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계정 요약

유치원 회계 개인 요약


첫째, 나는 유치원의 일을 사랑할 수 있습니다. 국가 행사에 관심하고 유치원에 의해 조직 된 다양한 정치 연구 및 공공 복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유치원의 대규모 활동에 교사를 보조하십시오. 나는 유치원의 규칙과 규정을 준수 할 수 있으며 동료들은 서로를 단결시키고 서로 사랑하며 서로를 돌보며 서로 도울 수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다양한 비즈니스 교육에 참여하고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둘째, 열심히 회계에 착수하십시오. 회계 업무에 익숙하고 재무 소프트웨어 운영에 능숙하며 업무 효율성을 높이려고 노력합니다. 일일 재무 업무에서 신권 전표를 신중히 검토하고 초기 예산, 연간 뛰어난 노동력, 기본 가구, 금융 계좌, 수통 및 인프라 가구에 대한 월별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매달 보육료 징수, 식사비 환급 회계, 업무 점검, 적시에 매월 재정, 아동 식음료 수입 및 지출 정보 홍보를 잘 수행하십시오. 학부모와 교직원을 대상으로하는 평가 표창과 올해 예산에서 외부 교수 및 직원을위한 지출 예산 지표는 모두 예산 보조 보육비로 사용되므로 교수 월급 및 보너스를 보장하기 위해 월별 수입 및 지출에 따라 기금을 할당합니다. 작업 배포. 매 학기가 끝나면 신생아 비용을 신중하게 확인하고 체크하여 각 어린이를위한 에스크로 용품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연간 사회 보장 지불금 조정 조정 홍보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모든 보고서, 제본 및 보관을 완료하고 보관 중에 다른 부서를 지원하십시오. 여름 방학 동안 지방 재정 국의 사업 훈련에 참여하고 교육청의 내부 감사 업무에 참여하십시오. 지구 재정 국, 교육구 교육국 및 가격 국에 의해 유치원 재정 업무의자가 시험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셋째, 일상 생활에서 각종 유치원 자료, 각종 정보 제공 및 조사 업무에 대한 연례 조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체 학교의 교수진과 직원의 인력 작업을 잘 수행하고, 외부 교수진과 직원의 관심을 보장하기 위해 외부 직원 및 직원을위한 인사 대행사를 적시에 처리하십시오. 우리 정원에있는 직원의 성격이 다르기 때문에 모든 문제를 다룰 때마다 세 곳으로 가야합니다. 나는 일할 때마다 합리적으로 시간을 정리하고 업무 효율을 향상시킵니다. 등록 작업은 각 등록 전후에 항상 전화와 그 사람에게하고 있습니다. 내가 작업 할 때마다 참을성있게 대답하고 받아들이며 가능한 한 어린이의 부모를 만족시킵니다. 이제 약 50 명의 어린이가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넷째, 노동 조합 교육에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독립적 인 경제 회계 단위로서 노동 조합은 별도의 회계와 예산 및 최종 회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연초 예산 편성에 따르면 제한된 노조 기금은 노조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이해야한다. 성공적으로 xxx 연례 노동 조합 자체 검사 및 상호 검사 업무를 통과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