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재무 작업 요약

2014 은행 직원 업무 요약


제 1 조 :

200 년은 ICBC 역사에서 커다란 발전의 해입니다 .ICBC는 주식 소유 시스템 개혁의 첫 걸음을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 XX 은행의 사우스 뱅크 지점은 어려운 일년, 변화에 적응 한 해, 개척과 혁신의 해, 그리고 아이디어를 정리하고 개발을 가속화하는 해입니다. 1 년 동안 지점과 하위 부서 사무실의 통합이 꾸준히 발전하고 통합 비즈니스 시스템이 완전히 승격되어 예상되는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1 년 동안 조직과 지도자는 저에게 많은 것을 배우고 운동 할 기회를주었습니다.

첫째,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고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 시키며 새로운 상황의 요구에 적응합니다.

저축 활동에 종사하면서 개인 사업 능력의 배양에 큰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고객에게 표준화 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비즈니스 기술을 연구하는데 부지런합니다. 원래의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마스터함으로써 활발하고 양심적으로 새로운 비즈니스와 새로운 지식을 배우고 이해하지 못하면 지도자와 전문 부서에서 배워야합니다. 은행 개혁의 필요성에 따라 업무 능력과 포괄적 인 품질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다양한 단계에서 ICBC의 개혁으로 비즈니스 수준과 전문 기술이 업데이트되고 개선되었습니다.

둘째, 높은 수준의 책임감, 고객 중심의 서비스 컨셉, 업무의 질이 구현 될 것입니다.

XX에서 Changjiang Village Savings Office의 비즈니스 책임자였으며 주로 재조정, 내부 통제, 회계 품질 및 카운터 정상 업무를 담당했습니다. 내부 통제 관리를 강화함으로써 작년에 지사에서 수행 한 회계의 질이 최하위 50 위에 오르지 않았으며 한때 최고 3 ~ 40 명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사우스 뱅크 지사에서도 2 개월을 보냈습니다. "오류 메시지 없음"으로 평가되었습니다.

나는 항상 "고객 우선"사고를 고수하고, 고객의 업무를 자신의 사업으로 취급하고, 문제의 사고 방식을 바꾸고, 고객의 긴급 성을 급하게하고, 고객이 원하는 것을 생각하고, 대담하게 아이디어를 개발하고, 다른 고객을 부과합니다. 업무 스타일을 개선하고 고객에게 최고의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Yangtze River Village Savings Office의 작업 과정에서 나는 고객 관계에서 많은 고객들과 우정을 쌓았으며, 여러 유형의 고객으로부터 여러 번 칭찬을 받았으며 고객 불만을 전혀받지 못했습니다.

시간이 변하고 환경이 변하고 은행 업무가 수시로 바뀌고 있으며 매일 새로운 상황이 나타나고 새로운 상황이 발생하므로 상황에 따라 변해야합니다. 새로운 지식 습득, 새로운 기술 습득, 주변 환경의 변화에 ​​적응하기, 직무 수행 능력 향상, 본격적인 ICBC 직원 육성, 더 나은 경력 계획 등이 나의 목표입니다. 물론 일부 세부 사항을 처리하고 운영하는 데에는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끊임없는 서비스, 혁신 및 서비스 지속"이라는 서비스 개념으로 항상 나 자신을 발전시키고 향상시켜 나갈 것입니다. 지도자와 동료의 보살핌,지도 및 도움을 통해 ICBC의 개혁과 발전 과정에 기여하고 스스로를 개선하고보다 엄격한 요구 사항을 충족 시키며 양질의 서비스 업무를 실천하십시오!

제 2 조 :

시간이 빨리 지나가고, 눈 깜짝 할 사이에 2019 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금년의 작업을 검토하면서 은행 지도자들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우리는 제 18 차 대회의 정신을 조심스럽게 조직하고 구현했으며 이념적 품질, 사업 능력 및 포괄적 인 품질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상당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거대한 수확. 은행 출납원으로서, 나는 내 일상 업무 경험을 진지하게 축적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술을 연구하는 데 전념했으며 은행의 발전에 기여했습니다. 올해 개인 작업 요약은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첫째, 학습을 지속하고 정치 및 이데올로기 적 질과 업무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배우면 퇴각합니다. 시대는 우리가 시대와 함께 발전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업무에서 배우고, 진보의 모멘텀으로부터 배우고, 혁신의 활력을 흡수해야한다는 것을 요구합니다. 연구를 강화함으로써 우리는 이데올로기, 이론 및 비즈니스 측면에서 진정으로 성숙 할 수 있으며, 업무를 잘 수행하고 품질과 수량으로 업무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제 업무 원칙은 "한 줄을하고 한 줄을 사랑하고 부지런하고 부지런하며 실용적으로 행동하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당의 기본 노선, 원칙과 정책, 등소평 이론, "세 명의 대표자"를 연구하는 데 주력했습니다. "중요한 사고력, 과학 발전 개념, 제 18 대 국민 회의의 정신." 연구를 통해 나는 정치적 통찰력을 더욱 향상 시켰고 특정 사물 앞에서 명확한 머리를 유지하고 확고하고 집단 이익에 초점을 맞출 수 있었다. 첫째, 집단적이고 사후 적으로, 내 생각은 점차적으로 성숙한다. 인생에서 주변 지도자들과 동료들로부터 적극적으로 배우고, 의사 소통 기술이 끊임없이 향상되고, 문제를 해결하고 사고하는 것이 점점 더 포괄적으로되고 있습니다.

둘째, 진지하게 업무를 수행하고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일을하면서, 나는 조직과 지도자들의 준비에 단호하게 순종하고, 다양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부지런히 일했으며, 다양한 업무를 잘 수행했다.

헌신적이고 헌신적 인. 일반적으로 돈을 이체하는 일을 맡기 위해 주도권을 잡습니다. 내 일에서 나는 배울 것이 많고 강해질 필요가 있다고 느낍니다. 그러므로 업무 초기에 우리 은행의 관련 사업 운영 서적을 열심히 공부하는 것 외에도 저의 주위에있는 다른 동료들에게 사업에 관한 질문을 겸손하게 요청했습니다. 휴식 시간을 활용하고 다른 카운터의 비즈니스를 학습하면 가능한 한 빨리 종합적인 뱅킹 비즈니스를 마스터하고 비즈니스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평상시의 축적을 통해 원래의 저축 카운터로 전환하고 공공 사업으로 전환했을 때 나는 새로운 직업에 적응할 수 있었고 매우 빨리 전환 시간을 단축 할 수있었습니다. 동시에 운영 체제와 같은 비즈니스 기술을 습득하므로 고객에게 고품질의 효율적이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는 학습과 혁신에 대한 긍정적 인 태도를 유지해야하며 동시에 다른 사람들과 상담하고 경험할 수있는 열린 마음으로 최대한 빨리이 직책에 적응하고 지도자의 기대에 부응 할 것입니다.

전반적인 개념을 파악하고, 단위 지도자와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십시오. 진지하게 하위 지점의 다양한 작업 요구 사항을 구현, 품질과 수량에 높은 당국에 의해 할당 된 작업을 완료 관리를 강화, 통일의 좋은 직업을 수행, 사기를 수집, 적극적으로 분석 및 예측, 합리적인 조언, 좋은 일을 정확하게 다양한 계획과 계획의 공식 참여 의사 결정은 건강하고 지속적이며 신속한 사업 개발을 촉진합니다. 게시물의 의무를 진지하게 이행하고 선도적 인 창구 직원의 역할을 충분히 수행하십시오. 첫 번째는 각료 직원의 현금 업무를 합리적으로 조정하고 각 직원의 열정을 동원하며 "분명한 분업, 일관된 권한과 책임"을 갖춘 사후 책임 제도와 업무 품질 평가 제도를 수립하는 것입니다. 좋은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내부 직원을 조직하여 비즈니스 지식, 규칙 및 규정, 정책 및 규정 등을 배우고 다양한 형태의 사후 교육을 수행하며 내부 직원의 전문적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비즈니스 표준 운영 및 다양한 내부 통제 관리 방법의 검사 및 구현을 강조하십시오. 은행 결제 사업은 위험도가 높고 결제 업무의 내부 통제 구축은 매우 중요한 위치에 있어야합니다. 항만 운영의 ​​두 가지 측면에서 시작하여 표준 결제 비즈니스의 관리를 강화하면서, 우리는 선도적 인 창구 직원에 대한 즉각적이고 규칙적인 그리고 불규칙한자가 검토를 훌륭히 수행하고 다양한 위험 위험 요소를 제거하고 정착 부분의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핵심 비즈니스, 핵심 링크 및 핵심 기간의 자체 통제 감독에서 좋은 일을하고, 신속하게 문제를 감독하고 수정하며, 고위 당국의 감독 및지도에 적극적으로 협조합니다.

서비스 개념을 개선하고 표준화 된 서비스 수준을 포괄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서비스는 은행의 생명선입니다. 모든 직원은이 개념에 동의합니다. 모든 직원은이를 인식하고 깊이 있고 높은 수준의 모든 서비스 개발을 촉진하고 산업의 경쟁력을 향상시킵니다. 표준화 된 서비스는 적극적인 마케팅의 징후이기도합니다.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고객에게 다른 은행보다 우수한 품질의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우수한 고객 자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위의 내용은 2019 년 개인 작업 요약 보고서입니다. 제 일에서 어떤 결과를 얻었지만 우수한 은행 창구 직원들과 일정한 거리가 있습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더 발전하고 자신을 업 그레 이드하고, 자신의 강점과 나 자신의 주도권과 열정을 충분히 발휘하고, 관계의 모든 측면을 조정하고, 가장 큰 잠재력을 발휘할 것입니다.

제 3 조 :

눈 깜짝 할 사이에, 나는 2 년 넘게 본부에서 일해 왔습니다. 이 2 년은 나의 인생 여정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리더십 훈련 기간 동안 동료들로부터 지원을 받으면서 상아탑에서부터 금융 기관 및 학생, 그리고 출납원에 이르기까지 환경과 역할의 이중 변형과 적응을 점차 완수했습니다. 연말에 저는이 2 년간의 일과 삶을 조용히 재검토했으며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나는 지난 2 년간의 연구 결과를 다음과 같이 요약 할 것이다 :

첫째, 의식적으로 이론 연구를 강화하고 개인적 자질을 향상시킵니다.

첫째, 의식적으로 다양한 금융 상품에 대한 이론적 지식을 강화하고 금융 상품에 대한 이해를 향상시킵니다. 새로운 제품의 강력한 학습 분위기는 나를 심하게 감염시키고 있습니다. 저는 새로운 것을 배우고 매번 새로운 비즈니스를 개발하는 것에 대한 열정을 갖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유닛에서 연장 근무해야하는 한, 나는 일어 서서 처음이다. 초과 근무 시간에 관계없이 불평 한 적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유닛 리더의 개인적인 신뢰이기도하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또한 새로운 기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새로운 비즈니스를 배우고, 새로운 비즈니스를 테스트하고, 전체 영업 부서의 계산원 업무를 지연시키지 않습니다. 동료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동시에 이론적 인 수준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두 번째로 비즈니스 스킬을 다룰 때 나는 세 명의 사람들이 내 선생님을 받아야하므로 내 동료들에게 겸손하게 물어 보았습니다. 더 많은 것을 물어보고 더 많은 연습을하고 가능한 모든 것을하고 싶습니다. 학습. 가능한 한 최단 시간 내에 작업 환경 및 내용을 숙지하도록 노력하십시오. 동시에, 나는 또한 겸손하게 팁과 노트를 감독에게 요청한다. 손에 닿은 피부가 닳아 없어 졌기 때문에 카운팅 기법을 자주 연습했지만, 나는 매일 연습을해야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온라인으로 더 많은 식별 방법을 확인했습니다. 기본 기술을 향상시키고 고객이 조금 더 기다릴 수 있도록 5 스트로크 입력 방법을 연습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열심히 훈련 한 후 내 지폐,인지 능력 및 한자 입력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올해 Nantong City에서 개최 한 전문 비즈니스 기술 대회에서 개인 종합적으로 4 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지도력 배치에 따라, 나는 도시에서 조직 된 에티켓 훈련에 참여했다. 반나절 교육 과정에서 풍부한 에티켓 과정 학습은 지식 보존과 서비스 인식을 향상 시켰습니다. 고객의 심리에 대한 이해를 통해 서비스 강화의 중요성을 배웠고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위한 좋은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둘째, 지구에 내려, 열심히 일한다.

출납원의 2 년 동안 나는 부지런히 일했고 열심히 일했습니다. 내 직책은 ICBC의 서비스 창구입니다. 제 말과 행동은 은행 이미지를 나타냅니다. 나는 내 작업에서 거칠고 편안 할 수 없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판매 부서의 출납 담당자는 큰 현금 흐름과 많은 수의 사업부가있는 부서입니다. 모든 직원은 하루 평균 100 개 이상의 일자리를 갖고 있습니다. 현금 수령 및 지불액은 30 묶음 이상입니다. 100 명 이상의 고객의 응접 때문에 이러한 종류의 작업 환경은 실제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라인에 설정된 규칙 및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여 작업에서 심각하고 진지한 자세를 유지하도록 끊임없이 상기시켜야했습니다. 지난 2 년 동안, 저는 제 노력으로 2 년 넘게 책임 사고를 당하지 않았다고 계속해서 질문했습니다.

은행은 서비스 산업에 속해 있고 매일 매일 많은 사람들이 나를 마주하게합니다. 이런 이유로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친절을 베풀어주는 것이 나에게 친절해야한다"고 바쁘게 일한다. 나는 여전히 "3 톤 서비스"와 "서있는 서비스"를 주장한다. 그리고 "미소 짓는 서비스"때문에 일한 이래로 고객 불만이 없었습니다. 내 일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진 고객이있을 때 고객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설명하고 마침내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나는 항상 세부 사항에서 시작할 것을 상기시킨다. 선상에서 발행 된 모든 종류의 정신과 요구 사항을 실제 업무, 미묘한, 민간인 및 삶으로 바꿉니다. 고객이 여기에 따뜻함의 의미를 느끼게하십시오. 8 월과 9 월마다 학생들이 돈을 송금하는 계절이기도하며, 일부 학부모는 송금 바우처를 작성하지 않을 것이며, 자세히 설명하는 방법을 설명 할 때마다 배울 때까지 한 단어 씩 가르쳐줍니다. . 퇴장 할 때 영수증을 수령하도록 요청해야 다음 영수증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들이 송금 업무를 끝내면 나에게 계속 감사 할 것입니다. 어쩌면 누군가가 물을 것이다. 개인 송금은 수집 업무 일뿐입니다. 왜 그렇게 열성적으로해야합니까, 나는 그것이 고객에게 마음으로 봉사하는 최고의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밖에서 고객의 소리를 들었을 때, 나는 당신에게 말했다 : 당신의 일은 정말로 빠릅니다. 그 소녀는 정말로 좋습니다. ····························································· 나는 내 마음에 매우 행복하다. 그것은 내게 칭찬 일뿐만 아니라 내 일의 승인과 나의 일에 대한 동기이다.

셋째, 문제가있다.

지난 2 년 동안 나는 공부하고 일하는 동안 성장하고 성숙했지만, 나는 여전히 많은 결함이 있음을 안다. 예를 들어, 내 눈은 내 주변의 작은 원으로 제한된다. 미래에는 내 자신의 결점을 바꾸고 다음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저는 지도자와 동료가 저를 감독하고 인도하기를 희망합니다 : 첫째, 의식적으로 학습을 강화하고, 이론으로부터 배우고, 전문 지식으로부터 배우고, 동료들로부터 배우고, 점차적으로 이론적 수준과 비즈니스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두 번째는 젊은 기질을 극복하고, 현실감을 발휘하고, 업무 계획을 개선하고, 더 많은 일을 두려워하지 않고, 작은 일을 두려워하지 않고, 조금씩 연습하면서 향상되고 향상되도록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고객의 비즈니스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모든 고객이 고객에게 봉사하는 목적 의식을 강화하고 훌륭한 은행 직원이되도록 노력하는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