인해 회계 업무는 거래 성 및 갑작스러운 성격을 띠기 때문에 일년 내내 다음과 같이 요약 할 수 있습니다.

첫째, 주요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

1. 매달 청구서 발송, 회계 처리 및 회계 처리를 적시에 정확하게 완료하고 약 4,000 건의 문서와 약 70 건의 바인딩 문서를 회계 및 첨부합니다.

2. 월별 회계 명세서는시기 적절하고 정확한 방식으로 매월 1 회 및 주당 7 회 집계되었으며 5 회 재무 분석 및 에너지 사용이 신중하게 분석되고 고려되었습니다.

3. 도시의 월별, 분기 별 및 연말 통계 보고서를시기 적절하고 정확하게보고하고 통계청에 정기적으로 제출하십시오.

4. 케이터링웨어 하우스의 재고 작업을 매월 완료하고 케이터링 데이터 통계 생산을 혁신하여 월 말 케이터링 데이터의보고가보다 표준화되고 정돈되도록하십시오.

5. 자산 및 부채, 소득 및 지출, 주요 에너지 및 물 소비, 천연 가스, 재정적 할당 승인 및 사용 등 6 가지 종류의 계좌가 새로 추가되었으며시기 적절하게 후속 조치를 취하고 데이터를 업데이트합니다.

정부 조달 구현 검사의 자체 검사를 완료하고 자체 검사 보고서를보고 반 달 이상을 사용하여 6. 조달 명세서를 인쇄, 정부 조달을 17 번, 적시에보고, 계약을 검토 완료 센터의 다양한 부서를 준수합니다.

7. 개인 세금 및 사업 세의보고 및 지불을 완료하고 은행 간 업무 및 다양한 일일 경비 지불을 완료하고 완료했습니다.

8. 연례 최종 계좌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기 위해 현금, 은행 예금 계좌 잔액, 지출 진행률, 은행 화해 및 기타 업무를 매월 점검하십시오.

9. 적극적으로 베이징시 재정 국의 중앙 재정 조종사 훈련에 심각한 태도로 참여하고, UF 소프트웨어 및 재무 회계 시스템을 유지 관리하고 설정하며 3,000 개 이상의 시간을 사용하여 새로운 시스템에 3,000 개 이상의 문서를 입력하십시오. 작업량이 많고 작업량이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매일 컴퓨터 앞에 6 시간 ~ 8 시간 동안 앉아야하며 잦은 요통이나 통증이있는 ​​경우에는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10. 조직에 의해 조직 된 다양한 정치 및 비즈니스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열심히 공부 노트를 작성하십시오.

11. 다양한 회계 파일의 분류, 바인딩 및 제출. 금융 관련 소프트웨어의 클린 앤티 바이러스 및 백업

12. 기타 일상 업무.

둘째, 학습 강화, 개인 재배 개선 및 종합적인 품질 향상에 중점을 둡니다.

1. 신문 및 잡지, 컴퓨터 네트워크 및 TV 뉴스와 같은 미디어를 통해 정치 사상 및 도덕적 재배를 강화하십시오.

2. 다양한 재정 및 경제 규제를 진지하게 조사하고 국가의 재정 정책 및 절차에 따라 의식적으로 행동한다.

3. 비즈니스 지식을 연구하고 관련 부서가 조직하는 다양한 비즈니스 기술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항상 모든 업무의 기초로서 서비스 인식 향상을 고려하고 항상 엄격하고 세심하고 견고하고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업무에 임해야합니다.

4. 학습 방법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학습 효과를 강조하며, "직장에서 배우고, 학습에서 배우십시오", 학습 응용을 고수하고, 통합에 집중하며, 이론을 실제와 연결하고, 새로운 지식, 새로운 사고 및 새로운 계몽을 통합하고 사용합니다. 포괄적 인 지식을 풍부하게하고 지속적으로 포괄적 인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셋째, 기존 단점

우리가 올해의 모든 일을 성공적으로 완료했지만, 우리는 일의 부족을보아야합니다.

1. 이론 수준이 높지 않아 현재의 사회적 회계 지식 및 사업 업데이트가 상대적으로 빠르다 새로운 비즈니스 지식 및 회계 규정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가 부족하여 기본적인 회계 지식 및 회계 업무가 부족하여 업무 수준의 향상에 영향을 미쳤다.

2, 트랜잭션 작업, 심도있는 토론, 사고, 심각하고 심각한 연구 조건 및 재무 관리 방법, 적은 작업 시스템, 업무 처리, 폭 넓고 깊이없는 작업.

3, 작품을 합계에 좋지 않아, 일부 작업은 너무 힘드지만, 결과에 비례하지, 노력의 절반의 현상은 점차적으로 과학적 방법, 좋은 합계, 부지런한 생각을 사용하여 점차적으로 배우고, 점차적으로 노력의 절반으로 두 번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발생했습니다 효과.

넷째, 회계 직무를 엄격하게 수행하고 직무를 잘 수행하십시오.

1. 끊임없이 지식을 배우고, 개념을 바꾸고, 자신을 향상시키고, 시대의 발달 속도를 따라 잡습니다. 우리의 지식은 회계에서 무형 자산과 같으며 사용 가치가없고 때 맞추어 업데이트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2. 회계 업무는 단위 업무의 반영 일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제 활동의 감독이기도합니다. 우리는 단원의 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하며, 이런 식으로 만 올바르게 공부하고 올바르게 생각하고 회계를 올바르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3. 회계 담당자는 주관적인 주도권을 충분히 발휘하고 관련 재무 정보를 수집하며 재무 분석 및 예측을 수행하고 합산을 잘하고 자신의 의견과 제안을 제시하며 단원 지도력 의사 결정을위한 정확한 근거를 제공하고 단원 관리 수준 및 경제적 이점을 지속적으로 개선해야합니다. 경험을 요약하고 건전한 작업 메커니즘을 수립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